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 익명의 테스터 (6967825E+5)
2019-03-05 (FIRE!) 17:58:28
[◆코마에다 나기토 / 2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132
어빌리티 개수: 3
어빌리티 상한 수: 5
어빌리티 랭크: C / C / E
스킬 개수(하급~중급): 7
스킬 랭크(중급): 1 / 1 / 1
스킬 랭크(하급): 10 / 8 / 5 / 5
▼────────────────────────────────────────▼
[프로파일]
성명: 코마에다 나기토
연령: 17세. 2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적 중.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27 (5)】 / 【DEX:30 (6)】 / 【INT:45 (9)】 / 【CON:30 (6)】
【HP:270 (270)】 / 【SP:300 (30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그림자의 기만 (패시브 / C랭크)〕: 자신의 정보를 가리고, 누군가 섣불리 밝히려 하면 해를 끼치는 은폐조작.
= 이 어빌리티는 동 랭크 이상의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이 없으면 표시되지 않는다.
= 자신의 프로파일과 스테이터스 표시를 변경한다.
= 이 캐릭터를 대상으로 간파 시, 판정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간파 시도자에게 하루 동안 모든 판정 보정에 -10.
〔행운 (패시브 / C랭크)〕: 운이 좋은 걸 넘어, 운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에 휘둘릴지 붙잡을지는 온전히 본인의 몫.
= 자신의 모든 판정에 +10.
= 하루 한 번, 판정 직전에 사용. 그 판정을 크리티컬로 한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 하루 두 번, 실패한 판정을 한 번 재굴림할 수 있다. 위 효과와 동시에 사용 불가능.
〔트러블 트래블 (패시브 / E랭크)〕: 여행(탐색)의 트러블은 잘 쓰면 전화위복이지만 잘못 쓰면……?
= 탐색의 크리티컬과 펌블 효과를 강화한다.
[스킬]
〔심리분석 (INT / 1Lv)〕: 상대의 심리를 파악해, 대화를 유리하게 이끌어간다.
= 중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 +Lv×2.
= 상대가 이 캐릭터를 대상으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 -Lv×2.
〔전파계 (INT / 8Lv)〕: 사고가 꼬여있다. 그렇기에 혼란이 비집고 들어와도 어지간하면 거꾸로 안정된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일 시 소 이하의 상태이상: 혼란 무효화.
〔원동소망 (CON / 5Lv)〕: 어딘가에서 끌려나오는 원동력. 스스로 말하길 희망.
=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매 턴 SP를 +Lv×5 회복.
〔증거포착 (INT / 5Lv)〕: 사실을 뒷받침하는 증거 등을 찾아내는 능력.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숨겨진 것을 찾아내는 판정 시 보정치 +Lv.
〔확산탄 (INT / 1Lv)〕: 이리저리 튀어가는 에너지체 탄환. 빗나갔다고 끝난 게 아니다.
= 중급. 특수/공격. 액티브. 원거리.
= 공격력+Lv×6의 원거리 특수 공격을 실시. 사용 시 20sp 소비.
= 공격이 빗나갈 경우에도, 대상에게 최종 데미지/4의 데미지를 가한다. 펌블 시 이 효과는 발생하지 않는다.
〔누수유발 (INT / 1Lv)〕: 사고를 헤집어 집중이 엇나가게 만든다.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원거리.
= 적 1체의 명중에 .dice 2 3턴동안 -(Lv×3).
= 상태이상: 혼란(중) 부여. 사용시 20SP 소비.
〔블러핑 (INT / 10Lv)〕: 허세로 헛짓거리를 유도해서 쓸데없이 힘을 빼게 만든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원거리.
= 적 1체에게 사용 시 INT 대결(+Lv 보정). 승리 시 적의 SP를 Lv만큼 감소. 사용 시 10sp 소비.
[장비]
〔리볼버 (무기 / 매직 / 한손)〕: 던전용 사양. 러시안 룰렛용으로는 쓰지 말자.
= 원거리. 물리 유형. 공격력+50. 탄창: 6/6.
= 명중 시 상태이상: 즉사(중) 추가.
〔이상한 자켓 (방어구 / 매직 / 몸)〕: 어느 것에나 어떤 바람은 있다. 헛되이 죽지 말라는 기원이라든가.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 +50.
= 중 이하의 상태이상(즉사) 면역.
〔기본 액세서리 1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기본 액세서리.
= 명중+5.
〔기본 액세서리 2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기본 액세서리.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아가베 희망종자 쌍두마차 중 하나.
= ……대외적으로 보이는 모습은 그렇지만, 진짜 희망종자인지 조무사인지는 모호하다.
= 어느 쪽이든 동생을 굉장히 아끼는 건 확실하다. 위통 유발 담당이지만.
= 과거, 플레이어로 각성하기 전 환경은 빈말로라도 좋지는 않았다.
= 당시 전반적인 사고가 현재와는 다른 방향으로 엇나갔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특별하다는, 틀린 건 아니지만 좀 지나친 방향.
= 부모들이 이혼과 재혼을 반복하든 상황이 꼬이든 별다른 감정은 없었다. 어차피 저들은 특별하지 않은 존재니까.
= 동생에 대해서는 좀 달랐다. 딱히 특별한 능력이 있는 것도 아닌데 어떤 불합리에 치여도 좌절하지 않고 늘 다시 일어나니까.
= 플레이어가 되기 직전 사건사고에 휘말렸을 때도 반쯤은 될 대로 돼라 심정이었지만, 자신과는 다르게 뭘 해도 굴하지 않는 동생을 옆에서 봤다.
= ……트리거가 쌓인 게 그걸로 기폭했다.
= 그 뒤는 범인에게 미쳤냐고 착각받거나, 동생과 동시에 플레이어 각성하거나, 한 바퀴 돌아 냉정해져서 범인을 자기 손으로 보내버리거나 등등.
= 정신줄이 탈선했지만 그 와중에도 묘한 부분에서 냉정하다. 그 탓에 이성과 본능을 떠나 아예 총체적으로 날아간 부류에는 대응이 서툴다.
▲────────────────────────────────────────▲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