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433 NPC 설명에 따로 특출나게 무언가 기술된 것이 없다면 평범하고 무난한 성격이에용! 홍홍홍! 모난데 없구, 남들이랑도 잘 지내면서, 살짝 소심한 면모도 있고 당찬 모습도 보이죵! 할아버지를 참으로 좋아하기도 했어용!
류호에 대해서는 사실 잘 알지 못해용! 오히려 류호가 경희에 대해서 더 잘 알 가능성이 높죵! 그래도 류호가 할아버지의 임종을 지켜주었고, 어릴 때 부터 보아서 외모에 대해 그나마 익숙하고, 심성이 착한 편이라는걸 알기 때문에 호감도 4가 나왔어용!
>>434 "아오. 귀신같은 교두. 무슨 물까지 뿌려가면서 깨우냐." "뭘 그렇게 투덜거려? 오늘 되게 꼬시던데. 누가 그러게 깨우는 것도 무시하고 쳐 자랬냐?" "아니 그래도 좀 알려주지." "응~교두 일급무관이야~최소 입마관 수료할 때 부터 일급무관이어야 가능해~우린 삼류도 안돼~" "하. 니들은 내 인생에 도움안된다." "너만 하겠냐?" "말을 말지. 어휴. 청 교두 그거 진짜 무섭던데." "자다가 물 맞으면 나라도 무서울듯." "쿠쿠루삥뽕~" "그런데 수업은 솔직히 좀 졸린게 모순이라고." "약간 도덕수업 느낌이지 아마?" "그것보다는 역사학 아니었냐?" "무슨 소리야. 인성학이잖아." "?" "??" "그러고보니 청 교두 그 사람은 무슨 과목이더라." "사실 안들어서 우리도 잘 모름." "이거 맞다." "하...아무튼 또 안걸렸으면 좋겠다. 개무서워 진짜." "응~넌 다음에도 예약이야~너 개찍혔어~" "야이!"
주먹으로 몇 대 치면 야바위꾼이 아니라 그 누구라도 상대해주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청려는 그 생각을 굳이 입 밖으로 내지는 않았다. (류호의 얼굴을 봐도 어떤 표정인지 제대로 알 수는 없었지만 행동이나 어조로 어떻게든 추측한 바로는) 류호도 지금 상황을 괜찮아하는 것 같았으므로, 이대로 몇 판 더 하다가 술을 사준 다음 조용히 헤어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다.
>>4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9 착한 것과 조별과제조장을 하는것은 다른 것으로서(아무말 >>429 다행이에용!!!!! >>431 정확히는 김캡이 막아놓은 거에용! 저한테 고마워하세용!(???? >>432 홍홍홍! 기대하시는거에용! 그리고 김캡은 스불재로 무너지게 되는데...... >>435 첫 임무가 절정고수 암살...이었어용... >>442 찻잔 속의 태풍으로 인해서 이제 좀 사람다워지는거에용! >>444 천마에게 있어서 용이란? 살아움직이는 내단 >>445 절대악이 존재함으로써 작은 악들은 감히 절대악에게 항거하지 못하고 선을 추구하게 된다...
메인 : 의천도룡기 - 도검여몽 https://youtu.be/T675QhzOIMY 시트스레 0번에 써있는 '모든 인간은 결국 죽는다는 것을.' 이 제일 먼저 떠올라서 '은혜와 원한 덧없고 공허하구나. 삶고 죽음 모두 덧없구나' 라는 가사가 있는 이 곡을 골랐어용!
정파 : 테일즈위버 - 홍순 https://youtu.be/HuxH5EM45zA 정파라는 이미지가 주는 안정감이 있잖아용? 하지만 정파라고 전부 같은 마음으로 사는 건 아니라는 점에서, 여러 악기가 정파 소속 문파들처럼 균형을 지키면서 견제를 이어가는 느낌을 중시했어용!
사파 : DMC5 - Bury the Light https://youtu.be/Jrg9KxGNeJY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에 나오는 버질이라는 캐릭터 테마인데용! 스포가 될 수도 있어서 자세히는 얘기할 수 없지만 이 친구는 강한 힘을 위해서라면 뭐든 다 해용. 오로지 힘이 정의라는 점에서 사파하고 어울리지 않나용?
마교 : 마비노기 - 대지를 뒤흔드는 낯선 신성 https://youtu.be/aylSJZQReMo 천마는 스스로 하늘로 올라가 선계의 문을 부숴버렸잖아용. 그런 천마와, 천마를 믿는 마교. 말 그대로 낯선 신성이지용!
석가장주 : 영웅의 군단 - 레테 https://youtu.be/bpoWUALiQAo 석가장주가 죽은 걸로 시작된 사건이잖아용? 그래서 석가장주를 떠나보내는 사람들의 슬픔에 집중해보려고 했어용...
대화산논검 : EGOIST - 咲かせや咲かせ https://youtu.be/ZfY5b-_Oi_8 화산논검은 무림인들에겐 축제이기 때문에 즐겨라! 하는 곡으로 골라봤어용! 실컷 떠벌려라! 네가 주인공이다! 라는 거예용!
예은낭자 : Highlnd - How To Love (ft. Rachel Lorin) https://youtu.be/FIHdqMzZHy4 '나는 아직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있는 것 같아', 라는 가사가 있는데용. 예은낭자는 고수긴 하지만 인간관계에 대해서는 아직 미숙한 점이 있잖아용? 그런 점을 찝어본 것이에용!
무림맹주 : 보노보노 - 지름길로 가고파 https://youtu.be/Si9i1J81A_w 무림맹주가 조별과제 조장이라면서용? 조별과제 하면 역시 보노보노지용...!
흑천성주 : 킹스레이드 - 자격 https://youtu.be/rPuvSCxkUcM 사실 흑천성주에 관해서는; 하나도; 모르는데용;... 그래도 검고 어둡고 강하지만 또 아주 나쁜 놈은 아니라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하고 열심히 머리를 굴려봤어용!
제일소교주 : 블레이드 앤 소울 - 소용돌이 사원 https://youtu.be/lRF5PbyPxQA 얌전하게 시작했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몰아치는 것이 조용히 교주 자리를 노리는 소교주님하고 잘 어울려 보였어용. 소용돌이 사원에서 나오는 보스는 사실 곤륜파의 마지막 생존자라는 점도 하나의 포인트인 것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