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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군신일체 전투 개시에서 자신에게 군주 포인트를 3 부여, 한 턴에 한번씩 반드시 소모하며 최대 3회 공격. 4턴에 한번 군주 포인트를 3회복. 군주가 0일경우 자신의 일반공격을 반감하고 자신에게 걸린 모든 상승효과를 해제.
2. 쾌도난마 자신에게 최대 3회까지 카운터효과를 부여(피격시 데미지의 1.5배로 반격), 2턴간 자신에게 감싸기를 부여(아군의 피해를 대신 받는 상태) 군주 포인트를 1 사용할시 카운터 효과가 아군 전체에게 적용. 감싸기효과가 3턴으로 상승.
3. 읍참마속 자신에게 부여되어있는 군주 포인트를 모두 소비, 사용된 군주 포인트만큼 아군 전체에게 연속공격상태를 부여. 3이상의 군주포인트가 사용되었을 경우 자신의 HP를 전체의 30% 회복하고 자신에게 1턴간 회피를 부여(피격대상이 되지 않는다. 중복될시 감싸기효과보다 우선한다.)
탱커면서 생존력이 너무 심하게 딸리는 것 같아 3스킬을 조금 상향해보았습니다... 점사맞고 죽으면 답이 없는거시야...
1. 군신일체 전투 개시에서 자신에게 군주 포인트를 3 부여, 한 턴에 한번씩 반드시 소모하며 최대 3회 공격. 4턴에 한번 군주 포인트를 3회복. 군주가 0일경우 자신의 일반공격을 반감하고 자신에게 걸린 모든 상승효과를 해제.
2. 쾌도난마 자신에게 최대 3회까지 카운터효과를 부여(피격시 데미지의 1.5배로 반격), 2턴간 자신에게 감싸기를 부여(아군의 피해를 대신 받는 상태) 군주 포인트를 1 사용할시 카운터 효과가 아군 전체에게 적용. 감싸기효과가 3턴으로 상승.
3. 읍참마속 자신에게 부여되어있는 군주 포인트를 모두 소비, 사용된 군주 포인트만큼 아군 전체에게 연속공격상태를 부여.(사용된 포인트만큼 턴과 횟수가 결정됨, 최대 3턴간 3회공격) 3이상의 군주포인트가 사용되었을 경우 자신의 HP를 전체의 30% 회복하고 자신에게 1턴간 회피를 부여(피격대상이 되지 않는다. 중복될시 감싸기효과보다 우선한다.)
버프/디버프 스킬. 꿈 속에 잠기는 것 같은 가락을 리라로 연주하여 발동한다. 아군에게는 가장 행복하고 즐거웠던 때를 환각으로 보여주어 3턴 간 .dice 100☆150. 만큼 공격력 증가(1명 기준) 2명 이상에게 동시에 걸 때에는 각각 .dice 50☆100. 만큼 증가 적군에게는 가장 힘들고 슬펐던 때를 환각으로 보여주어 3턴 간 .dice 150☆200. 만큼 공격력 감소 2명 이상에게 동시에 걸 때에는 각각 .dice 100☆150. 만큼 감소
2. 공격 [레퀴엠(진혼곡)]
"...죽은 영혼 씨들의 울음소리를 들어주세요."
공격 스킬. 리라 악기가 활로 변하여 마법의 화살을 쏠 때 힘이 모아져 발동한다. 리스의 감정 상태, 혹은 지키겠다는 의지에 따라서 그 효과가 증폭된다. 리스의 감정이 슬픔 등으로 부정적이 되었을 때에는 1턴 한정으로 .dice 300☆340. 의 공격력 리스의 감정이 분노 등으로 부정적이 되었을 때에는 1턴 한정으로 .dice 340☆390. 의 공격력 리스의 감정이 슬픔&분노 등으로 최고로 부정적이 되었을 때에는 1턴 한정으로 .dice 390☆400. 의 공격력 다만 390~400의 공격력을 가진 후에는 그 다음 턴은 행동 불능의 제한(선천적인 체력 문제)
3. 치유 [왈츠(윤무곡)]
"...음악에 맞춰 함께 춤 씨를 추다보면 기운이 나실 거예요."
치유 스킬. 리라를 연주하며 가볍게 왈츠를 추어 발동한다. 음악 소리가 환한 빛으로 바뀌어 아군에게 닿으면 상처가 치료되고 체력을 .dice 300☆350. 회복(1명 기준) 2명 이상에게는 각각 .dice 200☆250. 의 체력 회복
리스의 개성이 잘 살아있는 스킬이라고 생각해요. 계수도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완전히 각잡고 진짜 진지하게 레이드를 하기보다는 그냥 가벼운 분위기로, 레이드 느낌으로 즐기는 이벤트이니까 데미지 수치나 버프 수치를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네! 저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른 이들의 스킬도 저 정도는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