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5일.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공격력+10, 10P 사용.
○2018년 10월 16일. = 아이템: 주인공, '문라이트 소드' 사용. 토요코 모모코 어빌리티 습득 사용.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업그레이드. 방어력+30. 정화의 보석 사용.
○2018년 10월 20일.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유니크 화 및 기타 강화. 1000 적용(76, 113-3, 115-1, 126-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이스테의 노래', 2단계 해금. 1000 적용(105어장).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10P. = 포인트: 주인공, 학생회에 대한 추리 판정 성공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30P. = 포인트: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랭크 1단계 상승(E->D). 포인트 10P 사용.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스팡고 1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50P 획득. 총 포인트 5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도블랑고를 쓰러뜨려 500P 획득. 총 포인트 500P. = 포인트: 주인공, '포인트 랜덤 쿠폰' 사용. 200P 획득. 총 포인트 70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50P 사용. 총 포인트 150P. 자세한 건 타임 테이블 11일차 밤, 포인트 배분 항목 참조. = 포인트: 주인공, 얀쿡 20마리 사냥. 포인트 200P 획득. - 이 포인트는 무조건 동료에게만 사용할 것으로 얹어 줬음. = 포인트: 주인공, 티가렉스 1마리 사냥. 포인트 1,000P 획득. 총 포인트 1,150P. = 포인트: 주인공, 사카마키 이자요이에게 포인트 100P 지불. 총 포인트 1,050P. = 포인트: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사용. 630K 획득. 총 포인트 630K.
○2018년 3월 14일. = 포인트: 주인공, 검술 스킬 구매. 5P 사용. 총 포인트 1,045P. = 포인트: 주인공, 물품 구매. 490K 사용. 총 포인트 140K.
○2018년 5월 5일. = 포인트: 주인공, 510P 사용. 같은 날 스테이터스 내역 참조. 총 포인트 535P. = 포인트: 주인공, 420P 사용. 같은 날 어빌리티 내역 참조. 총 포인트 115P. = 포인트: 주인공, 55P 사용. 같은 날 스킬 내역 참조. 총 포인트 60P. = 포인트: 주인공, 10P 사용. 아론다이트 공격력 업그레이드. 총 포인트 50P. = 포인트: 주인공, 동료 200P 사용. 유즈키 유카리, 앨리스에게 100P씩 분배.
○2018년 10월 28일. = 포인트: 주인공, 키린 사냥 후 40% 분배로 600P 획득. 총 포인트 650P. = 포인트: 주인공, 70P 사용. 같은 날 스테이터스 항목 참조. 총 포인트 580P. = 포인트: 주인공, 450P 사용. 같은 날 어빌리티 항목 참조. 총 포인트 130P. = 포인트: 주인공, 130P 사용. 같은 날 스킬 항목 참조. 총 포인트 0P.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200P는 동료에게만 배분 가능한 포인트. 얀쿡을 잡았을 때 지급. 2. 13일차 오후 타임에 상점에서 사용한 것들은 그대로 유지. 상점 씬 재앵커 받을 예정. 3. 아이템 항목이 일부 안 맞는 게 있으나 이는 일부러 그리 해 둔 것. 주인공에게 필요한 건 전부 맞으므로 그리 알 것. 4. 업데이트 내역을 같이 공개는 하나 어장주인 내가 보기 좋으라고 정리한 것이기에 참치들에 대한 배려 일절 없음. 위키에 올리는 건 자유이나 혼선이 있을 수 있음. 5. 주인공이 얻은 '과일', '식량 전용 상자', '도스팡고의 사체',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아지트로 옮김.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차후 처분 논의.
○2018년 3월 16일. 1. 전투치 정리. 차례대로 능력치+어빌리티+스킬+장비 및 아이템=결과 표기.
○2018년 4월 20일. 1. 어빌리티: 영웅의 증표 수정. B랭크 효과에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추가. 2. 아이템: 인벤토리 링 수정. 어빌리티 슬롯 항목에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제한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