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제나】 🖝 사자의 혼 레오넬의 전 가주. 즉 당신의 아버지와 함께 레오넬의 비기들을 전수받게 될것이다.
"잘 했냐라.. 정말 잘해줬지. 갑작스러운 사건이고 중간중간 고난도 많았을텐데. 너무나 잘해줬어."
아버지는 당신의 머리를 쓰담쓰담하면서 인자하게 웃었습니다.
"지금까지 고생 많았단다. 흠.. 그래 가문을 이끄는 마음가짐이라. 제제야 레오넬은 이거 하나만 기억하렴." "중요한 결정은 자신의 마음이 가는대로 할것."
으음? 정말 그래도 되는건가... 그는 자신의 말을 정정하지 않은채로 비전의 전수를 시작했습니다. 엄격한 훈련이 끝난 이후에는 역사에 대해 같이 알아보았습니다만.
"제제야, 체력은 좀 더 기르는편이 좋겠구나.."
팩폭.
🖝 지옥 방문 메이드씨와 함께 지옥에 방문해 악마에 관한 힘을 키우게 됐다.
- 오셨습니까, 여왕님!
제나가 메이드의 손을 잡고 지옥에 갔을때, 메이드의 영토에 도달함과 동시에 들은것은 우렁찬 환영인사였습니다. 지옥에 가고나서 알게 된거였지만. 지옥에는 딱히 왕이 있는건 아니고. 7명의 왕급으로 추앙받는 최초의 악마들이 있다는것. 그 중 하나가 메이드라는 사실 정도를 알 수 있었습니다.
"영혼이요? 계약은 계약이니 반 떼어가서 반은 제 영혼으로 넣었습니다. 그래야 악마의 힘을 쓰죠." "왜 메이드를 하냐고 물으셔도 말이죠. 그냥 심심풀이?"
메이드씨는 당신의 질문에는 그렇게 답하곤 훈련을 계속했습니다. 훈련 강도 자체는 의외로 너그러운편. 그리고 메이드씨와 함께 손잡고 둘러본 메이드씨의 영토는 색욕의 악마답게 서큐버스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모습에 언니 여우는 뭔가 신났는지 인간으로 변해 도도도 돌아다녔고, 그걸 따라 루루랑 동생 여우도 뛰어놀기 시작했죠. [권능 선택] 마도의 불꽃 +5 염열조작 +2 재앙의 불꽃 +2 보호의 불꽃 +2 타오르는 불씨 +2 원초 +2 여우 언니 악마화
[스킬 선택] 크림슨 라이즈 +1 바인딩 오브 헬니즘 +3 불꽃 τ +5 원초의 빙화 +2 지옥의 약동 +1 집어삼키는 불꽃 +5 옥염 +4 화구 (改) [권능 생성] 시동 : 전투에서 한턴마다 최종값 +40 증가. | [CP] 제로 번 : 공격 최종값 +800, 거리가 가까울수록 추가 보정 | [A] [쿨 4턴] 지옥의 불씨 : 스킬에 적중한 적에게 600 데미지 | [A] [쿨 3턴]
[스킬 생성] 「미티어」 - 적 전체에게 공격 최종값 +540, 불씨 1개당 +200 데미지 | [At] [쿨 5턴] 「매혹의 꼬리」- 적을 매혹한다. 여러가지 상태이상이 적용되나 실패할 가능성도 있다. | [Bu] [쿨 6턴] 「불의 손길」- 보호막* +800, 보호막이 남아있을때 데미지의 30% 반사 | [Bu] [쿨 3턴] [세력별 행동] - 가문의 피해복구가 끝났습니다. 아직 그 이상으로 나아가긴 시간이 좀 부족했습니다. - 가문에서의 평판이 올랐습니다. - (플레이어 위임)
[개인 행동] - 육체의 단련도가 오릅니다. - 에이락에게 훈련을 받았습니다. - 아르돈과 지옥의 기술을 연구했습니다. - 아이들이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습니다. - 마력/불꽃 컨트롤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