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홀로그램의 유용성은 일로 말할 수 없습니다. 부상의 위험도 없고, 강함도 정할 수 있지요.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머리색도 옅고 하니 잘 어울리긴 하지만 뱀파이어는 뱀파이어다. 으스스한 느낌이 지워지질 않는다! 란츠오빠가 빨리 멀쩡한 모습으로 돌아오길 속으로 빌었다. 제발 오빠가 구슬 다시 건들지 않기를! 또 이상한 모습으로 변하면 엄청 오들오들 떨거같아! 거짓말 아니고 진짜 십자가 들고올거같아!!!! 그보다 내가 할 일이 있었는데 뭐였더라???? 아 생각났다.
♪ SAY SOMETHING
"나 지금부터 연습하러 가능데 오빠느은 어디 가꼬야? "
보아하니 기숙사 가는 길인거 같던데 설마 내가 잡아둔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물어봤다!
그가 검은 망토를 두르고 어둠 속에서 나타나는.. 같은 허세 넘치는 상상을 해보지 않은 것은 아니다. 단지 밤이 아니라서 그렇게 하지 못했을 뿐. 아마 1시간만 더 늦게 나왔더라도 그의 복장은 때이른 할로윈을 사는 사람처럼 되었을 것이다. 말이 길었지만, 결국은 별 의미 없이 나왔다는 이야기다. 이왕 이렇게 되었으니 함께 연습이라도 해볼까.
" 으음.. "
그는 그렇게 말을 마친 뒤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 검은 가지고 나오지 않았지만, 능력을 못 쓰는건 아니니 괜찮겠지.
엥 뭐야??? 란츠 오빠 기숙사 가시던 길 아니셨어????? 뭐 상관없다! 원랜 그냥 편히 몸풀기로 춤 연습 정도 하고 올 생각이었는데 란츠 오빠도 같이 가신다니 마음이 바뀌었다. 까이꺼 같이 연습이나 하지 모! 창이나 검은 뭐....팀 건물에 연습용으로 있겠지...? 진검이 아닌 그냥 연습용! 있으리라 믿고 가는거다! 없음 안돼!!! 란츠오빠와는 창 없음 승부가 안된단 말이야!!
"쪼아! 그럼 출발하쟈! "
GO GO! 오빠의 완팔(정확히는 소매)을 살짝 잡아 끌며 팀 건물로 향하려했다. 가즈아 연습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