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중 웹박수 문의 시, 오너(—주) 기입 필수. 오너 이름 미기입 시 외부 문의로 알고 무응답으로 대처합니다. (외부인 개입 안 받습니다.) *자신의 캐릭터가 영구 상해 및 사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간 불화가 오너 간의 분쟁이 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편파 주의. *‘전야’ 챕터부터 시작합니다. *1회 성장 후 대립(감사대 VS 악귀). *패배 진영은 몰살 엔딩입니다. *위키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99%A9%EB%9F%89%EC%9D%BC%EC%B7%A8%EB%AA%BD *시트어장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6968/recent *선관 및 임시어장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6875 *황량몽상점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5Y1oyNuo-nzGt33MNgcVT78eNyT-pTiBIkGwF_NAsA/edit *황량일취몽 코인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aHPH2oXx_yBYyxXNqjVFMPFlz2hAMWK1MKNKsWM3fU4/edit *웹박수 : https://gforms.app/p/aKb3u0l *전판 주소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7566/recent
"하지만, 정말로................예쁘다고 생각하니까. " "그 눈을 예쁘지 않다 생각해 본적, 단 한번도 없거든. "
전격이 끝내, 뱀에게 무릎을 끓었다. 완전히 탈진한 상태의 유이리가 모의전장 바닥에 주저앉은 채 토우야에게 이리 옆에 앉아보라는 듯 손짓하려 하였다.
"그래, 나를 무너트렸으니. 이제 솔직히 얘기해 줘야 겠지. " "너......, 무얼 대답해 줬으면 좋겠어. " 무슨 말이 듣고 싶어. 그것만 말해봐. 올려다 보는 눈빛은 완전히 기운이 빠진 눈빛. 조금만 건드린다면 무엇이든 다 말할 수 있을 듯 한.......그런 눈빛이다.
"네가 비록 살성의 선옥을 품고 있다 해도, 언제 살성의 선옥이 깨어날지 모른다 해도, 만약에 네가 살성에 의해 폭주하게 된다고 해도. 나는 그걸 막아세울 자신이 있거든. " "나.......이래뵈도 강하니까. 비록 오늘 너에게 이렇게 [ 일부러 ] 져줬지만, 나는 강하니까. 그런 너를 지켜줄 수 있을 정도로 강하니까. "
감사대에 들어갈 생각이었다. 중학교 때부터 줄곧 두고 있던 생각이었다. 가문에서도 주위에서도 계속 집안 일을 물려받으라고 했었지만 끊임없이 반항했다. 나의 의지를 굳혔다. 그 때는 그저 반항삼아 지망한 것이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무척 잘한 일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니까. "
깊게 숨을 내쉬며 고개를 돌려 마주한 뒤 유이리가 말해온 것은. 두 가지 선택지를 내놓는 것이었다.
여전히, 사건이 벌어졌던 장소를 서성거리던 양은 예상치 못한 불러세움에 뒤를 돌아보았다. 일전에 마주쳤던 유 가 아가씨였다. 별안간 내려친 낙뢰에 몸을 웅크리면서도, 고개 들어 그녀를 올려보는 입은 악의적으로 이기죽거려.
"유 가 누님이네."
왈칵 치미는 핏물 퉤 뱉어내고서 입꼬리 바들거리며 대꾸했다.
"오늘따라 고우시네. 방금 그거, 다시 한번만 해주면 안 될까?"
<改 스윙> 검을 크게 휘둘러 대상을 베어냅니다. 공격 다이스 최댓값이 80 증가하고 최솟값이 30 감소합니다. (dice 30 180) 결괏값이 150 이상일 경우 대미지가 추가로 40 증가합니다. 페널티 : 다음 턴, 대상의 회피 다이스 결괏값이 20% 증가합니다. 양이 받는 대미지가 20% 증가합니다.
"언니가 미안할 게 뭐야. 나도 미안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지만, 좋은 게 아니더라고."
'까드득' 양은 입꼬리 잔뜩 올라간 입안에서 섬뜩한 소리를 내었다. 그 순하게만 보이는 눈동자가 가느다란 초생달을 그렸다.
<改 태클> 대상을 어깨로 강하게 밀어 넘어뜨립니다. (dice 1 100 / 결괏값 21 이상 시 성공) 시전 중, 받은 대미지의 80%를 경감합니다. 행동 불능 효과를 무시합니다. 태클에 피격당한 대상 (dice 1 3)턴 행동 불능. 대미지 없음. 페널티 : 태클 실패 시, 받는 대미지 +50%, 대상 당 1회 시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