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빌리티 슬롯- 금강불괴. 전투의 소양, 화신화, 이계의 신의 주문(헤파), 체력증가, 앨리스의 이계의 신의 주문(금강불괴, 적용중) 능력치 최소 str 650 / dex 650 / con 550 /int 50 단위 퍼센트 능력치 최대 str 750 / dex 750 / con 650 /int 150 단위 퍼센트
그런데 꼭 화신화 말고 투신의 가호 해도 됨 운이 좋고 조금이라도 능력치 올릴수 있다 자신하면 화신화, 그냥 평균으로 가자 하면 투신의 가호
커뮤니티 슬롯 - 인연집중 사용중(모모코, 세나,마키,이자요이, 냐루코, 전부:44) 전부 우리 덱스에
기타. 어빌리티 관련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인과력으로 영웅의 증표 a랭크 상승- 인과력 사용자를 위한것이므로 신박한거 예상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한다. 대미지 자체는 그대로 적용 된다. 한 전투 1회 사용.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명중 판정 전에 선언해야 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것으로 처리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200SP 소비.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5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STR 보정을 사용하는 근거리 무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명중 및 능력치, 사용 제한 등. 저주 혹은 그 외적인 페널티는 그대로 적용).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명중 혹은 회피 실패시 그 결과를 성공으로 변경.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암흑 및 시야 관련 페널티 없음, 투명화 등 탐지에 관한 B랭크 어빌리티 이하 자동 탐색. A랭크 어빌리티의 경우 INT 판정 대결. 신들의 의안 사용 시 dice 3 5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20. 패왕색 패기 사용시 전투 중 다수의 적에게 사용 가능. 사용 시 대상의 명중과 회피에 -20. dice 2 3.턴 간 유지. 인연의 사슬로 파티원 전원에게 헤파이스토스의 불꽃(주문강화) 적용중
스킬 관련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2.만큼 회피에 보정.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2 만큼 공격력에 보정.
정령관련 전투 중 주인공이 지정한 주인공의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를 앵커로 지정한 타이밍에 행동 횟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템 관련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유스티티아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을 줄인다.
흑기사의 갑주: 공격을 받았을 때 dice 1 10을 굴려 2+1 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오행기관: 미지의 입자를 생성해내 그 입자를 이용해 여러 행동을 해낸다. - 전투 시작 시 자동 생성 시작. 매 턴 입자 10 생성. - 공격력 상승: 공격 시 사용. 해당 공격에 공격력을 추가한다. 입자 1 당 공격력+5, 해당 공격 한정. - 방어력 상승: 공격 당하기 직전 사용. 해당 공격에 대해 방어력을 추가한다. 입자 1 당 방어력+5, 해당 공격 한정.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인터페이스: BB. 특수효과 '애널라이즈' 사용 가능.
필승의 부적 (기타 / 레어)〕: 이렇다 할 때 사용하면 그 순간의 운을 확실히 쥘 수 있는 부적. = 일회용. 사용 시 해당 행위 판정의 결과를 크리티컬로 적용한다. = 주사위를 굴리기 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판정에는 영향을 끼칠 수 없다.
카바차&쿤달라 (기타 / 레어)〕: 방어구에 특수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인챈트 스크롤. = 방어구 1개에 다음과 같은 효과 부여. = '가난한 자의 견식': 전투 중 사용 가능.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의 회피가 감소(dice 2 4의 결과치*3). 40SP 소비, 사용 시 5턴 쿨타임. = '마력 방출 (화염): DEX, CON 판정+2. 발동 시 다음 상대 공격 명중시까지 방어력+10. 30SP 소비. ※ 자신의 공격에 사용 시, 명중할 경우 공격력 10%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