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ㄴ공격 다이스를 굴리는 대신, 회복 다이스를 굴리거나, 자신의 다이스 값 만큼 아군 랜스의 공격 다이스 값에 더해줄 수 있다.
의념기 - 로우 리스크, 하이리턴 ㄴ 0-100 다이스를 굴려 나온 값이 50이상인 경우 발동. 적의 버프를 전부 해제한 뒤, 아군 한명의 체력을 전부 회복시켜준다. 50 미만인 경우, 아군의 버프를 전부 해제한 뒤, 적의 체력을 회복시켜준다.
특성 ㄴ 셔플 ! - 로우 리스크, 하이 리턴의 버프, 디버프 중 하나를 랜덤하게 적용시킨다. ㄴ 숙청여제 - 자신에게 오는 모든 공격을 다른 아군에게 돌릴 수 있다. 이때 아군이 받는 데미지는 10 - 20 다이스를 굴려 나온 값을 더한다 ㄴ 제노시아의 도박마녀 - 자신이 굴리는 모든 다이스값을 취소하고 다시 굴릴 수 있다.
그래서 가디언이어야만 하는 이유를 찾아 보니 얜 사람들을 좋아하고 가디언이 되서 게이트를 해결 하고 다니면 사람들이 행복해지는게 좋다. 가 되는데 어디까지나 '사람들이 행복해진다'는 결과를 위한 수단이 뒤어버리기에 그것도 애매 왜냐면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건 선도부나 교감 선생이 말했듯이 가디언의 역할이 아니고 가디언이어야만 하는 이유를 만들어야되는데
정훈은 한숨을 내쉬면서 고개를 숙이며 그렇게 말하고 자판기쪽을 바라보며 ' 그래도 피해를 보는 분들이 있으니까 그런건 하면 안돼요! ' 라고 훈계합니다. 훈계한다고 해도 상대는 기계인지라 들어먹을 일이 없지만요! 자판기는 그저 정훈에게 :P 하는 표정을 띄워보일 뿐입니다.
" 앗, 감사합니다. "
정훈도 콜라 브랜드를 따지는 편은 아닌지라 에미리가 주는 펩시콜라를 두손으로 감사히 받아 개봉한뒤 바로 한모금 들이켭니다. 크... 전투(?)가 끝나고 난 뒤에 마셔서인지 더 시원한 것 같네요! 물론 맛 자체는 과일음료쪽을 더 좋아하지만 말입니다.
" 혹시 성학교 학생이신가요? "
자판기를 보고 놀라던 모습을 보면 우리학교 학생일리는 없고.. 청월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아닌 것 같다고 해야하나? 그러면 남는 학교가 성학교 뿐이다.
>>200 거창하게 영웅이 되고 싶은 마음도 없고 그렇다고 진정으로 타인의 생명을 중요시해서, 구하기 위해서 가디언이 되려는 것도 아닙니다 에미리는 그저 자기 때문에 죽은 한 사람에게 속죄하기 위해 가디언이 되고자 하는 아이에요 ٩(๑❛ᴗ❛๑)۶ 굉장히....안이타적임......
특성 ㄴ에릭펀치! - 성현이 정권을 날려 방어도를 부숴버린다. 1턴 동안 방어도를 무시한다 (1회 한정) ㄴ귀왕연격 - 10-20 다이스를 굴려 공격한다. 이후 연속적으로 귀왕 연격을 쓸 때 마다 최소 최대값에 10씩 더한다 (최대 100-110) ㄴ청월의 랜스 - 꿰뚫는 창, 연격, 의념발화를 사용한다. 1턴 동안 충전한 후 60-90 다이스를 2번 굴린다 (1회 한정)
다림의 오늘 풀 해시는 뭘_기대했어_사랑한다는_말_자캐버전 제게서... 연인간에 나오곤 하는 말을 원하시는 분이 혹여나 있다면... 이라고 가정해볼까요. 아마 저는 그런 말들을 제대로 주지 않으려 노력하겠지요. 그녀는 당신을 똑바로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아프면_우는_자캐 아파도 안 울고 버티고 버틸 스타일이긴 한데 진짜 병원도 혼자서 못가고 폰을 잡지도 못할 정도로 크게 아픈데 아무도 모르고 자기 혼자뿐이고 그럴 때에 다림주 직권남용으로 울린다면 그마저도 소리도 못 내고 눈물 몇 방울만 흐르다가 운 것도 모르게 눈물자국도 사라지겠지요.. 결과적으론 알아서 일부분 회복하고 겨우 병원 가거나. 지각 같은 걸로 누가 열쇠 가지고 문 따서 들어와서 병원 데려다지거나..(고개끄덕)
어느날_자신이_괴물이_된다면_자캐는 이거 빼박 망념화 아니냐는... 근데 망념화는 묘사 보면 본인은 햅삐한데 밖은.. 이라는 느낌인 기분이 좀 들었는데.. 본인이 위화감을 느끼려나. 이렇게 행복할 리가 없다. 나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무엇을 했는가? 같은 그런 거 느낄...까..(곰곰) https://kr.shindanmaker.com/977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