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 00 이 되면 나메 '경매진행자' 가 진행 물품 설명을 올리고, 즉시 진행합니다.
~~ 물품 목록 ~~
▶ 아키히의 불안정한 탄생 ◀ [ 기지와 신비의 마법사 아키히는 이따금 자신의 숨결 속에서 별을 녹아내었다. 녹아내린 별들은 형태를 이루었고 곧 하나의 반짝이는 보석이 되어 지상으로 떨어져 내렸다. 이 보석은 이런 아키히의 숨결이 녹아내린 특별한 힘을 가진 물건이다. 다만 오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키히의 힘이 크게 감소하여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 ▶ 소모 아이템 ▶ 아키히의 별을 받아내다 - S 미만의 스테이터스를 최대 S로 상승시킨다. 단, 상승치는 신체, 신속, 영성, 건강의 증가 수치를 따른다.(즉 매력 A - S가 아니라 매력 A(64) - A(96)) ▶ 소멸하는 별의 노래 - 낮은 확률로 증가된 스테이터스에 맞는 스킬 하나를 획득한다.
▶ 미약한 창조의 어리하 ◀ [ 투박한 형태로 영원히 박동하고 있는 살아있는 심장보다는 조각한 그것을 닮은 물체. 손에 쥐고 있으면 알 수 없는 박동소리가 울리고는 한다. 별의 주권이 존재하던 시대. 한 별의 주인들은 별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힘을 녹여내었고 그 사이에 별의 방향을 결정짓는 운명이라는 흐름을 불어넣었다. 운명이 만들어진 직후 이따금 운명의 흐름은 몇몇 파편이 되어 별에 떨어지곤 하였다. 어리하를 소유한 자는 원하건 원하지 않았건 운명의 주역이 되고 혼란스러운 흐름 속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야만 한다. ] ▶ 코스트 - 파괴 불가 ▶ 별의 운명을 역행하다 - 캐릭터의 과거사를 조정하여 사건을 강제로 삽입한다. 삽입된 과거사에 따라 캐릭터의 영향력이 변화하게 되며 그에 따른 메리트와 디메리트를 얻는다. ▶ 한 번 시작된 흐름은 돌아갈 수 없으니 - 어떠한 아이템과 방법을 사용한다 하더라도 이루어진 운명은 역행하지 않는다. 캐릭터가 시트를 내리더라도 사건은 여전히 남아 세계에 영향을 주게 된다. ▶ 인디고 코스트 : 탄생자 - 운명에서 떨어진 미약한 파편. 운명을 개변하는 힘을 가지게 된다.
▶ 수다쟁이 수련 기계 ◀ [ 당신의 기술이 쉽게 상승하지 않아서 아쉬우신가요? 나는 더 강해지고 싶은데 경계에 부딪히셨다고요? 여기 그런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줄 물건이 있습니다! 루나 샵의 엄선된 물건, 수다쟁이 수련 기계는 짧은 시간에 당신에게 기술의 방향과 방법을 말 그대로 '때려 박아서' 당신의 기술을 한 단계 높은 곳으로 안내할겁니다. 단,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아시겠죠? ] ▶ 소비 아이템 ▶ 라떼는 말이야 수련할 때 누가 가르쳐주면 네네 하면서 들었어 이녀석아 - 수련 중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몇 개의 질문을 통해 정답과 오답을 가린다. ▶ 이것도 못 따라서 네가 뭘 배우겠냐 다 너 좋으라고 하는 소리지 - 이 과정에서 정답의 갯수에 따라 기술의 숙련도를 최소 한 단계에서 최대 일곱 단계 올릴 수 있다. 단 기술의 가치적 등급에 따라 상승하는 숙련도는 유기적으로 변화한다. ▶ 벽이 뭔데 그게 다 니가 게을러서 그런 거 아냐 하루라도 더 배울라고 쫄쫄거리면 어련히 안 알려줄까 - 이 과정에서 도달하는 벽의 생성을 무시한다.
▶ 사랑의 알 ◀ [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작은 알. 가끔 움직이기도 한다. 사랑으로 돌봐주다 보면 무언가 나오게 될지도? ] ▶ 소비 아이템 ▶ 사랑으로 품어주세요 -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알은 부화한다. 이 과정에서 캐릭터가 한 행동, 언행, 성향 등의 영향을 받는다. 탄생한 펫은 25레벨의 기본 레벨을 지닌다. ▶ 내가 알에서 태어났다고 호구는 아냐 - 펫의 호감도는 0에서부터 시작한다.
순서는 다이스로 결정합니다. 첫번째 경매 물품은 .dice 1 5. = 3
~~~ 진행 규칙 ~~~
경매 참가자는 나메 뒤에 (경매)를 붙인뒤, 진행에서 선언하는 것 처럼 # ~ 코인! 으로 기입할 것. 캡틴이 특별한 언급이 없으셨음으로 최대 배팅은 100. 동점일 경우 1d100 을 굴려 높은 쪽이 가져갑니다. 자신이 입찰하고 싶지 않은데 일부러 가격을 높이는 행위는 자제. 다른 사람의 코인으로 대리 경매는 불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대기 시간은 5분으로 생각 중. 그 사이 최고가가 갱신되지 않으면 낙찰. 다만 사정상 구매 의사가 있지만 실시간 참여가 어려울 경우, 의사를 밝히면 진행자 재량으로 대기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쿠야주를 위해 이것도 설명하긴 해야겠군. 원한다면 코인을 캡틴에게 "대출" 받을 수도 있어. 다만 이 경우 담보로 맡기는 것은 캐릭터의 스테이더스임(1코인 당 스테이더스 1) 즉, 다 갚기 전까지 담보로 맡긴 스테이더스는 감소되어 있는 상태며 빚을 갚는걸 포기할 경우 해당 감소량 만큼의 스테이더스를 영구 손실함. 이자는 빌린 원금의 0.2(올림)임. 15 코인 이상일 경우 스레로 가는 코인도 상환에 포함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론 일상으로 돌린 코인으로만 갚게 되어 있음.
다만 이건 진행자가 아닌 내 충고인데, 100개 싸움과 비비기 위해서 40개 대출은 정상적인 진행을 불가능하게 만들 디메리트와 그걸 갚아야 된다는 상당한 압박감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음으로. 대출은 계획적으로 신중하게 고려해서 하기를. 캡틴 말로는 갚는 기간 자체는 없다고 하심. 3일 안에 코인이 소멸하기전에 최대한 좋은 장비를 얻고 싶다면, 조금 정도는 대출해도 괜찮을지도 모르지.
몇가지 더 있기는 해....근데 별로 하쿠야주에게 권하고 싶을만한 목록은 그다지 없어. 개인 교환은 명확한 리스트가 있는게 아니라, 원하는걸 제시하면 캡틴이 측정가를 말해주는 형식이거든. 연성권(캡틴이 멋진 작품 써주는거)이 30코인, 시험스킵권(시험 공부 자동 완료)이 10코인 이런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