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9092546> 테스트를 해보는 :: 23

테스트◆tsGpSwX8mo

2018-10-09 22:42:16 - 2019-06-08 16:00:11

0 테스트◆tsGpSwX8mo (48421E+59)

2018-10-09 (FIRE!) 22:42:16

테스트용-1

23 ◆qS0.kx2nf6 (6588348E+5)

2019-06-08 (파란날) 16:00:11

* 키루오

1. 취미

- 전기톱 애호가: 전기톱을 좋아한다. 때문에 전기톱을 벌목 이외에도 무기, 의료도구, 도축도구, 병따개, 예초도구, 베개 등으로 사용한다.
- 세계 전기톱 협회 창시자.

2. 능력

- 전기톱 사용자: 전기톱을 무기로 하는 일견 비효율적인 전투법. 그러나 무기와 상관없이 강한 놈은 강하다는 법칙에 따라 강하다.
- 몸놀림: 전기톱의 손상을 막기 위해 기본적으로 무기와 무기의 충돌을 피하는 회피 위주의 전투법.
- 전자기력 조작: 전기를 다루는 능력으로 전기톱을 전기 없이 작동시키며, 전기 조작 및 금속 조작 등으로 전투를 보조한다.
- 투기: 투기를 사용해 전기톱을 강화한다. 체인을 집중적으로 강화하는 것으로 체인이 끊어지기 쉽다는 단점을 보완한다.

3. 과거

- 키루오는 천애고아이다. 키루오가 자란 고아원의 원장은 아이들을 자신의 취미를 위한 도구로 보았다.
- 고아원의 뒤편에는 고아원의 아이들을 비료로 키운 나무들이 있었는데, 키루오는 이것들을 모조리 전기톱으로 썰어버린 후 고아원에서 도망쳤다.
- 이는 키루오가 트라우마를 극복하려는 발버둥이었고, 이 사건 이후로 키루오는 전기톱에 극도로 집착하게 되었다.
- 고아원의 아이들은 탈출하지 못했다. 키루오의 신고에도 불구하고 고아원은 아직까지 남아있다.

4. 성격

- 감정의 동요가 있을 경우 그것이 웃음과는 무관한(슬픔, 분노 등) 감정이라도 일단 웃는다. 원장의 학대에 의해 형성된 습관
- 때로는 웃으면 안 되는 순간에도 웃어버리고 이를 후회하기도 한다.
- 보편적 도덕에 어긋나지 않거나 별로 중요하지 않다 싶은 사회적 규칙은 의도적으로 어기기도 한다.
- 사회적 약자에겐 친절하다.

5. 기타

- 외모: 원장의 취미생활의 결과 키루오는 입이 칼날로 거칠게 찢겨져 있으며, 모든 이빨이 송곳니처럼 날카롭게 갈려 있다.
- 목적: 고아원은 정기적으로 위치를 바꾸고 있다. 키루오는 고아원을 찾고 원장을 죽이는 것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
- 생활 집에서는 전기톱을 베개 삼아 자지만, 다른 사람이 옆에 있을 때는 전기톱을 숨기는 정도의 상식은 있다.



* 멀린

1. 취미

- 잠자기
- 디저트 먹으러 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만두기

2. 능력

- 마법사: 가끔 칼질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마법을 쓴다. 사용하는 마법은 환각 마법, 결계 마법, 부여 마법, 소환 마법 등등 다양하다.
- 육탄전; 신체능력은 뛰어난 편이나 지독한 몸치. 때문에 육탄전이 필요한 경우 마법을 통한 신체 조종을 자신에게 쓴다.
- 장비: 칼이 내장되어 있는 지팡이를 쓰긴 하는데 싸우면서 자주 귀찮다고 던져버리곤 한다.

3. 과거

- 몽마의 아들. 그는 부정한 수단으로 멀린의 어머니가 멀린을 잉태하게끔 했다.(그 몽마는 키루오가 자란 고아원의 원장이다.)
- 아버지의 피 때문에 본성이 지독하게 가학적이었으나 의붓아버지의 가르침에 따라 본성을 억누를 수 있게 되었다.
- 이전에 고아원이었던 장소가 텅 비어 있었다. 나무 몇 개가 쓰러져 있길래 주워서 지팡이를 만들었다. 좋은 재료더라.(그거 맞다.)

4. 성격

- 지독하게 가학적인 성격이나 의무감으로 자신에게 세 가지 제약을 부과해 억누르고 있다.
- 귀찮음이 많다. 그러나 상대에게 중요한 일일 경우 오지랖이 귀찮음을 이기는 다루데레.
- 본래 말이 많은 성격이나 사정상 필담을 하고 있으며, 글 쓰기 귀찮아서 말이 줄었다.

5. 제약

- 수인: 손으로 죄 짓는 것을 막기 위해 평상시 왼쪽 손은 방어에, 오른쪽 손은 공격에 전념하며,
가학심이 일 때마다 오른쪽 손으로 수인을 맺는다. (엄지손가락을 약지손가락에 댄다)
- 침묵: 입으로 죄 짓는 것을 막기 위해 평상시 필담을 하며, 가학심이 일 때마다 입을 닥친다.
- 인형의 방: 마음으로 죄 짓는 것을 막기 위해 집에 인형이 가득찬 방을 만들어 놓고,
가학심이 일 때마다 들어가서 인형을 괴롭힌다.
- 트리거: 수인을 맺을 때마다 자신의 정신을 인형의 방 내부로 보낸다. 수인을 맺으면 필담도 당연히 불가능하다.



* 사쿠라 쿄코

1.성격

- 탐정: 관찰과 분석을 좋아하며 사건이다 싶으면 끼어든다. 단 집 안에서 전화나 문자로만.
- 애매하게 가는 정의: 자신은 대부분의 사회질서를 지키면서도 상대에게는 많은 요구를 하지 않는다. 중범죄는 알짤없다.
- 공사구분: 친구라고 중범죄를 넘어가진 않고, 반대로 중범죄를 저지른 사람과도 거리낌없이 친구가 된다. 그 사람이 처벌을 회피했어도 마찬가지.
- 친구: 성격 탓에 친구가 적다. 때문에 친구에 대한 집착이 심하다. 보증도 서주지만 심각한 범죄의 가담 및 방관은 거절한다.

2. 취미

- 좋아하는 것을 위해서는 사소한 사회질서 정도는 어긴다.
- 빨간색을 좋아한다. 횡단보도에서는 반드시 빨간불에만 건넌다. 위험하니 운전은 안한다
- 디저트를 좋아한다. 특히 빨간색 디저트(예시: 딸기 케이크)를 먹을 때 건들면 불같이 화낸다.

3. 능력

- 해킹
- 추리
- 인맥: 범죄자 친구가 많다. 본인은 자취방 밖에 나갈 생각이 없어서 친구들에게 단서 수집을 전적으로 맡긴다. 가끔 배신하는 친구도 있지만 신경쓰면 지는거다.

4. 과거

- 집이 과수원이었다. 그러나 어느 날, 자고 일어나 보니 과수원의 모든 나무를 도난당했다. (뿌리채 뽑아감)
- 다행히 집이 망할 정도의 타격은 아니었으나 그녀가 직접 심은 사과나무도 도난당해서 슬펐던 기억이 있다.
- 그녀가 빨간색에 중독증세를 일으킨 나머지 그녀의 부모님이 집안에서 빨간 물감, 빨간 크레파스, 빨간 페인트 등을 전부 치웠던 적 있다.
- 적색중독이 완화되고 자취를 시작한 그녀는 자취방을 온통 빨간색으로 도배했다.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