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 익명의 테스터 (8819352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17:04
252 잉뚭 ◆i9WmArHeyU (012027E+50)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0:40
257 익명의 테스터 (0000772E+5)
2019-03-25 (모두 수고..) 23:32:44
258 익명의 테스터 (0000772E+5)
2019-03-25 (모두 수고..) 23:57:43
259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00:20:15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1장. 어빌리티 E랭크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악마의 혀: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3.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투명화. 회피 +10, 10SP 소비, 동시 복수 적용 불가능.
- 치유마술: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 진지작성: 함정 설치 후, INT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도구작성 (INT / 2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진지작성 (INT / 1Lv)〕: 아군에게 유리하거나 적에게 불리한 진지를 전장에 구축한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전투 이전 함정을 설치한다. 20SP 소비.
- 함정이 설치된 곳에서 전투 시작 시 INT 판정.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양친 모두 친부모이며, 어느 쪽도 몽마와 관계를 맺은 바 없다. 즉, 몽마의 피는 후천적으로 얻은 것.
= 우유부단한 성격.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
=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감정이 크게 흔들릴 때마다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이 때문에 오른손잡이면서 무기를 왼손으로 쓴다.
▲────────────────────────────────────────▲
260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00:30:16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1장. 어빌리티 E랭크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 진지작성: 함정 설치 후, INT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도구작성 (INT / 2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진지작성 (INT / 1Lv)〕: 아군에게 유리하거나 적에게 불리한 진지를 전장에 구축한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전투 이전 함정을 설치한다. 20SP 소비.
- 함정이 설치된 곳에서 전투 시작 시 INT 판정.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양친 모두 친부모이며, 어느 쪽도 몽마와 관계를 맺은 바 없다. 즉, 몽마의 피는 후천적으로 얻은 것.
= 우유부단한 성격.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
=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감정이 크게 흔들릴 때마다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이 때문에 오른손잡이면서 무기를 왼손으로 쓴다.
▲────────────────────────────────────────▲
261 잉뚭◆i9WmArHeyU (5893543E+5)
2019-03-26 (FIRE!) 00:53:33
262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01:13:03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1장. 어빌리티 E랭크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치유마술: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양친 모두 친부모이며, 어느 쪽도 몽마와 관계를 맺은 바 없다. 즉, 몽마의 피는 후천적으로 얻은 것.
= 우유부단한 성격.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
=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감정이 크게 흔들릴 때마다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이 때문에 오른손잡이면서 무기를 왼손으로 쓴다.
▲────────────────────────────────────────▲
263 유저2◆pCZHPbXMLs (5651064E+5)
2019-03-26 (FIRE!) 01:20:16
▼────────────────────────────────────────▼
[프로파일]
성명: 오가타 햐쿠노스케
연령: 19세. 3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8(2)】 / 【DEX: 27(6)】 / 【INT: 8(2)】 / 【CON: 8(2)】
【HP: 45(45)】 / 【SP: 80(8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잠복 사냥 (액티브 / D랭크)〕: 잠복해서 사냥감을 한 방에 사살할 수 있을 때까지 끈기를 가지고 몸을 숨기는 능력.
= 사용시 SP를 50만큼 소비해 은신 상태로 들어간다.
= 공격시 자동적으로 은신이 해제되며, 크리티컬이 확정적으로 발동한다.
〔정밀 저격 (패시브 / E랭크)〕: 적에게 치명적인 부위를 사격하는 관찰안이 극대화된 능력.
= 공격력 +30.
= 디메리트로 HP가 -50만큼 감소한다.
〔정조준 일격 (패시브 / E랭크)〕: 주변의 상황과 기류를 읽어내고 적에게 정확히 명중할 수 있도록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것을 보조해주는 능력.
= 총기 사용 시 명중 +10.
[스킬]
〔지구력 (CON / 3Lv)〕: 사냥을 통해 길러진 뛰어난 지구력.
= HP +15 상승.
〔긴급 회피 (DEX / 3Lv)〕: 적의 공격을 순간적으로 잽싸게 회피하는 움직임.
= 이번 턴에 한해 회피 +6 증가. SP를 5만큼 소비하는 단발성 액티브 스킬.
〔광란의 1분 (DEX / 2Lv)〕: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 1분 안에 속사를 퍼붓는 매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상태로 돌입한다.
= 이번 턴에 한해 명중 +4 증가. SP를 5만큼 소비하는 단발성 액티브 스킬.
[장비]
〔리-엔필드 (무기 / 노멀 / 양손)〕: 고전적인 볼트 액션식 소총. 오가타는 이 무기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 원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폰초 (방어구 / 노멀 / 몸)〕: 이리저리 헤지고 냄새 나는 폰초우의.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하지만 많이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선글라스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태양광을 차단해 주는 선글라스. 집중력에는 꽤 도움이 된다.
= 명중 +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냥꾼을 가업으로 삼는 집의 독자(獨子).
오가타는 그런 아버지를 존경하고 있었기에 평소에도 그를 자주 따라나서곤 했다.
허나 아버지가 사냥 중 사고로 실족사하고, 그 때 아버지 대신 처음으로 총을 쥐어 사냥에 성공한 그 날의 고통과 희열을 잊지 못해
지금도 학교의 수업보다는 사냥에 열중하며 그 날의 감각을 소망하는 어딘가 엇나간 학생. 현재 출석일수 부족으로 유급 위기의 망나니 3학년생.
소꿉친구 아나스타샤의 부탁에 억지로 등교하게 된 날, 이세계로의 전이가 시작되었다.
▲────────────────────────────────────────▲
264 유저2◆pCZHPbXMLs (5651064E+5)
2019-03-26 (FIRE!) 01:27:09
▼────────────────────────────────────────▼
[프로파일]
성명: 오가타 햐쿠노스케
연령: 19세. 3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8(2)】 / 【DEX: 27(6)】 / 【INT: 8(2)】 / 【CON: 8(2)】
【HP: 45(45)】 / 【SP: 80(8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잠복 사냥 (액티브 / D랭크)〕: 잠복해서 사냥감을 한 방에 사살할 수 있을 때까지 끈기를 가지고 몸을 숨기는 능력.
= 사용시 SP를 50만큼 소비해 은신 상태로 들어간다.
= 공격시 자동적으로 은신이 해제되며, 크리티컬이 확정적으로 발동한다.
〔정밀 저격 (패시브 / E랭크)〕: 적에게 치명적인 부위를 사격하는 관찰안이 극대화된 능력.
= 공격력 +30.
= 디메리트로 HP가 -50만큼 감소한다.
〔정조준 일격 (패시브 / E랭크)〕: 주변의 상황과 기류를 읽어내고 적에게 정확히 명중할 수 있도록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것을 보조해주는 능력.
= 총기 사용 시 명중 +10.
[스킬]
〔지구력 (CON / 3Lv)〕: 사냥을 통해 길러진 뛰어난 지구력.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HP +15 상승.
〔긴급 회피 (DEX / 3Lv)〕: 적의 공격을 순간적으로 잽싸게 회피하는 움직임.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자신.
= 이번 턴에 한해 회피 +6 증가. SP 5 소비.
〔광란의 1분 (DEX / 2Lv)〕: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 1분 안에 속사를 퍼붓는 매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상태로 돌입한다.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이번 턴에 한해 명중 +4 증가. SP 5 소비.
[장비]
〔리-엔필드 (무기 / 노멀 / 양손)〕: 고전적인 볼트 액션식 소총. 오가타는 이 무기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 원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폰초 (방어구 / 노멀 / 몸)〕: 이리저리 헤지고 냄새 나는 폰초우의.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하지만 많이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선글라스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태양광을 차단해 주는 선글라스. 집중력에는 꽤 도움이 된다.
= 명중 +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냥꾼을 가업으로 삼는 집의 독자(獨子).
오가타는 그런 아버지를 존경하고 있었기에 평소에도 그를 자주 따라나서곤 했다.
허나 아버지가 사냥 중 사고로 실족사하고, 그 때 아버지 대신 처음으로 총을 쥐어 사냥에 성공한 그 날의 고통과 희열을 잊지 못해
지금도 학교의 수업보다는 사냥에 열중하며 그 날의 감각을 소망하는 어딘가 엇나간 학생. 현재 출석일수 부족으로 유급 위기의 망나니 3학년생.
소꿉친구 아나스타샤의 부탁에 억지로 등교하게 된 날, 이세계로의 전이가 시작되었다.
▲────────────────────────────────────────▲
265 유저2◆pCZHPbXMLs (5651064E+5)
2019-03-26 (FIRE!) 01:45:47
▼────────────────────────────────────────▼
[프로파일]
성명: 오가타 햐쿠노스케
연령: 19세. 3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8(2)】 / 【DEX: 27(6)】 / 【INT: 8(2)】 / 【CON: 8(2)】
【HP: 45(45)】 / 【SP: 80(8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잠복 사냥 (액티브 / D랭크)〕: 잠복해서 사냥감을 한 방에 사살할 수 있을 때까지 끈기를 가지고 몸을 숨기는 능력.
= 사용시 SP를 50만큼 소비해 은신 상태로 들어간다.
= 공격시 자동적으로 은신이 해제되며, 크리티컬이 확정적으로 발동한다.
〔정밀 저격 (패시브 / E랭크)〕: 적에게 치명적인 부위를 사격하는 관찰안이 극대화된 능력.
= 공격력 +30.
= 디메리트로 HP가 -50만큼 감소한다.
〔정조준 일격 (패시브 / E랭크)〕: 주변의 상황과 기류를 읽어내고 적에게 정확히 명중할 수 있도록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것을 보조해주는 능력.
= 총기 사용 시 명중 +10.
[스킬]
〔지구력 (CON / 3Lv)〕: 사냥을 통해 길러진 뛰어난 지구력.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HP +15 상승.
〔긴급 회피 (DEX / 3Lv)〕: 적의 공격을 순간적으로 잽싸게 회피하는 움직임.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자신.
= 이번 턴에 한해 회피 +6 증가. SP 5 소비.
〔광란의 1분 (DEX / 2Lv)〕: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 1분 안에 속사를 퍼붓는 매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상태로 돌입한다.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이번 턴에 한해 명중 +4 증가. SP 5 소비.
[장비]
〔리-엔필드 (무기 / 노멀 / 양손)〕: 고전적인 볼트 액션식 소총. 오가타는 이 무기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 원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폰초 (방어구 / 노멀 / 몸)〕: 이리저리 헤지고 냄새 나는 폰초우의.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하지만 많이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선글라스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태양광을 차단해 주는 선글라스. 집중력에는 꽤 도움이 된다.
= 명중 +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냥꾼을 가업으로 삼는 집의 독자(獨子).
= 오가타는 그런 아버지를 존경하고 있었기에 평소에도 그를 자주 따라나서곤 했다.
= 허나 아버지가 사냥 중 사고로 실족사하고, 그 때 아버지 대신 처음으로 총을 쥐어 사냥에 성공한 그 날의 고통과 희열을 잊지 못해
= 지금도 학교의 수업보다는 사냥에 열중하며 그 날의 감각을 소망하는 어딘가 엇나간 학생. 현재 출석일수 부족으로 유급 위기의 망나니 3학년생.
= 소꿉친구 아나스타샤의 부탁에 억지로 등교하게 된 날, 이세계로의 전이가 시작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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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6 유저2◆pCZHPbXMLs (5651064E+5)
2019-03-26 (FIRE!) 01:4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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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파일]
성명: 아나스타샤
연령: 19세. 3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9(2)】 / 【DEX: 14(3)】 / 【INT: 4(1)】 / 【CON: 12(3)】
【HP: 90(90)】 / 【SP: 120(12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꼬샤쉬 따녯 (패시브 / E랭크)〕: 그 춤사위는 마치 고양이와 같이. Танцуй как кошка(Dancing like a cat)!
= 회피 +10.
[스킬]
〔기민한 몸놀림 (DEX / 4Lv)〕: 다년 간의 춤사위를 통해 다져진 기민하면서도 우아한 몸놀림.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회피 +4.
〔흘려치기 (DEX / 3Lv)〕: 더 강하게가 아닌, 더 부드럽고 유약하게 적의 힘을 흘리는 기술.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방어력 +6.
〔회복 (CON / 2Lv)〕: 육체적인 부상에서 오는 쇼크든, 정신적 쇼크든 빠르게 떨쳐내고 다시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마음가짐.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상태이상 소 이하 해제. 20 SP 소비.
〔평정 (INT / 2Lv)〕: 분노에서부터 멀어지고 대신 인내라는 덕목과 가까워지고자 하는 마음가짐.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분노 상태이상 소 이하에 면역 상태가 된다. 매 턴 10 SP 소비.
〔매혹 (INT / 1Lv)〕: 특유의 몸짓과 가냘픈 외모로 적대적인 대상의 집중이 자신에게 향하게끔 하는 행동.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원거리.
= 적 1체를 지정해 해당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끔 만든다. 매 턴 20 SP 소비.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백스토리]
= 러시아인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 아나스타샤는
= 오가타 햐쿠노스케라는 소꿉친구가 있다.
= 어린 시절, 오기타는 사냥꾼이던 아버지의 사냥에 자주 따라나섰다.
= 그리고 소꿉친구의 집에 혼자 남아 있기 싫었던 아나스타샤는 언제나 그를 따라다녔다.
= 그러던 어느 날, 사냥 도중 사고가 일어났다.
= 그 사고로 인해 아나스타샤는 다리에 큰 부상을 입었고, 오기타의 아버지는 사망했다.
= 다시는 발레를 하지 못하게 된 것도, 소꿉친구의 아버지가 죽은 것도 슬퍼할 일이었지만
=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는 자신들을 노리는 포식자에게서 살아남는 것이 우선이었다.
= 아나스타샤가 공포에 떨고만 있던 사이 오기타는 총을 들어 아버지 대신 사냥을 완수했고, 두 사람은 목숨을 건졌다.
= 그녀는 발레리나의 꿈을 포기해야 하는 것보다도 자신의 나약함을 마주하는 것이 싫었다.
= 그리고, 그런 일을 겪고도 아무렇지 않게 매일 사냥에 나서는 오기타에게도 거리감을 느꼈다.
= 그렇게 그녀는 자신의 꿈과 소꿉친구를 동시에 잃었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나 고등학생이 된 어느 날, 오기타의 담임 선생님에게 부탁을 받았다.
= 오기타가 학교에 나오지 않아 유급할 위기이니, 그가 학교에 나오게 도와달라는 부탁이었다.
= 그녀가 이 부탁을 소꿉친구와의 사이를 회복할 기회로 여겼는지,
= 아니면 단순히 의무감에 의해 행동했는지는 알 수 없다.
= 중요한 사실은 그녀가 소꿉친구를 사지로 몰아넣었다는 것이다.
= 하필이면 바로 그 날, 이세계 전이가 일어났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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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7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02:02:41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2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1장. 어빌리티 E랭크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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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치유마술: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멀린은 몹시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무의식적으로 위기를 감지해 불안해지면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 그는 이 습관 때문에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 하지만 이 습관을 고치지는 않는다.
= 그 이유는, 자신의 불안감의 정도를 손가락의 흔들림으로 계측함으로서
= 자신에게 닥친 위기의 크기를 객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그러나 멀린은 이세계 전이 후에는 "이 습관을 미리 고쳤어야 했다"고 후회했는데,
= 몽마의 피가 섞이며 손가락의 흔들림이 더욱 격해져, 자신의 손가락을 여러 번 부러뜨렸기 때문이다.
= 이 때문에 멀린은 오른손잡이면서도 무기를 왼손에 들고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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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8 유저3◆IPlqOxnCFQ (0005393E+5)
2019-03-26 (FIRE!) 06:2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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