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2:18:05
[◆도호쿠 키리탄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50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4 / .dice 1 100. = 39(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5(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4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1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3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2:18:18
[◆도호쿠 키리탄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48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1(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7 / .dice 1 100. = 43(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3(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3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4 / .dice 1 4. = 4 / .dice 1 4. = 1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3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4:08:12
▼────────────────────────────────────────▼
[프로파일]
성명: 유즈키 유카리
연령: 18세. 2학년.
성별: 여성.
종족: 반요.
성향: -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206 (41)】 / 【DEX: 50 (10)】 / 【INT: 20 (4)】 / 【CON: 50 (10)】
【HP: 2060 (2060)】 / 【SP: 500 (500)】
[어빌리티]
〔생명의 목록 (패시브 / B+랭크)〕: 생물의 정보를 수집해 보다 상위의 존재를 만들어내기 위한 정제기구. 유전정보를 수집해 소유자의 성장을 촉진시킨다
= 모든 생명체와 의사 소통이 가능해진다.
= 접촉한 생명체의 유전 정보를 통해 자신을 강화시킨다(스테이터스 영구 상승).
- 중급 이상의 던전을 클리어 시 능력치 중 하나가 랜덤으로 1 증가.
= 접촉한 생명체의 유전 정보를 통해 새로운 스킬을 습득하거나 기존의 스킬에 흡수시켜 개량(강화)한다.[액티브]
- 사용 시 중급 스킬 추가(및 변경), 또는 중급 스킬 레벨 1 상승.
- 사용 시 스테이터스 영구 상승 기능 정지. 둘 중 하나를 택해서 발동하는 것.
= 포인트를 소모해 일시적으로 대폭 강화한다.[액티브]
- 5P 당 원하는 능력치 1을 일시적으로 상승. 이 상승은 능력치 별 포인트 분배와는 별도(STR을 올려고, DEX를 올려도 1에 5P).
- 한 전투 유지.
〔생명의 정수 (패시브 / B+랭크)〕: 생명의 목록에서 파생한 생명력의 결정체. 회복능력이 증가하고 대미지를 받기 어려워진다
= 매 턴 총 HP의 50%를 회복하고 전투 종료 시 HP 전부 회복.
= (STR 기본치×3)의 추가 HP 획득. 전투 시 추가 HP부터 소비.
= 피격 시 총 공격력의 20% 차감 후 대미지 계산.
= 상태이상 즉사(대) 이하 무효.
〔투쟁 본능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에서 파생한 투쟁에 대한 본능. 전투에 대한 감각이 날카로워진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회피 실패 시 막기로 전환 가능. 한 전투 3회 사용 가능.
= dice 1 10을 굴려 3 이하일 시 방어 무시 공격.
= dice 1 10을 굴려 3 이하일 시 방어 무시 공격 무효화.
〔귀신화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STR 기본치 100% 상승(HP는 상승하지 않는다). 전투 시 자동 발동.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B+랭크 5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스킬]
〔금강야차 (STR / 4Lv)〕: 끝없는 귀신의 생명력. 최대 HP가 증가한다
= 상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STR 보정치×Lv) 만큼 체력 상승.
〔키르티무카 (STR / 10Lv)〕: 분노를 머금은 파괴의 일격. 공격시 강한 데미지를 준다
= 중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사용 시 Lv×5만큼 추가 공격력. 20sp 소모
〔천성의 육체 (STR / 9Lv)〕: 완벽한 육체. 항상 최고의 상태가 유지된다
= 중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상태이상에 걸렸을 시 dice 1 10을 굴려 (Lv÷2) 이하일 경우 중 이하의 상태이상 무효화 및 회복.
〔천안통 (DEX / 8Lv)〕: 상대의 움직임을 간파한다.
= 중급. 물리/보조. 패시브. 근거리.
= 명중 및 회피+(Lv×2).
〔수호자 (CON / 8Lv)〕: 타인을 보호하는 기술.
= 중급. 물리/방어. 액티브. 근거리.
= 보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아군을 감쌀 수 있다.
= 아군 대신 상대의 공격을 방어한다. (CON 보정치×Lv)만큼 방어력 상승. 사용 시 20SP 소비.
〔앵커 하울 (STR / 6Lv)〕: 포효해 적을 도발하여 헤이트를 버는 기술.
= 중급. 기타/기타 액티브. 원거리
= dice 2 3턴 동안 상대의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시킨다.
= dice 1 10을 굴려 (Lv÷2) 이하일 시 적 전체에게 상태이상 분노(소) 부여. 사용 시 30SP 소비.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판테온 아카데미 2학년. 2년째 다니고 있으며 소속은 니므롯.
본래대로라면 3학년으로 올라가고도 남을 능력을 지니고 있으나 2학년 2년째인 이유는 모종의 사건 때문.
2학년 처음으로 공략한 미지의 던전에서 몬스터에게 속아 강제로 다른 던전으로 이동하게 된 그녀는
그 던전에서 오니의 인자를 얻어 반요가 되어버렸다.
그리고 그 인자가 폭주해 주변을 무차별적으로 박살을 냈고, 상위 모험자에게 제압 당해 기절하게 된다.
정신을 차린 뒤 그녀는 자기 자신의 폭주, 던전에서의 공포 등으로 PTSD에 걸리게 되었고
그 여파로 히키코모리가 되어버렸다. 1년 유급한 건 이게 이유.
지금은 PTSD 치료를 받아 정상인에 가까운 삶을 보낼 수 있게 되었지만 게임에 푹 빠지는 건 그 날의 잔재이며
소소하게 가사랑 음악, 바리스타나 제과제빵 같은 이것저것 소소한 자격증을 따는 취미를 얻게 되었다.
과거를 아는 친구들과 관계자들은 좋은 취미를 얻었다고 기뻐하는 중.
▲────────────────────────────────────────▲
13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5:31:35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50sp 소모
= STR n%상승
= 공격력 증가
= 명중 증가
= 즉사 공격 무효화
〔 (액티브/ B랭크)〕:
= 매턴 HP 소모
= 공격력 증가
= 명중 증가
= 상태이상 무효
= 피격시 일정확률로 반격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3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5:48:05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50sp 소모
= STR n%상승
= 공격력 증가
= 명중 증가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액티브/ B랭크)〕:
= 매턴 HP 소모
= 공격력 증가
= 명중 증가
= 기절 및 혼란 무효
= 피격시 일정확률로 반격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
=
=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3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6:10:53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50sp 소모
= STR n%상승
= 방어무시 무효
= 명중 증가
= 피격시 일정 확률로 반격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명중 증가
= 기절 및 혼란 무효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3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6:21:51
〔귀신화 (액티브/ 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50sp 소모
= STR n%상승
= 방어무시 무효
= 명중 증가
= 피격시 일정 확률로 반격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명중 증가
= 기절 및 혼란 무효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3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6:27:25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공격력 상승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기절 및 혼란 무효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3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6:35:52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공격력 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기절 및 혼란 무효
= 즉사 및 봉인(어빌리티) 무효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4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7:33:47
〔귀신화 (액티브/ B랭크)〕: 귀신의 인자를 활성화해 귀신으로 화한다
= 매턴 sp 소모
= STR n%상승
= 공격력 상승
= 방어력 상승
= 명중 증가
〔 (패시브/ 랭크)〕:
= 매턴 SP n% 회복
=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일정확률로 반격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패시브/ B+랭크)〕: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매턴 HP n% 회복
= 최대체력 n% 상승
= 피격시 총 공격력의 n% 차감
〔 (액티브/ 랭크)〕:
= sp소모
= 단일 초강타/광역 강타 선택해서 사용
= 일정 확률로 방어무시
= 명중 증가
= 일정 확률로 추가 공격
〔위광 (액티브/ B+랭크)〕: 자신의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14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09:55
[◆유즈키 유카리 / 3학년 2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350 400. = 377
어빌리티 개수: .dice 1 5. = 1(2개 이하일 경우 B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6 / .dice 1 100. = 98(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7(2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4개일 경우 미사용)
1~50: C랭크.
5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중급~상급): .dice 8 10. = 10(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중급~상급): .dice 5 15. = 12 / .dice 5 15. = 11 / .dice 5 15. = 10 / .dice 5 15. = 7 / .dice 5 15. = 11 / .dice 5 15. = 12 / .dice 5 15. = 5 / .dice 5 15. = 8(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5 15. = 6(10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4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0:2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2 / .dice 1 100. = 76 / .dice 1 100. = 86 / .dice 1 100. = 9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8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1 / .dice 1 15. = 13 / .dice 1 15. = 6(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0:53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9 / .dice 1 100. = 1 / .dice 1 100. = 81 / .dice 1 100. = 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0(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5 / .dice 1 15. = 5 / .dice 1 15. = 9 / .dice 1 15. = 4 / .dice 1 15. = 9(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0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3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9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6 / .dice 1 15. = 13 / .dice 1 15. = 3 / .dice 1 15. = 7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24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8 / .dice 1 100. = 16 / .dice 1 100. = 28 / .dice 1 100. = 19(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2 / .dice 1 15. = 11 / .dice 1 15. = 3 / .dice 1 15. = 8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3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1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 / .dice 1 100. = 72 / .dice 1 100. = 3 / .dice 1 100. = 7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6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12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4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0 / .dice 1 100. = 22 / .dice 1 100. = 96 / .dice 1 100. = 6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4 / .dice 1 15. = 6 / .dice 1 15. = 7 / .dice 1 15. = 9 / .dice 1 15. = 12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1:5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8 / .dice 1 100. = 80 / .dice 1 100. = 9 / .dice 1 100. = 1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14 / .dice 1 15. = 12 /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1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4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2:0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4 / .dice 1 100. = 25 / .dice 1 100. = 32 / .dice 1 100. = 12(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3 / .dice 1 15. = 6 / .dice 1 15. = 11 / .dice 1 15. = 5 / .dice 1 15. = 9(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2:2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3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6 / .dice 1 100. = 99 / .dice 1 100. = 51 / .dice 1 100. = 2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3 / .dice 1 15. = 4 / .dice 1 15. = 10 /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2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7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56 / .dice 1 100. = 8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3 / .dice 1 15. = 2 / .dice 1 15. = 6 / .dice 1 15. = 1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3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7 / .dice 1 100. = 26 / .dice 1 100. = 65 / .dice 1 100. = 1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5 / .dice 1 15. = 6 /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3:4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1 / .dice 1 100. = 12 / .dice 1 100. = 36 / .dice 1 100. = 8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6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4:3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4 / .dice 1 100. = 89 / .dice 1 100. = 74 / .dice 1 100. = 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6(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3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2 / .dice 1 100. = 97 / .dice 1 100. = 72 / .dice 1 100. = 5(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9 / .dice 1 15. = 2 / .dice 1 15. = 14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4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9 / .dice 1 100. = 1 / .dice 1 100. = 3 / .dice 1 100. = 3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15 / .dice 1 15. = 10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7:55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8 / .dice 1 100. = 11 / .dice 1 100. = 33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 / .dice 1 15. = 4 / .dice 1 15. = 8 / .dice 1 15. = 12 / .dice 1 15. = 12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3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9 / .dice 1 100. = 55 / .dice 1 100. = 68 / .dice 1 100. = 7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6 / .dice 1 15. = 7 / .dice 1 15. = 3 / .dice 1 15. = 4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5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3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1 / .dice 1 100. = 98 / .dice 1 100. = 80 / .dice 1 100. = 6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9 / .dice 1 15. = 12 / .dice 1 15. = 15 / .dice 1 15. = 8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8:53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4 / .dice 1 100. = 44 / .dice 1 100. = 22 / .dice 1 100. = 1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6 / .dice 1 15. = 9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0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5 / .dice 1 100. = 12 / .dice 1 100. = 21 / .dice 1 100. = 4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14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1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0 / .dice 1 100. = 100 / .dice 1 100. = 44 / .dice 1 100. = 62(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7(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7 / .dice 1 15. = 8 / .dice 1 15. = 5 / .dice 1 15. = 1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31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7 / .dice 1 100. = 91 / .dice 1 100. = 3 / .dice 1 100. = 1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4 / .dice 1 15. = 2 / .dice 1 15. = 8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4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3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 / .dice 1 100. = 55 / .dice 1 100. = 47 / .dice 1 100. = 7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7 / .dice 1 15. = 2 / .dice 1 15. = 10 / .dice 1 15. = 9 / .dice 1 15. = 6 / .dice 1 15. = 1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9(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19:51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0 / .dice 1 100. = 5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2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8(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2 / .dice 1 15. = 13 / .dice 1 15. = 2 / .dice 1 15. = 4 / .dice 1 15. = 5 / .dice 1 15. = 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0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2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8 / .dice 1 100. = 17 / .dice 1 100. = 1 / .dice 1 100. = 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6 / .dice 1 15. = 4 / .dice 1 15. = 14 / .dice 1 15. = 5 / .dice 1 15. = 9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1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4 / .dice 1 100. = 77 / .dice 1 100. = 24 / .dice 1 100. = 44(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7 / .dice 1 15. = 13 / .dice 1 15. = 7 / .dice 1 15. = 6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1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2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90(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2 / .dice 1 15. = 3 / .dice 1 15. = 13 / .dice 1 15. = 11 / .dice 1 15. = 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6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29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2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6 / .dice 1 100. = 5 / .dice 1 100. = 81 / .dice 1 100. = 7(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5 / .dice 1 15. = 12 / .dice 1 15. = 8 / .dice 1 15. = 13 / .dice 1 15. = 14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3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0 / .dice 1 100. = 91 / .dice 1 100. = 96 / .dice 1 100. = 5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9 / .dice 1 15. = 6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9 / .dice 1 15. = 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1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4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38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3 / .dice 1 100. = 8 / .dice 1 100. = 83 / .dice 1 100. = 16(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3 / .dice 1 15. = 2 / .dice 1 15. = 6 / .dice 1 15. = 5 / .dice 1 15. = 14(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2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0:58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7 / .dice 1 100. = 64 / .dice 1 100. = 95 / .dice 1 100. = 4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8 / .dice 1 15. = 3 / .dice 1 15. = 8 / .dice 1 15. = 10 / .dice 1 15. = 15 / .dice 1 15. = 10(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3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1:0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1 / .dice 1 100. = 67 / .dice 1 100. = 39 / .dice 1 100. = 68(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2 / .dice 1 15. = 6 / .dice 1 15. = 5 / .dice 1 15. = 13 / .dice 1 15. = 5 / .dice 1 15. = 7(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4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1:5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7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14 / .dice 1 100. = 5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2(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4 / .dice 1 15. = 14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3 / .dice 1 15. = 1(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5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00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4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73 / .dice 1 100. = 9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6(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15 / .dice 1 15. = 6 / .dice 1 15. = 6 / .dice 1 15. = 10 / .dice 1 15. = 2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6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0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6 / .dice 1 100. = 95 / .dice 1 100. = 16 / .dice 1 100. = 69(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3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3 / .dice 1 15. = 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7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16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50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4 / .dice 1 100. = 97 / .dice 1 100. = 11 / .dice 1 100. = 3(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1(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2 / .dice 1 15. = 7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 / .dice 1 15. = 6 / .dice 1 15. = 13(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8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22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 / .dice 1 100. = 92 / .dice 1 100. = 32 / .dice 1 100. = 5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3(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4 / .dice 1 15. = 15 / .dice 1 15. = 2 / .dice 1 15. = 15 / .dice 1 15. = 11 / .dice 1 15. = 15(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79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4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4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1 / .dice 1 100. = 87 / .dice 1 100. = 8 / .dice 1 100. = 77(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84(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9 / .dice 1 15. = 14 / .dice 1 15. = 10 /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2(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80 익명의 테스터 (3535686E+5)
2019-02-05 (FIRE!) 08:22:57
[◆유즈키 유카리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77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1 / .dice 1 100. = 71 / .dice 1 100. = 40 / .dice 1 100. = 91(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5(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급): .dice 1 15. = 5 / .dice 1 15. = 5 / .dice 1 15. = 11 / .dice 1 15. = 6 / .dice 1 15. = 13 / .dice 1 15. = 8(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