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판에서의 패배로 빚이 생겨 상납금을 납부하지 못하게 된 학생들을 일컫는 멸칭. 빚이 있으므로 상여금 또한 없다. 공식적인 명칭은 '비협력 경향 학생'이지만 모든 학생이 '가축'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실제로 이들이 차는 명찰에는 남학생은 '멍멍이', 여학생은 '야옹이'라고 크게 적혀 있다. 이런 상황에 처한 학생들은, 직접적으로 학원 측에 의해 제재받지는 않지만 다른 학생들에게 한심한 약자로 인식되어 일반적인 왕따 수준을 넘어서 일반 학생들의 노예로 부려먹어진다. 게다가 채권자가 학생회 임원일 경우 빚이 적정선을 초과하면 인생계획표를 받고 말 그대로 삶을 송두리째 뺏기는 처지에 놓이기도 한다. 학생회에 대한 일반 학생들의 불만을 약자에 대한 학대로 해소하도록 유도하고 현상유지에 힘쓰도록 만드는 장치. 이러한 가축이 구제를 바랄 수 있는 몇 안 되는 수단이 바로 공식전이다. 가축에게 허락된 유일한 권리로, 단 한 번 어떤 상대에게든지 승부를 요청할 수 있다. 이는 무리한 조건을 제안한게 아니면 거부할 수 없으며 학생회 임원은 판돈이 얼마건 간에 반드시 도전에 응해야 한다. 단, 특별상납금으로 100만엔을 지불하면 즉시 가축이 일괄 해제되는 시스템이 있다.
학생회에서 자측에 일정 이상 채무를 진 학생들에게 배부하는 통지서. 연령 단위로 진학부터 취업, 결혼(학생회가 낙점한 배우자), 출산에 이르기까지 채무자의 인생이 종이 한장에 쓴 내용대로 흘러가버리는 물건이다. 굳이 이런 걸 보내는 이유는 채권의 부실화를 방지하고 조속한 변제를 독려하기 위함으로 보이나 끝내 채무가 제대로 상환되지 않을 시, 학생회는 학원 내외의 모든 수단을 총동원해 여기에 적힌 내용을 강제 집행한다.
학원 내 규율, 질서, 회계 등 상당 부분 관리하며, 당연하게도 큰 돈이 오가는 방과 후 도박판마저 그들 손아귀에 존재한다. 학생회 편입 조건은 랭킹 20위권 진입한 학생 중 1000만 엔을 지불할 것. 20위권에서 벗어날 시 학생회 자격을 박탈당한다. 학생회 임원들은 흰 셔츠인 일반 학생들과 달리 검은 셔츠를 착용하므로 육안으로도 구분할 수 있다. 랭킹 1위부터 50위까진 학생회 상납금 면제, 랭킹 51위부터 이하 일반 학생들은 학생회에 이주에 한 번 300만 엔을 상납해야 한다. 10위 권 내 학생은 활동비 300만 엔에 외부 지원금 최대 300만 엔으로 일주일에 600만 엔까지 수입 내는 것이 가능하다. 학생회의 경우 회장의 허락 하에 수금한 상납금을 활동비로 동원할 수 있다. 특성으로 외부 지원금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우선권을 획득하며 이들끼린 랭킹 순으로 우선 순위를 결정한다. 랭킹별 활동비는 이하와 같다. [1위 - 10위] 300만 엔 [11위 - 50위] 250만 엔 [51위 - 100위] 200만 엔 [101위 - 200위] 150만 엔 [201위 - 300위] 100만 엔 [301위 - 400위] 50만 엔 1000만엔을 지불하고 랭킹을 구매할 시 다이스(1d10)를 굴려 1에서 10까지 랭킹 상승이 가능하다. 랭킹 100위권 내에 진입한 학생은 개인 사설 도박장을 운영할 수 있다. 연관한 수입은 본인 몫. 단, 매주 학생회에 운영금 100만 엔을 지불해야 한다.
*학생회 창립 인원 남녀 각 1인씩 총 두 명 모집 중. 단, 이들은 랭킹 2위로 고정된다.
일반전 -일반적인 갬블. 캐릭터 합의 하에 서로 판돈을 걸고 도박한다. 판돈은 구태여 금전에 국한될 필요없이 무엇이든 걸 수 있다. 단, 쌍방 판돈의 가치는 동등해야만 한다.
공식전 -비협력 경향 학생, 즉 가축에게 허락된 유일한 권리로, 단 한 번 어떤 상대에게든지 승부를 요청할 수 있다. 이는 무리한 조건을 제안한게 아니면 거부할 수 없으며 학생회 임원은 판돈이 얼마건 간에 반드시 도전에 응해야 한다.
랭킹전 -갬블 결과가 랭킹에 영향을 미친다. 승자는 1d20랭킹 상승, 패자는 1d20랭킹 하락. 이하 갬블 방식은 일반전과 동일하나 참가비 100만엔을 필요로 한다.
특별전 -학생회 주체로 개최하는 랭킹전. 학생회에서 제시하는 게임으로 갬블 한다. 승자는 판돈과 학생회 상여금 1000만 엔 획득 및 랭킹 50d100 상승, 패자는 전 재산을 잃는다. 참가비 100만 엔을 필요로 하며 학생회 임원을 딜러로 고용해야 한다. (*미리 캡틴과 합의 하에 일정 조율.)
외관 : AI 168cm, 구불거리는 애쉬브라운 빛 장발, 옅은 잿빛 눈, 부드러운 인상.
성격 : 오만한 / 쾌락주의 / 탐미주의
재능 : <절대자> - 일정 챕터 전까지 갬블에서 패배하지 않는다. 챕터 개방 후 「? ? ?」
기타 : - 몬츄조 학원의 학생회장. - 가축 제도를 그녀가 만든 것은 아니나, 회장직을 찬탈하고 나서도 가만두긴커녕 장려하는 것을 보아 몬츄조 학원의 생태를 본인도 즐기는 모양. - 정재계 인사 여럿 둔 것은 물론 사업에도 넓게 발 걸치고 있는 카네이와 가문의 독녀. 수적으로 우세한 방계와 달리 현시점 유일하고도 귀한 직계로 가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름 : 랭킹 : dice 3 400 (미리 굴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 창립 인원은 2위 고정 성별 : 나이 : 학년 : 소속 : 공란 가능 외관 : 성격 : 재능 : 특출난 부분 작성, 일종의 스킬로써 사용이 가능하며 갬블에 적용 가능 / 창립 인원은 절대자 고정, 챕터 개방 후 자유 기타 :
이름 : 사이코로 사이 랭킹 : .dice 3 400. = 56 성별 : 남성 나이 : 17세 학년 : 1학년 소속 : 독서부. 딱히 들어갈 동아리가 없어서 적당히 들어갔다. 외관 : 181cm, 검은 머리에 조금 흐리고 멍한 검은 눈, 옷을 껴입고 다닌다. 성격 : 낙천적, 태평함 재능 : <행운> - 타고나기를 운이 좋은 편이다. 어쩌면 공정한 게임에서라면 약간 유리할지도? 기타 : - 주사위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 승률도 나름 꽤 높은 편. - 집안은 보드게임이나 장난감 같은 것을 만들고 유통하는 회사를 운영한다. 삼대 독자라 사고만 안치면 다음 회장은 따놓은 당상이라 크게 사내 정치나 집안 싸움 같은 건 없다. - 몬츄조 학원의 제도에 대해서는 그저 재미있는 제도구나, 싶은 정도의 감상. 적어도 학원을 다니며 심심할 일은 없을 것 같아 도리어 반기는 수준. - 추위를 잘 타서 옷을 많이 껴입는다. 겨울에는 5~6겹 입기도 한다.
이름: 아마미야 시오리 랭킹 : .dice 3 400. = 58 성별: 여성 나이: 16세 학년: 1학년 소속: 체력단련부 외관: 긴 흑발을 뒤로 묶은 포니테일, 날카로운 눈빛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눈은 밝은 녹색으로, 꿰뚫어 보는 듯한 인상을 준다. 평소에는 깔끔한 교복을 입고 다니지만, 도박을 할 때는 검은색 모란의 정교한 패턴이 들어간 전통 일본식 기모노를 입는다. 귀에 작은 진주 귀걸이가 포인트이다. 174cm. 성격: 침착하고 냉철하게 이성적으로 행동하려 하기 때문에 겉으로는 무뚝뚝하고 차갑지만, 내면에는 강한 승부욕과 정의감을 가지고 있다.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으며, 자신의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 성격. 재능: 정정당당; 상대방의 미세한 표정 변화나 행동 패턴을 통해 함정이나 사기 수법을 보다 민감하게 알아차린다. 기타: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지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노래방에 가는 것을 즐긴다. 이곳에서만큼은 긴장감에서 벗어나 마음껏 소리를 지르며 일상의 걱정들을 떨쳐낸다. 어릴 때부터 아버지의 영향으로 경찰 훈련을 받아왔기에 신체 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잘 단련된 유단자 신체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물리적인 위협에서 신속하게 반응하고 위기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경찰이셨던 아버지가 도박에 빠지는 것을 보고 다양한 도박 게임을 접했지만, 아버지의 실직, 파산과 그로인한 가정의 파탄으로 도박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목표는 도박에서 승리함으로써 아버지의 빚을 갚고, 동시에 경찰이 되어 불공정한 도박을 척결하는 것이다.
이름 : 야도리모토 키미토키 (宿本 君時) 랭킹 : .dice 3 400. = 212 성별 : 남 나이 : 18세 학년 : 3학년 소속 : 로또 연구회 - 로또 1등 번호를 연구하는 소형 동아리. 외관 : 픽크루 참고. 처진 눈매에 정돈하지 않은듯 자유분방하게 헝클어진 머리.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에 단정한 교복 차림. 키가 작고 왜소한 편이다. 성격 : 겉으로 보이기에 기계적이라 할만큼 무뚝뚝하다. 상대에게 패를 보이는 것은 하수라고 생각하기 때문. 표정 변화 없이 태연하게 거짓말을 늘어놓을 정도라 가식적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생각보다 멘탈이 약하지만 오기로 버티는 편. 재능 : 특출난 부분 작성, 일종의 스킬로써 사용이 가능하며 갬블에 적용 가능 / 창립 인원은 절대자 고정, 챕터 개방 후 자유 기타 : '행운의 괘'라는 별명을 지닌 노름판의 대가인 '야도리모토 잇페이'의 차남. 키미토키 출생 이전 그의 아버지는 도박판에서 손을 씻고 '잇페이 건설'이라는 신생 건설사를 설립. 현재 폭발적인 성장률을 달성하며 재계에 발을 들인다. 어렸을때부터 아버지와 판박이라 불릴만큼 도박에 관심이 많았다. 주력은 카드 게임과 리치마작. 본격적으로 도박판에 발을 들인 것은 중학교 1학년 때의 일이다. 늘 교복을 입고 판을 따냈기에 야바위꾼 사이에선 '학생복'이라는 별명으로 자주 불렸다. 뒷세계에 물든 걸 들킨 것은 3학년 무렵. 그동안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면서 아버지의 눈을 피해왔으나 결국 뒷세계에 발을 들인 사실이 들통났다. 갱생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아버지는 '너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곳이 있다'라는 말과 함께 몬츄조학원에 반강제적으로 입학시킨다. 인생이라는 레이즈가 그리 호락호락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우치기 위해서 내린 특단의 조치라지만 정작 키미토키는 도박판이 일상인 학원에 입학한 것을 굉장히 즐기고 있다.
이름 : 미로쿠 치사토 랭킹 : 2위 성별 : 여성 나이 : 19세 학년 : 3학년 소속 : 학생회 외관 : AI 163cm의 평균적인 키에 슬림하지만 쭉 뻗은 모델 체형. 어디를 보나 특이할 것이 없는 조금 날카로운 인상의 여고생. 나름 학교의 상위카스트에 있는 덕인지 한껏 물들인 머리가 특징적. 성격 : 반골 / 괴인 / 사기는 용서못한다 재능 : <절대자> - 일정 챕터 전까지 갬블에서 패배하지 않는다. 챕터 개방 후 「? ? ?」
기타 : 일본 굴지의 재벌 기업중 하나인 미로쿠그룹의 회장인 미로쿠 마사히토가 애지중지하는 독녀. 혼외자도 없으며 아내와는 사별하였기에 사실상 마사히토 현회장 사후 미로쿠그룹을 이어받을 것으로 예정되어있다. 본래는 가쿠슈인에 입학할 예정이었으나 사회경험을 쌓는것이 좋다는 마사히토회장의 판단하에 몬츄조에서 학창생활을 시작했다.
1학년경, 중학교시절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그 무리에게 배신당해 사기도박을 당했고 5천만엔의 빚을 지고 가축이 된 적이 있다. 금액은 얼마 되지 않았으나 얘들이 뭘할까 싶어서 일부러 빚을 갚지 않았고 최종적으로는 반년간의 가축생활 끝에 채권을 가지고있던 4인을 모두 수십배의 빚을 지게만들어 가축으로 만들고 다시 복귀, 얼마 지나지않아 학생회에까지 들어가게 되었다.
일전의 배신소동으로 인해 사기등 승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행동을 혐오하게 되었으며 이로인해 기술이 개입할 수 있는 도박보다는 친치로, 단판 홀짝등 순전히 운에 의한 요소가 강한 도박을 선호하게 되었다. 최근 빠져있는 것은 가위바위보. 총 경기 수에따라 배율이 1 5 10배까지 늘어나는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3회 승부 기준 최소 배팅액은 500만엔에 상한 없음.
의외로 신입생이나 일반 학생에게는 큰 부담을 주지 않는편으로 심기를 거스르지만 않으면 올인을 해도 살아남고 가축으로 만들지도 않는다. 다만 그녀의 심기를 거스른 네사람이 학교생활 3년이 지나도록 아직 빚을 갚지 못한것과 공식전에서 인생을 걸고 도박을 한탓에 현재는 인간이하의 취급을 받으며 사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