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4583644> 데이터 :: 128

익명의 테스터

2018-04-25 00:27:14 - 2018-05-05 21:48:47

0 익명의 테스터 (7977391E+5)

2018-04-25 (水) 00:27:14

【자질에 대하여】
ㆍ「지시」:상대보다 「지시」가 1랭크 높을수록 「C+1」.
        「D」랭크=『4식 6령』. 『지령』은 『숙달』『전개』가 아닌 기본.
        「C」랭크=『4식 6령』. 『지령』은 『숙달』.
        「B」랭크=『4식 6령』. 『지령』은 『숙달』 또는 『전개』.
        「A」랭크=『4식 8령』. 「타임」 1회. 『지령』은 『숙달』『전개』 혼합 가능. 『저격 지령』『회피 지령』 추가.
        「AA」랭크=『5식 8령』. 「타임」 2회. 『지령』은 『숙달』『전개』 혼합 가능. 『맞춰라!』 추가.
        「AAA」랭크=『5식 8령』. 「타임」 3회. 『지령』은 『숙달』『전개』 혼합 가능.
        「S」랭크=『5식 8령』. 「타임」 4회. 『지령』은 『숙달』『전개』 혼합 가능.
ㆍ「통솔」:공통 효과 없음.
        「B」랭크 이하=별다른 효과 없음.
        「A」랭크(상승 효과에 의해)=『추가 역할』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ex:「명중:80」인 기술이 1회 빗나가면 4회 명중)
        「A」랭크(트레이너 순수 자질)=『추가 역할』『익스펜션』『PT ①』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 『유대』 개수 +1.
        「AA」랭크=『추가 역할』『익스펜션』『PT ①』『PT ②』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 「명중 +1」. 『유대』 개수 +2.
        「AAA」랭크=『추가 역할』『익스펜션』『PT ①』『PT ②』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 「명중 +2」. 『유대』 개수 +3.
        「S」랭크=『추가 역할』(『엠퍼러』 포함)『익스펜션』『PT ①』『PT ②』 부여 가능. 「명중률 체감치 정상화」, 「명중 +3」. 『왕의 유대』 전원에게 부여 가능.
ㆍ「육성」:레벨의 차이. 「±」에 따라 레벨의 격차 등 발생.
        「B」랭크=최대 『제3계제』.
        「A」랭크=최대 『제4계제』. 일부 『PT ①』의 부여 가능.
        「AA」랭크=최대 『제4계제』. 일부 『PT ①』의 부여 가능. 『극』화.
        「AAA」랭크=최대 『제4계제』. 일부 『PT ①』『PT ②』의 부여 가능. 『극』화.
ㆍ「능력」:고유/전용 포텐셜의 개수 및 강약. 「±」에 의해 차이 발생.
        「B」랭크=고유 포텐셜 1∼2개, 전용 포텐셜 3∼5개.
        「A」랭크=고유 포텐셜 1∼3개, 전용 포텐셜 8개.
        「AA」랭크=고유 포텐셜 1∼3개, 전용 포텐셜 8개 이상.
        「AAA」랭크=고유 포텐셜 1∼3개, 전용 포텐셜 8개 이상.
        「S」랭크=고유 포텐셜 1∼4개, 전용 포텐셜 8개 이상.

105 익명의 테스터 (9820584E+5)

2018-04-30 (모두 수고..) 21:12:04

                                           | | |
                            -‐ : : : : : ‐-ミ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ァ'{:/: : /, ': : : /: : : : : : : : : : :.:.',  | | |
.            /: : : : :=‐{/{>'7ア.: : :.:/: : :/: : : : : : :.:/:.::i   | | |
         / '⌒>'´__ : ,'\xメ、l: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l: |   | | |
.            //   /r―――‐.|: : : 拵茫㍉, // l/ '⌒l:八 ハ lii
             {(   i: /.`<⌒て : : :.:|乂ツ      芹㍉'/|  | Ⅵ!
           \  |   |: : :.\.|: : :l:|        ヒン /: : |   | Ll
                    |: : : : :/: : 八        丶 , |: : :|   l) П
                    |: : : :/ : :/ 、\  、_ _,   人| : / ̄ ̄ ̄ \
                    |: : :/ : :/  ` .,    .ィ   |: :|_____|
                     : : / : ,イ ̄ ̄ ̄ ><|:|    |: : :| ,-レ ┴‐ ┐
                    /: :/ : /_j_}_   | |冖彡ニ ̄\ ', : :/      /r'′
                /:, :' /‐ 、  ̄  | ̄ ̄  ∧   , ',: |__      ノ
                    //    \ /ヽ|__  ┼ -ト、  | ',{ /⌒y'⌒〉
              //|      _/:::: / >――ヘ::::\ ,' {    /
              //: : :',     |::::/// ̄ ̄ ̄\::| /ー'   /|
.           //: : : : :∧  r‐ミ/::::|∨ /        ∨     /,_|
        //′ : : : ∧:`''<,_/:::::/^∨         /    /ー'
.       : : ,:' / : : : : :/ : >ミ,,__:::::::`:<∨        /    / \:\
        /: :/ /: : : : : /: : : : : : ∧|:::::トミ_:::::\    , '゙     /    \:\
.       /: :/ /: : : : : /: : : : : : :/ : |:::::|    ̄V   /    /       \:\
      /: :/ /: : : : : /: : : : : : :/ : : |___|     \_,:'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ィ゙   |:|ア⌒ー―ァ<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 _ |:|{ __/ ̄:::::::\\>           \:\
: :/ /: : : : : /: : :: : : : /: : : : : : / : : /_____,/厶-‐=ニ` く{ L:::::::::::::::::/             \:ヽ
───────────────────────────────────────────────────
【이름】아스나
【타입】물/페어리 (2배…풀,독,전기/0.5배…불꽃,물,얼음,격투,벌레,악/0배…드래곤)
【특성】참철… 자신의 「칼」「검」등의 기술이 「강철」포켓몬에게 「효과 발군」이 된다.
【소지품】
【레벨】

【기술 ×7:물의칼, 바람의칼, 마법의검, 물에흘리기, 바톤터치, 칼춤, 치유의물방울】
물의칼… 물리/물/100/100/단일/±0/O/「칼」「검」등의 기술. 급소에 맞기 쉽다.(C+1)
바람의칼… 물리/비행/100/100/단일/±0/O/「칼」「검」등의 기술. 급소에 맞기 쉽다.(C+1)
마법의검… 물리/페어리/90/100/단일/±0/O/「칼」「검」등의 기술. 급소에 맞기 쉽다.(C+1)
물에흘리기… 특수/물/70/─/단일/-7/X/「필중」기술. 명중 시 「강제 교대」.
바톤터치… 변화/노말/─/─/자신/±0/─/아군과 교대한다. 자신의 능력(상태) 변화를 아군에게 인계한다.
칼춤… 변화/노말/─/─/자신/±0/─/「춤」기술. 자신의 「공 +2」.
치유의물방울… 변화/물/─/─/자신/±0/─/「회복」기술. 자신의 체력을 1/2 회복한다.

체력:
공격:A
방어:A
특공:C
특방:B
속도:B

【포텐셜】
『어벤저』…                죽어내밀기로 장소에 나왔을 때,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올린다.
『하프』…                  인간과 「운디네」의 혼혈인 『변종』. 자신과 같은 타입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수검정의 권능』…         자신의 「칼」「검」등의 기술이 명중했을 때, 자신의 체력을 1/8 회복한다.
『수검정의 수호』…         자신이 타입 일치 기술을 내보낼 때,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75배)한다.
『수검정의 수류』…         자신의 체력이 회복되었을 때, 저확률로 추가 행동을 얻는다. ※
『렘번트 라이트』…         자신의 기술이 「효과 발군」일 때, 기술의 데미지를 강화(1.33배)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독회피』…              적진에 「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독」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독내성』…              적진에 「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독」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독반격』…              적진에 「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제일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리벤지 힐』…             죽어내밀기로 장소에 나왔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뉴로 링커』…             배틀 종료시, 가장 많은 경험치를 얻은 포켓몬과 같은 수치의 경험치를 얻는다.

※1T에 1회만.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