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뜬소문은 야사가 되고, 야사 안에는 진실이나 거짓이...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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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5 (불탄다..!) 00:23:33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수업을 아예 안하면 국립(은 제국) 아카데미랑 가끔 하는 대항전에서 퀴즈에서 우수수 떨어지는 참사가 일어나니까 말이지요. 그러니까 수업도 일정 비율 있습니다!
에밀리아: 에밀리아의 포션교실에 온 걸 환영해! 그래. 포션제조법은 의외로 쉬우면서도 어렵지! 샤릴: 피튀기는 종교강의로다! 이거 의외로 대항전때 ox퀴즈로 자주 나온다고? 그럼 일단 상식 테스트부터 할까? 삼주신 이름은 뭐지? 지운영: 지운영이 운영하는 역사 및 지리학! 어머 샤릴 선생님. 제가 더 자주 나오지 않나요? 그럼 제국지리를 시작해 볼까요? 은 제국의 수도인 리스는 온대기후이며, 프롱 해와 접한 내해의 영향을 받고..(이하생략) 크리드: 너네는 능력을 무기에 각인도 못 시키니? 아..아니 아라님. 아 그렇게 말할 리가요. 제가 좀 뛰어나다 보니 눈높이가 너무 높아졌나 봅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2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28696797>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로라시아(Laurasia)는 동상을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 그것은 목 윗부분이 있는 동상이었다.
반대지만, 반대여도 좋아. 그 말에 너무나도 편안한 마음이 들었다. 아무리 열심히 해도, 어떤 결과를 내어도 채워지지 않던 마음 한구석이 스르륵 채워지는 것 같은 느낌. 비로소 고개를 들고 똑바로 세상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아. 너를 만나서 다행이야. 나는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응."
돌아가기 싫어하는 나를 싫어도 할 수 없다며 수업 때라던가 만날 수 있으니까, 라는 말들로 달래는 그를 보았다. 이런 저런 이유를 조목조목 드는 건 예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았달까. 어쩌면 주변에 변명을 많이 해야 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되어버린 걸지도 모르지. 지금은 그러지 않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바래다 줄까, 라는 말에 선선히 웃어보였다.
"그럼 이런 밤길에 여자 혼자 보내려구 했어? 너-무한 애인님이네."
가다가 무슨 일이라도 나면 어떡하려구? 평소의 장난스러운 태도로 돌아와 그렇게 말하고 그의 무릎에서 내려온다. 그러곤 잡고 있던 손을 풀었다 다시 잡으며 고갯짓했다.
"중간까지만 데려다 줘. 그리고 다음엔 네가 데리러 와."
오늘은 네가 아프니까 특별히 내가 여기까지 온 거라구. 생색내듯 말하고 키득키득 웃으며 그와 걸음을 맞추었다.
비류에 대해 설명하자면 되려 몸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했다. 다만, 그녀는 움직이는 것을 훈련장으로 한정했다. 실습이나 누군가가 먼저 제안한 대련을 거부하지는 않았으니.
그래서 그녀가 지금 어디있느냐고? 벤치 한가운데에 앉아서 얼음 알갱이들이 아작아작 씹히는 스무디를 빈자리에 두고 고개를 젖혀 일광욕을 하고 있다.
느긋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조금 따갑다싶을 정도의 햇빛에도 불구하고 마치 배부르게 먹이를 먹은 맹수가 햇빛 아래에서 한껏 뒹굴거리는 것처럼 한쪽 팔을 벤치 등받이 너머에 걸치고 다리를 꼰 비딱한 자세로 그녀는 슬금 눈을 끔뻑였다. 간밤에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했는지 그녀는 몹시 피곤한 낯짝이였다.
리코예고 뭐고간에 그냥 이름으로 부르면 덧나냐는거다! 딱히 별명이 싫진 않지만 아빠가 지어준 귀여운 이름이 요상하게 되는게 싫어서 그렇다. 별 의미는 없다. 그냥 그렇다고. 흥. 흐으응. 그나저나 14분이라면 적당히 한 곡 연습해도 충분한 시간이다. 숙소 방은 거울이 없는데. 창이 딥따 크니까 창에 비치는 걸 보도록 하자! 적당히 고민하다 틀고 싶은 곡을 틀곤 볼륨을 높여놓고 서서히 물러서며 리듬을 탔다. 평소에도 맨발이나 양말만 신은 채로 연습하는 일이 잦아서 잠시 슬리퍼는 벗어두었다. 턴을 돈 뒤 바로 다리를 찢으며 내려앉고 일어서는게 자연스럽다. 그야 한 두번 추는게 아니니까 이거. 노래가 끝날 때 쯤에 라야가 왔다. 잠시 추던 걸 멈추고 오늘의 하이라이트를 들고 달려가기로 하자. 그래 이거 앨범. 앨범 말하는거다. 이거땜에 디바이스로 연락했잖아 이거땜에!
"라아야! 징쨔 내가 어~~~~~~~얼마냐 기댜렸눈지 아라아! 1분 빨리 와쓰니까 바쥰다 징쨔아! "
볼을 부풀린게 영락없는 다람쥐다. 누가 양이라 하면 지금 이 얼굴을 찍어 반박하면 되겠다. 가끔 웃을 땐 토끼가 되기도 하는데 지금은 다람쥐다. 라야가 다람쥐이던 시절은 지났다. 이제 다람쥐는 너가 확실하다.
"흥. 그버댜 이거 바바 이거! 요거 마랬뎐 고야아. 얘 누군지 아라아? "
앨범의 그 사진(빨간머리 애)이 있는 부분을 펼쳐 보여주며 라야에게 물었다. 모르지? 모름 마라 대자보 붙일거야!!!!
//그래도 컴이 돌아와서 너무 기쁘구요 써놨던 답레를 이제야 올립니다 제 등짝 좀 때려주십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