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4395> [좀아포/상L/서바이벌/채팅] 신종 바이러스 감염에 동의합니다 - 일지 001 :: 23

Z ◆fXQyQwgD0g

2024-11-13 21:59:42 - 2024-11-17 09:38:12

0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1:59:42

당신은 핸드폰을 집어들었다.
적어도 아직까지는 멀쩡히 작동하는 모양이다.

요즘 세상에서 핸드폰을 꺼내들 이유는 하나밖에 없다.
최근 가장 영향력있는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Z"에 접속하기 위해서다.



심의규정 2(부분노출) / 2(착의상태의 성적접촉) / 3(살해) / 2(거친 비속어)
무기사용, 도박, 마약사용, 음주, 흡연 표현 가능
(특히 도박과 마약에서, 핍진성있는 자연스러운 사용 표현을 넘어서 조장하는 것처럼 보일 시 경고 및 차단될 수 있음)

상L / 채팅형 (오프라인 병행)

# 나메는 닉네임 혹은 아이디로, 당신의 캐릭터가 이 세상에서 트위터를 한다 생각하고 자유로이 난입해주세요
# 오너 잡담은 말머리에 샾 혹은 골뱅이를 하나 붙여주세요
# 임시 스레 >1597054307>
# 지금까지의 이야기 >>0-8

신종 바이러스 감염에 동의합니다

2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2:00:52


(재생에 굉음 주의.)
긴급재난경보체계

플레밍 주 정부 발령

다음 메시지는 지역 당국과 공중 보건 당국의 요청에 따라 전송됨

오늘 오후 4시 35분, 브린빌의 세인트 캐서린 메디컬 센터에서 심각하고 공격적인 행동이 대규모로 발생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의료진과 환자들은 병실 안에 남아 봉쇄 절차를 준수할 것을 촉구합니다. 법 집행 기관이 파견되었으며 현재 인근 도로는 모두 봉쇄되었습니다.

당국은 다른 지역에서 관련이 없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동시에 발생하는 여러 건의 산발적인 폭력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이 사건은 최근 이 지역에 영향을 미친 미확인 피부 질환의 발병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가급적 모든 공개활동을 피하고 실내에 머무르시기 바랍니다. 비정상적인 활동이 발생하면 즉시 지역 당국에 신고하기를 권고합니다.

이 경보는 훈련이 아닙니다.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면 추가적인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정보 최신화를 위해 지역 미디어 매체를 계속 시청하세요.



(쇼츠 영상이다.)
(병원 복도 저편에서 의사와 간호사, 환자 할 것 없이 사람 대여섯 명이 허겁지겁 달려온다. 그들의 등뒤로 그들과 다를 것 없는 사람들이... 아니, 그들과 다를 것 없는 옷을 입은 사람들이 달려오는 것이 보인다.)
(그들의 얼굴이 새까만 물집으로 뒤덮여 있다.)
(달려온 의사가 문 닫아요, 어서! 하고 다급하게 독촉한다.)

(다른 쇼츠 영상이다.)
(촬영일은 3월 3일.)
(어떤 여피족이 마트에서 진열되어 있는 마스크와 장갑, 소독제를 죄다 사버렸다. 한 사람이 쓰기에는 명백히 지나치게 많은 양이다.)
(이 사람은 다른 마트에서도 똑같은 행동을 반복한다. 그런 장면이 두어 차례 반복된다.)
(그리고는 멍청한 사람들이 자원을 낭비하는 꼴을 보고 싶지 않다고 이죽거리고는, 이런 중요한 것은 자신 같은 사람에게나 필요한 것이라고 자신을 과시한다.)
(이 쇼츠가 이 사람이 남긴 마지막 피드고, 그의 계정은 딱히 정지되지도 업데이트되지도 않은 채로 그냥 갱신이 끊겨 있다.)

3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2:01:19

[주정부 특보]
주제: CORV 감염 대처 경보

발행 기관: 플레밍 주 정부, 플레밍 주 보건국
발행 일자: 2027. 03. 11.
경고 발행 시각: AM 11:00
대상: 모든 플레밍 주 거주민

주의!
주민 여러분, 현재 플레밍 주 전역에서 CORV(Cutaneous-Onset Rash Virus)의 확산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본 바이러스는 감염자의 환부에 직접 접촉 혹은 감염자의 타액 접촉을 통해 전파되며, 증상은 발진, 피로감 등이 포함됩니다. 이 바이러스는 초기에 경미한 증상으로 시작되나,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감염이 심화될 수 있습니다.

주요 감염 증상:
- 국소적 검은색 발진과 피부 섬유화
- 피로감
- 통증
- 섬망
- 상동증상
- 강박적 행동
- 피해망상
- 신체화

감염 예방을 위한 지침:
- 감염자와의 접촉을 피하십시오. 모든 피부 접촉과 점막 접촉을 철저히 차단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감염된 사람과의 접촉을 최대한 자제하십시오.
- 개인 위생을 강화하십시오. 손 세정제를 사용하시고, 일회용 장갑과 마스크 등의 위생용품을 사용하십시오.
- 검은색 발진 증상이 보이는 경우 즉시 병원을 방문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치료 및 대응:
- 현재 항생제와 소염제를 사용하면 감염 진행을 멈추고 감염성을 억제하며 일부 증상을 완화 및 치료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 방법만으로 완전한 치료가 어려우므로, 추가적인 의료 지원이 필요합니다.
- 주 정부는 치료제 개발을 위한 연구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새로운 정보는 향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 당신이 감염자이며, 감염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진행되었다고 판단되면, 당신의 존엄성을 위한 숭고한 판단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주민 여러분께서는 이 지침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면 추가적인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정보 최신화를 위해 지역 미디어 매체를 계속 시청하세요.



(쇼츠 영상이다.)
(카메라만 빼꼼 내밀고 찍은 듯. 누가 봐도 비정상적인 자세로, 고개를 까닥까닥 흔들며 걸어가는 사람이 보인다. 때로는 부르르 경련한다.)
(목에서부터 귀 뒤쪽을 거쳐 새까만 물집이 난 채다.)

(다른 쇼츠 영상이다.)
(높은 빌딩 위에서 촬영하고 있다.)
(몇 명의 사람들이 대로변에서 질주하고 있다.)
(그리고 카메라를 저쪽으로 돌리자, 그들이 달려온 방향에서부터 거의 수십, 아니 수백 명은 되어보이는 사람들이 그들이 달려간 방향으로 따라 달리고 있다. 그들을 쫓아가고 있기라도 한 것처럼...)
(갑자기 어디선가 으르렁대는 소리에 가까운 공기 새는 소리가 난다. 영상 종료.)

(다른 쇼츠 영상이다. 다른 쇼츠 영상이다. 다른 쇼츠 영상이다...)
(눈두덩과 코가 새까만 물집으로 뒤덮인 사람이 짐승처럼 으르렁대며 달려드는 장면으로 끝나는, 쇼츠 영상이다.)

4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2:02:05

[주정부 특보]
주제: 폭력 사태 대처 경보

발행 기관: 플레밍 주 정부, 플레밍 주 보건국, 플레밍 주 비상사태 관리국
발행 일자: 2027. 03. 24.
경고 발행 시각: AM 10:00
대상: 모든 플레밍 주 거주민

주의!
현재 플레밍 주 전역에서 CORV(Cutaneous-Onset Ravid Virus)에 감염된 주민들 중 일부가 말기 상태에 접어들어 폭력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말기 감염자의 행동은 극단적으로 공격적이고, 인식 능력이 심각하게 떨어지며, 주변 환경에 대한 반응이 극단적으로 제한적입니다. 말기 감염자는 주로 청각과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으로 사료되며, 이들의 공격은 치명적이고, CORV 감염을 유발하거나 감염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말기 감염자에 대한 대처 지침:
- 실내로 대피하십시오. 외출을 자제하고, 안전한 실내에 피신하십시오.
- 집 안의 창문과 문을 모두 잠그십시오. 모든 출입구를 밀폐하여 외부와의 접촉을 차단하십시오.
- 소음을 최소화하십시오. 말기 감염자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외부로의 소리 방출을 차단하십시오.
- 안전한 장소에 몸을 숨기십시오. 말기 감염자는 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말기 감염자가 열원에 이끌리는 경향이 있다는 보고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대형 열원을 피하십시오.
- 식량과 물을 비축하십시오. 최소한의 자원을 준비하고, 추가적인 물자 수급이 어려울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십시오.
- 실종된 가족 혹은 그룹 구성원을 찾으려 하지 마십시오.
- 실내에서 낯선 인영을 발견했을 경우, 신속히 안전한 방으로 대피하십시오.
- 당신이 감염자이며, 감염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진행되었다고 판단되면, 당신의 존엄성을 위한 숭고한 판단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말기 감염자를 상대하는 방법:
- 상대하지 않는 것이 최선입니다. 피하고, 도망치고, 숨으십시오.
- 말기 감염자로 인해 신변의 위험에 처했을 때에는 당신의 안전을 위해 주저없이 강경한 수단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행위는 긴급피난행위로 인정받을 것이며,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과되지 않을 것입니다.
- 말기 감염자를 저지할 필요가 있을 때는 아래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 말기 감염자를 위협하는 등의 시도로 시간을 지체하고 소음을 발생시키지 마십시오. 바로 행동에 돌입하십시오.
- 말기 감염자는 체액을 유출시키거나 변질시키는 것으로 사살할 수 있습니다. 총기나 날붙이, 필요하다면 불을 사용하십시오.
- 다리를 공격하여 기동성을 저하시키십시오. 둔기 또한 효과적입니다.
- 머리를 제거하는 것은 이들의 감각을 저하시키고 체액의 유출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말기 감염자의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 말기 감염자는 일반적인 사람과 다를 바 없는 운동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 그러나 말기에 접어든 뒤 시간이 경과하면, 민첩성이 크게 저하됩니다. 달리기 속도가 경보 수준으로 떨어지며, 오래 달릴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위협적이므로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
- 체액이 점성화되어, 체액을 유출시키는 것이 어려워지며 신체적 강도가 다소 올라갑니다.

주민 여러분께서는 이 지침을 따라 안전을 확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면 추가적인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정보 최신화를 위해 지역 미디어 매체를 계속 시청하세요.



[ 현직 의사입니다. 물집은 겉으로 드러나는 것에 불과합니다. CORV는 안쪽부터 감염됩니다. ]

[ 그늘에 숨어도 소용없더라, 얘들 아무리 어두워도 다 본다 ]
└[ 시야범위는 좁은 듯? ]

[ 총 쓰라고 했다고 진짜로 총 쓰는 바보는 없을 거라 믿는다. 총소리 듣고 몰려올 좀비들 다 갈아버릴 만큼 총알이 넉넉하면 쏘던가 ]

[ 옷 단단하게 입으세요. 긁히는 정도는 후디 선에서 방어가능 ]
└[ 방수 되는 바람막이 추천. 트랙 후디는 저것들 타액이 스며들더라고. 어떻게 아는지는 묻지 말고 ]

5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2:03:48

[ 얘들 뭐냐? 우리는 기막히게 보면서 손전등 불빛에는 반응을 안하네 ]
└[ 이것들 빛이 아니라 열을 보는 모양이야. 밥 준비하다 습격당해서 얼굴에 미지근한 물을 끼얹은 적이 있는데 내 쪽을 못 보더라 ]
└[ 이걸 아직 모르는데 어떻게 살았냐 ]
└[ 뭔가 수틀린다 싶으면 도망칠 때 화염병 하나 던지면 직빵 ]

[ 좀비들 후각은 확실히 없는 모양이다 ]
└[ 스팸 굽는 냄새 피운 게 너냐? ]
└[ 좀비들이 냄새 못 맡는다고 냄새 함부로 풍기면 안돼. 약탈자들 코는 아직 멀쩡하니까 ]

[ 아직 뛰어다니는 팔팔한 것들은 심장을 노리면 한 방이에요. 피 튀는 거 조심하시구요 ]
└[ 걸어다니는 것들도 심장을 노리면 한 방이긴 한데 몸이 약간 무른 나무 정도로 딱딱해져 있어서 쉽지 않음 ]
└[ 걷는 것들은 총이 낫더라 ]

[ 헤드샷은 어때? ]
└[ 총이면 비추. 감각기관이 목에서 안 떨어져나가면 쏘나마나임. 머리를 날려야 되는데 308탄 이상은 돼야 해. 그 미만이면 가슴 한가운데를 쏘는 게 경제적 ]
└[ 칼같은 걸로 목을 잘라내면 좀비가 눈뜬장님이 되긴 하는데 그 힘으로 팔이나 다리를 자르는 게 나아 ]

[ CORV 바이러스는 93도 이상에서 100% 사멸하니, 물을 끓이면 일단 CORV로부터는 안전합니다. ]

6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2:04:03

[ 이거... 우리가 맨날 넷플릭스에서 보던 그거지? 맞지...? ]
└[ 지옥에 어서 와 ]

7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2:04:25

2027년.
CORV 좀비 창궐 시작일로부터 3개월차.

당신은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다. 북마크해 둔 피드 목록들이다.
원래 당신 것이었는지, 훔친 건지 주운 건지에 상관없이, 적어도 아직까지는 멀쩡히 작동하는 모양이다.

아직까지도 플레밍 주의 인프라를 유지하려는 어떤 이들의 눈물겨운 헌신 덕분에, 주 전체까진 아니어도 몇몇 전신주나 중요한 건물에는 아직까지 전력이 들어온다. 어쩌면 당신이 영리하게 전력수급 수단을 마련해뒀거나, 운좋게 그런 수단을 찾았을 수도 있다.

요즘 세상에서 굳이 이런 고생까지 하면서 핸드폰을 가지고 다닐 이유는 하나밖에 남지 않았다. 그나마 얼마 전까지도 아크로님 위성 네트워크 덕분에 버텨주던 아워튜브의 서비스가 결국 며칠 전 종료되고 말았으니까. 이제 남은 이유는 하나.
최근 가장 영향력있는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Z"에 접속하기 위해서다.

8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2:04:49

당신은 플레밍 주의 생존자다.
해변 관광지, 번화가, 삼림, 광대한 농장, 으리으리한 빌딩들이 들어선 사무지구, 공업단지, 연구단지, 베드타운, 군부대, 그 외의 여러 가지... 스스로 하나의 국가로서 기능할 능력이 있는, 미국의 51개 주 중의 하나다.

CORV 판데믹이 좀비 사태로 본격화한 지 3개월이 지났다. 수도는 끊겼고, 더러는 오염돼 있어 맑은 물을 구하는 데 전보다 더 수고를 들일 필요가 있게 됐다. 전기도 상당 부분이 끊겼지만, 아직 플레밍 주에 전력을 공급해주려는 고마운 이들이 있는 것인지 몇몇 번화가 지역이나 주요 건물, 공업단지 지역에서는 전기를 공급받을 수 있는 것 같다.

정부는 지속적으로 송출되는 주정부 특보 방송과 이따금 낙하산을 펼치고 떨어지는 소중한 공수 보급품 정도의 형태로밖에 남지 못했다. 그 외의 모든 것은 당신이 해결해야 했으며, 적어도 지금까지는 당신은 어떻게든 해결해 왔다.

딱 하나 전보다 나아진 게 있긴 하다. 이제 당신의 우체통에 세금고지서가 날아들 일이 한동안은 없을 것이라는 사실.

당신은 둘 중에 하나일 것이다. 이미 감염됐거나, 곧 감염될 것이거나. 자유롭게 행동하라. 살아남거나, 아니면 아직 남아있는 당신이 하고 싶었던 무언가를 하거나... 마지막이 오기 전까지.

9 Z ◆fXQyQwgD0g (WP9aphzySc)

2024-11-13 (水) 22:08:23

# 이제부터, 자유롭게 난입하셔도 좋습니다.

10 rat_king (WP9aphzySc)

2024-11-13 (水) 22:13:27

오늘도 좋은 저녁. 다들 잘 살아있지?

11 Fake_Ronald_Card ✔ (9pdEwbA0CA)

2024-11-14 (거의 끝나감) 20:08:12

좀비들로부터 장벽을 세웁시다! 플레밍을 다시 안전하게!
로날드와 함께 좀비를 막는 장벽에 투자하기 >>>> www.xxxx........

12 I_AM (9dMeXfaVjc)

2024-11-14 (거의 끝나감) 20:10:37

좀비떼 크아악 X발 바로 벙커문 정상화 OUT

13 rat_king (GbPupoo3Uc)

2024-11-14 (거의 끝나감) 21:03:41

>>11 투자라니 재밌네. 그래서 화염병으로 받아, 아니면 약품이나 기름이나 총알?

>>12 바로 어그로 돌리기 들어가야지
지금은 좀 괜찮아졌어?

14 Xanax (p.WM2Rfwj.)

2024-11-14 (거의 끝나감) 21:28:30

고양이를 찾습니다
얼굴의 반을 덮은 검은 얼룩무늬가 특징. 왼쪽 귀 끝 및 꼬리 잘림. 수컷 성묘. 중성화O.
사례는 생필품으로 드립니다

15 rat_king (Fg5TX2bpvk)

2024-11-14 (거의 끝나감) 21:41:50

>>14 요즘 세상에 반려동물이라니 진짜 소중한 아인가 봐.
그 고양이, 얼굴의 나머지 반쪽은 무슨 색이야? 카슨 스퀘어 브로드웨이에서 얼굴 반이 까만 고양이를 멀리서 봤던 기억이 있어.

16 I_AM (FDEaWFfNQY)

2024-11-14 (거의 끝나감) 21:43:01

>>13 아니
밖에 존ㄴㄴㄴ나시끄러움살려줘

17 rat_king (SAb5iMSOQM)

2024-11-14 (거의 끝나감) 21:51:14

>>16 벙커에 다른 출구는 없고? 하다못해 환기구라던가?

18 I_AM (FDEaWFfNQY)

2024-11-14 (거의 끝나감) 22:24:09

환기구는 있는데 글로 나가면 숨막혀서 뒤질듯
다행히 이제는 조용함

19 rat_king (RbVacEYVrw)

2024-11-14 (거의 끝나감) 22:50:19

>>18 다행이네 벙커 문에 엿볼 틈새가 없었나 봐
시선 밖으로 숨어서 조용히 하고 있으면 한동안 그러다 가더라. 그거랑은 별개로 언젠가 그 환기구 쓸 각오도 해둬

20 toffeew_ (O2kRsr.y2k)

2024-11-14 (거의 끝나감) 23:01:25

밸런스 게임

[투표 진행 중]
세금폭탄 vs 좀비폭탄

21 rat_king (RbVacEYVrw)

2024-11-14 (거의 끝나감) 23:15:33

>>20 세금폭탄이 낫다에 한 표. 아무리 그래도 좀비밥 신세는 별로 되고 싶지 않은걸...

22 Xanax (FkODCUhgpo)

2024-11-17 (내일 월요일) 09:36:33

>>15
고맙습니다. 얼굴 일부분을 제외하고는 전부 흰색입니다. 혹시 언제 보셨는지 더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23 Xanax (FkODCUhgpo)

2024-11-17 (내일 월요일) 09:38:12

w마트에 방문하실때는 가급적 델리코너를 피하십시오
감염자들 다수가 모여있어 임시적으로 카트를 쌓아 막아놓았으나, 단지 시간을 조금 끌어줄 수 있을 뿐입니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