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8137040> 냥찌 냥냥찌 냥 찌 test :: 335

잉뚭◆i9WmArHeyU

2019-01-22 15:03:50 - 2021-10-23 18:57:44

0 잉뚭◆i9WmArHeyU (26051E+55)

2019-01-22 (FIRE!) 15:03:50

햣하-

218 ◆.C.9nG8iac (7814038E+5)

2019-03-20 (水) 10:34:39

219 ◆GyDD7LCq7U (7814038E+5)

2019-03-20 (水) 10:35:57

◆.C.9nG8iac

220 ◆57OHYSd7LU (7814038E+5)

2019-03-20 (水) 10:36:07

221 ◆7tVdO/KhRI (7814038E+5)

2019-03-20 (水) 10:36:17

222 ◆F46rDL0f5A (7814038E+5)

2019-03-20 (水) 10:36:26

223 ◆FJ.A4vPJwc (7814038E+5)

2019-03-20 (水) 10:36:34

224 ◆fCf2Puk98g (7814038E+5)

2019-03-20 (水) 10:36:46

225 ◆cTotFfESKs (7814038E+5)

2019-03-20 (水) 10:36:54

226 ◆wwiHkCkaWE (7814038E+5)

2019-03-20 (水) 10:37:08

227 ◆F7iGZ.xYKc (7814038E+5)

2019-03-20 (水) 10:37:30

228 ◆T7vsAjUkRk (7814038E+5)

2019-03-20 (水) 10:37:40

229 ◆WcWDpoNnTI (7814038E+5)

2019-03-20 (水) 10:38:37

230 ◆4tR9VqdJTw (7814038E+5)

2019-03-20 (水) 10:38:47

231 ◆XgYEA7VbYs (7814038E+5)

2019-03-20 (水) 10:39:05

232 ◆3tEikXjAKI (7814038E+5)

2019-03-20 (水) 10:39:15

233 ◆dEDPeb7fxM (7814038E+5)

2019-03-20 (水) 10:39:23

234 ◆D58HHqV8QM (7814038E+5)

2019-03-20 (水) 10:39:33

235 ◆ch0bdkNwyI (7814038E+5)

2019-03-20 (水) 10:39:41

236 ◆eUoL7l0WKY (7814038E+5)

2019-03-20 (水) 10:40:43

237 ◆56fyYGplD2 (7814038E+5)

2019-03-20 (水) 10:40:55

238 ◆e6XxRZdXJA (7814038E+5)

2019-03-20 (水) 10:41:21

239 ◆Ikv62vHDB. (7814038E+5)

2019-03-20 (水) 10:41:30

240 ◆E29wRN7af2 (7814038E+5)

2019-03-20 (水) 10:41:43

241 ◆.yJUZyah9E (7814038E+5)

2019-03-20 (水) 10:41:56

242 ◆PJTz2/yj52 (7814038E+5)

2019-03-20 (水) 10:44:19

243 ◆f1xJHzIKeI (7814038E+5)

2019-03-20 (水) 10:44:31

244 ◆ttUjMlCw4U (7814038E+5)

2019-03-20 (水) 10:44:41

245 ◆RbnsnOrXvw (7814038E+5)

2019-03-20 (水) 10:45:23

246 ◆3FOiJV5wIc (7814038E+5)

2019-03-20 (水) 10:45:37

247 ◆ZLiDVA2x2w (7814038E+5)

2019-03-20 (水) 10:45:50

248 ◆vfbGUrMZYQ (7814038E+5)

2019-03-20 (水) 10:46:11

249 ◆7S9JZTHaak (7814038E+5)

2019-03-20 (水) 10:46:33

250 ◆wa4ys.MhjY (7814038E+5)

2019-03-20 (水) 10:46:42

251 익명의 테스터 (8819352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17:04

▼────────────────────────────────────────▼

 [프로파일]
 성명: 앨리스
 연령: 13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립적 선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4(1)】 / 【DEX: 4(1)】 / 【INT: 33(8)】 / 【CON: 12(3)】
 【HP: 40(40)】 / 【SP: 120(170)】

 [어빌리티]
 〔너셔리 라임 (패시브 / E랭크)〕: 무궁한 가능성을 내포한 동화책을 소환한다. 아직은 별다른 능력이 없다.
  =노멀 무기 '너셔리 라임'을 소환한다.
 〔마법 적성 (패시브 / E랭크)〕: 마법을 사용하는 데 최적화 된 신체.
  =매 턴 SP 50회복

 [스킬]

 〔샤이닝 애로우 (INT / 4Lv)〕: 빛의 화살로 맞아본 적 있나?
  =하급. 특수/공격. 액티브. 원거리.
  =빛의 화살을 날린다. 5 x Lv. 5SP소비.

 〔샤이닝 블레스 (INT / 3Lv)〕: 빛의 축복을 받아본 적 있나?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특수/원거리 스킬의 명중 +Lv.

 〔이글 아이 (DEX / 3Lv)〕: 명사수의 자질.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특수/원거리 공격의 명중 +Lv

 〔힘내자! (Con / 2Lv)〕: 힘들어도 다시 한번!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한 전투에 한 번, HP가 반 이하로 떨어졌을 때만 사용 가능. Lv x 10만큼 HP회복.


 [장비]
 〔너셔리 라임 (무기 / 노멀 / 한손)〕: 어린이의 동화책
  = 기본 공격을 특수/원거리 공격으로 바꾼다.

252 잉뚭 ◆i9WmArHeyU (012027E+50)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0:40

▼────────────────────────────────────────▼

 [프로파일]
 성명: 앨리스
 연령: 12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립적 선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4(1)】 / 【DEX: 4(1)】 / 【INT: 33(8)】 / 【CON: 12(3)】
 【HP: 40(40)】 / 【SP: 120(170)】

 [어빌리티]
 〔너셔리 라임 (패시브 / E랭크)〕: 무궁한 가능성을 내포한 동화책을 소환한다. 아직은 별다른 능력이 없다.
  =동화책 '너셔리 라임'을 소환한다.
 〔마법 적성 (패시브 / E랭크)〕: 마법을 사용하는 데 최적화 된 신체.
  =매 턴 SP 50회복

 [스킬]

 〔샤이닝 애로우 (INT / 4Lv)〕: 빛의 화살로 맞아본 적 있나?
  =하급. 특수/공격. 액티브. 원거리.
  =빛의 화살을 날린다. 5 x Lv. 5SP소비.

 〔샤이닝 블레스 (INT / 3Lv)〕: 빛의 축복을 받아본 적 있나?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특수/원거리 스킬의 명중 +Lv.

 〔이글 아이 (DEX / 3Lv)〕: 명사수의 자질.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특수/원거리 공격의 명중 +Lv

 〔힘내자! (Con / 2Lv)〕: 힘들어도 다시 한번!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한 전투에 한 번, HP가 반 이하로 떨어졌을 때만 사용 가능. Lv x 10만큼 HP회복.


 [장비]
 〔세일러복 (방어구 / 노멀 / 몸)〕: 초등학교 교복!
  = 방어력+5.

 〔너셔리 라임 (무기 / 노멀 / 한손)〕: 어린이의 동화책
  = 기본 공격을 특수/원거리 공격으로 바꾼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어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평범한 초등학생 여자아이. 밝고 명랑한 성격이다.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하는 귀여운 아이.
 = 피망을 싫어한다. 그 외에 편식하는 음식은 없다.

▲────────────────────────────────────────▲

253 익명의 테스터 (0000772E+5)

2019-03-25 (모두 수고..) 20:37:23

.dice 1 100. = 86

254 익명의 테스터 (0000772E+5)

2019-03-25 (모두 수고..) 20:37:27

.dice 1 100. = 5

255 익명의 테스터 (0000772E+5)

2019-03-25 (모두 수고..) 20:37:38

.dice 1 100. = 24

256 익명의 테스터 (0000772E+5)

2019-03-25 (모두 수고..) 20:37:43

.dice 1 100. = 69

257 익명의 테스터 (0000772E+5)

2019-03-25 (모두 수고..) 23:32:44

[◆카가미네 린(대리 AA: 렌(영웅전설) / 유저3]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4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5
어빌리티 랭크: C / C

스킬 개수(하급): 3
스킬 랭크(하급): 3 / 3 / 2


▼────────────────────────────────────────▼

 [프로파일]
 성명:카가미네 린(대리 AA: 렌(영웅전설)
 연령: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악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 / 【DEX: ()】 / 【INT: ()】 / 【CON: ()】
 【HP: ()】 / 【SP: ()】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사신의 낫 (패시브 / C랭크)〕: 죽음은 항상 그대의 곁에 있다.
  =전투 개시와 동시에 30SP를 소비하여 매직 무기 '데스 사이즈' 를 소환한다.
  =
  =

 〔 ( / C랭크)〕:
  =

 [스킬]
 〔 ( / Lv)〕:
  =
  =

 [장비]
 〔은색 바늘 뭉치 (무기 / 노멀 / 한손)〕: 날카롭게 빛나는 은빛 바늘. 10개가 한 세트이며 던져서 사용한다.
  = 원거리. 물리 유형. 해당 유형 공격력+10.

 〔방탄 조끼 (방어구 / 노멀 / 몸)〕: 비단을 여러 겹 겹쳐 만든 수제 방탄조끼.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금십자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반짝거리는 게 예쁘다.
  = 명중+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

258 익명의 테스터 (0000772E+5)

2019-03-25 (모두 수고..) 23:57:43

▼────────────────────────────────────────▼

 [프로파일]
 성명:카가미네 린(대리 AA: 렌(영웅전설)
 연령: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악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16(4)】 / 【DEX: 12(3)】 / 【INT: 4(1)】 / 【CON: 12(3)】
 【HP: 160(160)】 / 【SP: 120(120)】

 [전투 데이터]
 명중: 3+0+0+0=3 / 회피: 3+0+0+0=3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사신의 낫 (패시브 / C랭크)〕: 죽음은 항상 그대의 곁에 있다.
  =전투 개시와 동시에 30SP를 소비하여 매직 무기 '데스 사이즈' 를 소환해 장비한다.
  =명중(대낫)+30
  =공격력+75

 〔천무지체 (패시브 / C랭크)〕: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전투의 감각.
  =공격력+75
  =명중(대낫)+30
  =회피 +30

 [스킬]
 〔 ( / Lv)〕:
  =
  =

 [장비]
 〔은색 바늘 뭉치 (무기 / 노멀 / 한손)〕: 가느다랗게 빛나는 은빛 바늘. 10개가 한 세트이며 던져서 사용한다.
  = 원거리. 물리 유형. 해당 유형 공격력+10.

 〔방탄 조끼 (방어구 / 노멀 / 몸)〕: 비단을 여러 겹 겹쳐 만든 수제 방탄조끼.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금십자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반짝거리는 게 예쁘다.
  = 명중+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

259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00:20:15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1장. 어빌리티 E랭크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악마의 혀: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3.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투명화. 회피 +10, 10SP 소비, 동시 복수 적용 불가능.
 - 치유마술: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 진지작성: 함정 설치 후, INT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도구작성 (INT / 2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진지작성 (INT / 1Lv)〕: 아군에게 유리하거나 적에게 불리한 진지를 전장에 구축한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전투 이전 함정을 설치한다. 20SP 소비.
   - 함정이 설치된 곳에서 전투 시작 시 INT 판정.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양친 모두 친부모이며, 어느 쪽도 몽마와 관계를 맺은 바 없다. 즉, 몽마의 피는 후천적으로 얻은 것.
 = 우유부단한 성격.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
 =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감정이 크게 흔들릴 때마다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이 때문에 오른손잡이면서 무기를 왼손으로 쓴다.

▲────────────────────────────────────────▲

260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00:30:16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1장. 어빌리티 E랭크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 진지작성: 함정 설치 후, INT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도구작성 (INT / 2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진지작성 (INT / 1Lv)〕: 아군에게 유리하거나 적에게 불리한 진지를 전장에 구축한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전투 이전 함정을 설치한다. 20SP 소비.
   - 함정이 설치된 곳에서 전투 시작 시 INT 판정.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양친 모두 친부모이며, 어느 쪽도 몽마와 관계를 맺은 바 없다. 즉, 몽마의 피는 후천적으로 얻은 것.
 = 우유부단한 성격.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
 =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감정이 크게 흔들릴 때마다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이 때문에 오른손잡이면서 무기를 왼손으로 쓴다.

▲────────────────────────────────────────▲

261 잉뚭◆i9WmArHeyU (5893543E+5)

2019-03-26 (FIRE!) 00:53:33

[◆카가미네 린(대리 AA: 렌(영웅전설) / 유저3]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4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5
어빌리티 랭크: C / C

스킬 개수(하급): 3
스킬 랭크(하급): 3 / 3 / 2


▼────────────────────────────────────────▼

 [프로파일]
 성명:카가미네 린(대리 AA: 렌(영웅전설)
 연령: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악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16(4)】 / 【DEX: 12(3)】 / 【INT: 4(1)】 / 【CON: 12(3)】
 【HP: 160(160)】 / 【SP: 120(130)】

 [전투 데이터]
 명중: 3+60+0+5=68 / 회피: 3+30+0+0=33
 공격력: 4+150+0+100=254 / 방어력: 3+0+0+10=
 기타: 전투 개시 직후 매직 무기 '데스 사이즈' 장비.
 -
 -
 -

 [어빌리티]
 〔사신의 낫 (패시브 / C랭크)〕: 죽음은 항상 그대의 곁에 있다.
  =전투 개시와 동시에 50SP를 소비하여 매직 무기 '데스 사이즈' 를 소환해 장비한다.
  =명중(대낫)+30
  =공격력+75

 〔천무지체 (패시브 / C랭크)〕: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게 신체에 녹아든 전투의 감각.
  =공격력+75
  =명중(대낫)+30
  =회피 +30

 [스킬]
 〔내려찍기 (STR / 3Lv)〕: 힘껏 내려치는 공격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공격력+Lv×5. 5SP 소비.

 〔숨돌리기 (CON / 3Lv)〕: 훌륭한 전사는 쉬는 데도 전력을 다한다.
  =하급. 보조/보조. 액티브. 자신.
  =HP를 Lv×10 회복. 5SP 소비.

 〔체력단련 (CON / 2Lv)〕: 체력은 국력.
  =하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최대 SP가 Lv×5만큼 상승

 [장비]
 〔데스 사이즈 (무기 / 매직 / 양손)〕: 사신이 다루는 검은빛의 낫. 흉흉한 기세가 감돌고 있다.
  = 근거리. 물리 유형. 공격력+100.

 〔은색 바늘 뭉치 (무기 / 노멀 / 한손)〕: 가느다랗게 빛나는 은빛 바늘. 10개가 한 세트이며 던져서 사용한다.
  = 원거리. 물리 유형. 공격력+10.

 〔방탄 조끼 (방어구 / 노멀 / 몸)〕: 비단을 여러 겹 겹쳐 만든 수제 방탄조끼.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금십자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반짝거리는 게 예쁘다.
  = 명중+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어리지만 순진하지는 않다. 고아로서 어릴 적부터 아르바이트 등을 하며 억척스럽게 살아온 소녀는 타인에 대해 냉소적인 시선을 보낸다.
 =학교 바깥의 불량배 서클 등과 어울리며 지역에서 악명이 자자하던 아이. 소위 일진이라 불리는 불량학생들조차 섣불리 건드리지 못했다.
 =성장과정에서 받지 못한 애정을 갈구하는 마음이 예쁜 여자아이에 대한 집착이라는 비틀린 형태로 나타난다.
 =그와 별개로, 어린아이를 괴롭히는 행위는 그녀의 역린. 자신의 삶이 떠올라서이기도 하고, 어릴 적 헤어진 남동생에 대한 기억 때문이기도 하다.

▲────────────────────────────────────────▲

262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01:13:03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1장. 어빌리티 E랭크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치유마술: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양친 모두 친부모이며, 어느 쪽도 몽마와 관계를 맺은 바 없다. 즉, 몽마의 피는 후천적으로 얻은 것.
 = 우유부단한 성격.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
 =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감정이 크게 흔들릴 때마다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이 때문에 오른손잡이면서 무기를 왼손으로 쓴다.

▲────────────────────────────────────────▲

263 유저2◆pCZHPbXMLs (5651064E+5)

2019-03-26 (FIRE!) 01:20:16

▼────────────────────────────────────────▼

 [프로파일]
 성명: 오가타 햐쿠노스케
 연령: 19세. 3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8(2)】 / 【DEX: 27(6)】 / 【INT: 8(2)】 / 【CON: 8(2)】
 【HP: 45(45)】 / 【SP: 80(8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잠복 사냥 (액티브 / D랭크)〕: 잠복해서 사냥감을 한 방에 사살할 수 있을 때까지 끈기를 가지고 몸을 숨기는 능력.
  = 사용시 SP를 50만큼 소비해 은신 상태로 들어간다.
  = 공격시 자동적으로 은신이 해제되며, 크리티컬이 확정적으로 발동한다.

 〔정밀 저격 (패시브 / E랭크)〕: 적에게 치명적인 부위를 사격하는 관찰안이 극대화된 능력.
  = 공격력 +30.
  = 디메리트로 HP가 -50만큼 감소한다.

 〔정조준 일격 (패시브 / E랭크)〕: 주변의 상황과 기류를 읽어내고 적에게 정확히 명중할 수 있도록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것을 보조해주는 능력.
  = 총기 사용 시 명중 +10.

 [스킬]
 〔지구력 (CON / 3Lv)〕: 사냥을 통해 길러진 뛰어난 지구력.
  = HP +15 상승.

 〔긴급 회피 (DEX / 3Lv)〕: 적의 공격을 순간적으로 잽싸게 회피하는 움직임.
  = 이번 턴에 한해 회피 +6 증가. SP를 5만큼 소비하는 단발성 액티브 스킬.

 〔광란의 1분 (DEX / 2Lv)〕: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 1분 안에 속사를 퍼붓는 매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상태로 돌입한다.
  = 이번 턴에 한해 명중 +4 증가. SP를 5만큼 소비하는 단발성 액티브 스킬.

 [장비]
 〔리-엔필드 (무기 / 노멀 / 양손)〕: 고전적인 볼트 액션식 소총. 오가타는 이 무기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 원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폰초 (방어구 / 노멀 / 몸)〕: 이리저리 헤지고 냄새 나는 폰초우의.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하지만 많이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선글라스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태양광을 차단해 주는 선글라스. 집중력에는 꽤 도움이 된다.
  = 명중 +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냥꾼을 가업으로 삼는 집의 독자(獨子).
  오가타는 그런 아버지를 존경하고 있었기에 평소에도 그를 자주 따라나서곤 했다.
  허나 아버지가 사냥 중 사고로 실족사하고, 그 때 아버지 대신 처음으로 총을 쥐어 사냥에 성공한 그 날의 고통과 희열을 잊지 못해
  지금도 학교의 수업보다는 사냥에 열중하며 그 날의 감각을 소망하는 어딘가 엇나간 학생. 현재 출석일수 부족으로 유급 위기의 망나니 3학년생.
  소꿉친구 아나스타샤의 부탁에 억지로 등교하게 된 날, 이세계로의 전이가 시작되었다.

▲────────────────────────────────────────▲

264 유저2◆pCZHPbXMLs (5651064E+5)

2019-03-26 (FIRE!) 01:27:09

▼────────────────────────────────────────▼

 [프로파일]
 성명: 오가타 햐쿠노스케
 연령: 19세. 3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8(2)】 / 【DEX: 27(6)】 / 【INT: 8(2)】 / 【CON: 8(2)】
 【HP: 45(45)】 / 【SP: 80(8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잠복 사냥 (액티브 / D랭크)〕: 잠복해서 사냥감을 한 방에 사살할 수 있을 때까지 끈기를 가지고 몸을 숨기는 능력.
  = 사용시 SP를 50만큼 소비해 은신 상태로 들어간다.
  = 공격시 자동적으로 은신이 해제되며, 크리티컬이 확정적으로 발동한다.

 〔정밀 저격 (패시브 / E랭크)〕: 적에게 치명적인 부위를 사격하는 관찰안이 극대화된 능력.
  = 공격력 +30.
  = 디메리트로 HP가 -50만큼 감소한다.

 〔정조준 일격 (패시브 / E랭크)〕: 주변의 상황과 기류를 읽어내고 적에게 정확히 명중할 수 있도록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것을 보조해주는 능력.
  = 총기 사용 시 명중 +10.

 [스킬]
 〔지구력 (CON / 3Lv)〕: 사냥을 통해 길러진 뛰어난 지구력.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HP +15 상승.

 〔긴급 회피 (DEX / 3Lv)〕: 적의 공격을 순간적으로 잽싸게 회피하는 움직임.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자신.
  = 이번 턴에 한해 회피 +6 증가. SP 5 소비.

 〔광란의 1분 (DEX / 2Lv)〕: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 1분 안에 속사를 퍼붓는 매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상태로 돌입한다.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이번 턴에 한해 명중 +4 증가. SP 5 소비.

 [장비]
 〔리-엔필드 (무기 / 노멀 / 양손)〕: 고전적인 볼트 액션식 소총. 오가타는 이 무기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 원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폰초 (방어구 / 노멀 / 몸)〕: 이리저리 헤지고 냄새 나는 폰초우의.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하지만 많이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선글라스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태양광을 차단해 주는 선글라스. 집중력에는 꽤 도움이 된다.
  = 명중 +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냥꾼을 가업으로 삼는 집의 독자(獨子).
  오가타는 그런 아버지를 존경하고 있었기에 평소에도 그를 자주 따라나서곤 했다.
  허나 아버지가 사냥 중 사고로 실족사하고, 그 때 아버지 대신 처음으로 총을 쥐어 사냥에 성공한 그 날의 고통과 희열을 잊지 못해
  지금도 학교의 수업보다는 사냥에 열중하며 그 날의 감각을 소망하는 어딘가 엇나간 학생. 현재 출석일수 부족으로 유급 위기의 망나니 3학년생.
  소꿉친구 아나스타샤의 부탁에 억지로 등교하게 된 날, 이세계로의 전이가 시작되었다.

▲────────────────────────────────────────▲

265 유저2◆pCZHPbXMLs (5651064E+5)

2019-03-26 (FIRE!) 01:45:47

▼────────────────────────────────────────▼

 [프로파일]
 성명: 오가타 햐쿠노스케
 연령: 19세. 3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8(2)】 / 【DEX: 27(6)】 / 【INT: 8(2)】 / 【CON: 8(2)】
 【HP: 45(45)】 / 【SP: 80(8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잠복 사냥 (액티브 / D랭크)〕: 잠복해서 사냥감을 한 방에 사살할 수 있을 때까지 끈기를 가지고 몸을 숨기는 능력.
  = 사용시 SP를 50만큼 소비해 은신 상태로 들어간다.
  = 공격시 자동적으로 은신이 해제되며, 크리티컬이 확정적으로 발동한다.

 〔정밀 저격 (패시브 / E랭크)〕: 적에게 치명적인 부위를 사격하는 관찰안이 극대화된 능력.
  = 공격력 +30.
  = 디메리트로 HP가 -50만큼 감소한다.

 〔정조준 일격 (패시브 / E랭크)〕: 주변의 상황과 기류를 읽어내고 적에게 정확히 명중할 수 있도록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것을 보조해주는 능력.
  = 총기 사용 시 명중 +10.

 [스킬]
 〔지구력 (CON / 3Lv)〕: 사냥을 통해 길러진 뛰어난 지구력.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HP +15 상승.

 〔긴급 회피 (DEX / 3Lv)〕: 적의 공격을 순간적으로 잽싸게 회피하는 움직임.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자신.
  = 이번 턴에 한해 회피 +6 증가. SP 5 소비.

 〔광란의 1분 (DEX / 2Lv)〕: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 1분 안에 속사를 퍼붓는 매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상태로 돌입한다.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이번 턴에 한해 명중 +4 증가. SP 5 소비.

 [장비]
 〔리-엔필드 (무기 / 노멀 / 양손)〕: 고전적인 볼트 액션식 소총. 오가타는 이 무기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 원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폰초 (방어구 / 노멀 / 몸)〕: 이리저리 헤지고 냄새 나는 폰초우의.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하지만 많이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선글라스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태양광을 차단해 주는 선글라스. 집중력에는 꽤 도움이 된다.
  = 명중 +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냥꾼을 가업으로 삼는 집의 독자(獨子).
 = 오가타는 그런 아버지를 존경하고 있었기에 평소에도 그를 자주 따라나서곤 했다.
 = 허나 아버지가 사냥 중 사고로 실족사하고, 그 때 아버지 대신 처음으로 총을 쥐어 사냥에 성공한 그 날의 고통과 희열을 잊지 못해
 = 지금도 학교의 수업보다는 사냥에 열중하며 그 날의 감각을 소망하는 어딘가 엇나간 학생. 현재 출석일수 부족으로 유급 위기의 망나니 3학년생.
 = 소꿉친구 아나스타샤의 부탁에 억지로 등교하게 된 날, 이세계로의 전이가 시작되었다.

▲────────────────────────────────────────▲

266 유저2◆pCZHPbXMLs (5651064E+5)

2019-03-26 (FIRE!) 01:46:04

▼────────────────────────────────────────▼

 [프로파일]
 성명: 아나스타샤
 연령: 19세. 3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9(2)】 / 【DEX: 14(3)】 / 【INT: 4(1)】 / 【CON: 12(3)】
 【HP: 90(90)】 / 【SP: 120(12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꼬샤쉬 따녯 (패시브 / E랭크)〕: 그 춤사위는 마치 고양이와 같이. Танцуй как кошка(Dancing like a cat)!
  = 회피 +10.

 [스킬]
 〔기민한 몸놀림 (DEX / 4Lv)〕: 다년 간의 춤사위를 통해 다져진 기민하면서도 우아한 몸놀림.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회피 +4.

 〔흘려치기 (DEX / 3Lv)〕: 더 강하게가 아닌, 더 부드럽고 유약하게 적의 힘을 흘리는 기술.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방어력 +6.

 〔회복 (CON / 2Lv)〕: 육체적인 부상에서 오는 쇼크든, 정신적 쇼크든 빠르게 떨쳐내고 다시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마음가짐.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상태이상 소 이하 해제. 20 SP 소비.

 〔평정 (INT / 2Lv)〕: 분노에서부터 멀어지고 대신 인내라는 덕목과 가까워지고자 하는 마음가짐.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분노 상태이상 소 이하에 면역 상태가 된다. 매 턴 10 SP 소비.

 〔매혹 (INT / 1Lv)〕: 특유의 몸짓과 가냘픈 외모로 적대적인 대상의 집중이 자신에게 향하게끔 하는 행동.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원거리.
  = 적 1체를 지정해 해당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끔 만든다. 매 턴 20 SP 소비.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백스토리]
 = 러시아인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 아나스타샤는
 = 오가타 햐쿠노스케라는 소꿉친구가 있다.
 = 어린 시절, 오기타는 사냥꾼이던 아버지의 사냥에 자주 따라나섰다.
 = 그리고 소꿉친구의 집에 혼자 남아 있기 싫었던 아나스타샤는 언제나 그를 따라다녔다.
 = 그러던 어느 날, 사냥 도중 사고가 일어났다.
 = 그 사고로 인해 아나스타샤는 다리에 큰 부상을 입었고, 오기타의 아버지는 사망했다.
 = 다시는 발레를 하지 못하게 된 것도, 소꿉친구의 아버지가 죽은 것도 슬퍼할 일이었지만
 =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는 자신들을 노리는 포식자에게서 살아남는 것이 우선이었다.
 = 아나스타샤가 공포에 떨고만 있던 사이 오기타는 총을 들어 아버지 대신 사냥을 완수했고, 두 사람은 목숨을 건졌다.
 = 그녀는 발레리나의 꿈을 포기해야 하는 것보다도 자신의 나약함을 마주하는 것이 싫었다.
 = 그리고, 그런 일을 겪고도 아무렇지 않게 매일 사냥에 나서는 오기타에게도 거리감을 느꼈다.
 = 그렇게 그녀는 자신의 꿈과 소꿉친구를 동시에 잃었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나 고등학생이 된 어느 날, 오기타의 담임 선생님에게 부탁을 받았다.
 = 오기타가 학교에 나오지 않아 유급할 위기이니, 그가 학교에 나오게 도와달라는 부탁이었다.
 = 그녀가 이 부탁을 소꿉친구와의 사이를 회복할 기회로 여겼는지,
 = 아니면 단순히 의무감에 의해 행동했는지는 알 수 없다.
 = 중요한 사실은 그녀가 소꿉친구를 사지로 몰아넣었다는 것이다.
 = 하필이면 바로 그 날, 이세계 전이가 일어났기 때문이다.

▲────────────────────────────────────────▲

267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02:02:41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1장. 어빌리티 E랭크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치유마술: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멀린은 몹시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무의식적으로 위기를 감지해 불안해지면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 그는 이 습관 때문에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 하지만 이 습관을 고치지는 않는다.
 = 그 이유는, 자신의 불안감의 정도를 손가락의 흔들림으로 계측함으로서
 = 자신에게 닥친 위기의 크기를 객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그러나 멀린은 이세계 전이 후에는 "이 습관을 미리 고쳤어야 했다"고 후회했는데,
 = 몽마의 피가 섞이며 손가락의 흔들림이 더욱 격해져, 자신의 손가락을 여러 번 부러뜨렸기 때문이다.
 = 이 때문에 멀린은 오른손잡이면서도 무기를 왼손에 들고 사용한다.

▲────────────────────────────────────────▲

268 유저3◆IPlqOxnCFQ (0005393E+5)

2019-03-26 (FIRE!) 06:25:18

▼────────────────────────────────────────▼

 [프로파일]
 성명:카가미네 린(대리 AA: 렌(영웅전설))
 연령: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적 악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16(4)】 / 【DEX: 12(3)】 / 【INT: 4(1)】 / 【CON: 12(3)】
 【HP: 160(160)】 / 【SP: 120(130)】

 [전투 데이터]
 명중: 3+60+0+5=68 / 회피: 3+30+0+0=33
 공격력: 4+150+0+100=254 / 방어력: 3+0+0+10=13
 기타: 전투 개시 직후 매직 무기 '데스 사이즈' 장비.
 -
 -
 -

 [어빌리티]
 〔사신의 낫 (패시브 / C랭크)〕: 죽음은 항상 그대의 곁에 있다.
  =전투 개시와 동시에 50SP를 소비하여 매직 무기 '데스 사이즈' 를 소환해 장비한다.
  =명중(대낫)+30
  =공격력+75

 〔천무지체 (패시브 / C랭크)〕: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게 신체에 녹아든 전투의 감각.
  =공격력+75
  =명중(대낫)+30
  =회피 +30

 [스킬]
 〔내려찍기 (STR / 3Lv)〕: 힘껏 내려치는 공격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공격력+Lv×5. 5SP 소비.

 〔숨돌리기 (CON / 3Lv)〕: 훌륭한 전사는 쉬는 데도 전력을 다한다.
  =하급. 보조/보조. 액티브. 자신.
  =HP를 Lv×10 회복. 5SP 소비.

 〔체력단련 (CON / 2Lv)〕: 체력은 국력.
  =하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최대 SP가 Lv×5만큼 상승

 [장비]
 〔데스 사이즈 (무기 / 매직 / 양손)〕: 사신이 다루는 검은빛의 낫. 흉흉한 기세가 감돌고 있다.
  = 근거리. 물리 유형. 공격력+100.

 〔은색 바늘 뭉치 (무기 / 노멀 / 한손)〕: 가느다랗게 빛나는 은빛 바늘. 10개가 한 세트이며 던져서 사용한다.
  = 원거리. 물리 유형. 공격력+10.

 〔방탄 조끼 (방어구 / 노멀 / 몸)〕: 질긴 천을 여러 겹 겹쳐 만든 수제 방탄조끼.
  = 물리 유형. 방어력+10.

 〔금십자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반짝거리는 게 예쁘다.
  = 명중+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어리지만 순진하지는 않다. 고아로서 어릴 적부터 아르바이트 등을 하며 억척스럽게 살아온 소녀는 타인에 대해 냉소적인 시선을 보낸다.
 =학교 바깥의 불량배 서클 등과 어울리며 지역에서 악명이 자자하던 아이. 소위 일진이라 불리는 불량학생들조차 섣불리 건드리지 못했다.
 =성장과정에서 받지 못한 애정을 갈구하는 마음이 예쁜 여자아이에 대한 집착이라는 비틀린 형태로 나타난다.
 =그와 별개로, 어린아이를 괴롭히는 행위는 그녀의 역린. 자신의 삶이 떠올라서이기도 하고, 어릴 적 헤어진 남동생에 대한 기억 때문이기도 하다.

▲────────────────────────────────────────▲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