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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의 테스터

2018-04-25 00:27:14 - 2018-05-05 21:48:47

0 익명의 테스터 (7977391E+5)

2018-04-25 (水) 00:27:14

【자질에 대하여】
ㆍ「지시」:상대보다 「지시」가 1랭크 높을수록 「C+1」.
        「D」랭크=『4식 6령』. 『지령』은 『숙달』『전개』가 아닌 기본.
        「C」랭크=『4식 6령』. 『지령』은 『숙달』.
        「B」랭크=『4식 6령』. 『지령』은 『숙달』 또는 『전개』.
        「A」랭크=『4식 8령』. 「타임」 1회. 『지령』은 『숙달』『전개』 혼합 가능. 『저격 지령』『회피 지령』 추가.
        「AA」랭크=『5식 8령』. 「타임」 2회. 『지령』은 『숙달』『전개』 혼합 가능. 『맞춰라!』 추가.
        「AAA」랭크=『5식 8령』. 「타임」 3회. 『지령』은 『숙달』『전개』 혼합 가능.
        「S」랭크=『5식 8령』. 「타임」 4회. 『지령』은 『숙달』『전개』 혼합 가능.
ㆍ「통솔」:공통 효과 없음.
        「B」랭크 이하=별다른 효과 없음.
        「A」랭크(상승 효과에 의해)=『추가 역할』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ex:「명중:80」인 기술이 1회 빗나가면 4회 명중)
        「A」랭크(트레이너 순수 자질)=『추가 역할』『익스펜션』『PT ①』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 『유대』 개수 +1.
        「AA」랭크=『추가 역할』『익스펜션』『PT ①』『PT ②』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 「명중 +1」. 『유대』 개수 +2.
        「AAA」랭크=『추가 역할』『익스펜션』『PT ①』『PT ②』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 「명중 +2」. 『유대』 개수 +3.
        「S」랭크=『추가 역할』(『엠퍼러』 포함)『익스펜션』『PT ①』『PT ②』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 「명중 +3」. 『왕의 유대』 전원에게 부여 가능.
ㆍ「육성」:레벨의 차이. 「±」에 따라 레벨의 격차 등 발생.
        「B」랭크=최대 『제3계제』.
        「A」랭크=최대 『제4계제』. 일부 『PT ①』의 부여 가능.
        「AA」랭크=최대 『제4계제』. 일부 『PT ①』의 부여 가능. 『극』화.
        「AAA」랭크=최대 『제4계제』. 일부 『PT ①』『PT ②』의 부여 가능. 『극』화.
ㆍ「능력」:고유/전용 포텐셜의 개수 및 강약. 「±」에 의해 차이 발생.
        「B」랭크=고유 포텐셜 1∼2개, 전용 포텐셜 3∼5개.
        「A」랭크=고유 포텐셜 1∼3개, 전용 포텐셜 8개.
        「AA」랭크=고유 포텐셜 1∼3개, 전용 포텐셜 8개 이상.
        「AAA」랭크=고유 포텐셜 1∼3개, 전용 포텐셜 8개 이상.
        「S」랭크=고유 포텐셜 1∼4개, 전용 포텐셜 8개 이상.

113 익명의 테스터 (0651649E+5)

2018-05-02 (水) 21:03:28

                                  ',- _
                                   ',ニニ-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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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아카츠키 키리카
【타입】벌레/바위 (2배…물,바위,강철/0.5배…노말,독)
【특성】다이아아머… 급소무효. 상대의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소지품】
【레벨】

【기술 ×4:큰낫베기, 다이아커터, 떠보기, 손톱갈기】
큰낫베기… 물리/벌레/50/100/단일/±0/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다이아커터… 물리/바위/50/100/단일/±0/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떠보기… 물리/악/100/85/단일/-3/O/「방어」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손톱갈기… 변화/악/─/─/자신/±0/─/자신의 「공/명중 +1」.

체력:
공격:B+
방어:A+
특공:D+
특방:B+
속도:C+

【포텐셜】
『에이스 킬러 β』…        『에이스』에게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에이스』의 「공/특공」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금강겸의 대겸』…         상대의 「급소 무효화」 효과를 무시한다.
『금강겸의 흡혈』…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았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금강겸의 난무』…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았을 때, 저확률로 추가 공격을 실시한다.
『금강겸의 단죄』…         상대의 능력 변화의 「+」에 비례해, 자신의 기술의 위력이 상승(+1당 +10)한다.
『이가리마 리빌드』…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았을 때, 3T 동안 상대를 「조이기」상태로 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강회피』…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강내성』…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강박격』…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데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앰부시』…                상대의 『에이스』가 장소에 나왔을 때, 상대방이 장소에 나와 처음으로 내보내는 기술의 우선도를 「-1」로 변경한다.
『석병진세』…              장소에 「스텔스록」이 있을 때, 상대의 「명중/회피」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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