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홀로그램의 유용성은 일로 말할 수 없습니다. 부상의 위험도 없고, 강함도 정할 수 있지요.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날갯죽지를 베어내자 곧 아바돈이 공격태세를 취한다. 발끝이 파직대는 것을 보니, 아마 범위가 꽤 넓을 것으로 보인다. 그는 방금 전 돌진했던 것과 같이 범위에서 벗어나기 위해 능력을 사용하여 뒤로 몸을 밀친다. 이 상태에서는 공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다른 학생들의 행동을 기다려야 겠다.
제대로 데미지가 들어간듯한 모습에 가볍게 미소지었다.역시 공중에 떠 있는 적은 상대하기가 꽤나 편한걸. 이어서 아바돈은 전격을 내뿜었다.어어 잠깐.장난 아닌데,저거.맞으면 큰일일것이란 생각에 날쌔게 아군의 배리어 뒤로 몸을 피했다.여기라면 저 무자비한 공격에서 몸을 지켜주겠지.
그녀는 숨을 들이쉬고는 차분하게 눈을 감고 두 손을 모았다. 석장을 두 손으로 붙든 그 모습은 흡사 기도를 하는 것과 같은 모습이여서, 그녀를 바라보는 사람들 마저도 숙연한 기분이 들게 만들지도 몰랐지만 그녀는 자신의 머릿속에 있는 노래에 집중하기 위해 주변을 잠시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아주 약간의 침묵이 돌았을까? 별안간 그녀는 눈을 감은채로 신께 호소하듯이, 아니면 자신의 노래를 들을 사람들에게 온 몸의 힘을 실어주려는 듯이 눈을 부릅뜨며 목과 배에 힘을 가득 주었다. 어떻게 지금까지 얌전하고 활기차던 그녀의 목에서 나온 소리는, 평상시의 목소리가 아닌 위험이 넘치는 목소리였다.
"나를... 속-량-했-으-니-.
그 십자가를 얻은 후
나 어.떻.게ㅡ... 살-리..."
그리고, 그녀의 목소리에 모두를 염원하는 힘이 실렸다.
"저 성벽을 향해 전!진!하!라! 저 성벽을 향해 전진-하라! 신들께서 우리의 대장되신다! 저 나팔! 소리!(나팔소리 성벽을 향해 울려) 크게-울려!(거룩한 성을 향해 나팔소리) 저 나팔소리 크게 울려! 주님이 우리의 대장되신다! 저 성벽을 향해 전진-하라 저 성벽을 향해 전진!하라! 저 성벽을 향해 전!진!하!라! 신들이 우리 대장되신다 나팔소리 시온성에 크게울려(거룩한 성에 나팔소리) 나팔소리 시온성에 크게 울려라 신들께서 우리의(신께서 우리의) 대장되신다 전진하라!"
라연은 불이 붙은 어깨죽지를 바라봅니다. 달려오는 건 가능하기에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죽여놓을 수 있는지 생각하지요. 그래. 나쁜 일은 아닙니다. 수업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어찌 잘못된 일인가요? 그렇기에 라연은 강력한 불덩어리를 쏟아부으려고 합니다. 자신을 타겟으로 한다면 좀 곤란하겠지만요..
나를 노리고 쏘는 포격이니만큼 잠시동인 대열에서 이탈해 혼자서 공격을 맞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해, 잽싸게 조금 떨어진 장소로 이동한다. 아까의 배리어는 깨졌고, 나는 지금 단독 공격에 혼자 노려진다. 그렇다면... 나 혼자 감쌀 정도의 구형의 보호막을 만들고, 그 안으로 들어간다. 아까보다 크기는 작으니 더 단단할 것이다.
팔을 힘껏 잡아당겨 흙 기둥 세 개를 세웠다. 반죽을 통해서 물질의 모양을 바꾸는 건 내 신체에 있어선 중노동이나 다름 없기에 고생했지만, 어쨌든 제법 큰 기둥이 솟아올랐다. 기둥의 꼭대기를 뻗어, 활공하고 있는 홀로그램의 다리에 흙을 감았다. 유체가 된 흙은 자꾸만 흘러내렸지만 충분한 흙만 달라붙어 준다면 어찌 되든 좋았다.
“머리 조심하세요!”
날아다니는 것을 기둥에 묶는 것만으로도 큰 고역이다. 애초에 홀로그램에 이런 방식으로 공격하는 것이 통할지도 모르겠고. 그러나 지금 필요한 건, 망설여 발목을 잡지 않는 것이다. 놈의 발목이 제대로 묶였길 바라며, 기둥의 뿌리를 유체화시켜 무너뜨렸다. 내가 설계한 이 토목공사가 잘 이루어졌을까. 다른 기둥으로 후속타를 날릴 준비도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