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I'm standing at the edge of reality Will you miss me
......If I take a leap 그는 흥얼거렸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9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웹박수는 월요일 캡이 일어나면 비설이나 질문을 제외하고 공개합니다-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31035199>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학생이 되기에는 아카데미의 시험을 칠 나이가 되지 않았거든요." "능력을 개발하기 전의 수련은 하고 있지만요." 아직 14살도 안 되었답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루시아가 아라를 바라보는 눈은 조금.. 애매한 눈일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어쩌면 동경과 동시에 자기도 잘 모르던 감정에 가까울지도 모릅니다.
-지금 아카데미는 폭설로 인해 완전히 묻혀 있기에. 돌아가서 피곤하시겠지만 눈을 치워야 한답니다. 라고 아라가 말을 이었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짐을 가상공간 외에는 먼저 보내기로 하였답니다. 라고 한 다음 그러고보니 크리드가 없는 것은 그것 때문인 것 같군요.
4개. 그렇게 만족스러운 수는 아니다. 10을 반으로 쪼개면 5. 그러니까 반의 8할밖에 되지 않는 수치다. 앨리를 공격하다가 떨어진 이후로 팔이 말을 잘 듣지 않는다는 것을 변명으로 삼자. 드디어 귀가다. 이제 저 게이트만 지나면 기숙사가 기다리고 있다. 눈이 잔뜩 내렸다고 했지. 작년처럼 왔을까, 인디고는 흥성흥성한 기대에 들떴다. 피센은 눈을 보기 힘든 지역이니까. 그러나 이윽고 이상한 목소리가 귓전을 스치자 첫 실습 때의 편린이 흘렀다.
“누구의, 목소리…?”
인디고는 주변을 둘러보았지만 알 방도가 없었다. 게이트를 건너자 달라진 공기에 숨을 푹 내쉬었다. 가방을 되찾고 기숙사로 갈 일만 남았다. 기나긴 여행이 끝나자마자, 서까래에 쌓인 눈이 우지끈 내려앉듯 인디고의 어깨를 짓눌렀다. 헤롱거리는 발걸음으로, 금방 잠에 들 듯이 걸었다.
“또 무슨 일이 생기려고 이럴까.” 멍하니 일어나 바닥의 모래를 그러쥐었다. 뜨뜻한 모래의 감촉이 손가락 틈을 파고들었다. 무른 바위로 이루어진 벽면, 여기저기 박힌 보석…. 조금은 별천지 같은 광경이지만 이것도 아카데미의 기괴한 실습의 일부겠거니 생각했다. 아니면 아바돈이 환술을 걸고 있는 거겠지. 여기는 해변? 그것도 아니면 완전 다른 이공간일 수도 있었다. 부스스한 머리카락을 넘기고 눈을 비비며 일어섰다. 발이 모래톱에 푹푹 빠졌다.
하품하며 주변을 둘러보았다. 바닥에 엎어진 겐 씨, 기타 등등. 사건인 것만은 분명했다. 어쩌면 일주일 동안 이 동굴에서 깜빡 속은 채로 생활했을 수도 있겠다. 풍경은 제법 예뻤다. 진주조개의 속에 갇힌 것 같달까.
안쪽이 붉은 구슬의 형태를 하고 있으며, 무기 등에 결합하여 사용하는 아티팩트입니다. 능력을 복제하여, 무기에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능력을 무기에 두르게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즉 철편에 구슬을 결합시키면 인디고의 능력을 철편 하나하나에 닿은 것에도 발동이 가능할지도요? ....그리고, 타인의 능력을 복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것은 시간제한은 있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