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이 스레는 수련만을 위해서 세워진 무림비사의 수련 스레입니다. ※수련은 @을 달고 달아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준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천마님 오늘 하루도 편히 보내셨어요? 저는 천마님의 은총으로 이상한 세계에서 만남 무인에게 한가지 기술을 배웠습니다. 저는 이게 굉장하고 엄청난 기술이라고 생각하지만 천마님께서는 이런 기술 정도 숨 쉬는 것만큼 간단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 오늘은 감자를 쪄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천마님도 맛보시라고 가져왔어요.
숨을 천천히 쉬면서 입마공으로 소주천을 시작한다. 건에게 있어서 기도는 천마가 들어줬으면 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가장 먼저 신교에서 배운 입마공을 운용하면서 기도를 올린다.
정파와의 싸움에서 죽은 저희 부모님을 잘 보살펴 주시고 제 친구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은총을 내려주세요. 앞으로도 거칠고 투쟁이 가득하며 치열한 강자의 삶을 보내게 해주소서 언제나 찬미합니다. @입마공 수련
오늘은 기도에 들어가기에 앞서 후안 소협의 도움으로 배운 기오수구라는 기물로 사 온 함바거라는 음식을 천마님께 바치려고해요. 제가 먹어 본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고 신기해서 가져와봤습니다. 빵이나 채소 같은 걸 따로따로 먹는 게 아니라 한 번에 같이 먹는 음식이고 양념이 잘 묻으니 조심해서 식사하세요.
"후우우우우우"
천천히 숨을 내쉬며 마기를 움직이기 시작해 소주천을 시작한다.
천마님과 연결될 수 있으며 제일 먼저 배운 무공으로 이 무공의 가치는 목숨만큼 소중한 것이다. 검을 뽑아 마기를 검에 씌워 보고 눈앞에 가져와 가만히 쳐다본다. 현경에 오른 자는 강했지만 천마님은 그보다 더 강할 거라는 생각에 가슴이 웅장해진다.
오늘은 분탕원들과 낮부터 회식했는데 한 명이 술에 취해서 쓰러져서 빨리 끝났어요. 그건 그거고 수련에 대해서는 흠 ... 마기는 상대에게 천천히 지속해서 피해를 주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니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것 ... 계속 피해를 준다면 그 사람이 죽는다. 결국 마기의 사용자가 타인에게 영향을 줌으로써 생명을 죽음으로 바꾼거고 ... 그거랑 비슷한 건 전도가 있다고 생각된다. 계속해서 피해를 주는 마기처럼 전도도 계속해서 천마님의 위대함을 알려줘서 결국 천마신교에 들어오게 하는 것이 비슷하다. 그러니 마기는 천마신교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 주고 싶어 하는 영향력이 아닐까 싶다
항상 수련하던 적당한 자리에 가부좌로 앉고 눈을 감은 상태로 입마공을 운용하다가 내공의 운용을 멈추고 자리에서 일어난다. 검법이나 정파의 신분을 얻음으로써 배운 수미천왕공을 마지막으로 수련을 한 게 언제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는 것을 방금 떠올랐다. 입마공은 천마님에게 더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무공이어서 늘 기도를 하면서 수련을 했지만 지금 나에게 주어진 임무는 무엇인가? 바로 정파의 신분을 이용해 천마신교를 위해 일하는 것이었다. 그렇다면 나는 정파의 무공인 수미천왕공의 수련도 입마공에 비해 게을러서는 안 됐었다. 아니, 오히려 수미천왕공을 입마공 보다 열심히 수련했어야 했다. 입마공을 사용하면 신성한 상징인 마기가 나오지만, 그것은 다른 세력의 무인들에게 내가 천마신교의 일원이라는 것을 홍보하는 모습이 되어 버린다. 정파의 신분으로서 임무를 부여받았으면 정파다운 무공을 사용하는 게 천마신교를 위한 진정한 충성이었다. … … . 아니, 다시 생각해봐야 한다. 수미천왕공은 어디의 무공이지? 바로 황보세가다. 황보세가는 예전에는 정파였으니 이제는 천마신교의 소속이며 그들은 천마신교에 충성을 다하며 자신들이 가지고 있던 정파의 무공이 개조되어 탄생한 것이 수미천왕공인 것이다. 그러니 수미천왕공은 결국 신교의 무공이며 본질적으로는 입마공과 다를게 없다. 호기롭고 용맹한 기상을 보여주는 이 무공은 그야말로 천마님을 향한 우리들의 신앙이라고 말할 수 있다.
"거기에 이 무공은 증거지."
아무것도 모르던 무지몽매한 정파의 커다란 세력의 한 부분이었던 곳도 천마신교의 은혜를 입으면 다시 살아날 수 있으며 그들이 가진 무공도 천마님을 위한 무공으로 변화되는 것. 이 무공이야말로 천마신교가 꿈끄는 신앙의 전파의 커다란 증거이자 궁극적인 목표다. 무공조차 천마신교로 바꾼 우리에게 있어 신앙심이 없는 인간을 천마신교의 신도로 만드는 것은 이 무공을 통해 계속해서 배우고 있다.
수미천왕공을 수련하면서 느낀 건 지금의 천마신교는 당당한가 ? 라는 생각이다. 수미천왕공을 익힌 황보 건의 존재는 어디서든 당당하게 말 할 수 있지만 입마공을 익힌 강 건은 황보 건에 비해서 떳떳하지 못하다. 현 무림은 천마신교를 악이라고 규정하고 있어서 그런 거지만 우스운 일이다. 단지 힘을 어떻게 표출하느냐가 차이의 전부인데 본인들이 멋대로 정하고 있다. 그렇기에 우리 천마신교도 당당하게 나설 수가 있다면, 입마공도 수미천왕공과 같이 어디서든 사용해도 이상하지 않아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천마님 오늘은 소면을 먹었는데 평소보다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천마님도 오늘은 든든하게 식사 많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