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 익명의 테스터 (5068871E+5)
2019-03-20 (水) 07:04:41
[◆유즈키 유카리 / 3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326
어빌리티 개수: 4
어빌리티 상한 수: 5
어빌리티 랭크: C / B / C / C
스킬 개수(중급~상급): 6(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상급): 4
스킬 랭크(중급): 10 / 9 / 8 / 8 / 6
※특수 1000: C랭크 3개 강화(B+), B랭크 1개 추가, B랭크 2개 강화(B+).
최종 어빌리티 목록은 B+ / B+ / B+ / B+ / B+
※특수 1000으로 특별 백스토리 추가. 유즈키 유카리에게…….
▼────────────────────────────────────────▼
[프로파일]
성명: 유즈키 유카리
연령: 18세. 2학년(2년째).
성별: 여성.
종족: 반요.
성향: 질서적 악.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201/1185 (40/237)】 / 【DEX: 55/242 (11/48)】 / 【INT: 20 (4)】 / 【CON: 50 (10)】
【HP: 2010 (2010)】 / 【SP: 500 (500)】
[어빌리티]
〔위광 (패시브/ B+랭크)〕: 성장을 촉진시키고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성장이 본인의 의지에 영향을 받게 된다. 스테이터스가 랜덤으로 성장 시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 시킬 수 있다.
= 한계돌파: 액티브. 어빌리티나 스킬의 한계를 돌파해 힘을 강화한다.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스킬 1개를 지정. 지정 대상의 효과 슬롯 1개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200SP 소비.
〔악식 (패시브/ B+랭크)〕: 무엇이든 먹어 치울 수 있다.
= 먹는 것에 따라 스텟이 상승한다.
= 상승하는 확률과 수치는 무엇을 먹는지와 먹는 방법에 따라 변화한다.
= 아무리 칼로리를 섭취해도 살이 찌지 않는다.
〔귀신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의 영향으로 신체능력이 산승한다
= 행동 횟수+1.
= 귀신화: 액티브. 이하의 효과 발동. 사용 시 매 턴 80SP 소비.
- STR 기본치 450%, DEX 기본치 300% 상승.
〔불굴의 육체 (패시브/ B+랭크)〕: 삶에 대한 집착의 결정. 각종 내성과 재생능력을 얻는다
= 매 턴 최대 HP의 30% 회복.
= 상태이상 [봉인(어빌리티, 스킬)] 대 이하 면역.
= 상태이상 [즉사, 기절] 대 이하 면역.
= 상태이상 [마비, 혼란] 대 이하 면역.
〔힘의 논리 (패시브/ B+랭크)〕: 힘을 제어하는 재능. 적절한 힘조절으로 전투능력이 상승한다.
= 전투 시작 시 이 어빌리티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을 1개씩 사용할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B랭크 어빌리티, 상급 스킬, 레어 아이템 이하의 방어 무시 무효.
= 피격시 상대의 총 공격력의 30% 차감 후 대미지 계산.
[스킬]
〔단련된 육체 (STR / 4Lv)〕: 신체능력이 상승한다
= 상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STR 기본치 (Lv×10)% 상승.
= DEX 기본치 (Lv×10)% 상승.
= 회피+(Lv×5).
〔카운터 (STR / 6Lv)〕: 위험속에서 반격의 실마리를 찾는다.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2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관찰안 (DEX / 8Lv)〕: 보다 잘 보고 파악하는 눈.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주변 환경을 보다 잘 파악한다. 탐색+(Lv×2).
= 상대의 움직을 보다 잘 이해한다. 회피+(Lv×2).
〔직감 (DEX / 8Lv)〕: 제 6감에 의한 위험회피 능력.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회피+(Lv×4).
〔공복 내성 (CON / 10Lv)〕: 굶주림에 대한 내성. 쉽게 지치지 않는다.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매 턴 (Lv×10)SP 회복.
= SP 소비 시 (Lv×2)만큼 SP 소비 감소.
〔생존본능 (CON / 9Lv)〕: 살아남기 위한 생물의 본능.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살아남기 위한 길을 본능적으로 알 수 있다. 회피+(Lv×2).
= 위험과 생물의 강함과 약함을 감지 할 수 있다.
- 위험감지, 생물의 강약 파악 시 CON 보정치로 판정.
[장비]
〔시그널 액스 (무기 / 레어 / 양손)〕: 아카샤에서 특수 제작한 배틀 액스. 아카샤에서 테스트를 맡긴 무기.
= 근거리 물리 유형. 명중+50, 공격력+100.
= 시그널 차지: 시그널 액스에 강한 힘을 차지해 공격한다.
- 차지 선언으로부터 3턴(행동 횟수가 아님) 간 차지 시작. 그 동안 무기를 사용 못 하는 건 아니다.
- 차지가 전부 끝나면 공격력+500 공격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차지가 풀린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생존가의 파카 (방어구 / 레어 / 몸)〕: 후드가 달린 보라색 파카. 그 무엇보다 생존에 특화 되어 있다.
= 방어력+200.
= 행동 횟수를 1회 소비하여 대 이하 상태이상을 전부 회복할 수 있다.
〔서바이벌 키트 (매직 / 액세서리 / 기타)〕: 생존에 관련 된 여러 옵션이 담겨 있는 팔찌.
= 전용 아공간이 내장 되어 있어 물건을 수납 가능하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5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서바이벌 관련 판정 시 보정치+20.
〔호크아이 (매직 / 액세서리 / 기타)〕: 탐색에 유용한 기능이 담겨 있는 팔찌.
= 탐색 판정 시 보정치+20.
= 팰콘 소환: 사역마인 독수리를 소환해 던전을 탐색 시킨다.
- 밝혀지지 않은 던전 기믹 1개 탐색, 또는 탐색 판정 추가 보정치+2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니므롯 소속 2학년. 2년째 재학 중이다.
본래 평범한 학생이었으나 2학년 1년째에 던전에서 조난 되었다가 겨우 살아 나왔다. 장장 7개월 간.
그 탓에 트라우마, PTSD가 있었지만 지금은 어떻게든 현실 생활이 가능한 정도로 복구 된 상황.
취미로 이런저런 걸 배웠으며 제일 좋아하는 건 요리와 게임.
아카샤 소속인 코토노하 아카네하고는 게임 친구. 그 외 등등.
▲────────────────────────────────────────▲
※어빌리티 및 스킬
1. 어빌리티 위광.
- 스테이터스가 랜덤으로 성장 시 원하는 방향으로 조율할 수 있게 했습니다.
- 한계돌파의 효과에서 아이템을 제거하고 슬롯 1개만 강화, 200SP로 제약을 강화했습니다.
2. 어빌리티 귀신.
- 가이드라인 적용으로 행동 횟수가 확률이 아닌+1로 변경.
- 귀신화 액티브는 B+랭크이므로 300%의 1.5배, 200%의 1.5배로 계산했습니다. 따라서 사용 SP가 100이 아닌 80으로 줄어듭니다.
3. 어빌리티 힘의 논리, 스킬 카운터. 차후 수정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4. 스킬 공복 내성. 두 번째 효과를 그 외로 간주, Lv×2로 낮췄습니다.
5. 스킬 생존본능. 두 번째 효과를 확정했습니다.
※아이템
1. 시그널 액스. https://youtu.be/IMgwjzap-z0?t=88 참조.
2. 생존복. 슬롯 1개를 모아 방어력을 강화했습니다.
3. 서바이벌 키트. 인벤토리 링을 적당히 개조했습니다.
4. 호크아이. 설명 생략.
※기타 사항.
1. 아이템 등을 추가했습니다. 초안이므로 원하는 방향성이 생겼다면 가이드라인에 맞게 수정해 오셔도 됩니다.
2. 어빌리티 악식은 효과를 원한다기보다는 설정용으로 짠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따라서 이하의 제안을 드립니다.
- 설정용으로만 둔다: 특천 1장을 돌려드립니다. 특수 백스토리 관련으로 인해 생긴 것으로 가정합니다. 효과는 없습니다.
- 효과를 원한다: 차후 효과를 제작해 드립니다.
3. 그 외 원하시는 것, 바꾸고 싶은 것 등이 있으면 시청자 대기실에 얘기할 것.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