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9 아 개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치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그 당시 가주는 진짜 엄청많이굉장히 빡쳤을거 같지만 다른 가문원들은 응? 뭐지?? 이런 상태였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가풍이 약육강식이다 보니 아무리 가주의 동생이라도 지가 약해서 죽었겠지<< 이런 생각을 가진 가문원들이 태반이었을테니까요! 아마도가주의 측근들은 가주 명령으로 알타이르를 적대했을테고 다른 직계들은 그거랑은 별개로 알타이르 또한 순수혈통 가문이면서 다른 혈통들의 편을 드는걸 탐탁치 않게 여기고 알타이르를 적대했겠죠!
지금 임시가주직에 앉아있는 하루카도 알타이르 가문 얘기만 나오면 미간 찌푸릴거 같고 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요 그런거ㅋㅋㅋㅋㅋㅋ츠카사는 틈만나면 가베옆에 슬쩍 다가가서 실실 웃는 낯으로 와~ 아직까지 살아있어? 같은 말들로 가베 신경을 살살 건드리겠죠! 솔직히 가베 앞에선 자기 순혈우월주의를 그대로 드러냈을거 같아요. 사실 자기는 지금 미개한 머글혈통들이랑 같은 학교에 다니는 것 부터 진짜 자기 본 얼굴을 완전히 보여줬을거에요
' 꺄하하하하하하! 이 곳을 시베리아로 바꿔버리겠어요 !! ' ' 유키마츠 교수님 좀 누가 말려봐! '
술에 거나하게 취하신 유키마츠 선생님이 블리자드를 쓰시는 걸 학생들이 말리는 상황에서 한 발짝 뒤로 물러서볼까요? 유키마츠 교수님의 빙판길에 그대로 미끄러진 비화 교수님을 볼 수 있답니다. 비화 교수님은 엎드린 채, 학생들이 자신을 발견하지 않길 바라고 계셨어요. 그렇지만요, 교수님. 누가 봐도 키가 크고 터번을 두른 성인 남자가 쓰러져 있으면 시선이 확 꽂힌답니다.
아우프가베의 시선 역시 마찬가지였을지도 몰라요.
' 아이쿠.... '
교수님은 어지러워하며 자리에서 일어나셨습니다. 그러다, 아우프가베와 눈이 마주치셨는지, '힉 ' 소리를 내며 숨을 삼키셨어요. 제발, 학생들을 두려워하지 말으셨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어쩌다 이렇게 심약해지신 걸까요. 교수님은 사과하며 자리를 떠나셨습니다.
응? 머리에 뭔가가 얹어진 것 같은데요? 따뜻해요. 내려볼까요?
주변에 가려지는 가죽입니다. 이것은 아마 신비한 동물 돌보기 수업에서 들었을거에요. 네, 데미가이즈의 가죽이네요.
!!! 축하합니다!!!! 아우프가베는 데미가이즈의 가죽을 얻었습니다!!! 투명망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헐ㄹ 츠카사주 님ㅁ님 이 기회에 만인의 혐관 노려보는건 어떠세요???(??인-성 하 진짜 어떡하죠 츸사 성격부터 1년 전까지 행적이 ㄹㅇ 완벽하게 사이카가 무서워할 만한 느낌인데;;;;; 달갑게 여기지 않는다는 느낌을 사이카도 알 것 같고 막 그런데 그러면 서로 언제부터 알고 잇었을까요???? 후 하 어뜨카지 생각만 해도 즐거운대(??????
.dice 1 8. = 2 1. 멈뭄멈뭄멈뭄미체로만 말하게 되는 술 2. 무지개를 토하게 되는 술(?) 3. 멍뭉이로 변할 수 있는 폴리쥬스 4. 유포리아 묘약(마시면 행복감에 취하게 됩니다. 독특한 진줏빛.) 5. 윤기나는 마법 머리약(feat.엘라스~틴) 6. 펠릭스 펠리시스(행운의 물약. 황금색) 7. 한 가지의 행복한 꿈을 꾸게 해주는 약 8. 그저 평범한 음료수
>>907 그런 사기노미야 가문을 적대하는 알타이르 가문도 이제 막 혼혈을 받아들이고 아우프가베가 근친혼으로 태어난 모순적인 가문이지만..
가베는 츠카사가 그럴때마다 그래 너 죽이고 따라갈까 하거든. 어휴, 나 졸업하면 네 주변 사람들은 불쌍해서 어쩌냐? 이러면서 바득바득 긁히는 속을 삭히면서 마찬가지로 웃는낯으로 욕하고.. 가베는 순혈우월주의를 드러내는 츠카사를 노골적으로 혐오하는 표정을 짓고 미개한건 그쪽이겠지. 라면서 친절 츤 하나 없는 가베쟝이 되구..
1. 멈뭄멈뭄멈뭄미체로만 말하게 되는 술 2. 무지개를 토하게 되는 술(?) 3. 멍뭉이로 변할 수 있는 폴리쥬스 4. 유포리아 묘약(마시면 행복감에 취하게 됩니다. 독특한 진줏빛.) 5. 윤기나는 마법 머리약(feat.엘라스~틴) 6. 펠릭스 펠리시스(행운의 물약. 황금색) 7. 한 가지의 행복한 꿈을 꾸게 해주는 약 8. 그저 평범한 음료수
>>913 ;;;;;;;;; 아니 저 사이카한테도 인정받은 사람이예요?? ;;;; 하 이 영광을 사이카주께 바치겠습니다 ㅎ^^
ㅋㅋㅋㅋㅋ하....전 친구같은거 필요없어요 ;;;;;음음 학교에서 만났다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뭔가 입학 전에 접점을 잡기엔 사이카 어머님네 가문과 연관시키지 않는 이상 좀 애매할 거 같아요 ㅠㅠㅠ! ㅋㅋㅋㅋㅋ아씨 제가 츠카사 인성 빤스를 조금 더 벗겨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어떠세요? 그냥 얼굴만 아는 선후배 관계였다가 사이카가 2학년, 츠카사가 3년 일당시에 둘이 복도를 거닐다가 눈이 딱! 마주쳤는데 츠카사가 입모양으로 혼혈이라고 말하고 피식 웃으면서 지난간거죠 ㅠㅠ 이런 식으로 시작해서 점점 혐관이 되어가느 ㄴ우리사이... 어떠세용??
>>927 이나주 어서와요! 지금은 금요일까지 음료를 마시는 미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dice☆1 8. ☆을 지우고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1. 멈뭄멈뭄멈뭄미체로만 말하게 되는 술 2. 무지개를 토하게 되는 술(?) 3. 멍뭉이로 변할 수 있는 폴리쥬스 4. 유포리아 묘약(마시면 행복감에 취하게 됩니다. 독특한 진줏빛.) 5. 윤기나는 마법 머리약(feat.엘라스~틴) 6. 펠릭스 펠리시스(행운의 물약. 황금색) 7. 한 가지의 행복한 꿈을 꾸게 해주는 약 8. 그저 평범한 음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