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는 장례식장 앞에 서서, 그렇게 말했다. 세상이 흉흉해서 장례식장까지 와서 시비를 거는 이가 많기에, 가디언을 그런 ㅔㄷ에 부르기는 뭣하고, 대신 헌터가 앞에 서서 힘 있는 척을 좀 해달라는 의뢰를 맡았다. 그냥 의념 쓸 줄 아는 척만 해도, 앉아서 돈을 버는 의뢰라기에 수락했다만, 장례식장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좋지는 않았다.
"...지한 씨는 어디로 가셨으려나."
빈센트는 장례식장 앞에 의자를 하나 끌어서 앉고, 함께 의뢰를 하러 온 지한을 기다린다. //1
situplay>1596305075>512와 겹치지만, 진언주가 빠졌었네요. 차후 혼동이 없도록 situplay>1596305075>512를 하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겸사겸사... >>182 저말고 다른 분들은 양보하겠다 하셨었고.... 저도 이거 누가 가질래? 문제로 오래 끌다가 잊어먹을 바에야 차라리 그러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당... 강산이는 강산이대로 이번 의뢰에서 기술 2개나 얻어갔으니 전 그걸로 만족합니당.
이 시대에 보기 드문 낭만파네. 각박한 시대에 어울리지 않은 감성에 대한 순수한 감탄일지 아니면 씁쓸한 비웃음일지 모를 건조한 감상이 스친다.
"본인이 좋으시다면 달리 무엇이 중하겠사와요."
과거의 일로 바뀌었다 하니 가족이나 연인과 관련된 기억일까 별 의미 없이 습관적으로 공허하게 추측을 해나간다. 그래 소중한 인연이라, 그녀는 신을 모시지만 어린 왕은 인간이라 하기에는 어폐가 있을테니 인연은 아니다. 지금껏 그녀에게 있어 많은 의미로 좋은인연이란 죽은인연이였다.
"일체유심조, 모든것은 마음이 지어낼지니 지금의 의념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더 좋게 나아갈 수 있을 것이와요."
터벅터벅 걸음이 이어지고 전투가 벌어진 게이트 안의 풍경과 달리 비교적 평화로운 교정의 모습이 슬슬 가까워져간다.
▶ 모로코바산 황금 망고 ◀ 게이트 내에서 한정적인 시기에 열린다는 독특한 망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풍만한 의념의 힘을 머금고 있다. ▶ 소모 아이템 ▶ 아니 이 느낌은!! - 섭취 시 랜덤한 스테이터스가 4 증가한다.
▶ 물병자리의 별다림 ◀ 별자리 컨셉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장인 모로혜더의 세 번째 시리즈. 물병자리의 별다림은 그 이름처럼 새하얀 신발에 연푸른빛 별자리들을 새겨넣어 만들어졌다. 로베우의 가죽을 이용하여 만들어져서인지 매우 튼튼하고 가벼우며 땅과 공명하는 성질이 있어 움직임을 편하게 만들어준다. 소문에 의하면 이 물병자리의 별다림은 그의 세 번째 시리즈이지만 구매자가 손에 꼽는다고 하는데, 당시 그의 재료 수급으로 인해 그 숫자가 매우 적게 제작되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 장인 아이템 ▶ 별들이 가득 담기는 밤 - 필드 환경이 '밤'일 경우 긍정적인 효과가 발생할 확률이 증가한다. ▶ 가볍고 편하고 안전하게 - 이동 시 증가하는 망념량이 감소한다. ▶ 물병자리의 가호 - 필드 환경이 '밤', '물병자리'일 시 유성의 수호 버프가 발동된다. 감소한 체력이 회복된다.
situplay>1596505090>341 ▶ 굳은 야수의 피 ◀ 정체를 알 수 없는 야수종의 피를 체취하고, 오랜 시간이 지난 듯 보이는 혈액. 그렇더라도 평범한 혈통이 아니라는 것인지 야수 계통의 몬스터들이 접근을 꺼려하는 성질을 지니고 있다. ▶ 재료 아이템 ▶ 뛰어난 야수종의 피 - 제작에 사용할 시 F~E등급의 피어 효과가 부여된다.
situplay>1596505090>383 ▶ 아쿄바나나 ◀ 게이트 내에서 한정적인 시기에 열린다는 독특한 바나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망념을 녹여내는 힘을 머금고 있다. ▶ 소모 아이템 ▶ 기영이도 반한 그 맛 - 망념이 70 감소한다.
▶ 엘리시르 초콜릿 ◀ 프랑스의 엘리시르 레스토랑에서 극히 한정적으로 제작한다고 알려진 초콜릿. 이성에게 연심을 끄는 데에는 효과적이다. ▶ 소모 아이템 ▶ 화이트데이는 아직인데 - 이성 NPC에게 사용 시 호감도가 증가한다.
▶ 늙은 황금거북 도장 ◀ 두 목을 길게 빼고, 무언가를 마시려고 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는 황금으로 만들어진 거북이 도장. GP를 대신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소모 아이템 ▶ 고정가치 - 150,000GP의 가치를 지닌다.
situplay>1596505090>497 ▶ 달콤한 사과 ◀ 정체를 알 수 없는 사과. 들리는 풍문에 의하면 바이올렛 코스트인 선악과의 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마이너 카피 버전이라고 한다. ▶ 소모 아이템 ▶ 진실을 깨닿듯 - 사용 시 경험치를 획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