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니치 선샤인 「...그런 일이 있었어요. 그래서 우마닷치라는 게 뭔가요?」 키노 위키 「설명하지, 우마닷치란 고결한 우마무스메와 우마무스메가 후히히를 하는 것을 뜻하는 말로 팬덤에서는 후히히의 대체어로 쓰이기도 한다. 우마닷치라는 것은 단순히 우마무스메 간의 후히히 뿐만 아니라 우마무스메와 히또미미 사이의 후히히도 포용하는 단어이며 참고로 프러시안과 블레이징의 또레나들이 하는 건 히또닷치라고한다.」 마이니치 선샤인 「...」 마이니치 선샤인 「한 줄 요약 어딨어?」
사실 나는 남의 커플로는 후히히한 망상을 잘 안해.. 왜냐면.... 그.. 나의 후히히 항아리는 굉장히 넓고 깊고 심연이라서 당사자들이 알면 날 반으로 썰어서 죽이려고 할 것 같은 그런 후히히가 많아서.. 아무리 나라도 양심이 아프다고 할까...
하지만 그게 아예 안 한다는 뜻은 아니고(????)
유키나냐.. 결혼식을 하고 나면 신혼여행을 가겠지? 나냐도 유식쟌도 여름합숙이 아닌 여행, 그것도 둘만의 여행은 처음이라 엄청 들뜬 기분이겠지. 가는 길에 유식이가 신나서 여행지 지도 펼쳐놓고 여기랑 여기에 뭐가 있대~ 여기도 가자~ 하면 나냐는 분석노트(??)꺼내서 흠 거긴 어느 루트로 가면 되야~ 하면서 막 분?석할 것 같고(???)
나 개인적으로 둘은 뜨끈따끈 남국으로 갔으면 좋겠어🥺 가서 차디찬 츠나지 앞바다엔 없는 산호초도 보구 바다거북도 만나고 돌고래도 봤으면 좋겠고(?)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서로 선크림도 발라주구 수영복도 서로 보여주는데 유식쟌 기합 너무 넣어서 으?헤한 수영복 입었다가 부끄러워서 뺘...뺫!!!했으면 좋겠구 나냐가 그거 보고 한숨쉬면서 자기 겉옷 걸쳐주는데 너무 작아서 유식쟌이 팔 구겨넣다가 뺘아아악...하는 것도 보고싶어(???) 해변가에서 잔뜩 놀고나면 느긋하게 둘이 저녁도 먹고 쇼핑도 하러 가는거지. 기념품은 뭘 사갈까 누구한테 뭘 줄까 하면서 아이쇼핑도 하고 특산물 구경도 하구 이때는 나냐도 돈 걱정 없이 편하게 쇼핑하면 좋겠다... 유식쟌이 '메이사한테 이거 줄까'하고 이상한 부족의 저주받은 가면 같은 거 집어들면 나냐가 먼 소리고! 하면서 츳코미도 걸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그렇게 잔뜩 놀고 호텔로 돌아와서 씻고 침대에 발라당 누워서 오늘 재밌었지~ 하고 얘기하다보니까 문득 깨닫게 되는 거야. 지금은 신혼여행이고, 오늘은 그 신혼여행의 첫날밤이라는걸. 조금은 어색하기도 하고, 어떻게 첫 물꼬를 터야할지 머뭇머뭇거리는 분위기 속에서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슬그머니 서로의 손이 겹쳐지고...
▣ 공립츠나지제1고등학교 츠나센과는 다르다 츠나센과는! 대충 남녀공학... 대충 공립 고등학교.... 매점은 1층이고 운동장은 넓고 달리기 전용 트랙도 있지만 강당은 조금 좁다. 뒤뜰엔 큰 벚나무가 있는데 그 나무 아래에서 고백하면 그 커플은 평생을 함께하게 된다는 전설이 있진 않고 그냥 전교생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신문부 전통의 선동과 날조의 주인공이 된다. 츠나지에서 유명해지고 싶다면 꼭 한번 해보길! 교풍은 자유로운편. 부활동 관련 지원을 잘 해준다.
▣ 고등부 2-D 작중 배경. 캐릭터들이 소속된 반. 3층에 있다. 센터 시험은 아직 멀었고, 1학년 때보다 학교 시설에 익숙해진 지금, 청춘을 즐겨보자. 개인적으로 반 분위기는 멧챠멧챠 활기차고 엉망진창(?) 각개전투(??)라고 생각하고 있다.
▣ 매점 빵 종류는 점심시간에만 판매한다고 한다. 야끼소바빵이 유명하다.
▣ 옥상 높은 펜스가 쳐져 있어서 안심! 학생들에게도 개방되어 있다. 다만 늦은 밤에 올라간다면 어디선가 통...통... 하는 소리가 들리고 뒤에서 누군가가...... 라는 괴담이 있다. 학교의 7대 미스테리 중 하나의 무대.
▣ 부활동 학교에서 지원을 잘 해줘서 일반적인 부활동뿐만 아니라 온갖 기상천외한 부활동이 난립하고 있다. 학교 공인 부활동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최소 부원은 2명으로, 가장 부원이 많은 곳은 작년 기준으로 귀가부였다.
▣ 그 외 교장 선생님의 풍성한 모발은 누가봐도 가발이라는 티가 난다고 한다. 가 아니라... 그 외 추가하고 싶은 것들은 자유롭게. 하지만 적당히 선을 지켜서 넣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