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암흑에 휩싸였던 때가 있었다. '그'가 건재했을 무렵, '그'가 추종자들을 모으던 무렵. 위험한 사상이었다. 그에 매료된 순혈들도 있었고 반발했던 순혈들도 있었다. 나의 경우엔 후자였다. 반쪽만 白인 회색에게 선택지란 존재할 리 없었으니까. 빛을 되찾으려면 暗에 대항할수밖에 없었다. 피를 묻힐수밖에 없다 할지라도. 제가 살기위해선 반드시 그래야만했다, 그것이 유일한 목적이요 이유였으니. 오늘은 지령을 받기 위해 모이기로 한 날이었다. 추종자들의 세력이 나날이 거세져갔기에 긴급히 오는 지령이었다.
"부엉이가 올 때가 됐는데. "
유유히 하늘을 올려다보며 중얼였다. 지령은 면대면으로 주고받는게 아닌 이상 대개 암호로 전달되었다. 부엉이로 전달될 때도 있었고 몰래 쥐어줄 때도 있었다. 오늘의 경우엔 전자여서 숲에서 기다리기로 한것이다. 묵묵히 연청색 도포를 여미며 밤하늘을 바라보다 불쑥 네게 말을 걸었다.
"지애 우리 기다릴 만큼 기다린것같지. "
오늘, 숲에서, 저녁 10시. 주어진 얘긴 그게 끝이었다. 10시가 다 될 무렵인데도 날갯짓소리 하나 들리는 일이 없었다. 내심 조바심이 났다.
이 AU한정으로 학원 밖에서는 계정씨(삼남님)이 완전 미쳐날뛰고 있을걸요.. 매드 매지션으로 완전 흑화해버려서 마법, 저주, 역주문 등등을 막 조합해서 듣도보도 못한 조합으로 원작의 모 쥐씨가 했던 것처럼 거리나 집을 날려버린다던가..(근데 한국이라 아파트를 날린다카더라) 어쨌건 반대파의 정신을 마구 붕괴시킨다던가.. 피델리우스+여러 마법을 변형시켜서 본가+분파원을 섬에 가둬버린다던가..
계정: 아하하하하! 전부 죽음님께 공물로 바쳐지거라!
지금은.. 일단 명목상 잘 준비를 마쳐야 하니까요... 내일 낮에... 반드시 돌린다.. 일상..
나쁜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나는 작은 열대어였는데 아무도 없는 어두컴컴한 바다에 혼자 남겨진 꿈이었다. 거대하게 자리잡은 암초와 곳곳에 일렁이는 해초들은 어두운 바다에 더 어두운 그늘을 드리웠고 나는 그것이 참으로 두려웠던 것 같다. 아무도 없는데도 거기 큰 입의 무엇인가가 숨어 나를 노릴 것 같아서. 작게 비명을 지르며 침대를 박차고 나서도 한참이나 심장이 뛰어 잠을 이룰 수 없었다. 그렇게 밤을 지새운 것이 어제 밤. 그리고 비슷한 꿈은 벌써 수없이 꿨다.
"수면제라도 받아야 할까봐."
되도록 약은 먹지 않고 싶었는데, 이대로라면 몸상태가 말이 아니게 될 것 같아서. 단순한 불안이 사람을 이렇게까지 괴롭게 만드는 줄을, 나는 처음 알았다. 괜찮을 줄 알았는데 나는 내 생각보다 훨씬 가느다란 사람이었는지도 모른다.
"...혹시, 내가 밤중에 비명이라도 지른다면 입을 틀어막아버려도 돼."
괜히 옆에 있던 후배에게 말을 걸어본다. 반 쯤 진심이고 남은 반 정도는 마음의 안정을 위해 어떻게든 평소의 컨디션으로 돌아올 심산이었다.
일행의 말에 말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하늘을 훑었다. 부엉이는 늦었어도 한참 전에 도착했어야 했다. 혹시나 중간에 가로채인 것은 아닌지. 그랬다면 위험하다. 지령이야 암호화 되어 있으니 암호표가 없다면 무용지물이지만, 적들이 부엉이의 뒤를 밟기로 한다면 그 새는 그들을 지금 자신들이 있는 곳으로 바로 인도해줄 터였다.
불길한 생각이 들었지만 이를 말로 옮기진 않았다. 비밀을 숨기는 것이 아직 익숙하지 않은 지애 자신의, 괜한 걱정이라고 생각했다. 지애가 레지스탕스로 활동한 시간은 오래되지 않았다. 누에의 추종자에게는 전부터 반감을 가지고, 개인적으로 이들에게 반발하곤 했지만, 그 뿐이었다. 동생을 잃고 방황하던 자신에게 옆에 있는 친구가 길을 제시해 줬다. 그 점에서 영이가 퍽이나 고마웠다.
지애는 패딩 안에 입은 후드티 주머니에서 핫팩을 하나 꺼내, 고마운 동료이자 친구에게 건넸다.
후드티와 청바지, 그 위에 걸친 패딩. 비밀 미션과는 어울리지 않는 차림이었지만, 자신은 레지스탕스임을 숨기고 있는 신세였다-레지스탕스에 대한 보복이라는 이름으로 가족에 더이상의 피해가 가는 꼴은 못 본다. '나 수상하오'라고 팻말을 걸고 다니는 것과 마찬가지인 비밀스런 차림보다는 오히려 이 편이 나았다.
//일단 아직은 도윤이랑 강한이가 있는 걸 눈치 못 챈 걸로 했습니다! 좀 더 전개를 빠르게 하려면 몇 줄 더 적어서 강한이를 발견하는 걸로 수정해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