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Noir...Regarde la lumière...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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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04 (모두 수고..) 22:19:13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누아르. 검은 채색의 세상.
그것은 리에츠의 시대에 성행하던 뒷골목의 배신과 마약과 괴물들이 드글거리던 세상을 기억하던 이들의 심상이었다.
로라시아라는 지역은 마피아와 삼합회와 야쿠자와 조폭을 다 섞어놓은 듯하며 구룡성채만큼이나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조성되어 있었으니.
모두는 그에 맞게 살아가고 있겠지.
이 로라시아 지역의 가장 큰 조직은 티엘린 조직이었다...
느와르 AU!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입니다! 그냥 원래로도 돌릴 순 있습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3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27935001>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새카만 드레스와 오페라 글러브. 검은 담뱃대를 물고 신발은 스트랩 뮬 형식의 힐인 그야말로 전투에 어울리지 않는 화려한 의상과 외모였지만. 그 모습으로 적대 조직을 멸살시켜버린 그녀야말로 이 로라시아를 평정한 티엘린의 보스. 아라 한 티엘린이었다.
정보상 일을 하면서 느낀 것 중 하나는, 거처를 하나만 정해두고 지내면 꽤 아슬아슬하다는 것이었다. 고로 언제든 버릴 수 있는 곳 한두군데 정도는 있어야 목숨줄 부지하는데 문제가 없지. 그런 의미로 이 집 역시 버림패 중 하나였다. 누가 아무때나 찾아와도 상관없는 곳이기도 하고.
세하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서, 아니, 이쪽으로 올 때부터 눈치채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입에 날이 잘 선 단도 하나를 물고 입구 위에 은신해 기다렸다. 기척을 지우는 것과 완벽 은신은 정보상의 기본 소양이니까.
내가 반응이 없자 천천히 문을 열고 들어오는 은발 정수리를 보며 소리 없이 입꼬리를 올린다. 그가 되도 않는 협박을 하는 사이 그의 위로 휙 뛰어내리며 동시에 그를 바닥에 내리찍었다. 사정 없이 했으니 제법 아플테지. 배를 깔고 엎어진 모양새가 된 세하의 위에 올라앉아 단도를 목 근처로 가져가며 싸늘하고도 장난스럽게 말했다.
"올 때는 조용히 오라고 내가 몇 번이나 말 했을텐데? 네 목청에 모이던 정보들이 싹 날라간단 말이다."
말귀를 못 알아먹는 꼬마는 홀랑 잡아먹어버리는 수가 있어. 낄낄. 장난기 다분한 목소리로 말하곤 몸을 숙여 은발 사이로 드러난 귀를 슬쩍 핥는가 싶더니 돌연 따끔하게 깨문다. 그게 재밌는지 또 키득키득 웃곤 그의 위에서 내려오지 않은 채 물었다.
"그-래서? 무슨 용건? 버릇 없는 도련님."
저번에 알려준 복수자의 처단은 모두 끝났나 몰라? 나는 그가 찾아온 이유를 알고 있음에도 일부러 그렇게 물었다. 아, 참고로 옷은 헐거운 셔츠 한장만 걸친 상태다. 삼각 속옷 하나만 달랑 입고서.
말은 그렇게 하지만 끝났다는게 진정 어떤 의지인지 알고 있었다. 그의, 세하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린 그 날을 이 내가 모를 리가 없으니.
손장난을 치던 단검으로 의미없이 허공을 긋고 있는데 왠 겉옷이 휙 날아온다. 아이쿠. 순간적으로 단도를 역으로 쥐어 손잡이 부분으로 겉옷을 낚아채곤, 그 뒤로 세하를 넘어다보았다. 빼꼼.
"이 날씨에 무슨 감기야. 별 걱정을 다 하네."
남 걱정하기 전에 네 목 걱정이나 하라며 겉옷을 그대로 돌려주었다. 물론 던져서. 내 집에서 외간남자의 옷을 걸칠 이유가 없잖아? 대신 소파 등받에 걸려있던 담요를 발끝으로 집어와 하체만 덮은 채로 대화를 이어갔다.
"난 뭐든지 알고 있어. 무엇이든 알고 있고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알고 있지. 물론 네가 왜 그 정보를 원하는지 뭘 하고 싶은건지도 알고 있고 말야." "어떤 정보든 거저 넘기지 않는게 내 철칙이지만, 억만금을 줘도 넘기지 않는 비매품도 있단다. 회담자리는- 글쎄? 내가 알기로 그들은 네 계획에 동조해주거나 물러나 주지 않을 것 같은데?"
괜한 짓을 해서 기껏 쌓은 신뢰를 무너뜨리고 싶지 않거든. 웃는 얼굴로 말하면서 누운 몸을 슬쩍 비틀었다. 그 움직임에 따라 흘러내린 머리칼 사이로 매끈하고 새하얀 목덜미와 어깨가 탁한 조명 아래서 희미하게 빛난다.
"애당초 네 목적은 그들이 아닌 좀더 크고 위협적인 존재 때문에 불가능할 거야. 이 도시 꼭대기에 올라앉은 암사자의 발톱이 얼마나 날카롭고 치명적인지 네가 모를 리가 없을텐데 말야."
용기와 만용은 착각하지 말고 구분해야 한다고들 하지. 우를 범하는 멍청이가 되지 않길 바란다며 조소를 흘렸다. 프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