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적의 차이보다는 그냥 사람의 생각이 다른 것 뿐이겠지만요. 선배님의 말에 저는 애매하게 긍정하였답니다.
"동감하지 않을수 없사와요......💦 "
두분 모두의 말씀에 긍정한 것이지만 속으로는 달랐습니다. 지훈군의 말대로 청월에서 4년을 버틴다는 건 정말로 대단한 것이지만, 그것보단 역시 사람이 괜찮아야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청월같이 빡빡한 데에서 멀쩡한 성품을 가지고 졸업하는 것 만큼 대단한 게 없사와요!! 진심으로 하는 말이니까요!!!
"맞다🎵 그렇네요~ 저도 슬슬 공부하러 돌아가봐야 할 것 같사와요~? "
하여튼간에. 슬슬 공부하러 돌아갈 시간이기도 하기에 저 역시 가야 할 것 같다며 어깨를 으쓱였답니다. 그나저나 오늘 저는 춤을 추지도 않았고 조용히 지켜보기만 하였으니까요? 설마 가디언넷에 최고로 이상한 머리 하고 다니는 사람 봤다 이런 글 올라오거나 하진 않겠지요? 그나저나 결국 크로와상에는 손을 대지도 않았네요. 기숙사에 들어가서 먹는 걸로 해야 할 것 같답니다.
"오늘 두분의 멋진 춤을 볼 수 있게 되어 기뻤답니다. 남은 하루 부디 평안하시어요.....🎵 "
꾸벅 인사하며 조용히 물러나려 하였습니다. 자아, 일단은 돌아가봅시다!
//(대충 이번 턴이 막레각이 될 것 같단 애옹) 두분 모두 미리 수고하셨습니다............😭😭😭
현재 이 어장에선 일상을 돌리면 '코인' 을 주는 이벤트를 해요. 주요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일상을 돌리면 하나당 한개 2. 스레가 1000이 되서 다음 스레로 넘어가면 3개 3. 캡틴에게서 직접적으로 받음(진행 후기라던가 등으로)
이것을 계산해서 정산스레에 올리면 반영이 되요. 그럼 이 코인을 모아서 어디다 쓰느냐?
1. 이번주 일요일에 열리는 경매에 참가한다 2. 캡틴에게 원하는 물건을 제시하여, 그 값에 따른 코인을 교환한다.
이 두가지 사용법이 있는데 사실 1번 같은 경우엔 먼저 오신분들이 모아둔 양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물건을 잡기가 어려울 겁니다. 다만 그래도 2번을 이용하면 유용하게 쓸 수 있는데, 가장 추천해드릴만한 선택지는 35코인을 모으면 숙련 등급의 나름 괜찮은 메인 장비를 주신다고 합니다. 50코인이 넘어가면 장인 등급이 되구요. 이 코인을 수급할 수 있는 것은 3차 경매 까지입니다. 2차 경매는 이번주 일요일에 열리는걸 감안했을 때, 이 이벤트는 아마도 2~3주간 더 진행 될겁니다. 코인을 얼만큼 모을 수 있을지를 계산해서 본인에게 필요한 것과 교환하면, 저희 같은 뉴비에게도 크게 도움이 되겠지요!
또한 현재 진행중인 다른 이벤트로썬, 아까 추천해드린 영웅서가 사이트 아랫줄 보시면 초보자를 위한 커맨드가 있습니다. 선언하시면 망념회복제랑 돈을. 거기에 추가로 이 스레의 장단점을 후기라던가 감상으로 남기시면, 망념 인형과 영웅 각성이라는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망념 인형은 일종의 에너지 서브탱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0 이하에서 일상을 돌리면 추가로 망념 깎이는걸 저장해서, 최대 100까지 채운 후에 언제든 꺼내 쓸 수 있어요. 다만 어디까지나 최대 100까지란 것일 뿐, 사용한 망념 인형은 다시 채워넣을 수 없습니다. 1회용이에요.
또한 영웅각성이란 아이템은 두가지 효과가 있는데, 하나는 히어로 모멘트라고 중요한 순간 캐릭터를 각성시켜 어마무시한 힘과 함께 명장면을 발동시키는 초필살기와 오퍼레이트 위스프라고, 캐릭터가 원하는 질문 하나를 캡틴이 전지전능한 시점에서 완벽한 답변을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즉 어마어마어마 하게 좋은 아이템들이니, 필히 챙기셔서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허선생 챌린지에 관심 있으시면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릴게요. 다만 아까 띄운 링크중에서, 이스터 에그중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것들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나쁘진 않아요. 특히 하늘 올려다보고 중얼거리는 것만으로도 딱 1회지만 모든 망념을 초기화 시켜주는 이스터 에그가 있는데, 완전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