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 음음 블랙커피 계열을 더 자주 마시는구나..?(칼을 든다(? 저어는 어지간해서는 커피 종류 상관없이 다 잘 마심다!!!^-^*..하고는 싶지만 블랙커피는 넘 써서 입에 안 맞더라구여;;;그래서 진짜 피곤해 죽으려고 그럴때 가끔씩만 마시고 아침에는 그냥 대강 믹스커피갖고 떼우고 입 심심하면 카페 가서 카페모카나 마키아토나 그런 달달&부드러운 거 마신답니다!!가끔 입 심심하면 프라프치노나 아포가토같은걸로 마시구 그래여 ''*
>>157 엗...? 왜 칼이죠.... 도윤주??? (동공지진) 단거는 진짜 한 사흘 불면증에 시달리고 좀비화 되어갈때나 먹고 평소에는 블랙커피 계열입니다..... 카페 갈때마다 곤란해요.. 어째서 카페모카에 휘핑 올려드릴까요를 나를 보면서 묻는건지... (동공팝핀) 달달하고 부드러운 것도 나름 맛있죠!!!! 그래도 아메리카노 투샷, 아니면 진짜 용량 짱 많은 공룡 커피같은 거 마시고 그럽니다...
>>158 그야 밀크커피 계열을 더 자주 마시는 도윤주와 반대니까...(대체 앗 헐 도윤주랑은 정반대네여!!저어는 평소에는 밀크커피 파임다 ㅋㅋㅋㅋㅋㅋㅋㅋ..엗 카페모카에 휘핑 엊는거 진심 존맛 핵꿀맛이에여!!!!!! >-<♡으으 상상만 해도 벌써 행복해지네여 ^-^♡ 앗앗 그 1리터짜리랬나..하여튼 그건가여 공룡커피가!흑 용량 많은건 저어도 사랑함미다 솔직히 카페 커피..양 너무 적어여...ㅠ
>>161 그게.. 설명 들었을때 쓰리샷인가 ....... 공룡커피가.. (가물가물함) 네네 1리터짜리!!!! 그거 들고 다니면 완전 행복합니다!!! (햅삐) 걸어다니면서 마시면 한시간도 안되서 클리어하지만.... (커피를 물처럼 마시는 사람 경지) 당시 카페모카를 시킨건 제가 아니였고 제 오빠놈이였는데 왜 날 보면서 말하는거지 저 알바분은..? 하는 표정으로 바라보면서 오빠놈에게 휘핑? 하고 물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먹는 커피가 정반대군요!!!!!
>>163 헉 쓰리샷....뭐어 용량이 크니까 그 정도는 해야겠지..?(흐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그렇군여 저도 한시간 전에 클리어 가능할듯!!!은 아직 안 마셔봤어여 말로만 들었을 뿐..ㅠ함 마셔보고싶네여! ''* 아니 알바분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마실 사람을 현호주로 잘못 아셨나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는 휘핑 많이!!를 외치심 됨다!휘핑크림 한가득 얹어져있는거 보면 엄청엄청 햅-삐해지니까여!!!! ^-^♡ 후후후 그러니 저흰 오늘부터 대립 관계임다!(?
>>164 왜 갑자기 대립구도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커피 동지!!! 한순간에 취향이 갈린다고 대립 구도 세우는게 무엇이라요!!! 동무!!!! (아무말) 음.. 쓰리샷인가 그럴거에요 ... 좀 가물가물해서.... 저는 공룡커피를 마시려면 꽤 한참 걸어가야해서.. 이 날씨에 그런 미친짓은 하고 싶지 않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네 그런거 같습니다. 휘핑? 많이라고 대답하는 오빠놈을 ㅡㅡ 하는 표정으로 보고 많이요라고 말하고는 그 걸 맛나게 먹는 오빠놈을 보고 있으면 제가 다 달아서... (흐릿) (햅삐해진 도윤주를 쓰다듬는다!)
>>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 그렇군여 블랙이든 밀크든 어찌됬건 근본은 커피..!흑 저의 어리석음을 사과드림다..저희는 동지임다!!(악수를 청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아무리 커피가 맛있다고는 하더라도 이 날씨에 멀리까지 가는 건 무리라고 생각함닼ㅋㅋㅋㅋㅋㅋㅋ뭐어 카페가 가까이 있는 도윤주는 그저 힙-삐하지만! ^-^♡ 헉 현호주네 오빠분 저랑 커피입맛 비슷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휘핑크림 부분은 최고였슴다!!(쓰다듬어진다(보들보들(?
>>166 (악수를 받는다) 핫 지금 봤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호 위키 중요한 것만 추려서 정리한다고.... (뭔가 늘어나는 길이에 동공지진하는 중) 근본은 커피! 그런고로 저희는 커피 동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날씨에 공룡커피 마시겠다고 가는 건 미친 짓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레절레) 그러게요. 도윤주랑 비슷해.... 오빠놈은 아메리카노 잘 먹으면서 꼭 카페가면 ... (흐릿)(쓰담쓰담)
아니 데이터..... 지애주 데이터 실화인가요!!!!! 어째서 데이터가 지애주를 자유롭게 못해!!! (오열) 지애주... 보고 싶을 거고..... 많이 그리울거고..... 식사 잘 챙겨드시고...... 흑.. 행복하시고.......... 어서오시고...... 흑흑........
얻 지금은 집에 와 있어서 괜찮습니다! 와이파이 쓰고 있어요!ㅋㅋㅋ 와 근데 진짜 설정 탄탄하게 잘 짜두셨네요.... 홍려와 은려 대목 진짜 역사책 같았어요. 지애네는... 진짜 두루뭉술하게 외가 정해둔 것 빼고는 아무 것도 없네요ㅋㅋㅋ(흐릿) 지애 자체가 별로 가문과 관계된 애가 아니기도 하지만요.
여담으로 은려는 고 라고 스스로를 부르지만 홍려는 여 라고 스스로를 칭했습니다. 또한 사실상 현씨 가문 역사상 최악의 가주로 꼽히는 인물이 홍려입니다. (당시 가주였던 어머니를 살해하고 자리에 올라간 유일한 인물. 즉 즉위식 자체를 거치지 않고 가주를 장로들 앞에서 살해함으로서 공포 정치를 시작한 것)
- 현가의 온건파들은 누에의 등장과 누에의 사상에 매우 크게 동조했다. 저것이다. 저것이야말로 우리들, 순수혈통들이 마땅히 걸어야할 길이며 당연시 여겨야하는 사상이다. 그는 훌륭한 마법사이며, 동시에 그가 하는 모든 것들은 순수혈통을 위한 것들이다. 이 때 '그' 의 사상에 동조하던 당시 현가의 가주 현 홍려 (玄 紅黎) 는 자신과 그의 사상에 따르는 온건파들을 모두 불러모았다. 그녀는, 전(前) 수장인 자신의 어머니를 용서받지 못할 저주로 죽여서 스스로 수장의 자리에 올랐고 자신의 포악함과 흉폭함, 오만함에 대해 끝없이 설득을 하는 제 쌍둥이 동생을 무자비하게 유배시켜버린 인물이기도 했다. 그녀는 누에가 일으킨 마법사의 전쟁을 누구보다 반겼다. 그리고 자신과 그의 사상에 반하는 개혁파들을 싸그리 몰살시키라는 잔혹한 척살령을 내리기에 이르른다.
[우리는 순혈이다. '그' 의 사상에 반하는 자, 죽음을 면치 못할것이며 또한 같은 피를 받아 순혈로 자라왔음에도 불구하고 같은 혈족인 우리에게 척을 지고 '그'에게 적대하는 우리의 혈통에게 '그' 의 위대함을 알리도록 하라. 저들은 배신자이다. 혈육이라는 이유로 손속에 정을 둔다면 저들과 마찬가지로. 손속에 정을 둔 자 또한 배신자로 분류하여, 여(余)의 손에 죽임을 당할 것이다. ]
현가(玄家)를 이끄는 가주였던 현 홍려는 그 성품이 잔혹하고 제 어미를 죽임에 스스럼이 없었으며 동시에 현가의 역사상 가장 잔인하고 잔혹하며 냉정하고 오만하던 가주로 쓰여졌다. 검은 삼족오, 현가(玄家)의 정통성 있는 수장. 비록 제 어미를 잡아먹고 수장의 자리에 올랐지만 전 수장의 첫째이자, 장녀인 현 홍려가 이끄는 온건파는 새하얀 안대로 눈을 가리고 있는 몸체가 검게 칠해진 검은색 삼족오를 가문의 문양으로 내세웠고 현 홍려는 그 문양을 파란 두루마리에 크게 새겨넣었다. 당시, 현 홍려의 나이는 만 33세라고 추정하고 있다.
>>198 개혁파 온건파는 오래전 언쟁을 하던때부터 문양은 나뉘었는데... 지금 삼족오로 굳어졌어요XD 눈가린 삼족오...짱짱인데...흑흑... 온건파를 줘버렸으니....8ㅁ8 그래도 날개에 눈동자 그려진 지금 문양도 괜찮으시까요!!! 예에 비설 예에 끝났다!!!!!(덩실)
사족이지만 지금 공식석상의 가주는 흰색 바탕에 가문 문양을 그린 두루마리를 입는게 정석입니다!! 후계자가 가주가 되는 계승식 때엔 가주가 다음 가주에게 입던 두루마리를 걸쳐주는게 계승식!!!XD 왕관과 비슷한 맥락이고 저 온건파에 대한 정보는 현재 모두 소각되어 확인할길이 없고 옛날 이야기처럼 듣습니다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