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미사하란은 내공을 끌어올립니다. 상대방은 기수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의 검에서부터 자신의 몸에 이르기까지 붉은 곡선이 한 줄기 보입니다. 저 붉은 선은 명확한 상대방의 공격 궤도입니다. 그 검을 방어하기 위해 하란 또한 남아있는 한 쪽 다리에 힘을 주며 칼을 뽑아듭니다. 푸른 선이 하나 보입니다. 이 선은 자신이 공격하기에 가장 최적의 경로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 선만 따라간다면 무리없이 상대방에게 적중시킬 수 있을겁니다.
파앗...!
그 때에 붉은선과 푸른선이 교차합니다.
상대방 또한 이 붉고 푸른 세상을 보는 고수, 초절정의 경지입니다. 상대의 붉은선을 무력화하고 자신의 푸른선이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다면 그 순간 전투는 끝나고 말겁니다.
백야의 문파가 옆동네 문파를 잡아먹고 싶다고 쳐용. 백야의 문파가 월등한 힘을 가지고 있어도 정파라면(혹은 체면을 신경쓰는 사파라면) 명분이 필요해용. 그 문파가 선량한 민초를 괴롭힌다, 천륜을 어기는 사이한 무공을 쓴다 등등.. 일반적으로 그런 명분을 찾거나, 명분이 없다면 선동과 날조로 명분을 만드는 과정이 일반적으로 필요해용. 안 그러면 백야 문파의 평판이 심각하게 깎이거나 외부에서 제재가 들어올수도 있어용. 백야문파 안에서도 옆동네 문파를 치는데 회의론이 머리를 들 수도 있구용
그런데 강자존(강함이 곧 명분, 강한 놈은 뭘 해도 괜찮다)을 찍으면? 그게 가능한 힘만 있다면 명분작업을 스킵하고 저 문파의 재물이 탐난다는 성의없는 이유로도 공격을 할 수 있게 되는거에용. 내부에서도 그런 이유에 호응해주고 외부에서도 쟤들은 원래 저런 놈들이니 그러려니 하는 주의로. 가는..그런 느낌?
다만 역으로 더 강한 문파가 백야문파를 공격하면 명분으로 방어하거나 외부지원을 끌어올 수 없다는 단점도 있겠네용...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정글룰 속으로 뛰어드는 것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