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2775502> TEST 어장 :: 1001

익명의 테스터

2018-07-28 19:58:12 - 2018-10-30 06:21:14

0 익명의 테스터 (8365478E+5)

2018-07-28 (파란날) 19:58:12

TEST

970 익명의 테스터 (0340822E+5)

2018-10-28 (내일 월요일) 05:23:52

[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2. 스테이터스 카드(DEX+2)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INT+10. 1000 적용(13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CON+7. 스테이터스 카드(CON 6~10)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모든 능력치+3. 1000적용(34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14, STR, INT, CON+6. 1000 적용(42어장, 48어장, 51-2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2, DEX+4, INT+7, CON+6. 오레키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 흡수.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20. 포인트 20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6. 1000 적용(67어장).

○2018년 5월 5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20. 200P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20. 200P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CON+11. 110P 사용.

○2018년 10월 16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모든 능력치+3. 1000 적용(89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9. 1000 적용(113-4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CON+11. 1000 적용(124어장).

○2018년 10월 28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3. 30P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3. 30P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INT+1. 10P 사용.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주인공, '무궁의 무련(패시브 / C랭크)' 획득.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획득. 1000 적용(1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짐승의 직감(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9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획득. 1000 적용(14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무궁의 무련(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17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랭크 1단계 상승(E->D). 포인트 1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인과력(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37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제왕의 천안(액티브 / B랭크)', '어빌리티 1 (액티브 / C랭크)', '어빌리티 2 (패시브 / D랭크)' 획득. 오레키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 흡수.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49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인과력(액티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1000 적용(43~45, 47-1, 47-2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주인공, '좋은 남자다 (패시브 / C랭크)' 효과 변경. '하렘왕 오라(패시브 / C랭크)'. 1000 적용(61-1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업그레이드. 힐링 팩터에 SP 자동 회복 기능 및 전투 종료 시 전부 회복 기능 추가. 1000 적용(인리 소각 89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패왕색 패기(액티브 / D랭크)' 획득. 1000 적용(61-2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정령의 가호(패시브 / B랭크)' 획득. 1000 적용(64어장).

○2018년 5월 5일.
= 어빌리티: 주인공, '무궁의 무련(패시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20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짐승의 직감(패시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20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짐승의 직감(패시브 / A랭크)'이 '초짐승의 직감: 鬪(패시브 / A랭크)'으로 변경. 1000 적용(인리 소각 91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패왕색 패기(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20P 사용, 1000 적용(107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가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으로 변경. 1000 적용(84-2어장, 인리 소각 96어장).

○2018년 10월 16일.
= 어빌리티: 주인공, '하렘왕 오라(패시브 / C랭크)' 업그레이드. 커뮤 관련 추가. 1000 적용(111어장).

○2018년 10월 27일.
= 어빌리티: 주인공, '인연의 사슬(패시브 / C랭크)' 획득. 1000 적용(123-2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하렘왕 오라(패시브 / C랭크)' 이름 변경(군림하는 자의 자질) 후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63-2어장).

○2018년 10월 28일.
= 어빌리티: 주인공, '제왕의 천안(액티브 / B랭크)' 이름 변경(신들의 의안) 후 랭크 1단계 상승(B->A). 20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20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인연의 사슬(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50P 사용.

◆스킬
○2018년 3월 7일.
= 스킬: 주인공, 파쿠르+4Lv, 생존기술+2Lv, 순보+2Lv, 몸놀림+4Lv. 오레키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 흡수.

○2018년 5월 5일.
= 스킬: 주인공, '검술(DEX)' 1Lv 획득. 스킬 카드(검술/1Lv) 사용.
= 스킬: 주인공, 검술+9Lv. 45P 사용.
= 스킬: 주인공, 몸놀림+2Lv. 10P 사용.

○2018년 10월 28일.
= 스킬: 주인공, 생존기술+5Lv. 25P 사용.
= 스킬: 주인공, 순보+5Lv. 25P 사용.
= 스킬: 주인공, 추리+7Lv. 35P 사용.
= 스킬: 주인공, 파쿠르+3Lv. 15P 사용.
= 스킬: 주인공, 필기+6Lv. 30P 사용.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주인공, '학생용 가방', '학생용 소도구', '대걸레' 획득.
= 아이템: 주인공, '껌칼', '장도리'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중급 공구가방'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소방도끼', '나침반'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인벤토리 링' 획득. 1000 적용(3어장).
= 아이템: 주인공, '과일' 10개 획득.
= 아이템: 주인공, '간이 횃불(중급)' 획득. 최대 3회 사용 가능.
= 아이템: 주인공, '간이 횃불(중급)' 사용. 잔여 사용 횟수 2회.
= 아이템: 주인공, '방탄 교복'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식량 전용 상자' 획득. 최대 50끼 수납 가능.
= 아이템: 주인공, '도스팡고의 엄니' 1개, '도스팡고의 가죽' 1개, '도스팡고의 뼈' 10개, '도스팡고의 고기' 20개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스테이터스 카드(CON 6~10)'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이스테의 노래', '어빌리티 카드(랭크+1)' 획득. 1000 적용(23어장, 24어장, 25어장).
= 아이템: 주인공, '어빌리티 카드(랭크+1)' 사용. 토요코 모모코 어빌리티 상승.
= 아이템: 주인공, '앤서토커' 획득. 1000 적용(29어장).
= 아이템: 주인공, '앤서토커' 1회 사용. 잔여 횟수: 4회.
= 아이템: 주인공, '밤하늘의 반지' 획득. 1000 적용(26어장).
= 아이템: 주인공, '간이 지도(남 1)' 획득. 사용 시 차후 탐색도 진행 판정에 +9.
= 아이템: 주인공, '간이 지도(남 1)' 사용. 학생회에게 제공.
= 아이템: 주인공, '문라이트 소드' 획득. 1000 적용(31어장).
= 아이템: 주인공, '천도 복숭아', '서바이벌 캠핑 세트'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인벤토리 링' 업그레이드. '어빌리티 슬롯' 추가. 1000 적용(51-1어장).
= 아이템: 주인공, '앤서토커' 업그레이드. 'BB' 추가. 1000 적용(55-1어장).
= 아이템: 주인공, '플레이어 카드' 획득. 앨리스 플레이어 화. 1000 적용(번외).
= 아이템: 주인공, '야만의 성물', '야만의 심장' 위치 획득. 1000 적용(53, 54-1어장).
= 아이템: 주인공, '1회용 순간이동장치' 업그레이드.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로 전환. 1000 적용(59-1어장).
= 아이템: 주인공, '포인트 랜덤 복권' 획득. 1000 적용(38어장).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획득. 1000 적용(54-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천도 복숭아' 사용.
= 아이템: 주인공, '도도블랑고의 사체'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이스테의 노래', 1단계 해금.
= 아이템: 주인공, '포인트 랜덤 쿠폰' 사용. 200P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공격력+40. 포인트 4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아이템: 주인공, '플레이어 카드' 획득. 페이트 테스타로사 플레이어 화. 1000 적용(77어장).
= 아이템: 주인공, '일진회의 화폐' 5개 획득. 개당 매직 아이템 1개 가치.
= 아이템: 주인공, '정화의 힘이 담긴 보석' 1개 획득. 아론다이트 or 흑기사의 갑주 정화 가능.
= 아이템: 주인공, 'BB' 업그레이드. 애널라이즈 데이터 변경. 1000 적용(60-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83어장 226 참조.
= 아이템: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획득. 1000 적용(91어장).
= 아이템: 주인공, '인벤토리 링' 업그레이드. '아케미 호무라', '커뮤니티 슬롯' 추가. 1000 적용(56어장, 71-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 획득. 1000 적용(32어장).
= 아이템: 주인공, '록 캐논' 획득. 1000 적용(63-3어장).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아론다이트 강화,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강화. 1000 적용(79-1어장, 인리 소각 86어장).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업그레이드. '성법기'로 강화. 1000 적용(인리 소각 88어장).
= 아이템: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사용. 630K 획득.

○2018년 5월 5일.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공격력+10, 10P 사용.

○2018년 10월 16일.
= 아이템: 주인공, '문라이트 소드' 사용. 토요코 모모코 어빌리티 습득 사용.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업그레이드. 방어력+30. 정화의 보석 사용.

○2018년 10월 20일.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유니크 화 및 기타 강화. 1000 적용(76, 113-3, 115-1, 126-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이스테의 노래', 2단계 해금. 1000 적용(105어장).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10P.
= 포인트: 주인공, 학생회에 대한 추리 판정 성공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30P.
= 포인트: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랭크 1단계 상승(E->D). 포인트 10P 사용.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스팡고 1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50P 획득. 총 포인트 5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도블랑고를 쓰러뜨려 500P 획득. 총 포인트 500P.
= 포인트: 주인공, '포인트 랜덤 쿠폰' 사용. 200P 획득. 총 포인트 70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50P 사용. 총 포인트 150P. 자세한 건 타임 테이블 11일차 밤, 포인트 배분 항목 참조.
= 포인트: 주인공, 얀쿡 20마리 사냥. 포인트 200P 획득.
 - 이 포인트는 무조건 동료에게만 사용할 것으로 얹어 줬음.
= 포인트: 주인공, 티가렉스 1마리 사냥. 포인트 1,000P 획득. 총 포인트 1,150P.
= 포인트: 주인공, 사카마키 이자요이에게 포인트 100P 지불. 총 포인트 1,050P.
= 포인트: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사용. 630K 획득. 총 포인트 630K.

○2018년 3월 14일.
= 포인트: 주인공, 검술 스킬 구매. 5P 사용. 총 포인트 1,045P.
= 포인트: 주인공, 물품 구매. 490K 사용. 총 포인트 140K.

○2018년 5월 5일.
= 포인트: 주인공, 510P 사용. 같은 날 스테이터스 내역 참조. 총 포인트 535P.
= 포인트: 주인공, 420P 사용. 같은 날 어빌리티 내역 참조. 총 포인트 115P.
= 포인트: 주인공, 55P 사용. 같은 날 스킬 내역 참조. 총 포인트 60P.
= 포인트: 주인공, 10P 사용. 아론다이트 공격력 업그레이드. 총 포인트 50P.
= 포인트: 주인공, 동료 200P 사용. 유즈키 유카리, 앨리스에게 100P씩 분배.

○2018년 10월 28일.
= 포인트: 주인공, 키린 사냥 후 40% 분배로 600P 획득. 총 포인트 650P.
= 포인트: 주인공, 70P 사용. 같은 날 스테이터스 항목 참조. 총 포인트 580P.
= 포인트: 주인공, 450P 사용. 같은 날 어빌리티 항목 참조. 총 포인트 130P.
= 포인트: 주인공, 130P 사용. 같은 날 스킬 항목 참조. 총 포인트 0P.

◆기타
○2018년 3월 7일.
=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사쿠마 마유', '에리스' 추가. 1000 적용(73어장, 74어장, 79-2어장).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200P는 동료에게만 배분 가능한 포인트. 얀쿡을 잡았을 때 지급.
2. 13일차 오후 타임에 상점에서 사용한 것들은 그대로 유지. 상점 씬 재앵커 받을 예정.
3. 아이템 항목이 일부 안 맞는 게 있으나 이는 일부러 그리 해 둔 것. 주인공에게 필요한 건 전부 맞으므로 그리 알 것.
4. 업데이트 내역을 같이 공개는 하나 어장주인 내가 보기 좋으라고 정리한 것이기에 참치들에 대한 배려 일절 없음. 위키에 올리는 건 자유이나 혼선이 있을 수 있음.
5. 주인공이 얻은 '과일', '식량 전용 상자', '도스팡고의 사체',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아지트로 옮김.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차후 처분 논의.

○2018년 3월 16일.
1. 전투치 정리. 차례대로 능력치+어빌리티+스킬+장비 및 아이템=결과 표기.

○2018년 4월 20일.
1. 어빌리티: 영웅의 증표 수정. B랭크 효과에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추가.
2. 아이템: 인벤토리 링 수정. 어빌리티 슬롯 항목에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제한 추가.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