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5562868> 테테테스스스트트트 :: 404

익명의 테스터

2018-12-23 20:00:58 - 2023-11-11 05:21:50

0 익명의 테스터 (374638E+60)

2018-12-23 (내일 월요일) 20:00:58

제곧내

259 익명의 테스터 (1991271E+6)

2019-05-30 (거의 끝나감) 20:32:21

S1. anchor>1552275844>863
S2. 최상급 몬스터 급 강함.
S3. 1학년 입학생. 주인공과 같은 시기 입학했던 친구.
S4. 3학년 2년째. anchor>1552585865>38

[◆캐릭터 이름 / 3학년 2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392

어빌리티 개수: 5
어빌리티 상한 수: 5
어빌리티 랭크: B / B / C / C / C

스킬 개수(중급~상급): 9
스킬 랭크(상급): 5 / 5 / 5 / 5 / 4 / 3 / 2
스킬 랭크(중급): 7 / 6

아이템: 무기 1개, 방어구 1개, 액세서리 2개(레어 2개, 매직 2개).


▼────────────────────────────────────────▼

 [프로파일]
 성명: 알토 블리츠
 연령: 15세?. 1학년(1년째).
 성별: 남성.
 종족: 용인.
 성향: 중립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82 (16)】 / 【DEX: 80 (16)】 / 【INT: 80 (16)】 / 【CON: 150 (30)】
 【HP: 820 (820)】 / 【SP: 1500 (1500)】

 [어빌리티]
 〔노심회로 (패시브 / B랭크)〕: 튼튼하다. 맞아도 잘 죽지 않는다. 인외의 회로는 계속해서 돌아간다.
  = 매 턴 HP +200 회복.
  = 매 턴 SP +200 회복.
  = 방어력 +100.
  = 50% 확률로 방어무시 무효.
 〔소재감지 (패시브 / C랭크)〕: 뭔가 있을 것 같다는 일종의 막연한 직감(재물 한정).
  = 보상 판정 시 일정 확률로 매직 이하의 소재 추가 획득. 어떤 종류인지는 랜덤.
  = 상기의 효과를 포기하는 대신 보상 획득치 증가 가능.
 〔동물회화 (패시브 / C랭크)〕: 지성이 없는 것과도 기세만이라면 서로 뜻이 통한다. 한계는 있다.
  = 일반적인 동물과, 중급 이하의 몬스터와 대화할 수 있다. 상급 이상은 INT 판정 필요.
  = 우호적이 될 수 있을지는 따로 판정이 필요.

 〔용화 (액티브 / B랭크)〕: 일시적으로, 제한적으로 본래의 힘을 이끌어낸다.
  = STR, DEX, INT, CON +25%.
  = 공격력(지속성) +50.
  = 발동과 지속에 매 턴 200SP 소비.
  = [디메리트] 어빌리티가 적용되는 동안, 용살, 인외 특공의 공격에 1.5배의 데미지를 입는다.
 〔골판지 상자 대작전 (액티브 / C랭크)〕: 은신계 어빌리티. 이름은 본인 명명.
  = 사용 시 은신 가능. 간파, 해제 판정 시 INT 대항. .dice 2 3. = 3 턴 동안 지속.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동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와 스킬,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해제를 제외한 어떤 행동이 불가능하다.

 [스킬]
 〔가공된 무예 (STR / 5Lv)〕: 천성적으로 막연한 형태로 있던 힘이 검술의 형태로 발전했달까 휘어나갔을 뿐.
  = 상급. 기타/공격. 패시브. 기타.
  = 검 사용 시 명중 판정에 +Lv×5.
  = 공격력에 +Lv×10.
  =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일 시 상태이상: 마비 대 부여.
 〔패리 (DEX / 5Lv)〕: 빠르게 굴러가고, 빠르게 흘려넘기고, 그 속에서 치고 나갈 방법을 찾는다.
  = 상급. 기타/방어. 패시브. 기타.
  =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일 시 행동 횟수 1회 추가.
  = 회피 +Lv×2.
 〔단조된 생명 (CON / 5Lv)〕: 두들겨진 것은, 그런데도, 그렇기에 살아있다.
  = 상급. 기타/방어. 패시브. 기타.
  = 방어력 +Lv×10.
  = 상태이상: 화상, 암흑 중 이하 면역, 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기타 CON 대항 판정 +Lv×5.
 〔탐색 (INT / 3Lv)〕: 숨겨진 것을 능숙하게 찾아내다 못해 파고드는 기술.
  = 상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숨겨진 것을 찾아내는 판정 시 보정치 +Lv×5
  = 던전 탐색치 +Lv×5.
  =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일 시 기믹 간파.
 〔진혼가 (INT / 6Lv)〕: 노래 스킬의 파생. 예전의 경험과 현재 취미가 혼합된 결과물.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음악 관련 판정에 +Lv×2.
  = [액티브] 언데드 계열 몬스터에게 효과 사용 시 .dice 2 3턴 동안 방어력 Lv×2 감소. 사용 시 30sp 소비.

 〔전광격 (STR / 5Lv)〕: 거칠게 튀어나가는 일격기. 부가효과로 스파크가 튀어나간다. 하지만 스킬명은 외치지 않는다.
  = 상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공격력 Lv×30 공격 실시.
  = 명중 시 상태이상: 마비 대 부여.
  = 데미지 계산 시 방어력 Lv×5만큼 차감.
  = 사용 시 200SP 소비.
 〔하울링 (INT / 4Lv)〕: 울려퍼져라!
  = 상급. 특수/공격. 액티브. 원거리.
  = 적 1체의 명중, 회피 -Lv×10.
  =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로 방어력 관통.
  = 사용 시 120SP 소비.
 〔진지작성 (INT / 2Lv)〕: 공방을 구축하는 능력. 개인 취향이 반영돼서 전체적으로 골판지 풍미.
  = 상급. 기타/보조. 액티브. 기타.
  = 행동권을 사용해 간이 진지를 제작 가능.
  = 일정한 방어력과 HP를 가진다. Lv턴 이상 경과하거나, 데미지를 일정 이상 받으면 사라진다.
  = 휴식 시 일정한 패널티 경감.
 〔화톳불의 온기 (CON / 7Lv)〕: 괜찮아? 따뜻한 데서 쉴래?
  = 중급. 기타/보조. 액티브. 기타.
  = HP Lv×20 회복.
  = 중 이하의 상태이상 1개 해제.
  = 사용 시 40SP 소비.

 [장비]
 〔잔광의 대검 (무기 / 레어 / 양손)〕: 평소엔 천으로 두르고 있지만 그래도 가끔 정전기가 일어난다.
  = 공격력 +200.
  = [액티브] 공격 시, 대상을 1체에서 1열로 확장할 수 있다. 1체 당 50SP 소비.

 〔오래된 갑옷 (방어구 / 레어 / 몸)〕: 자기 비늘 떨어진 것을 모아다 만든 갑옷. 문양이 새겨져있지만 별 의미는 없다.
  = 방어력 +200.
  = 대 이하의 상태이상: 마비 면역.

 〔전투용 바이저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가죽 재질의 안대 같은 물건. 눈이 가려지는 디자인이지만 시야는 잘 보인다. 집중 보조용.
  = 명중 +20.
  = 회피 +20.
 〔붉은 브로치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붉게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 잘 안 보이지만 항상 가지고 있다.
  = 중 이하의 상태이상: 즉사 무효.
  = [액티브] 하루에 한 번. 상기의 효과를 다른 사람에게 적용 가능.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매직)〕: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옛날 이야기.

 = 어떤 위험한 곳에서 다들 싸우던 시기에, 어느 날 그곳의 어떤 몬스터는 문득 이렇게 생각했다.
 = 왜 싸우는 걸까.
 = 원래 싸우기보다 숨거나 도망다니는 성질이었던 그것은, 그 하나를 떠올린 것만으로 곧이어 의문을 가졌다.
 = 그리고 관측하기 시작했다.
 = 군상을 보고, 싸움을 보고, 생존을 보고, 감정을 본 그것은 생각했다.
 = 살아가려고 아득바득 싸우고, 그런데도 싸우고, 그런데도 돕고, 그런데도.
 = 그 살아가는 것을 방해할 필요가, 심어진 적대 말고 어디에 있는가를 생각했다.

 = 무엇이 어떻게 해서 결론으로 뛰어갔는지 몰라도, 큰 충돌이 일어나고, 그런데도 아무도 죽지 않은 전투를 보고, 싸우고 싶지 않다고 본격적으로 생각했다.
 = 그러니까 그것은 사람을 조금씩 돕기 시작했다. 길을 만들든, 슬쩍슬쩍 방해하든, 난입하든.

 = 갑자기 몬스터가 인간을 돕는다 해도 뿌리박힌 대립을, 적대적인 태도를 어떻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었다.
 = 그러니까 숨고, 그러니까 도망쳐서, 그런데도 인류를 도왔다.
 = 그곳에 있던 사람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든, 몇몇 플레이어가 눈여겨보든, 몬스터들한테도 적으로 인식되든.

 = 모든 것이 끝나고, 원래 나와선 안 됐을 그것은 여러 과정을 거쳐서 태초의 던전에서 지구로 시스템이 이전되고, 밖으로 나왔다.
 = 그 대가로 힘 등 많은 것을 잃었다.
 = 예상하고 있었다. 후회하지도 않는다. 그래도 조금 생각하는 것은 있었다.

 = 그리고 바깥 세상에서 플레이어는 늙지 않는 사람에게 거둬졌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났다.
 = 몇십 년이 지나도, 세계가 바뀌어도, 학원에 입학해도, 그것은 여전히 살아간다.
 = 둥지의 아늑함과 비슷해서 틈만 나면 골판지 상자에 틀어박히고 있지만, 학원에 입학하고 보니 박스보다 더 괴이한 게 많은 것 같다.
 = 살의와 분노와 슬픔으로 죽자고 치고박는 게 아니니 마음에 든다, 고 그것은 생각했다.

 = 몬스터로서의 이름은 따로 있었던 것 같지만, 현재는 사전을 뒤적이다가 어감이 마음에 든다며 채용한 것을 쓰고 있다.

▲────────────────────────────────────────▲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