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 익명의 테스터 (3219156E+5)
2019-03-19 (FIRE!) 05:43:12
[◆유우키 유우나 / 4학년(십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891
어빌리티 개수: 1
어빌리티 상한 수: 1
어빌리티 랭크: A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10
스킬 랭크(파천신권): 10
스킬 랭크(최상급): 10 / 10 / 9 / 9 / 9 / 9 / 8 / 8 / 8
▼────────────────────────────────────────▼
[프로파일]
성명: 유우키 유우나.
연령: 16세. 4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 선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300/2400 (60/480)】 / 【DEX: 270/2160 (54/432)】 / 【INT: 120 (24)】 / 【CON: 201/1608 (40/321)】
【HP: 3000 (3000)】 / 【SP: 2000 (2000)】
[어빌리티]
〔의장 구현 (액티브 / A랭크)〕: 꽃을 모티브로 한 싸우기 위한 의장을 구현한다.
= STR, DEX, CON 기본치+500%. 턴 당 300SP 소비.
= 행동 횟수 +1
= 만개(満開) 사용 가능.
- 총 HP 기준 18%에 해당하는 HP가 깎일 때마다 스택이 1씩 누적.
- 최대 5스택 누적, 5스택 누적 시 발동 가능.
- 발동 시 STR, DEX, CON 기본치 +250%.
- 5턴 간 지속.
= 산화(散華). 만개 사용이 종료 된 후 3턴간 공격 불가.
= 디메리트: 이 어빌리티 외의 다른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없다.
[스킬]
〔파천신공 (CON / 10Lv)〕: 하늘마저 부숴버릴 기운을 내포한 최상위 내공심법.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기본치+(Lv×20)%.
= 상태이상 [봉인(어빌리티), 봉인(스킬), 즉사] 면역.
〔개화한 육체 (STR / 9Lv)〕: 끝없는 단련과 실전을 통해 완성한 최적화된 육체.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기본 공격력, 기본 방어력+(Lv×100).
= 매 턴 (Lv×50)SP 회복.
= 상태이상 [독, 화상, 마비]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시 면역.
〔유우나 신권 (DEX / 8Lv)〕: 스킬 [유우나식(式) 격투술]과 스킬 [파천신권]이 합쳐진 극도로 실전적인 무술.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격투를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회피+(Lv×10).
= 전투당 펌블 무효 (Lv÷2, 소수점 이하 버림)회. 최대 5회.
= 행동 횟수 +1.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일 시 발동.
〔용사의 길 (INT / 10Lv)〕: 용사처럼 되고 싶었던 소녀가 걸어온 인생의 구현.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커뮤에서 판정 등이 필요할 경우 관련 판정+(Lv×10).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위치를 알 수 있다.
= 파티원 중에 지켜야할 존재가 있을 경우, 턴 소모 없이 보호할 수 있다. 이때, 방어력+(Lv×100).
= HP가 0이 될 경우 HP를 즉시 (Lv×10)%까지 회복. 한 전투 당 1회 사용 가능.
〔통무천안 (INT / 9Lv)〕: 끝없는 단련과 투쟁으로 도달한 무예의 정점. 모든 무예를 파악, 이해한다.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회피+(Lv×10).
= 스킬 레벨 이하의 물리 계열 스킬을 간파할 수 있다. 레벨을 넘을 경우, INT 판정(상급 이하: 판정 없음 / 최상급: 판정 있음).
= 무수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급 이하의 무공 계열 액티브 스킬을 물리 계열 액티브 스킬로 따라할 수 있다.
- 적용 레벨은 통무천안 레벨과 같다. 기본 능력치 강화계열은 사용 불가.
〔일념권로 (INT / 9Lv)〕: 조금이라도 더 빨리 강해지고자 끝없이 분석하며 수련해온 노력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능력치 수련시 보정+{INT 보정치+(Lv×10)}.
= 전투계 스킬 수련시 보정+{INT 보정치+(Lv×10)}.
= 전투계 스킬 사용시 SP 소비-(Lv×5)%.
= 디메리트: 전투계 스킬을 포인트 투자로 성장시킬 수 없다.
〔일념혈로 (CON / 9Lv)〕: 누구에게도 죽지 않을 강함을 추구하며 끝없이 싸워온 투쟁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시 사용한 능력치와 스킬의 수련치+{CON 보정치+(Lv×A)}.
- 전투 난이도에 따라 A값 결정.
= 전투 중에는 허기와 갈증을 느끼지 않는다.
= 수많은 전투 경험으로 상대의 스테이터스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 자신에게 적의를 지닌 존재를 느낄 수 있다. 기습, 은폐, 저격등에 내성.
= 디메리트: 24시간 이상 강해지기 위한 행동을 하지 않을 경우, 스테이터스가 감소한다.
〔불굴의 투혼 (CON / 8Lv)〕: 꺾이지 않는, 싸우고자 하는 의지. 어떤 상황에서도 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개시할 때 HP, SP가 감소 되어 있으면 (Lv×5)% 회복.
= 매 턴 (Lv×50)SP 회복.
= 상태이상 [기절, 혼란, 분노]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전투 개시 즉시 지정한 (Lv÷3, 소수점 이하 버림)개의 자신 대상 지속형 액티브 능력 발동.
- 의장 구현.
〔신명류 (INT / 10Lv)〕: 사람을 지키고 마(魔)를 멸하는 최상위 무공.
= 최상급. 특수/보조. 자신.
= 패시브. 상급 이하 신명류 스킬의 효과를 Lv만큼 증가시킨다.(한계 레벨 초과 가능) SP 소비 100% 증가.
= 패시브. 신명류 스킬을 무기 종류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패시브. 한번 10Lv까지 습득한 상급 이하의 신명류 스킬은 스킬란에 없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10Lv 적용.
- 습득 스킬 일람 : [퇴마권법, 참격의 장, 월화의 장, 백화의 장, 홍련의 장, 뇌명의 장, 기공방어, 사천결계, 순동술, 분석안]
- 스킬 [신명류]는 상급 신명류 스킬을 완전히 습득할 때마다 1레벨 씩 성장하며, 다른 방식으로 성장시킬 수 없다.
= 액티브. 제2의 칼(弐の太刀). 원하는 것만을 공격하는 궁극의 경지.
- 상대의 장벽, 방어막, 방어구 등을 무시하고 기본 내구력만을 계산한다.
- 최상급 스킬, A랭크 어빌리티, 유니크 무기의 경우 확률 판정.
- 턴당 100SP 소비.
= 디메리트: 감정이 격화되면 마(魔)에 휩싸일 수 있다.
〔운요의 권사 (INT / 8Lv)〕: 전투란 모든 공격을 피하고 모든 공격을 맞추면 이기는 법.
= 최상급. 특수/보조. 자신.
= 패시브. B랭크, 상급, 레어 이하 물리/무공 계열 절대 회피 효과 무효화(A랭크, 최상급, 유니크 확률판정).
= 패시브. 전투 시 최우선 행동. 타인에게 우선권 관련 A랭크 어빌리티, 최상급 스킬, 유니크 아이템이 있는 경우 INT 대결.
= 액티브. 명중, 회피+(Lv×15). 턴당 200SP 소모.
[장비]
〔신속의 권갑 (방어구 / 레어 / 한손)〕: 가벼운 권갑. 보조 마법이 걸려있어 착용자의 움직임을 보조해준다.
= 권법 관련 판정 시 명중+50.
= 회피+50, 방어력+100.
〔신속의 신발 (방어구 / 레어 / 기타)〕: 가벼운 신발. 보조 마법이 걸려있어 착용자의 움직임을 보조해준다.
= 권법 관련 판정 시 명중+50.
= 회피+50, 방어력+100.
〔회복의 팔찌 (엑세서리 / 레어 / 기타)〕: 몸을 회복시켜 주는 팔찌. 차고 있으면 HP&SP가 회복된다.
= HP, SP+100.
= 매 턴 200HP 회복.
= 매 턴 200SP 회복.
〔신수의 가호가 담긴 목걸이 (엑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세계를 지킨다는 신수(神樹)의 힘이 담긴 목걸이.
= 방어력+1000.
= 상대 무기의 특수 효과 중 자신에 대해 작용하는 효과를 무시할 수 있다(anchor>1550204456>366).
= 디버프 효과 무효(A랭크, 최상급, 유니크 확률 판정).
= 방어 관통 효과 무효(A랭크, 최상급, 유니크 확률 판정).
= 의사 신체를 구현하여 신체결손으로 인한 전투력 감소 무효.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백스토리]
= 판테온 아카데미 4학년.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미소녀.
그러나 정체는 세계 최강자 반열의 존재들에게 주어지는 천天의 칭호를 가지고 있는 소녀.
이명은 파천신권破天神拳. 본인은 여자애가 가질 법한 이명이 아니라고 울고 있다.
모험자로 각성한 지는 7년째. 1~3학년을 2년씩 다니고 3학년 2년째에 특례로 4학년 진학. 올해 4학년이 되었다.
본래 시작은 최하 중 최하로 시작. 어빌리티 재능은 단 한 개에 능력치, 스킬도 매우 적었다.
그걸 혼을 깎는 노력으로 커버해낸 케이스.
유우키 유우나를 아는 사람들은 독기라는 말로도 표현할 수 없는 노력에 감탄하는 게 일상.
어쩌면 노력이라는, 시트에 표기 되지 않는 재능이 있는 걸지도 모른다.
아버지는 모험자, 어머니는 일반인이다. 아버지는 강하지는 않았지만, 그 힘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마치 용사같은 사람이었다.
어머니는 그런 아버지에게 반해서 결혼하였고, 유우나 또한 그런 아버지를 무척 동경하였다.
허나 아버지는 모험 탐험 도중 동료를 지키다 사망하고 만다. 어머니는 슬퍼하셨으나, 자신의 미래는 스스로 선택하라고 말씀 하심.
그렇기에 결심했다. 아버지처럼, 누군가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되자고. 그리고 어머니를 슬프게 하지 않도록, 누구보다 강한 사람이 되자고.
어빌리티는 1개. A랭크까지 날카롭게 벼린 의장 변신 하나 뿐.
그러나 그녀의 진면목은 최상급 스킬인 파천신공破天神功. 무림 계통 던전에서 얻어낸 신공으로써
그녀로 하여금 천天의 칭호를 얻을 수 있게 한, 유우키 유우나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상징인 셈이 되었다.
하지만 이로 인해 너무 강해져 버려 언제나 살얼음판을 걷는 기분으로 살아가고 있으며
힘조절을 실패하는 순간 주변이 초토화 되는 건 일상.
덕분에 언제나 빚더미에 얹혀 살고 있다. 부상자가 한 명도 없다는 건 그야말로 기적.
이렇게 말하고 보면 걸어다니는 재액 같지만 실상 평가는 정반대.
1학년 시절부터 뼈를 깎아온 노력과 활발하고 다정다감한 성격 때문에 인기는 많다.
그녀를 떠올리면 "아. 그 파괴왕." 하고 쓴웃음을 짓지만 미워하는 뜻이 아닌,
말 그대로 그저 피식 웃게 하는 그런 이미지인 소녀.
좋아하는 것(이라기보다 주식)은 라면. 끓여놓고 일부러 불려서 먹는다. 양 많아지라고.
가끔 경사스러운 날이면 라면 3개를 같이 끓인다. 큰 맘 먹고 끓이는 거다.
자취하면서 스스로 요리해 먹었기 때문에 요리 실력은 괜찮은 편.
다만 지금은 돈이 없다. 덕분에 라면 끓이는 실력만 늘어나는 중.
최후의 일선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슬프게 하지 않겠다."
신명류는 그녀의 아버지가 만들려고 했던, 몬스터를 상대하는 무공.
하지만 그녀의 아버지는 [신명류 : 퇴마검법]까지만 만들고 사망.
그가 혼자서 여러가지 스킬을 구상해 놓은 노트를 바탕으로,
유우나가 대련, 연구, 실증을 거쳐 완성하였다.
하지만 스킬제한 10개가 있기에, 전부 신명류로 채우는 건 비효율적이라는 문제가 있었다.
그래도 그녀는 아버지의 스킬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동명의 상급 스킬을 융합해서 최상급 스킬을 만들어낸다는 발상에 도달.
10개의 상급 스킬을 합쳐 만들어지는 최상급 스킬, 신명류를 완성하였다.
덤: 디메리트의 유래.
어린 유우나: 아빠, 근데 여기 '마에 빠진다'는게 뭐야?
아버지: 유우나, 심연을 상대하는 자는 스스로가 심연이 되는걸 경계해야된단다...
어린 유우나: 오오오! 뭔지 모르겠지만 아빠 멋져!
아버지: 아, 하지만 이 이야긴 엄마한테 하지 말렴. 둘만의 비밀이다?
어린 유우나: 응! 비밀로 할게!
▲────────────────────────────────────────▲
※본래대로라면 밸런스 파괴 및 불가능한 영역이나 스폰서 캐릭터+규격 외 캐릭터임을 감안해 처리한 내역입니다.
1. 일념권로는 INT 보정치 포함. 본래대로라면 Lv×10으로 끝날 것.
2. 일념혈로의 디메리트. 24시간 이상이라는 시간의 기준점이 없음. 일주일, 한 달 등.
※이하는 효과가 바뀐 것입니다.
1. 불굴의 투혼. (Lv×10)%까지 회복. -> (Lv×5)% 회복, 액티브 능력 발동 설정.
2. 운요의 권사. 전투 시 최우선 행동 조건 설정.
유우키 유우나 검수 끝. 별 다른 것이 없으면 이걸 확정으로 삼습니다.
본편에는 차후에 한꺼번에 올라갈 예정이라서 미리 이쪽으로 따로 빼 둡니다.
질문 및 조율 등 원하는 게 있으면 말해 주세요.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