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SYSTEM】 지원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문예는 다시 독을 퍼트리며 공격을 시도했습니다. 쓰러져있는 괴조에게 큰 피해가 들어갑니다.
천의 말에, 소예는 잠깐 걱정스러운 시선을 보냈으나 군말없이 당신의 손을 잡고 순식간에 괴조에게 데려가 공격을 시도했습니다. 그 사이 친위대들은 부상자를 옮겼고, 치명상인 라디온을 뒤로 옮기며 진법석을 적루와 함께 설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여유 시간동안 아카데미의 진법은 부활했고, 천의 검에서 뿜어져 나온 냉기가 괴조의 상처부위를 중심으로 얼리기 시작했습니다.
제나는 그 틈을 이용하여 괴조의 목구멍을 아예 터트려버릴 기세로 불꽃을 난사하며, 그림자까지 사용했습니다. 쾅쾅쾅, 연달아 일어나는 폭발에 렌지아가 내놓은 구멍에서 불꽃과 마력이 새어나오기까지 합니다.
거기에 소환된 모비가 거대한 파도를 일으켜 괴조의 목구멍을 식혀주었습니다. 물론 진짜로 식힌건 아니고 그저 피해만 커질 뿐이지요. 플루는 그 모습에 박수를 칩니다. 역시 이 아이.. 공격쪽으로는 위력을 내기 힘든 모양입니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옆에서 응원을 하고 있는 아이를 보고있자니 당신의 체력이 차오르는 느낌이 듭니다. (HP +500)
"끼륵..."
그런데 거의 다 죽어가는 괴조의 상태가 이상합니다. 뭔가 검은 연기가 온몸에서 뿜어져 나오기 시작합니다..
.dice 0 1000. = 544 키메라 괴조 / HP: 3936 ┴┬┴┬┴┬┴┬┴┴┬┴┬┴┬┴┬┴┬┴┬┴┬┴┬┴┴┬┴┬┴┬┴┬ 올곧게 내지른 룡성의 검이 용을 휘감은채로 전방에 다가오던 키메라들을 날려버렸습니다. 그 사이에 당신의 어깨를 깨문 적이 있었지만 비늘로 인해 어깨가 뜯기는 정도의 부상은 입지 않습니다. 물론 타격이 없는건 아니고, 중독은 유지되고 있기에 몸상태는 한계에 도달하고 있지만..
이어 바람, 황금빛 벼락, 분노의 문자. 순식간에 펼쳐진 마법들이 연달아 발동되어 키메라 무리를 쓸어냈습니다. 순간적인 마력 소모에 머리가 핑하긴 했지만. 아직 멈추지 않습니다. 「종막」. 그 쏟아져 내리는 증표가 남은 잔당들까지 쓸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급격한 체력과 마력의 소모, 그러나 룡성과 안데르센이 쉴 시간은 아직인듯 합니다.
보스급 키메라, 키메라라는 말에 어울리는 사자의 머리에 뱀의 머리를 꼬리로 가지고 있는 거대한 괴물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그 키메라는 이미 누군가를 죽이고 나아가려 하고 있었습니다. 그나마 종막과 다른 이들의 희생하에 정상적인 상태로 보이진 않습니다.
아득한 지평선까지 달려가는 바람. 대지에 상흔을 남기고 사라지는 벼락. 각각 광역으로 적을 날려버리는 데에 특기를 가지고 있었다. 뇌룡은 비교적 단일 타겟에 더 강력하긴 하지만. 그리고 오색의 커튼과도 같던 '종막'이 나머지를 쓸어버리는 데에 성공하였다. 하아. 나는 한숨을 뱉고 남아있는, 그야말로 '키메라'라는 말이 더없이 잘 어울리는 그것을 보았다.
그것에는 피가 묻어있다. 이제는 아침을 볼 수 없는 자의 진한 피다. 나는 살짝, 입술을 깨문 뒤 책장을 넘겼다.
그 즉시, 단편에 담긴 이야기 하나가 뛰쳐나왔다. 한 손에는 큼-지막한 곡괭이를 든 용맹하고 작은 광부가, 팔을 크게 휘둘러 정확히 정수리를 노렸다. 큼지막하고 자랑스러운 광부 '팍'의 곡괭이 끝에서, 지금 상황이에 비해 다소 어색한 '캉!'소리가 유쾌하게 들렸다.
"...좋은 이야기에, 방해 됩니."
시야 한 켠에 검은 옷자락이 보인다. 긴 시간이 스며든 옷자락의 주인은 거대한 낫을 든 채로 앙상한 손끝을 들었다. 그 끝자락이, 키메라를 가리키고 덮어쓴 후드 안쪽에 안광이 순간 붉게 빛난다.
한바탕 불꽃과 얼음, 파도가 몰아치고. 나는 모비 위에 앉아서 플루를 어깨 위에 올려주었다. 이 아이는, 싸우는 것은 못하더라도 지키는 것은 할 수 있겠구나. 플루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준 뒤에 불길한 연기를 내뿜는 몸체를 보았다. 검은 연기 자체는 별 것 아니다. 내리는 빗물과 돌핀의 보호만으로도 충분히 막힌다. 하지만..
"..무언가.."
뒤끝이 있어 보인다. 화력에 집중한 형태라고는 해도 너무 싱겁게 쓰러진 것 아닌가? 나는 잠시 고민하다가 파란 얼음의, 매화 꽃다발을 만들었다. 그리고 그걸 훅, 연기가 나는 곳을 향해 던졌다. 휘둘러 후려치는 건 아니지만 이걸로도 충분히 터지지 않을까?
"..플루, 들어가 있어."
체력 : 5424 공격 : .dice 660 1310. = 705
#[얼음 꽃다발] : 쿨타임 3턴 #[용감한 모비] : 쿨타임 2턴 #[대지에 피어나다] 적용 중 : 회피 최소값 +30 /4턴 #[물고양이] 적용중 : 최대값 +200 /3턴 #[리커버리 레인] 적용중 : 체력 회복 +300 /3턴 #[돌핀] 적용중 : 피해 경감 320 / 2턴 #[레인 콜] 적용중 : 피해 경감 240 + 적 피해 증가 240 / 1턴
#수국의 가호 발동 : 쿨타임 3턴 #권능 '요정이 내리는 비' : 아군 전체 10% 회복 / 쿹타임 3턴 (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