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5791302> 테스테스트 :: 4

인도코끼리◆qS0.kx2nf6

2018-12-26 11:28:12 - 2018-12-26 13:02:28

0 인도코끼리◆qS0.kx2nf6 (8246051E+5)

2018-12-26 (水) 11:28:12

테스트 스레

3 인도코끼리◆qS0.kx2nf6 (8246051E+5)

2018-12-26 (水) 12:23:27

[오전]

날씨 : 비

1-1. 스토리(112스레 342 - ??어장 ??).
= 15일차 조례가 시작되었다. 주제는 「습격의 종료 시각」이었다. 습격은 오후가 됨과 동시에 시작해서 저녁이 되기 전에 끝나므로 오후 시간 동안 버티면 된다는 정보를 전했다. 오토나시 코토리는 학생들을 격려하면서도 비가 이틀 동안 온다는 불운한 소식을 덧붙였다.

습격에 대비하기 위해 실버즈 레일리의 집에 모여 있는 서바이벌부. 그러나 카시와자키 세나는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습격과 무관계한 사건을 한 가지 지적한다. 자세한 내용은 112스레의 498-837 참조. 그 사건에 대한 이야기가 끝난 후, Es는 상점에서 구매한 물건들을 꺼낸다. 구매한 물품은 타임라인의 13일차 밤 참조. 서바이벌 부원들이 레일리에게 받은 포인트를 어떻게 적용했는지 확인한 후 주인공의 포인트를 분배하려는 도중, 쿠루미가 제왕의 천안으로 키린이 언제 나오는지 보자고 제안했다. 주인공은 쿠루미의 제안을 받아들였고 도도블랑고가 나온 후 약간 시간이 지나야 키린이 나온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이후 쿠루미는 '데이트'를 하자며 제안해 왔다. 데이트에 응할 경우 키린이 나타날 때 시간을 맞추지 못할 수도 있었지만 주인공은 그 제안을 받아들였다.

그리고 데이트를 위해 출발하려던 그 때, 히이라기 시노아와 야라나이오가 시노아의 텔레파시 비슷한 어빌리티를 써서 말을 걸어왔다. 습격에 대해 논의하기로 약속했으면서도 주인공이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 주인공은 키린전의 난이도를 줄이기 위한 강화 이벤트에 참여하기 때문에 키린전에 늦을 수 있다는 사실을 말한다. 야라나이오는 자신이 위험 부담을 감수하는 대신 소재와 포인트 분배를 6대 4로 바꾸자고 제안한다. 주인공은 제안을 받아들이고, 야라나이오는 자신이 인과력을 사용해서 비를 멈추겠다고 말한 후 통신을 종료한다.

주인공의 포인트 투자와 아이템 분배를 마친 후, 데이트가 시작되었다. 쿠루미는 주인공이 인과력 소유자라는 점을 감안해도 주인공에게 지나치게 많은 수의 미래가 뒤엉켜 있다는 사실을 말한다. 그리고 그 미래를 끌어와 보자는 제안을 한다. 사쿠야는 위험하다고 반대하고 쿠루미는 사쿠야를 '공간을 잃어버린 시간의 정령'이라 부르며 서로 적대한다. 사쿠야의 협력이 없으면 시도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 그러나 주인공은 강제로 싸움을 멈추며 설명을 요구한다. 쿠루미가 말하는 것은 미래의 주인공에게서 현재의 주인공에게로 힘을 끌어오자는 제안이었다. 무슨 힘이 끌려올지와 디메리트가 무엇인지는 알 수 없지만, 끌려오는 힘이 강할 것이라는 건 확실하다. 주인공은 미래를 위해 현재를 포기할 수는 없다며 토키사키 쿠루미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쿠루미와 사쿠야는 주인공의 미래를 끌어오기 시작했다. 그러자 미래가 주인공을 덧칠하기 시작했는데, 주인공은 패왕색 패기와 정령의 가호를 얻었던 때와 같은 감각을 느꼈다. 겪어 온 경험과 느껴 온 감정이 모두 다른 미래의 주인공이 현재의 주인공에게 섞여들어와, 주인공이 자신을 잃어버릴 수 있는 상황. 사쿠야는 중단을 요구하고 쿠루미마저 이것을 받아들이나, 주인공은 속행을 요구한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어떻게 죽냐며 소리친 그 순간, 주인공의 눈앞에 유니크 아이템 유스티티아가 떨어졌다. 미래를 끌어오는 데 성공한 것. 유스티티아를 얻었을 뿐 아니라 어빌리티 '나이트 오브 아너'가 '헤파이스토스의 불꽃'으로 진화하기도 했다.

1-2. 행동 및 선택지.
= '제왕의 천안'으로 키린이 언제 나오는지를...: 알아본다.
= '토키사키 쿠루미'의 데이트에...: 응한다.
= '비프데 야라나이오'의 제안을...: 받는다.
= '토키사키 쿠루미'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1-3. 판정 및 데이터.
= 스테이터스: 토요코 모모코, STR +8, DEX +8, INT +1, CON +10. 포인트 2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STR +8, CON +10. 포인트 18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유즈키 유카리, STR +9, DEX +3, CON +8. 포인트 20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미사카 미코토, STR +4, DEX +2, INT +8, CON +7. 포인트 21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냐루코, STR +4, DEX +5, INT +2, CON +5. 포인트 16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카시와자키 세나, STR +4, DEX +3, INT +7, CON +5. 포인트 19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페이트 테스타로사, STR +4, DEX +3, INT +4, CON +6. 포인트 1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앨리스, STR +3, DEX +5, INT +1, CON +8. 포인트 1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 +20, DEX +20, CON +11. 포인트 51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트랜스폼(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포인트 5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유즈키 유카리, '금강불괴(패시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유즈키 유카리, '전투의 소양(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포인트 5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유즈키 유카리, '직사의 마안(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미사카 미코토, '자기장 조작(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포인트 5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냐루코,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포인트 5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냐루코, '혼돈의 존재 (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카시와자키 세나, '워터 엑스퍼트(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페이트 테스타로사, '트랜스폼(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페이트 테스타로사, '휩쓰는 쇠사슬(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앨리스, '익스텐드 힐링(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포인트 5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앨리스, '자바워크 소환(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앨리스, '아이의 꿈(패시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효과 변경. '헤파이스토스의 불꽃(액티브 / B랭크)'. 1000 적용(구 96스레).
= 어빌리티: 주인공, '짐승의 직감(패시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포인트 20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주인공, '무궁의 무련(패시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포인트 20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주인공, '패왕색 패기(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킬: 토요코 모모코, 추적 +1Lv. 포인트 5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킬: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창술 +6Lv. 포인트 3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킬: 유즈키 유카리, 곡예 +7Lv. 포인트 35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킬: 냐루코, be폭력주의 +6Lv. 포인트 3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킬: 주인공, 검술 +9Lv. 포인트 45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킬: 주인공, 몸놀림 +2Lv. 포인트 1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아이템: 주인공, '유스티티아' 획득. 1000 적용(구 98, 86, 87, 99, 114스레)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공격력 +10. 포인트 1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아이템: 서바이벌 부, 부원들에게 아이템 분배.
 - HP 포션(매직): 유즈키 유카리 3개, 토요코 모모코 1개, 냐루코 1개.
 - SP 포션(매직): 앨리스 3개, 페이트 테스타로사 1개, 미사카 미코토 1개.
 - C4 폭탄(레어): 카시와자키 세나
 - 방벽 생성기(레어/양손): 유즈키 유카리
 - 필승의 부적(레어)*3
 - 작성중


= 포인트: 토요코 모모코, 275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26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유즈키 유카리, 375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미사카 미코토, 26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냐루코, 26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카시와자키 세나, 26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페이트 테스타로사, 26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앨리스, 36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200P 사용. 총 포인트 1045P.
= 포인트: 주인공, 1045P 사용. 총 포인트 0P.

1-4. 호감도 정리.
= 없음.

1-5. 비고 사항.
= 1000: 구 96, 구 98, 86, 87, 99, 114
 - 달성 목록: 구 91, 구 96, 구 98, 86, 87, 99, 114
 - 기각 목록: 19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