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누아르. 검은 채색의 세상.
그것은 리에츠의 시대에 성행하던 뒷골목의 배신과 마약과 괴물들이 드글거리던 세상을 기억하던 이들의 심상이었다.
로라시아라는 지역은 마피아와 삼합회와 야쿠자와 조폭을 다 섞어놓은 듯하며 구룡성채만큼이나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조성되어 있었으니.
모두는 그에 맞게 살아가고 있겠지.
이 로라시아 지역의 가장 큰 조직은 티엘린 조직이었다...
느와르 AU!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입니다! 그냥 원래로도 돌릴 순 있습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4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28118363>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냐아아 냐아아아 냐오오오옹.” "AHHHHHHHHHHHHH-" "프랑스의 택시운전사는 아닝데! 유럽의 택시운전사는 아닝데! 지구의 택시운전사는 아닝데! 우주의 택시운전사는 아닝데에에에!!!" "네가 인정하지 않아도 나는 네 사랑의 라이벌이다." "애인이었어!" "샤랄라라랄라라- 사랑의 힘이여" "맞아. 다 우리가 아름다운 죄야."
가까이, 조금 더 멀리. 모든 곳에서. 선명한 폭발음이 들리는 것은 착각이 아니다. 아마도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자칭 '상류층'들의 모든 교양과 예술성을 내보이는 자리에서 이러한 참극이 일어났다는 것을. 방금 전까지 피아노의 선율이 들려오던 그곳에서 고막이 찢어질 듯한 소리가 퍼져나간 것은 얼마 지나지 않아서였다.
" 젠장, 완전 헛다리를 짚다니.. 설마하니 저 놈일줄은. " " 철수해, 프레데릭. 이번엔 글러먹었어. 바깥에 차가 있으니 빨리 나와! "
그렇게 말하며 달려가는 검은 눈의 남성과 프레데릭이라 불린 사내는 하나같이 신경질적인 얼굴로 무대 한 가운데를 바라보고 있었다. 기다란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천천히 걷던 그는 문득 일그러진 미소를 지으며 그들을 지긋이 바라보았다. 그리고는 천막 뒤로 사라져 다시 보이지 않았다.
" 로베르트, 저거 표정봤냐? " " 지금 그런걸 신경쓸때가 아니라고. 더 늦기 전에 이곳을 떠야해. "
"..그래, 그래야지. 이름이 뭐더라? 프.. 뭐였는데. " " 프란츠 발터. " " 좋아. 내가 저 새-- 는 꼭 감방에 쳐넣어주지. "
그렇게 황급히 뛰어나가는 그들의 모습에는 왠지 모를 오기까지 느껴졌다. 관객들이 어지러이 주변에 흩어져 있어 연주회장은 그야말로 혼돈 그 자체였다. 아직 떠나지 않았던 것인지 그것을 힐끗 쳐다보던 그가 돌연 무대 중앙으로 다시 걸어들어왔다.
" 신사 숙녀 여러분, 이곳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질서를 맞추어 차분히. 안전요원의 지시를 따라 대피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한켠으로 밀려있던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그리 일러준 그는 손에 쥔 권총을 허공으로 높이 들어 몇번 쏘아내더니, 크게 웃으며 다시 말한다.
" 아하하하, 죽고 싶지 않다면 어서 도망치세요! 여러분들은 그 분의 비호를 받지 못했으니, 남은 것은 도망치거나 죽거나. 둘 중에 하나 뿐이랍니다. "
아니면, 가련하게도 팔 한짝이 나가 떨어질지도 모르겠네요?
" 미친 놈, 별 개---- 를 다하네. 당장 대가리에 총을 박아줘도.. " " 프레데릭. " " ..알았다고. "
사람이 몰려있는 정문과는 달리, 그들은 바깥으로 통하는 작은 통로에서 그 말을 듣고 있었다. 궁지에 몰리면 다급해져 눈 앞에 있는 것을 빼고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정문의 사람들은 모두 혼란에 빠졌고, 문 뒤에 무엇이 있는지도 모른 채로 문짝을 쾅쾅 두드린다.
그렇게 문을 연 사람들이 본 것은 줄 하나에 의지해 둘둘 묶여있는 무언가. 그리고 그것에 붙어있는 거의 타들어간 심지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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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야기는 여기서 끝. "
" 로렌스 도련님, 아직 끝이 아닌데요? " " 귀찮아. 그 뒤로는 어찌저찌 추격전 벌이다가 건물 옥상에서 서로 머리에 총겨누고 탕. 했다고 해. " " 정말 그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으면서- "그거 알아? 예전엔 토마토는 창녀들이나 먹었대. ...그땐 토마토가 악마의 열매라 먹으면 지옥에 떨어진다고 했나봐. 그래서 아무도 안 사니까 돈없는 창녀들이 어차피 지옥에 떨어질텐데 뭐가 무섭겟냐고 먹었대."
그녀는 자신이 만든 스파게티를 돌돌 돌려서 입에 넣고 오물거리다가 한 번에 삼키고는 씨익 웃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해."
-누가 같이 도망가자고 하면-
"나 그 사람 애를 가졌어요."
"푸흐흐... 역시 싫지? 지금까지 날 어떻게 생각했어? 예쁜 애? 불쌍하고 가련한 소녀? 그리고... 더러운 창녀? 하하. 그냥 꺼져요. 농담이야. 엊그저께 생리를 했는걸. 그래도 그 말은 없던일로 하자고. 그냥 친구로만 지내요 우리. 도망가봣자 어디로 갈건데요? 날 데려가서 들키지 않고 잘 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바보같고 순진하네. 그런데요..."
그녀는 어딘가 으스러진 사람마냥, 그을린 은에 햇빛이 비추듯이 아련하게 반짝이며 웃다가 당신을 바라보고 똑똑히 말하였다.
사람 하나 없는 고독한 적막속의 저택에서, 나는 존재했다. 주변에 나뒹구는 술병과 이미 말라버려 악취가 올라오는 재털이. 그리고, 절망과 해방감에 휩싸여 있는 나. 소파에 누워있다시피 앉아있는 나는, 생각했다. 만약 내가 복수를 꿈꾸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은 패밀리의 충실한 개로써 입지를 다진 후 정통성과 수완으로 후계자의 자위를 손에 넣을 수 있지 않았을까. 라는 멍청한 생각을. 이미 실패해버린 복수를 다시 꿈꿀 수 있는가 라는 질문도 해본다. 결과론적이지만 당연히 대답은 NO다. 이미 나는 모든 것을 잃었다. 내 동지들과 재산, 그리고 내 자신까지.
은 패밀리는 만만하지 않았다. 물론 그들에게 역사상 가장 치욕스러운 전쟁으로 기억될테지만, 그들은 결국 승자였고 나는 패배자다. 그들은 다시 일어날 것이고 나는 사그라들어 재로 돌아가겠지.
끼익거리는 문소리와 함께 형님이 들어온다. 전쟁으로 인해 한쪽 눈을 잃어버린 그는, 나와는 반대쪽의 눈을 잃어버렸다. 그는 오른쪽, 나는 왼쪽. 욱신거리는 왼쪽눈을 슬쩍 만져본다. 환상통이라 하던가? 결손된 부위에서 일어나는 환각적인 통증. 이 욱신거림과 찌릿함은 나를 더욱 비참하게 만든다.
"형님. 나는 실패했어요."
『알고있습니다. 아우님.』
"그래도, 후회는 없어요. 나는."
『그것 또한. 그리고, 이 저택을 도피처로 선택한 이유도.』
하나만 남은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았다. 군데군데 드러나있는 핏자국들과 피가튀어 작품성이 바닥까지 떨어진 초상화들. 내 어머니와 아버지의 초상화. 그리고 가족사진. 천천히 일어나 옷소매로 피를 닦아보았다. 10년 묵은 피가 그리 쉽게 지워지지는 않겠지. 나 또한 마찬가지일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