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1:1 카톡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5396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현실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재밌게 놉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а́ 는 항상 보고는 있음.
[규칙]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 (상황극판 룰에 걸리는 일 제외)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문신 썰 자몽 / 시트러스 : 기겁 / 정색. 살을 찢어서 거기에 염색약을 넣고 몸속의 세포들이 그 염색약을 삼키고 죽어가면서 겹겹히 쌓인 모습을 보고 즐긴다고??? 인간들은 왜그래??? 그래도 풍선 표면에 매직으로 그림그리거나 하는 건 자몽이는 좋아하고 시트러스는 어색하지만 싫어하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헤나 같은 건 예쁘라고 하는 거구나 생각할 수 있고, 문신은 그걸 넘어선... 크로커스 : K-여고생은 문신을 하지 않아요. 머리채가 뜯기기 때문이에요. 부모님이나 선생님이나 아무튼 적이 많습니다. 진리 : E.G.O gift 중에 문신 형태인 것도 있다지요? 모자나 이것저것 달리는 것보다는 가벼워서 좋겠네요. 신체 강화를 위해 몸을 개조하는 수술이 있다던데 문신으로도 가능한 걸까요?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다면 괜찮을지도. 아, 난 안 할 거에요. 정도의 감상입니다. 한다면 목을 타고 올라오는 불꽃 같은 느낌의 검은색. 율령 : 누가 자기를 꾸미려고 하면 인형처럼 앉아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해주면 받는다 정도. 한다면 목줄처럼 목을 타고 올라와 조이는 느낌의 검은/흰 가시덩쿨.
https://ibb.co/5xCJb5B 글담출판사 안데르센 동화집 <눈의 여왕>에 수록된 <나이팅게일>의 삽화, 규하라는 일러스트레이터 분이 그린 가짜 나이팅게일이에요. 그림 정.말.예.쁩.니.다 율과 령 모두 이런 느낌의 고급진 기계 새라는 설정. 이제 와서 말하는 거지만 율령의 모티브가 나이팅게일이라고 했죠? 정확히는 이 가짜 나이팅게일입니다.
TMI) 가짜 나이팅게일이 무엇이냐에 대한 설명 보통 나이팅게일 하면 플로렌스 나이팅게일이나 노래 짱 잘하는 새 정도로 기억하실텐데 안데르센의 동화 중에도 있습니다. 중국에서 제일 아름답게 노래하는 새 나이팅게일이 황궁에 불려가서 중국의 황제 앞에 노래하고 황궁 새장에서 살게 되어 온 나라에 나이팅게일의 이름이 퍼지는데, 어느 날 일본에서 황제에게 기계로 된 가짜 나이팅게일을 선물해요. 평범한 작은 새처럼 보이는 나이팅게일보다 화려하고, 나이팅게일처럼 아름답게 노래하지만, 이상하게 나이팅게일과 같이 노래하게 하면 박자가 어긋나서 듣기 싫은 소리가 되는 기계 새를요. 그래서 기계 나이팅게일 때문에 진짜 나이팅게일이 황궁에서 쫒겨납니다. 여기까지만 아시면 됨. 나이팅게일을 쫓아내는 대신 언제든 원하는 노래만을 몇 번이고 반복해서 부르게 할 수 있도록 똑같이 기계 새로 개조해버렸다는 IF = 율령. 둘 중 하나는 듣기 싫은 말했었던 충신이고, 나머지 하나는 듣기 좋은 말만 하던 간신. 결국은 똑같은 꼴이 됐지만요. 너도 똑같은 꼴이 되어버릴 수 있다는 일종의 경고? 같은 느낌.
나이팅게일하면 사서주는 한 남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한테 고백하려고 그 여자가 좋아하는 빨간 장미 찾아다니는데 남자를 좋아하던 나이팅게일이 남자 도와주려고 일부러 남자 집 뒷마당에 핀 흰 장미 가시에 자기 심장 찔러서 빨갛게 피로 흰 장미 붉게 피워낸 그 이야기밖에 모르는애옹...
헉 긍정적인 일이었군요 까까받아먹는일까지 질투하는 얀데레순애 을매나 맛있게요 더 안조아하는거 업나용
신입씨 못전해줬다고 털레털레 교육팀 와서 말하고 가면 잠깐 휴식시간 때 정보팀 로비에 사탕바구니 들고오는 진리 진리... 자유시간 많겠지... 고참인데 공꿈같은거 입고있으면 알레프 바브 이런애 관리는 꿈에도 못꿀테니 낮은 등급 환상체만 관리할거잖아... 작업시간도 빨리끝나고 치료에 시간 안써도 되고... 시련제압에도 안나가겠지...
>>374 (머릿속에서 도망쳐 사라지는 얼빵이 정보팀 신입 캐릭터의 정보 덩어리)(사라바다)
캬아아아 서로의 대처방법이 다르지만 싫어하는거 똑같은거 와 여기 맛집인데요?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신입이 환상체한테 꽃 조금 받아가지고 팀장님 팀장님 이거 정보팀 로비에 장식해도 되죠? 하고 바쁜 달새 붙잡아 와랄랄라 하는데 꽃다발 바로 낚아채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신입 데려가는... 그런 걸 상상하고 있는데 이런 캐릭터가 맞을지? 🤔 근데 선물이랑 인형 버리는거 이거 진짜 와 뭐라 말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쩐다 진짜 (하파짝) 사실 얀데레는 메이저 아닐까요? (특:라고 말하는 장르가 주로 마이너인 편)
양갱은 다른 교육팀 직원들에게 노나주고 과자나 떡같은건 상담실에 배치해놓겠죠. 자꾸자꾸 손이 가는 간식거리... 간식 먹으려고 상담오는 애들도 있을지() "이런 무사안일한 직원이 그런 곳(목숨을 걸고 작업해야 할 만한 곳)에 가면 싫어하시지 않을까요~"라고 생글생글 웃으면서도 딱히 거절은 안 할 거 같고. 오히려 궁금해하거나 조금 반기는 느낌?
꽃 로비에 장식해도 되냐고 물어보면 어디 배치하는게 좋을지 고민하다가 알려주는 달새쟝과 멀리서 보고 오해하는 에디.. 으윽 뇌에 힘줘서 앤오캐 적폐해석 참기 99단계지만 쓰레기통행은 확실하지 않을까요 히히히 달새쟝 선물 버리는건 뭐라 안하는데 인형은 쪼끔 아쉬워하는편.. 만약 오래 가지고 다니던 나름 애착생긴 인형이면 뻐팅기다가 결국 넘겨주고(끄으덕) 얀데레는 마이너가 아니라 메이저 맞습니다 얀데레 좋아 얀데레 최고야 이히히히
여기저기 배치된 간식덕에 교육팀은 상담하러와서 간식받아가는 곳으로 변하고.. 교육팀장은 이걸 제지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자기도 상담해주면서 간식먹는게 버릇되버리는바람에 아아 간식이 사방에 가득해가 되어버릴지도요 (빵긋) 달새쟝 진리쟝 반응 보곤 쪼끔 고민하다가 만약 생각 있으면 팀장실 찾아오라구 하고.. 에고수트하고 장비 바브급 이상으로 해서 남는거 있는지 살펴본다음 남는 장비 + 진리쟝 스텟 살펴서 관리하기 좋은 환상체 명단 만들어서 같이 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