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6928279> Test :: 402

익명의 테스터

2019-01-08 15:17:49 - 2019-03-21 00:01:30

0 익명의 테스터 (7176056E+5)

2019-01-08 (FIRE!) 15:17:49

Test

13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6:27:25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공격력 상승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기절 및 혼란 무효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3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6:35:52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공격력 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기절 및 혼란 무효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4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7:33:47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공격력 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일정확률로 반격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4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09:55

[◆유즈키 유카리 / 3학년 2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350 400. = 377

어빌리티 개수: .dice 1 5. = 1(2개 이하일 경우 B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6 / .dice 1 100. = 98(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7(2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4개일 경우 미사용)

1~50: C랭크.
5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중급~상급): .dice 8 10. = 10(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중급~상급): .dice 5 15. = 12 / .dice 5 15. = 11 / .dice 5 15. = 10 / .dice 5 15. = 7 / .dice 5 15. = 11 / .dice 5 15. = 12 / .dice 5 15. = 5 / .dice 5 15. = 8(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5 15. = 6(10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4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0:2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2 / .dice 1 100. = 76 / .dice 1 100. = 86 / .dice 1 100. = 9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8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1 / .dice 1 15. = 13 / .dice 1 15. = 6(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0:53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9 / .dice 1 100. = 1 / .dice 1 100. = 81 / .dice 1 100. = 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0(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5 / .dice 1 15. = 5 / .dice 1 15. = 9 / .dice 1 15. = 4 / .dice 1 15. = 9(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0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3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9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6 / .dice 1 15. = 13 / .dice 1 15. = 3 / .dice 1 15. = 7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24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8 / .dice 1 100. = 16 / .dice 1 100. = 28 / .dice 1 100. = 19(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2 / .dice 1 15. = 11 / .dice 1 15. = 3 / .dice 1 15. = 8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3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1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 / .dice 1 100. = 72 / .dice 1 100. = 3 / .dice 1 100. = 7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6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12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4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0 / .dice 1 100. = 22 / .dice 1 100. = 96 / .dice 1 100. = 6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4 / .dice 1 15. = 6 / .dice 1 15. = 7 / .dice 1 15. = 9 / .dice 1 15. = 12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5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8 / .dice 1 100. = 80 / .dice 1 100. = 9 / .dice 1 100. = 1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14 / .dice 1 15. = 12 /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1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2:0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4 / .dice 1 100. = 25 / .dice 1 100. = 32 / .dice 1 100. = 12(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3 / .dice 1 15. = 6 / .dice 1 15. = 11 / .dice 1 15. = 5 / .dice 1 15. = 9(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2:2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3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6 / .dice 1 100. = 99 / .dice 1 100. = 51 / .dice 1 100. = 2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3 / .dice 1 15. = 4 / .dice 1 15. = 10 /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2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7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56 / .dice 1 100. = 8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3 / .dice 1 15. = 2 / .dice 1 15. = 6 / .dice 1 15. = 1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3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7 / .dice 1 100. = 26 / .dice 1 100. = 65 / .dice 1 100. = 1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5 / .dice 1 15. = 6 /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4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1 / .dice 1 100. = 12 / .dice 1 100. = 36 / .dice 1 100. = 8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6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4:3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4 / .dice 1 100. = 89 / .dice 1 100. = 74 / .dice 1 100. = 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6(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3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2 / .dice 1 100. = 97 / .dice 1 100. = 72 / .dice 1 100. = 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9 / .dice 1 15. = 2 / .dice 1 15. = 14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4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9 / .dice 1 100. = 1 / .dice 1 100. = 3 / .dice 1 100. = 3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15 / .dice 1 15. = 10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5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8 / .dice 1 100. = 11 / .dice 1 100. = 33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4 / .dice 1 15. = 8 / .dice 1 15. = 12 / .dice 1 15. = 12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3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9 / .dice 1 100. = 55 / .dice 1 100. = 68 / .dice 1 100. = 7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6 / .dice 1 15. = 7 / .dice 1 15. = 3 / .dice 1 15. = 4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3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1 / .dice 1 100. = 98 / .dice 1 100. = 80 / .dice 1 100. = 6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9 / .dice 1 15. = 12 / .dice 1 15. = 15 / .dice 1 15. = 8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53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4 / .dice 1 100. = 44 / .dice 1 100. = 22 / .dice 1 100. = 1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6 / .dice 1 15. = 9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0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5 / .dice 1 100. = 12 / .dice 1 100. = 21 / .dice 1 100. = 4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14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1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0 / .dice 1 100. = 100 / .dice 1 100. = 44 / .dice 1 100. = 62(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7(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7 / .dice 1 15. = 8 / .dice 1 15. = 5 / .dice 1 15. = 1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31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7 / .dice 1 100. = 91 / .dice 1 100. = 3 / .dice 1 100. = 1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4 / .dice 1 15. = 2 / .dice 1 15. = 8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4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3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 / .dice 1 100. = 55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2 / .dice 1 15. = 10 / .dice 1 15. = 9 / .dice 1 15. = 6 / .dice 1 15. = 1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51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0 / .dice 1 100. = 5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2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2 / .dice 1 15. = 13 / .dice 1 15. = 2 / .dice 1 15. = 4 / .dice 1 15. = 5 / .dice 1 15. = 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0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2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8 / .dice 1 100. = 17 / .dice 1 100. = 1 / .dice 1 100. = 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6 / .dice 1 15. = 4 / .dice 1 15. = 14 / .dice 1 15. = 5 / .dice 1 15. = 9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1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4 / .dice 1 100. = 77 / .dice 1 100. = 24 / .dice 1 100. = 4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7 / .dice 1 15. = 6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1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2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9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2 / .dice 1 15. = 3 / .dice 1 15. = 13 / .dice 1 15. = 11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2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2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6 / .dice 1 100. = 5 / .dice 1 100. = 81 / .dice 1 100. = 7(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5 / .dice 1 15. = 12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14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3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0 / .dice 1 100. = 91 / .dice 1 100. = 96 / .dice 1 100. = 5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9 / .dice 1 15. = 6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9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4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3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3 / .dice 1 100. = 8 / .dice 1 100. = 83 / .dice 1 100. = 1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3 / .dice 1 15. = 2 / .dice 1 15. = 6 / .dice 1 15. = 5 / .dice 1 15. = 1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5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7 / .dice 1 100. = 64 / .dice 1 100. = 95 / .dice 1 100. = 4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8 / .dice 1 15. = 3 / .dice 1 15. = 8 / .dice 1 15. = 10 / .dice 1 15. = 15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1:0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1 / .dice 1 100. = 67 / .dice 1 100. = 39 / .dice 1 100. = 6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2 / .dice 1 15. = 6 / .dice 1 15. = 5 / .dice 1 15. = 13 / .dice 1 15. = 5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1:5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7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5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4 / .dice 1 15. = 14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3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0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4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73 / .dice 1 100. = 9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5 / .dice 1 15. = 6 / .dice 1 15. = 6 /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0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6 / .dice 1 100. = 95 / .dice 1 100. = 16 / .dice 1 100. = 69(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3 / .dice 1 15. = 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1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5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4 / .dice 1 100. = 97 / .dice 1 100. = 11 / .dice 1 100. = 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7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6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2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 / .dice 1 100. = 92 / .dice 1 100. = 32 / .dice 1 100. = 5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4 / .dice 1 15. = 15 / .dice 1 15. = 2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4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1 / .dice 1 100. = 87 / .dice 1 100. = 8 / .dice 1 100. = 77(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9 / .dice 1 15. = 14 / .dice 1 15. = 10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8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5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1 / .dice 1 100. = 71 / .dice 1 100. = 40 / .dice 1 100. = 9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5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13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8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3:04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1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 / .dice 1 100. = 49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5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3 / .dice 1 15. = 10 / .dice 1 15. = 7 / .dice 1 15. = 1 / .dice 1 15. = 1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82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08:31:08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60sp 소모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일정확률로 반격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매턴 HP n% 회복
  = 매턴 S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83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24:27

[스킬]
 〔단련된 육체 (STR / 4Lv)〕: 여러가지 상태이상애 대한 내성을 얻는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중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혼란 및 마비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카운터 (STR / 10Lv)〕: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침묵의 일격 (STR / 9Lv)〕: 힘으로 상대를 침묵시킨다
  = 중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 공격 성공시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dice 2 3 턴간 상대의 스킬이나 어빌리티를 랜덤으로 하나 봉인
  = 효과 지속중 다시 한번 발동하면 봉인시킨 어빌이나 스킬에 중첩시킬지 선택가능.

 〔강타 (STR / 8Lv)〕: 강한 일격을 내리친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60sp 소모
  = 공격력+Lv×10
  = 공격력+Lv×10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40sp 소모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감쌀 수 있다.
  = 보호시 방어력+LV×10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근거리
  = 50sp 소모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상대에게 상태이상 기절(중)을 부여

184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29:01

 〔단련된 육체 (STR / 4Lv)〕: 여러가지 상태이상애 대한 내성을 얻는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중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혼란 및 마비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카운터 (STR / 10Lv)〕: 맞고 때린다.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침묵의 일격 (STR / 9Lv)〕: 힘으로 상대를 침묵시킨다
  = 중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 20SP 소모
  = 공격 성공시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dice 2 3 턴간 상대의 스킬이나 어빌리티를 랜덤으로 하나 봉인
  = 효과 지속중 다시 한번 발동하면 봉인시킨 어빌이나 스킬에 중첩시킬지 선택가능.

 〔강타 (STR / 8Lv)〕: 강한 일격을 내리친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60sp 소모
  = 공격력+Lv×10
  = 공격력+Lv×10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40sp 소모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감쌀 수 있다.
  = 보호시 방어력+LV×10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근거리
  = 30sp 소모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상대에게 상태이상 기절(중)을 부여

185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31:58

 〔단련된 육체 (STR / 4Lv)〕: 여러가지 상태이상에 대한 내성을 얻는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중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혼란 및 마비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카운터 (STR / 10Lv)〕: 맞고 때린다.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침묵의 일격 (STR / 9Lv)〕: 힘으로 상대를 침묵시킨다
  = 중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 20SP 소모
  = 공격 성공시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dice 2 3 턴간 상대의 스킬이나 어빌리티를 랜덤으로 하나 봉인
  = 효과 지속중 다시 한번 발동하면 봉인시킨 어빌이나 스킬에 중첩시킬지 선택가능.

 〔강타 (STR / 8Lv)〕: 강한 일격을 내리친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60sp 소모
  = 공격력+Lv×10
  = 공격력+Lv×10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40sp 소모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감쌀 수 있다.
  = 보호시 방어력+LV×10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원거리
  = 30sp 소모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상대에게 상태이상 기절(중)을 부여

186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43:28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60sp 소모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힘의 논리 (패시브/ B+랭크)〕: 힘을 적절히 다루는 재능. 적절한 힘조절으로 전투능력이 상승한다
  = 전투 시작시 동랭크 이하의 어빌이나 상급 이하의 스킬을 하나 사용할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퀴신의 인자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의 영향으로 생명력이 강화된다
  = 매턴 HP n% 회복
  = 매턴 S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87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45:04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450% 상승
  =
  =
  =

〔힘의 논리 (패시브/ B+랭크)〕: 힘을 적절히 다루는 재능. 적절한 힘조절으로 전투능력이 상승한다
  = 전투 시작시 동랭크 이하의 어빌이나 상급 이하의 스킬을 하나 사용할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귀신의 인자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의 영향으로 생명력이 강화된다
  = 매턴 HP n% 회복
  = 매턴 S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88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52:32

 [어빌리티]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450% 상승
  =
  =
  =

 〔힘의 논리 (패시브/ B+랭크)〕: 힘을 적절히 다루는 재능. 적절한 힘조절으로 전투능력이 상승한다
  = 전투 시작시 동랭크 이하의 어빌이나 상급 이하의 스킬을 하나 사용할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귀신의 인자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의 영향으로 생명력이 강화된다
  = 매턴 HP n% 회복
  = 매턴 S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스킬]
 〔단련된 육체 (STR / 4Lv)〕: 여러가지 상태이상에 대한 내성을 얻는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중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대일 경우 dice 1 10을 굴려 4 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대일 경우 dice 1 10을 굴려 4 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혼란 및 마비 무효. 대일 경우 dice 1 10을 굴려 4 이하 일시 무효

 〔카운터 (STR / 10Lv)〕: 맞고 때린다.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침묵의 일격 (STR / 9Lv)〕: 힘으로 상대를 침묵시킨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50SP 소모
  = 공격 성공시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dice 2 3 턴간 상대는 액티브 스킬과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없다
  = 공격력+LV×10

 〔강타 (STR / 8Lv)〕: 강한 일격을 내리친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60sp 소모
  = 공격력+Lv×10
  = 공격력+Lv×10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40sp 소모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감쌀 수 있다.
  = 보호시 방어력+LV×10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원거리
  = 30sp 소모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상대에게 상태이상 기절(중)을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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