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사회적 상류층 (CP -5) 세상이 이 지경이 된 이후 비록 여전만 못하다고 해도 여전히 당신은 영광스러운 삶을 살았고 그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완벽히 보장된 안락함 따위는 없이 이전보다 두 배는 더 악의로 가득 찬 세상과 마주하고 당신을 줄곧 지켜내야만 해요. 과연 당신은 과거의 영광을 완전히 되찾거나 아니면 비참하게 몰락하게 될까요?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어떻게 어디에서 언제 할지에 따라 달려있습니다
●시작시 재화 수준을 CP 소모 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NPC는 캐릭터의 사회적 지위를 알아보고 경의를 표하며 무언가의 혜택을 주거나 할 수 있습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혹은'이 세상의 것이 아닌 것' 배경이면 선택할 수 없습니다
특성:마술사 (CP -5) '안개' 자체의 불가사의한 만큼이나 안개 이후 기이하게도 몇몇 사람들은 안개 자체나 포크 크롤러가 해 보이듯이 초자연적인 현상을 일으켜 그걸 부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인류의 대부분은 그것을 주로 '마술' 아니면'마법'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미신이거나 창작물에서나 볼 수 있었던 바로 그런 것들이었죠. 그들은 '마술'을 부리며 명백히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러한 모습을 이롭게 보고 있지만 않다는 것이에요 실제로도 이건 끔찍한 악몽이 될 수도 있는 위험한 행위이고 그런 인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마술'을 사용 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으로 다양한 이득이나 손해를 받을 수 있는 판정이 가능해집니다 ●'마술'에 관련된 도구를 재화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도구, 인물, 환경을 알아보거나 그것을 활용하려는 시도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이면 선택할 수 없습니다
특성:행운 (CP -5) 당신이 살아오면서 지금껏 느껴왔던 것은 좋은 일을 여러번 경험했을 뿐만이 아니라 그렇지 않은 일조차 결과적으로는 좋게 되는 것 있었습니다. 이것이 행운이라고 부르는 그것이겠죠 이것이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보고 싶지 않나요? 당신이 그것에 좋든 아니든 결국은 보게 될 거에요
●언제든지 판정에서 결과를 무효로 하고 동일한 판정에서 한번만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불운과 동시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특성:불운 (CP +5) 어찌 된 일인지 당신의 삶은 대부분 쉽게 풀린 적이 없었던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다른 사람이라면 사소한 것일 수도 있는 것 조차도요. 이게 사람들이 말하던 불행을 타고난 사람이라는 것이겠죠 그런데 누군가 말하기를 행운과 불운의 차이는 그저 관점의 차이일 뿐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모든 판정에서 주사위를 1개 더 굴립니다 ○행운과 동시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특성:신속 (CP -5)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을 만큼 빠르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도 그만큼 행동할 수 있다면 더 나아가 사람조차 아니라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요
●한 턴에 2번 행동 할 수 있습니다. 행동마다 따로 판정을 해야하며 두 번째 행동은 모든 행동에 대하여 주사위를 하나 더 굴립니다
특성:강인함 (CP -5) 당신의 몸을 이루며 받쳐주는 온갖 구성들은 굳센 힘줄, 단단한 뼈, 질긴 피부를 비롯하여 다른 사람들에 비교하였을 때 견고한 신체를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을 죽이기란 조금 더 힘든 일입니다만 안이하게 행동하지는 마세요 죽음이란 누구든지 거둬가기 위해 열성적으로 일합니다
●캐릭터의 사망까지 버텨낼 수 있는 부상 한도가 5개 증가합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이면 선택할 수 없습니다 ○나약함과 동시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특성:나약함 (CP +5) 당신이 어떠한 지병을 앓고 있는 것이든 선천적인 이유이든 간에 당신의 신체를 이루는 온갖 조직들과 골격은 다른 사람들에 비교하였을 때 연약해서 무엇이든 간에 쉽게 무너지고 맙니다. 당연하게도 이건 이전에서도 그렇고 변화한 세상에서는 더더욱 좋은 증상은 아닙니다
●캐릭터의 사망까지 버텨낼 수 있는 부상 한도가 5점으로 감소합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이면 선택할 수 없습니다 ○강인함과 동시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특성:메타물질 구조 (CP -5) 당신의 기본 구조는 설계 수준에서 고강도 메타물질이 사용되었고 이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거기에 당신의 '제조단가'도 두 배는 더 강력해졌습니다
●캐릭터의 사망까지 버텨낼 수 있는 부상 한도가 10개 증가합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 전용 특성
특성:복합재료 장갑 (CP -5) 당신의 설계에서 내부 구조를 외부로부터 충격에 더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고 이는 많은 장갑으로 나타납니다. 당신에게 제대로 된 피해를 주려면 상대방은 평소보다 노력해야 될 겁니다
●캐릭터에게 장갑이 5점이 존재하는 것으로 취급됩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 전용 특성
특성:현장 수리 체계 (CP -5) 당신에게는 언제든 스스로를 자체적으로 수리할 수 있도록 특수한 장비들이 내장되어 있고 이것을 활용하기 위해서 변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이런 섬세한 작업을 전투 중에는 한다는 것은 매우 좋지 않은 생각이니까요
●특성 사용시 전투 중이 아닐 때는 부상을 전부 제거합니다. 전투 중에는 현재 턴에 다른 행동을 하지 않았다면 힘 판정을 시도해서 성공이라면 자신의 부상을 2점 제거하고 실패라면 아무런 효과도 없습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 전용 특성
도구:복원 나노 주입기 능력도 그럴 의지도 시간도 없는데 크게 다치고 부셔졌다면 이 최신예 기술이 탄생시킨 궁극적인 산물 중 하나인 도구를 구매하여 만끽해보세요! 이 값비싼 물건은 당신의 몸을 완전히 고쳐 주거나 당신이 이것을 지니고 있을 때 비록 한번 뿐이지만 당신이 사망할 순간에 그걸 방지해 줄겁니다. 멋지지 않나요?
●부상 한도를 초과 했을 때 사망을 방지하고 부상을 전부 제거하며 1턴간 행동 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면 부상을 모두 제거합니다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화 250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잰행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구:구급 상자 전문적인 의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온갖 종류의 각종 의료품과 도구가 충분히 담겨 있는 세련된 모양의 상자입니다
●사용하면 부상의 개수 만큼 [고난] 수준으로 지식 판정을 하고 성공한 수 만큼 부상을 제거 합니다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화 10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진행 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 캐릭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구:수리용 멀티툴 새것 같은 제품을 원한다면 당신에게는 이것이 필요겁니다. 웬만한 것들은 이것 하나로 전부 수리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세련된 모양의 최첨단 공구입니다
●사용하면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 캐릭터의 부상의 개수 만큼 [고난] 수준으로 지식 판정을 하고 성공한 수 만큼 부상을 제거 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고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화 10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잰행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구:응급 회복제 이 특별한 약품으로 몸의 상한 부분에 사용하는 것으로 회복을 가속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 부상을 1개 제거합니다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화 2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잰행 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 캐릭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구:회생의 목걸이 그 유래를 알 수 없는 핏빛과 같은 붉은 색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보석이 가운데 돋보이게 장식된 기이한 느낌을 풍기는 금속 목걸이 입니다
●전투 당 한번 씩만 캐릭터의 부상 한도가 초과하여 사망 처리되는 것을 예방하고 현재 부상을 절반 제거하여 줍니다 ○캐릭터의 특성에 '마술사'가 있다면 재화를 500개 소모하여 갖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구:생명의 반지 그 유래를 알 수 없는 푸른 바다와 같은 색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보석이 장식된 기이한 느낌을 풍기는 금속 반지 입니다
●캐릭터가 사망에 이르기 까지 버틸 수 있는 부상 한도가 3개 늘어납니다 ○캐릭터의 특성에 '마술사'가 있다면 재화를 100개 소모하여 갖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구:수호의 반지 그 유래를 알 수 없는 해질녁의 노을과 같은 예쁜 색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보석이 장식된 기이한 느낌을 풍기는 금속 반지 입니다
●캐릭터에게 장갑 3점을 추가합니다 ○캐릭터의 특성에 '마술사'가 있다면 재화를 100개 소모하여 갖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구:전술 전투복 합성 섬유와 가볍고 튼튼한 금속판으로 보강되어 있는 전투용 의상입니다
●캐릭터에게 장갑 3점을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중복되지 않습니다 ○재화를 25개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진행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태어나지 않은 만들어진 자' 배경 캐릭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구:FC전투복 F.C.F에서 개발하고 생산하여 소속 요원에게만 독점적으로 지급되는 포그 크롤러와의 전투를 상정하여 적당한 방호력을 제공 해주는 특별한 의상인 동시에 제복입니다. 이름의 FC는 포그 크롤러(Fog Crawler)의 약자입니다
●캐릭터에게 장갑 3점을 부여합니다 ○캐릭터의 배경이 F.C.F 요원일 경우에만 재화 소모 없이 갖고 시작합니다
도구:다목적 지원 드론 다소 간단한 A.I가 포함된 전투를 도와주는 자동화된 드론입니다. 직접 원격 조종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대신 감각 능력치 판정을 해줄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는 독립적으로 대상을 지정하여 힘 판정을 시도하여 성공시 2점의 부상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공격 대상으로 지정될 수 있으며 3회 이상 공격 당하면 파괴됩니다 ○재화 100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진행 중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드론은 힘과 감각 능력치를 6점 갖고 있는 것으로 취급합니다 ○이 도구의 효과는 중복됩니다
도구:섬광수류탄 강렬한 빛과 소음으로 일시적으로 감각을 마비키는 폭발물로 인간 물론이고 포그 크롤러에게도 나름대로 효과적입니다.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힘 판정에 성공하면 적의 행동을 1턴 동안 봉쇄합니다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화 5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진행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구:고폭 수류탄 내부에든 고폭발성 장약이 대량으로 내장되어 파괴력를 올린 수류탄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힘 판정에 성공하면 대상에게 3의 부상을 주고 장갑을 2개 제거합니다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화 10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진행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구:소이 수류탄 내부에 특수한 인화성 물질 내장되어 있어 폭파 이후에 불이 지속적으로 붙게 만드는 수류탄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힘 판정에 성공하면 대상에게 3점의 부상을 주고 1개의 장갑을 제거하며 3턴까지 매 턴마다 부상을 1점 주며 이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화 10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진행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구:세열 수류탄 내부에 든 작고 수많은 발사체들이 폭발시 발생하는 충격으로 사방으로 퍼져나가 살상 범위를 확대한 수류탄입니다
●힘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 대상에게 3점의 부상을 주고 1개의 장갑을 제거하며 목표 대상 이외 다른 대상에게도 부상을 1점 줍니다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화 10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진행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구:생화학 수류탄 폭발시 내부에 든 유독성 물질이 퍼져나가 대상에게 피해를 주는 수류탄입니다
●대상을 지정하고 힘 판정에 성공하면 대상에게 1점의 부상을 주고 3턴까지 매 턴마다 부상을 1점을 대상의 장갑을 무시하여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화 10개를 소모하여 갖고 시작하거나 진행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