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554 가져와라 기대하마 대신 파란머리싸이코패스 올해도 마리카 은퇴못한 분 말고 다른 사람으로 내 개인적으로 이혜성은 모범고래씨의 첫 오리곡이어울리는 느낌이지만
>>555 하아아아아 겁나 맛있다 질문들 너무 맛있다 살짝 답하자면 "스트레인지를 시끄럽게 만들고 있긴 하지만 상대가 우리에게 덤비는 걸 방어할 뿐이야. 영역싸움이 심한거지." "뭐로부터? 인첨공으로부터 나를. 그리고 우리를. 내가 있을 자리를 찾을 뿐이야. 모르는 척 넘어가주지 않을래." "이미 무너졌고 부정했고 이제 받아들였어. 이해받을 생각이 없기에 이야기하길 체념했어." "이미 미움받을 각오는 했어."
>>564 귀엽다니 예상도 못한 () ㅋㅋㅋㅋㅋㅋㅋ 앗 혜성이 피에 익숙해졌다는거 왜이리 슬프지... (무한점) 초기때 이혜성이랑 동일인물 맞냐고... (좋음) 오 아슬하게 다닌거라니 이런 용기 굉장해 멋있어... 뭔가 깊이 순찰하다가 그냥 둘이 스몰토크 나누고 갈 길 가는 상황도 생각나네 (???: 근처에 못보던 사람이 나타나진 않았습니까?) ㅋㅋㅋㅋㅋㅋ 당장 최근만 해도 태오도 잠적했던적 있고 혜성이는 귀한 색적이니까 납치 걱정부터 했지 남들 반응 보고 사태 심각성 알아서 저울질 했듯지만
situplay>1597032551>600 아니 겁나 웃기네 경진이도 이혜성을 색적으로만 보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은 변합니다 이혜성은 그게 좀 빨랐을 뿐(?) 스몰토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다스베이더보이스보다 더 기괴한 변조 목소리로 아뇨 보지 못했습니다 하고 답하는 걸 듣고 싶다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4 A. "말을 할 때 짓는 표정, 목소리의 진동, 향기 같은 것 모두 다.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으니 꼭 안고 싶을까요. 다정한 미소를 볼 땐 치유받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좋아한다는 감정을 모른다면서 내 이마에 입 맞춰 주었죠. 같이 노력해 준다고 했고요. 그때 날 밀어내지 않은 것이 너무나도 고맙고 좋습니다."
>>357 A. 높이 올라가는 관람차. 혹은 >>높이 올라가고, 빠른<< 롤러코스터요.
>>383 A. 스킬아웃 아이들 말이지요. 아 쥐새끼들의 아이들이 겹쳐 보일 테니 심란하겠네요. 안티스킬에는 넘기지 못할 것이고, 그렇다고 그대로 방치할 수도 없을 것이고. 제 소속된 연구소나 아르바이트하는 보호 센터로 오지 않겠냐 권유할 거 같아요.
>>614 킹치만 경진이 혜성이랑 만날땐 맨날 색적만 해주는 (어라...? 혜성이도 웅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맞아맞아 사실 흐름 보면 경진이 변화가 늦은 편인거 같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스베이더는 취향인걸...(?) 그런 경진이 거따대고 "예 수고하세요" 이러고 그냥 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