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사제들도 가정을 가질 수 있다. 여성 성기사들은 따로 부대를 가지는데 그 이유는 각자의 존중 때문이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남성 성기사들과의 신성력 패턴이 달라 연계기가 불가능하기 때문. 초대 카이젠과 라이노겐의 대련에서 라이노겐이 8 정도로 이겼다. 일반적으로 오러 형상화는 자신의 최대 오러량의 7할 이상을 사용할 수 없다. 그 이상 오러를 사용하면 근육에 무리가 오기 때문. 라이노겐은 오러를 방출하여 형상화하는 것에 특화되어있다. 오러를 자동적으로 생성해주는 천기골 때문. 카이젠의 오러 컨트롤은 마찰 부분에 미세하게 오러를 형상화시킬 정도로 뛰어난 조절 능력을 가졌다. 오리엔의 결전기 시엘탄은 사용이 거의 금지되어있다. 사용하면 활이 박살나는 문제도 있지만 한 발의 위력으로 수천을 쓸어버리는 잔혹성 때문이다. 라이노겐 가문의 대장장이들의 비원은 가문원들이 화살을 두 번 쏠 수 있는 활을 만드는 것이다. 라이노겐의 궁술은 묵직하고 폭발적인 힘을 가졌다. 공성전에서 가끔 돌이 없으면 라이노겐을 태워서 던진다.
초대 카이젠은 제국을 위해 정략결혼을 했다. 초대 여제는 미혼의 몸으로 임신을 했고 그 사실에 카이젠이 연관되어있다고 대부분 확정을 짓고 있다. 초대 라이노겐을 따르던 대부분은 2대 황제는 라이노겐에서 나오리라고 예상했으나 초대 라이노겐이 이든이 낳은 딸을 자신이 대부라 선언하여 무마시켰다. 이후 첫째 딸은 라이노겐의 가주가 대부가 된다. 붉은 사자 가울러에게는 이브니스라는 애인이 있다. 이브니스는 세계에 존재하는 오러를 이용해 염동력을 사용하는 초능력자다. 가울러는 오러를 이용해 잃은 팔다리를 대신하고 있다. 사야즈 제국에서 시작된 원류 오러는 오직 귀족들의 힘이었다. 그 오러를 이용해 귀족들은 영생하였기에 가장 오만하고, 더러운 존재가 되었다. 교단에서는 유즈네를 아투르크의 딸로 인식한다. 아투르크는 미혼이다. 의문의 딸이 만들어진 셈.
초대 라이노겐이 심지어 초대 여제의 딸을 자신이 대부라고 선언할 당시 했던 방식은 대검에다가 오러를 가득 불어넣고 땅에다 칼을 쳐박은 뒤 불만 있으면 나와서 자길 이기면 된다고 했습니다. 공작의 작위와 황제의 작위 둘 다 가지도록 해주겠다고 했죠. 물론 어느 미친 인간도 라이노겐과 싸우겠다고 나서진 않았습니다. 황가 입장에서는 라이노겐에게 진 빚이 많았던 것이기에 면책 특권과 아샬 공국 당시에도 인정해 주었습니다.
때는 8년 전 2010년 가을이었다. 공원에서 지나가기만 하면 가벼운 낙엽이 뒹굴던 것이 보이던 때였다. 그때 한 그녀가 지나가는데 나의 눈길을 끌었다.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그녀였다. 하지만,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지…. 나는 따라갔다. 그녀는 풀숲으로 들어가던 것이 아니던가! 나도 금방 뒤따라 갔지만, 그녀는 사라진 상태였다. 계속 걷다 보니 어떤 반짝이고 빛나는 것이 보인다. 그곳을 계속 따라갔더니 도착했던 그곳은 ★새벽의 봉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벽의 봉화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새벽☆봉화♚♚참여시$$전원 특전☜☜100%증정※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21264664/recent
- 그래. 추억이겠지. 네놈에겐 말이다. - 무모한 것도 좋지. 그럴 수 있다. 그래. 너는 참 많이 마모된 철이로구나. - 이래선 진짜 창이 될 수는 없어.
결국은 미련이고, 내 삶이다. 창이 되기 위해서는 마모된 철이 아니되어야 한다. 과거의 슬픔을 딛고 일어서는, 그런 일이 있어야 한다. 창으로서도, 인간인 티르로서도.
"....."
한숨을 쉬려다가 다시 머금고는 창을 쥐었다. 무엇이 나를 여기까지 이끌고 왔나. 어디로 멀리, 부모님의 죽음으로부터 떨어지기 위해서, 결국은 그 참사를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도망친걸지도 몰라. 그 때 집에 내가 있었다면, 혹시 내가 일을 도왔더라면. 그런식으로 일어날 수 없는 일에 미련을 두고 도망쳐 왔을지도 몰라.
이제는 직시해야 한다.
내 가족은 없다. 아버지의 창도 없고, 아버지가 알려주신 창술도 이제는 새로운 창술을 쓰기에 그 흔적만 남을 뿐이다.
난, 불로 인해 달궈진 셈이고 스승님에 의하여, 내 의지로 인하여 망치질을 당하는 철괴이다. 마모가 많아 해여할 작업이 많겠지. 다만, 달궈질 때의 고통은 잊고, 유연한 몸을 내 의지대로 날카로운 한 자루 창으로 빚어내길 바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