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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의 테스터

2018-12-23 20:00:58 - 2023-11-11 05: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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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23 (내일 월요일) 20:00:58

제곧내

120 익명의 테스터 (6967825E+5)

2019-03-05 (FIRE!) 16:47:58

[◆나에기 마코토 / 2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101

어빌리티 개수: 3
어빌리티 상한 수: 3
어빌리티 랭크: B / E / E

스킬 개수(하급~중급): 7
스킬 랭크(중급): 3
스킬 랭크(하급): 8 / 9 / 8 / 8 / 6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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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나에기 마코토
 연령: 17세. 2학년(1년째).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적 선.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20 (4)】 / 【DEX: 25 (5)】 / 【INT: 25 (5)】 / 【CON: 31 (6)】
 【HP: 200 (200)】 / 【SP: 310 (31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작은 이정표 (패시브 / B랭크)〕: 그저 자리에서 길을 안내한다. 필요할 때 빛난다. 그것으로 족하다.
  = 이 캐릭터가 파티에 참가했을 때, 이하의 효과가 발동한다.
  = 던전의 숨겨진 기믹을 자동으로 공개한다.
  = 한 탐색 페이즈에 한 번,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 한 명의 탐색 판정 재굴림 가능.
  = 던전 탐색 진행 중 발생하는 패널티를 최대 3회까지 무효화. 위의 효과와 동시 사용 불가능.
  = [액티브] 한 전투에 한 번, 파티원이 행동불능이 되었을 때 빈사를 치유하고 HP와 SP를 50% 회복시킨다. 사용 시 100sp 소비.
 〔폴리그래프 (패시브 / E랭크)〕: 거짓말 탐지기 인간판. 아직 범위가 미묘하고 허점도 있다.
  = 커뮤 시, 상대의 발언에서 모순이나 거짓말 여부를 알 수 있다. 막연하게 뭐가 있다는 정도로, 구체적인 부분은 파악 불가.

 〔코토다마 (액티브 / E랭크)〕: 언령(언탄)은 벽을 뚫는다. 비유적으로든 물리적으로든.
  = 자신의 공격에 방어 관통 데미지 +10을 추가할 수 있다.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마음의 눈 (CON / 3Lv)〕: 시야가 가려져도 남은 감각을 총동원하든 아예 새로운 감각에 눈뜨든, 어느 정도는 저항할 수 있다.
  = 중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소 이하의 상태이상: 암흑 무효화.
  =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일 시 중 이하의 상태이상: 암흑 무효화.
 〔위험감지 (INT / 9Lv)〕: 위험요소 감지에 특화된 일종의 직감.
  = 하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위험 감지 판정 +Lv.
 〔내비게이트 (INT / 8Lv)〕: 던전 등 복잡한 장소에서 길을 찾고 안내하는 정도의 기술.
  = 하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던전 탐색치 +Lv.
 〔고통내성 (CON / 8Lv)〕: 온갖 사건사고에 휘말리고 수습한 결과 획득한 자가방어능력.
  =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자신의 방어력에 +Lv×2.
 〔잡학 (INT / 8Lv)〕: 이런저런 잡지식. 보통은 쓸 일 있나 싶지만,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도움될지도.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INT 관련 판정 시, 보정에 +Lv.

 〔달래기 (CON / 8Lv)〕: 이름 그대로 날뛰는 걸 진정시킨다. 주로 분노를 가라앉히는 측면 적으로.
  =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기타.
  = 소 단계의 상태이상: 분노를 해제. 사용 시 10sp 소비.
 〔지원사격 (DEX / 6Lv)〕: 직접 공격에 더해, 적을 방해하는 등 아군을 지원하는 사격.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이 스킬을 사용한 공격 명중 시, 적 1체에 통상적인 최종 데미지에 더해 -Lv×2만큼 회피 삭감. 효과는 명중한 다음 라운드 자신의 차례까지 유지.
  = 화기 장착 시에만 사용 가능.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기본 무기 (무기 / 노멀 / 한손)〕: 기본 무기.
  = 원거리. 물리 유형. 기본 공격력+10.

 〔제복 커스텀 (방어구 / 매직 / 몸)〕: 제복을 개조한 물건. 어째선지 회피기동력이 올랐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0.
  = 회피+20.

 〔곰 그림 컨버터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곰이 그려진 휴대전화 케이스…를 빙자한 외장형 보조 아이템.
  = 명중+20.
  = 전투 개시 전 dice 1 10. 을 굴려 1 이하로 적의 데이터 일부 공개.
 〔기본 액세서리 2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기본 액세서리.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아가베 위통라인. 뭘 그냥 보고 지나가지 못하는 성격 때문에 결과적으로 스톱퍼가 됐다.
 = 특별히 운에 관여하는 어빌리티나 스킬이 없지만 어째선지 운이 안 따라준다. 주변에서 보기에는.
 = 사실 휘말리든 피폭당하든 어떻게 되든 특별히 누굴 싫어하거나 원망하진 않는다. 그와 별개로 위는 앓는다.
 = 가정사 등 과거가 꽤 복잡하다. 형과 성씨가 다른 건 과거에 이런저런 일이 겹친 결과.
 = 예전에는 운이 지금보다 더 안 좋았다. 제일 안 좋았던 때는 플레이어가 되기 직전 착각으로 형과 같이 납치당한 안건.
 = 만약 각성하지 않았으면 몸값 받긴 글렀다고 생각한 범인이 뭔가 저질러서 더 위험해졌던 것 같다.
 = 안 그래도 다른 사람보다 좀 더 높았던 멘탈 허들이 그로 인해 더 높아졌다.
 = 하지만 위통은 어쩔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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