저희 학원도시 『아르카디아』에서는 『판테온 아카데미』에 신설된 다섯 번째 기숙사 「베레시트」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행동수칙을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절대 외부에 누설해서는 안 되며, 이 항목들을 무시하거나 위반해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학교 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본 기숙사의 복도에서는 항상 보안 팀이 순찰을 돌고 있습니다. 보안 팀은 때에 따라서 야간 행동을 하려는 여러분을 엄격히 통제할 수 있으나, 이들은 여러분을 위해서 불철주야 힘내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단, 보안 팀이 자신들끼리 농담을 하거나 떠들고 있다면 그것은 보안 팀이 아닙니다. 절대 그들에게 말을 걸지 마시고, 눈도 마주치지 말고, 그대로 해당 복도를 빠져나와 사감에게 연락해 복도의 출입을 통제할 수 있도록 유도해 주세요.
2. 밤중의 기숙사 복도를 돌아다니다가 13층에 서있는 엘레베이터를 발견했을 때에는 엘레베이터의 문이 열려있나 닫혀있나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엘레베이터의 문이 닫혀있을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가동되고 있을 '확률'이 있습니다. 단, 엘레베이터의 문이 열려있고, 엘레베이터에 부착되어 있는 거울에 비친 당신과 눈이 마주쳤다면, 그대로 눈을 떼지 말고 뒤로 물러나서 사감을 불러주세요.
3. 기숙사실의 내부에는 카메라 탑재 인터폰이 부착되어 있어 바깥에서 벨을 누르면 외부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인터폰 너머로도 누가 벨을 눌렀는지 제대로 확인할 수 없다면 절대로 문을 열어주지 마세요. 또한, 기숙사의 보안 팀은 여러분의 기숙사실에 절대로 방문할 일이 없습니다. 혹여 보안 팀이 인터폰의 벨을 누르더라도 마찬가지로 절대 문을 열어주지 마세요.
4. 1층의 남자 화장실에 전구가 나가있다면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사용 이전에 해당 화장실에 진입하는 것부터가 위험한 행동일 수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진입하게 되었다면 핸드폰의 플래시 라이트 등으로 어딘가를 비추거나 하는 등의 행동은 하지 말고 침착하게 그대로 나와주시면 됩니다.
5. 본 기숙사의 사감은 항상 여성만을 뽑게 되어있습니다. 혹시라도 어떤 남성이 자신을 사감이라 하며 학생증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절대로 대답하지도 말고 학생증을 보여주지도 말고, 보안 팀을 호출해 주세요. 본 기숙사의 복도에는 항상 보안 팀을 호출하는 버튼이 존재합니다. 만일 상대가 자신이 사감이라는 증거를 보여준다 하더라도, 그것을 절대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6. 본 기숙사실에서 침대는 2층 침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이 2층 침대의 윗층에서 이불을 뒤집어 쓴 채로 팔만 내놓고 있는 학생이 보인다면, 그것을 건드려 깨우려고 하지 마세요. 침대를 자세히 보시면 2층으로 올라가는 사다리가 없을 겁니다. 이 경우에는 해당 기숙사실을 빠져나와 사감에게 알리세요. 사감은 이 사실을 알게 되면 해당 기숙사실을 이틀 동안 폐쇄해야 할 이유가 있으며, 추가로 해당 기숙사실의 학생들에게 정신안정제를 강제로 복용시켜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7. 본 기숙사에는 기숙사실의 창문에 항상 커튼을 쳐두어야 한다는 규칙이 있습니다. 이 커튼을 실수로 젖힌다고 하더라도, 바깥에는 가림막이 있으므로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가림막을 치우더라도 당장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해가 지기 전까지는 반드시 가림막을 다시 쳐놓아야 합니다. 해가 진 다음에 누군가가 창문을 긁거나, 가림막을 두드리거나 하는 소리가 난다면 반응하지 마시고 보안 팀을 호출해 주세요. 절대로 육안으로 창문 바깥을 확인하려 해선 안 됩니다.
8. 종종 혼자서 엘레베이터를 탑승하셨을 때 쿵, 하고 떨어지는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이 때는 절대 비상 호출 버튼을 누르지 마시고 억지로 문을 열려거나 하지도 마세요. 그저 아무 것도 하지 말고, 보안 팀이 올 때까지만을 기다려 주세요. 추가적으로, 본 엘레베이터에는 몇몇 말해드릴 수 없는 이유로 거울이 없습니다.
9. 기숙사에서 판매하는 커피는 일절 드시지 마세요. 드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종종 비릿한 쇠맛이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의문을 표하거나, 클레임을 거는 등의 행위를 커피 숍의 직원에게 하지는 마세요. 직원은 아마 그 커피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를 당신에게 아주 '상세하게' 보여줄 겁니다.
10. 짝수 층에서 종종 기숙사 복도 끝의 방문이 열려있고, 거기서 한 여성이 즐거운 듯이 계속해서 박수를 치며 웃고 있는 소리가 들려온다면 기숙사실 안을 확인하려 들거나, 기숙사실 안으로 들어가지 말아주세요. 그냥 가장 가까운 기숙사실의 인터폰 벨을 눌러 잠깐만 머물러 주게 해달라고 하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이 기숙사에서 한 학기 이상 살아남은 학생이라면 당신의 부탁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알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기숙사실의 짝수 층은 항상 남자 기숙사입니다.
11. 항상 잊지 말아주세요. 『판테온 아카데미』의 기숙사는 단 네 개 뿐입니다.
12. 어느 층의 화장실이든, 세 번째 화장실 칸막이 안의 변기 뚜껑이 닫혀있다면 그것을 들춰보거나 하지 마세요. 무엇이 있을지 장담할 수 없으니까요.
13. 복도에서 강아지가 발견됐다면 귀엽다며 일절 육류가 포함된 식품을 간식으로 제공해 주지 마세요. 어떤 맛을 떠올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14. 안전을 위해 본 기숙사에는 다른 기숙사의 학생들은 일절 출입할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15. 본 기숙사는 4층까지밖에 없습니다. 학생들의 생존률이 1467%를 웃돌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