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어머. 내가 이겼네-" "즐거운 내기로군." "겨우 인간들만이 살아가는 세상인데도 정말로 즐거운 내기네.." "그러면 이번에는 내가 삼주신님들을 뵈러 가는 거려나-" -언젠가의ㅠ도박판. 여러분. 도박은 나쁜 겁니다. 하면 안됩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잠이 오질않는다. 잠이 오지않을수 밖에 없다 이면의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지와, 나와 동참할수 있는 인간을 찾는것. 큰 과제를 해결하는데 있어서 변수가 꽤나늘었다.
최근들어 일어났던 일련의 사건들과 크리드라고 불리우는 세계 이면의 존재. 또한 실습중 모습을 드러낸 로라시아. 분명 그 이름은 이 학교가 세워진 섬의 이름과도 같으며, 크리드는 황가 방계의 인물인 이사장을 승천했다고 하였다.
수수께끼를 풀어내는것은 아직은 정보가 부족하다. 이럴때일수록 신중을 가해야하지만서도 혼자만이 할수있는 일은 부족하기 그지없었다. 그렇다면 힘이 되어주거나 같은 이야기를 나눌 상대가 필요했지만 진정으로 나를 이해할수있는 인물은 얼마나되는가. 그리고 그 인물이 나를 이해한다고 해서 믿을 상대인가.
"그래서 인간이 싫단 말이지."
당연하지만 나는 ■■라는 것을 믿지않는다. 그부분은 새로 태어남에따라 이미 지워진부분이기에 이해할수가없다. 경험또한 그러했다. 겉으로는 웃고있으면서 등뒤로 칼을 숨긴 빌어먹을 인간이 대체 몇명이었는가. 세는것도 잊어버렸다. 결국 믿고 의지하는건 나를 되살린 '그 분'만일텐데.
그럼에도 사람하나정도는 정말로 믿음직한인물이 나와 동조해줬으면 하고 하는 바램은 역시 '그 분'의 장난과도 같으리라.
"결국 멸망을 이끄는 이는 이미 존재하고있었고 말이지. 어찌되었건 누구손으로든 멸망은 필연적이라는건가."
하나 내가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 멸망의 발자취에 마지막에 최후의 글자를 더한다면 그것이 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것일까. 이것도 결국은 바램이라는 저주일터이다.
발음 연습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큰 게 아니다. 지나가다 웬 깃펜을 주웠고, 그 깃펜이 알고보니 짱쎈 능력을 가진 깃펜인데 그 깃펜을 쓰려면 발음을 정확하게 해야하기 때문에 발음연습을 하게 된거다. 그런 의미에서 아무 책이나 펼쳐놓고 되는데로 열심히 읽기로 했다. 또박또박 읽다보면 어떻게든 될거다. 란 생각에서 최대한 읽기 좋은 책을 골라 갖고 왔다.
겐의 취미중의 하나는 사람을 구경하는 일이며 그 범주내에서 한층 더 재미있는 일은 누군가를 놀려주는 일이다. 어디에든 사람은 있기 마련이며 인적이 드문곳에서 재미있는게 많다는 사실도 알고있다. '사나이는 금기를 껔지않는다' 라는 책에서 나올법한 일도 가끔 있지만 그때는 몰래 도망치고는한다.
"풉."
운이 좋다. 근 2달사이에서 본 것중 가장 재미있는건 이게 아닐까. 그나저나 요즘은 저런 썰렁한 개그가 인기인걸까. 저번에 본 책좋아하는 그녀석도 그랬지.
아아. 원하지 않은 일이었는가, 어찌보면 원하는 일일지도 모른다. 그날 학생들의 앞에 섰던 로라시아의 말이 정말로 맞다면, 곧 그 분의 강림이 도래할 것이니. 아마도 기쁜 마음으로 그를 맞이할 것이다. 그렇지 아니할리가 없었다.
그는 그곳에서 가만히 꽃들을 밟고 서있었다. 그의 머리 속은 복잡한 생각들로 가득 차있었고, 주변을 둘러볼만한 여유가 있는 것도 아니었다. 은연히 달빛에 비치는 하이얀 꽃들이 붉은 무언가를 머금고는 빛을 그 꽃잎에 가득히 받고 있었다. 그는 오른손에 쥐고 있던 단검을 칼집에 집어넣고는, 젖혀진 왼 팔의 옷소매를 내릴 생각도 하지 않은채 뒤를 돌았다.
" ..거기 누굽니까. "
꽃밭은 시간이 시간인지라 상당히 어두웠지만, 적어도 사람의 형체를 인식할 수 있을 정도는 되었다. 그는 이전과 달리 확연히 경계하는 듯한 목소리를 내어 그곳에 있을 상대를 불러내었다. 이 시간에 밖에 나와있는 사람은 드물 터인데, 대체 누구인건지.
" 어서, 모습을 드러내세요. "
재촉의 의미를 담았다. 그는 최악의 상황을 머리 속에 떠올렸지만, 곧 평정심을 되찾고는 조금은 가라앉은 분위기로 형체가 있는 곳을 주시했다.
밤눈은 밝았으나 생각에 잠겨있어 근처에 사람이 없겠지하고 너무 많은말을 늘어놓은거같다. 누구냐고 물으며 모습을 드러내라는 말에 아즈라드를 불러내고는 걸어가 문제의 인물과 마주친다.
"-그래서 어디까지 들었지?"
격식을 차린 말은 하지않았다. 경우에 따라 입을 막아버리는 것도 선택지 일테니까. 그런점 까지 염두해두고 말을 늘어놓았던 것이다. 적어도 사람하나를 매장하는건 어렵지는 않다. 단지 절차가 까다로웠을뿐이지. 손해보는 행동을 하지않을뿐이다. 법적인 규제라던지. 사회의 시선이라던지. 물론 그 행위에 이득이 더 가중되어있다면 아무래도 상관없다.
"프란츠 발터. 어디까지 들었냐고 나란 사람이 물었다."
차가운 시선으로 문제의 인물, 프란츠 발터를 바라보고는 나는 아무런 감정도 없는 말을 뱉어낸다.
이 비러머글 유머집은 대체 뭘 유머라고 써질러놨는지 유머란 유머가 다 아재개그다. 읽는 내내 웃음기는 커녕 썩소도 지어지지 않을정도로 무시무시한 유우머집이다. 내가 오늘 태어나서 처음으로 삶의 목표가 생겼는데 그건 바로 '절대로 이런 개그를 치는 어른이 되지 말자'이다. 진심으로 나는 올바른 인생을 살고싶다. 아재개그 없는 인생이 올바른 인생이다. 리얼 팩트다. 읽는 내내 인생에 회의감을 느끼고 이따.
확실히 지켜보고 재미있었지만 저 엄청난 발음은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뭐지. 어떻게하면 저걸 저렇게 읽을 수 있는거지. 게다가 왜 난 저게 이해가 되는거지. 아무튼 저녀석은 저 썰렁한 개그를 많이 좋아하는 모양이었다. 게다가 내용도 문제다! 그냥 구구구구라고 말하라고! 뭔놈의 비둘기야, 비둘기는!
"이봐! 나좀 보자!"
나의 멋진 발음으로 널 도와주겠어! 보아하니 같은 아카데미 학생이다. 도와줘서 나쁠 일은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