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6:27:25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공격력 상승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기절 및 혼란 무효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3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6:35:52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공격력 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기절 및 혼란 무효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4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7:33:47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공격력 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일정확률로 반격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4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09:55
[◆유즈키 유카리 / 3학년 2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350 400. = 377
어빌리티 개수: .dice 1 5. = 1(2개 이하일 경우 B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6 / .dice 1 100. = 98(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7(2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4개일 경우 미사용)
1~50: C랭크.
5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중급~상급): .dice 8 10. = 10(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중급~상급): .dice 5 15. = 12 / .dice 5 15. = 11 / .dice 5 15. = 10 / .dice 5 15. = 7 / .dice 5 15. = 11 / .dice 5 15. = 12 / .dice 5 15. = 5 / .dice 5 15. = 8(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5 15. = 6(10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4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0:2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2 / .dice 1 100. = 76 / .dice 1 100. = 86 / .dice 1 100. = 9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8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1 / .dice 1 15. = 13 / .dice 1 15. = 6(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0:53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9 / .dice 1 100. = 1 / .dice 1 100. = 81 / .dice 1 100. = 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0(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5 / .dice 1 15. = 5 / .dice 1 15. = 9 / .dice 1 15. = 4 / .dice 1 15. = 9(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0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3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9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6 / .dice 1 15. = 13 / .dice 1 15. = 3 / .dice 1 15. = 7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24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8 / .dice 1 100. = 16 / .dice 1 100. = 28 / .dice 1 100. = 19(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2 / .dice 1 15. = 11 / .dice 1 15. = 3 / .dice 1 15. = 8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3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1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 / .dice 1 100. = 72 / .dice 1 100. = 3 / .dice 1 100. = 7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6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12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4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0 / .dice 1 100. = 22 / .dice 1 100. = 96 / .dice 1 100. = 6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4 / .dice 1 15. = 6 / .dice 1 15. = 7 / .dice 1 15. = 9 / .dice 1 15. = 12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5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8 / .dice 1 100. = 80 / .dice 1 100. = 9 / .dice 1 100. = 1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14 / .dice 1 15. = 12 /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1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2:0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4 / .dice 1 100. = 25 / .dice 1 100. = 32 / .dice 1 100. = 12(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3 / .dice 1 15. = 6 / .dice 1 15. = 11 / .dice 1 15. = 5 / .dice 1 15. = 9(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2:2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3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6 / .dice 1 100. = 99 / .dice 1 100. = 51 / .dice 1 100. = 2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3 / .dice 1 15. = 4 / .dice 1 15. = 10 /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2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7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56 / .dice 1 100. = 8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3 / .dice 1 15. = 2 / .dice 1 15. = 6 / .dice 1 15. = 1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3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7 / .dice 1 100. = 26 / .dice 1 100. = 65 / .dice 1 100. = 1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5 / .dice 1 15. = 6 /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4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1 / .dice 1 100. = 12 / .dice 1 100. = 36 / .dice 1 100. = 8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6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4:3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4 / .dice 1 100. = 89 / .dice 1 100. = 74 / .dice 1 100. = 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6(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3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2 / .dice 1 100. = 97 / .dice 1 100. = 72 / .dice 1 100. = 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9 / .dice 1 15. = 2 / .dice 1 15. = 14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4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9 / .dice 1 100. = 1 / .dice 1 100. = 3 / .dice 1 100. = 3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15 / .dice 1 15. = 10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5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8 / .dice 1 100. = 11 / .dice 1 100. = 33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4 / .dice 1 15. = 8 / .dice 1 15. = 12 / .dice 1 15. = 12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3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9 / .dice 1 100. = 55 / .dice 1 100. = 68 / .dice 1 100. = 7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6 / .dice 1 15. = 7 / .dice 1 15. = 3 / .dice 1 15. = 4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3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1 / .dice 1 100. = 98 / .dice 1 100. = 80 / .dice 1 100. = 6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9 / .dice 1 15. = 12 / .dice 1 15. = 15 / .dice 1 15. = 8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53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4 / .dice 1 100. = 44 / .dice 1 100. = 22 / .dice 1 100. = 1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6 / .dice 1 15. = 9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0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5 / .dice 1 100. = 12 / .dice 1 100. = 21 / .dice 1 100. = 4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14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1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0 / .dice 1 100. = 100 / .dice 1 100. = 44 / .dice 1 100. = 62(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7(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7 / .dice 1 15. = 8 / .dice 1 15. = 5 / .dice 1 15. = 1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31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7 / .dice 1 100. = 91 / .dice 1 100. = 3 / .dice 1 100. = 1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4 / .dice 1 15. = 2 / .dice 1 15. = 8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4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3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 / .dice 1 100. = 55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2 / .dice 1 15. = 10 / .dice 1 15. = 9 / .dice 1 15. = 6 / .dice 1 15. = 1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51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0 / .dice 1 100. = 5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2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2 / .dice 1 15. = 13 / .dice 1 15. = 2 / .dice 1 15. = 4 / .dice 1 15. = 5 / .dice 1 15. = 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0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2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8 / .dice 1 100. = 17 / .dice 1 100. = 1 / .dice 1 100. = 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6 / .dice 1 15. = 4 / .dice 1 15. = 14 / .dice 1 15. = 5 / .dice 1 15. = 9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1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4 / .dice 1 100. = 77 / .dice 1 100. = 24 / .dice 1 100. = 4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7 / .dice 1 15. = 6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1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2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9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2 / .dice 1 15. = 3 / .dice 1 15. = 13 / .dice 1 15. = 11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2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2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6 / .dice 1 100. = 5 / .dice 1 100. = 81 / .dice 1 100. = 7(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5 / .dice 1 15. = 12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14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3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0 / .dice 1 100. = 91 / .dice 1 100. = 96 / .dice 1 100. = 5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9 / .dice 1 15. = 6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9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4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3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3 / .dice 1 100. = 8 / .dice 1 100. = 83 / .dice 1 100. = 1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3 / .dice 1 15. = 2 / .dice 1 15. = 6 / .dice 1 15. = 5 / .dice 1 15. = 1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5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7 / .dice 1 100. = 64 / .dice 1 100. = 95 / .dice 1 100. = 4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8 / .dice 1 15. = 3 / .dice 1 15. = 8 / .dice 1 15. = 10 / .dice 1 15. = 15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1:0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1 / .dice 1 100. = 67 / .dice 1 100. = 39 / .dice 1 100. = 6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2 / .dice 1 15. = 6 / .dice 1 15. = 5 / .dice 1 15. = 13 / .dice 1 15. = 5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1:5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7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5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4 / .dice 1 15. = 14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3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0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4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73 / .dice 1 100. = 9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5 / .dice 1 15. = 6 / .dice 1 15. = 6 /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0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6 / .dice 1 100. = 95 / .dice 1 100. = 16 / .dice 1 100. = 69(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3 / .dice 1 15. = 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1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5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4 / .dice 1 100. = 97 / .dice 1 100. = 11 / .dice 1 100. = 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7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6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2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 / .dice 1 100. = 92 / .dice 1 100. = 32 / .dice 1 100. = 5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4 / .dice 1 15. = 15 / .dice 1 15. = 2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4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1 / .dice 1 100. = 87 / .dice 1 100. = 8 / .dice 1 100. = 77(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9 / .dice 1 15. = 14 / .dice 1 15. = 10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8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5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1 / .dice 1 100. = 71 / .dice 1 100. = 40 / .dice 1 100. = 9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5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13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8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3:04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1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 / .dice 1 100. = 49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5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3 / .dice 1 15. = 10 / .dice 1 15. = 7 / .dice 1 15. = 1 / .dice 1 15. = 1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82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08:31:08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60sp 소모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일정확률로 반격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매턴 HP n% 회복
= 매턴 S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83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24:27
[스킬]
〔단련된 육체 (STR / 4Lv)〕: 여러가지 상태이상애 대한 내성을 얻는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중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혼란 및 마비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카운터 (STR / 10Lv)〕: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침묵의 일격 (STR / 9Lv)〕: 힘으로 상대를 침묵시킨다
= 중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 공격 성공시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dice 2 3 턴간 상대의 스킬이나 어빌리티를 랜덤으로 하나 봉인
= 효과 지속중 다시 한번 발동하면 봉인시킨 어빌이나 스킬에 중첩시킬지 선택가능.
〔강타 (STR / 8Lv)〕: 강한 일격을 내리친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60sp 소모
= 공격력+Lv×10
= 공격력+Lv×10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40sp 소모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감쌀 수 있다.
= 보호시 방어력+LV×10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근거리
= 50sp 소모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상대에게 상태이상 기절(중)을 부여
184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29:01
〔단련된 육체 (STR / 4Lv)〕: 여러가지 상태이상애 대한 내성을 얻는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중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혼란 및 마비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카운터 (STR / 10Lv)〕: 맞고 때린다.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침묵의 일격 (STR / 9Lv)〕: 힘으로 상대를 침묵시킨다
= 중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 20SP 소모
= 공격 성공시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dice 2 3 턴간 상대의 스킬이나 어빌리티를 랜덤으로 하나 봉인
= 효과 지속중 다시 한번 발동하면 봉인시킨 어빌이나 스킬에 중첩시킬지 선택가능.
〔강타 (STR / 8Lv)〕: 강한 일격을 내리친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60sp 소모
= 공격력+Lv×10
= 공격력+Lv×10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40sp 소모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감쌀 수 있다.
= 보호시 방어력+LV×10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근거리
= 30sp 소모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상대에게 상태이상 기절(중)을 부여
185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31:58
〔단련된 육체 (STR / 4Lv)〕: 여러가지 상태이상에 대한 내성을 얻는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중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혼란 및 마비 무효. 대일 경우 10면 다이스 4이하 일시 무효
〔카운터 (STR / 10Lv)〕: 맞고 때린다.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침묵의 일격 (STR / 9Lv)〕: 힘으로 상대를 침묵시킨다
= 중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 20SP 소모
= 공격 성공시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dice 2 3 턴간 상대의 스킬이나 어빌리티를 랜덤으로 하나 봉인
= 효과 지속중 다시 한번 발동하면 봉인시킨 어빌이나 스킬에 중첩시킬지 선택가능.
〔강타 (STR / 8Lv)〕: 강한 일격을 내리친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60sp 소모
= 공격력+Lv×10
= 공격력+Lv×10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40sp 소모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감쌀 수 있다.
= 보호시 방어력+LV×10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원거리
= 30sp 소모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상대에게 상태이상 기절(중)을 부여
186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43:28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60sp 소모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 STR 450% 상승
〔힘의 논리 (패시브/ B+랭크)〕: 힘을 적절히 다루는 재능. 적절한 힘조절으로 전투능력이 상승한다
= 전투 시작시 동랭크 이하의 어빌이나 상급 이하의 스킬을 하나 사용할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퀴신의 인자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의 영향으로 생명력이 강화된다
= 매턴 HP n% 회복
= 매턴 S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87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45:04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450% 상승
=
=
=
〔힘의 논리 (패시브/ B+랭크)〕: 힘을 적절히 다루는 재능. 적절한 힘조절으로 전투능력이 상승한다
= 전투 시작시 동랭크 이하의 어빌이나 상급 이하의 스킬을 하나 사용할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귀신의 인자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의 영향으로 생명력이 강화된다
= 매턴 HP n% 회복
= 매턴 S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88 익명의 테스터 (3769079E+6)
2019-02-06 (水) 10:52:32
[어빌리티]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450% 상승
=
=
=
〔힘의 논리 (패시브/ B+랭크)〕: 힘을 적절히 다루는 재능. 적절한 힘조절으로 전투능력이 상승한다
= 전투 시작시 동랭크 이하의 어빌이나 상급 이하의 스킬을 하나 사용할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귀신의 인자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의 영향으로 생명력이 강화된다
= 매턴 HP n% 회복
= 매턴 S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스킬]
〔단련된 육체 (STR / 4Lv)〕: 여러가지 상태이상에 대한 내성을 얻는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중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대일 경우 dice 1 10을 굴려 4 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대일 경우 dice 1 10을 굴려 4 이하 일시 무효
= 중 이하 혼란 및 마비 무효. 대일 경우 dice 1 10을 굴려 4 이하 일시 무효
〔카운터 (STR / 10Lv)〕: 맞고 때린다.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침묵의 일격 (STR / 9Lv)〕: 힘으로 상대를 침묵시킨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50SP 소모
= 공격 성공시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dice 2 3 턴간 상대는 액티브 스킬과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없다
= 공격력+LV×10
〔강타 (STR / 8Lv)〕: 강한 일격을 내리친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60sp 소모
= 공격력+Lv×10
= 공격력+Lv×10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40sp 소모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감쌀 수 있다.
= 보호시 방어력+LV×10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원거리
= 30sp 소모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dice 1 10을 굴려 LV/5 이하일시 상대에게 상태이상 기절(중)을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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