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실습공지
실습용 아바돈은 학생의 a수치 5천을 기준으로 체력 1만을 지니고 있습니다. 9천의 경우에는 약 1만 5천 가량입니다. 각 학생당 한 마리의 아바돈이 배정됩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음음, 피해야할텐데. 난 속도가 느리니 피할 수가 없다면 피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야지. 유우를 닮았던 인형을 보더니 상대를, 단 1초정도겠지만 마비시킬 수 있는 수준의. 약한 저주를 걸고 도망치려 한다. 그 이후 제게 돌아온 페널티는 격통이었지만 잠깐의 고통이었기에 버틸 만 했다. 아니 버티지 못하더라도 인형을 만들기엔 힘든 상황이었으니까.
"죄송합니다, 오빠! 약한 저주니까 잠깐 경직되는 수준에서 멈췄겠지만요!"
이내 거리가 벌어지자 여유작작한 듯이 당신을 닮은 인형을 보며 가위를 든다. 아직 찌를 생각은 없지만 그래도 호신용(?)으로 가위를 든다. 아직 찌를 생각은 없지만, 거리가 다시 좁혀지면 찔러야 할 수도 있다. 찌르기보다는, 말을 거는 쪽이 나을테니 인형은 계속 쥐고 있지만.
"그래서 다음에는 왼쪽으로 오실건가요?"
작은 목소리로 당신을 닮은 인형에게 묻는다. 인형은 답할것이다.
//인형에게 질문하는 건 인형이 긍정/부정으로 답했다는 걸로 해주세요! 유우는 시엔보다 A수치가 1000 이상의 격차를 두고 낮으므로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순간 사그라들고 마는 불꽃이, 연소하던 공기를 토해내는 듯한 소리가 손 안에서 맴돌았다. 화륵하는 소리를 내며 마비된 신체와 함께 불꽃의 여우 역시 불씨 하나 없이 대기 속으로 흩어졌다. '피해야지, 멍청아! 아니면 이 첸이 나설땐가!'
"저런건 피하고 뭐고가 아니라고!"
유우의 어깨 높이에서 피어오른 여우가 그에게 호통을 치자 질 수 없다는 듯이 맞받아 치며 서로 으르렁거린다.
그렇게 몸이 묶인 사이에 인형의 주인은 더욱 거리를 벌리고 난 후였으니, 접근하는 시간보다 더 기민하게 인형을 무력화 시키는 방도를 찾고자 했다.
그리고 인형이 자신을 쳐다보았다. 지금 이 순간에 자신은 인형과 동일한 존재가 되어 있음을 알고 있다. 시엔의 질문이 마치 긴 거리의 간극에도 불구하고 바로 옆에서 들려오는 것만 같았고, 그는 지체 없이 입을 열었다.
"....왼쪽은 아냐. 여기 있을테니까. 너와 내 방향 그대로겠지."
숨을 들이키고 팔을 내지른다. 고무인간처럼 팔이 늘어나는 것과는 달리, 여우의 앞발과 같은 화염이 시엔을 향해 길게 뻗어나갔다. 직접 몸으로 부딪히기보다 도달 속도는 분명 빠를테지만, 시력의 제약으로 타점이 흐려지게 된다. 이를 극복하려면, 실질적 유효타보다는 저 인형을 노린다는 계획으로 인형을 들고 있는 시엔의 상완을 넓은 타점으로 노렸다.
인형과 저 사람은 같은 답을 하였다. 그렇다면, 이 인형을 이젠 없애도 좋아. 나는 인형을 공기와 같이, 없애버렸다. 이제 나는 공격수단이 사라졌다. 그러나 인형을 없애내느라 불꽃이 뻗어나온 것을 신경쓰지 못했고 결국 꽤나 심한 피해를 입고 말았다. 상완에 불꽃이 닿아 뜨거웠다.
"......뜨겁네요. 역시."
하아, 하고 숨을 토해냈다. ......아파. 아프지만 어쩔 수 없다. 그래서 인형을 둘 만들어냈다. 얼굴도 없는 인형.
"이번 저주는 맹독이에요, 죄송합니다!"
독을 품은 저주를, 그대에게 걸었다. 내가 그 전에 페널티로 겪은 만큼의 고통은 아니겠지만 적어도 몸에 상처가 난 듯한 고통은 줄 수 있을것이다. 남을 아프게 하는 건 취미가 아니지만, 대련이니까. 대련이니까 어쩔 수 없었기에 그대를 표적으로 독처럼 아플 저주를 걸었다. 그렇다고 사람한테 마름병이나 부패를 걸면 안돼잖아.
* 아니타의 초기 시트 이름은 라네즈 슈 이모렐러티! 그런데 시트 내기 직전에 아니타가 더 귀엽다고 생각해서 그걸로 바꿨다가 다른곳을 수정 못해쏘.. (._. * 샤샤는 물지 않아! 물론 아니타가 물어! 이러면 몰라도...가끔 아니타의 머리를 물고 실짝 집어삼키려고 하는데 이건 애교야. 아니타는 하지 말라며 질색하지만. * 아바돈 생식은 극히 드물다! >:3!!! 제일 좋아히는 건 꿀에 절이고 부드럽게 만들어서 살짝 구운 것과 레어 스테이크! * 아니타는 생긴 것이 약간 차갑지만 유순하니 걱정 마! * 왜 눈을 가렸냐고 물어보면 색이 다른지라 보이기가 부끄럽사와요. 라고 말하지만 아주 가끔 철지난 중2병 컨셉이라고 말하기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