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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ZFGhXp7L.
(ThFMFqCjC2 )
2022-06-11 (파란날) 11:26:53
0. 매너를 지키며 만들자 1. 양산형 가챠겜을 노리긴 하지만, 적당히 재밌고 멋지게! 2. 이전것과 직접적 상충하지 않는 선에서 깎아나가자 3. 시스템, 스토리, 캐릭터 등 전부 백지! 4. 어지간하면 코드 붙이는건 >>0으로써의 입장, 그 외에는 일개 참치로써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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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없음
(ThFMFqCjC2 )
Mask
2022-06-11 (파란날) 11:30:00
스토리부터인가. 스토리 분위기 .dice 0 100. = 8
3
이름 없음
(ThFMFqCjC2 )
Mask
2022-06-11 (파란날) 11:30:16
밝아wwwwwwwww
4
이름 없음
(MnBHCsPCr2 )
Mask
2022-06-11 (파란날) 15:57:24
스토리적으로 주인공(플레이어)의 위치 1. 메인 캐릭터 아이테르 루미네처럼 플레이 가능 캐릭터이면서 플레이어를 대변하고 스토리의 극을 주도하는 역할. 고전적인데 요새는 드문 형태 2. 커맨더 리츠카, 전술지휘관, 독타처럼 지휘라는 형태로 캐릭터들을 움직이는 역할, 역할 특성상 모든 캐릭터, 스토리와 얽히기 쉬워 자주 채용되는 방식 3. 와쳐 함장처럼 메인 스토리에 등장을 전혀 못하고 이벤트에만 보이는 유형. 즉 메인 스토리의 전개와 플레이어의 행동이 평행세계로 나누어지는 경우. 함교 밖에선 아는 척을 안해요 흑흑 4. NOT FOUND 어딜 플레이어가 스토리에 연관하는가, 1과의 차이는 명확한 주인공 없이 챕터별 군상극으로 이루어진다. 스토리에 큰 연관이 있는 캐릭터를 진 주인공으로 내세우기도 하지만 어디까지나 플레이어와는 별개의 취급.dice 1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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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없음
(MnBHCsPCr2 )
Mask
2022-06-11 (파란날) 15:59:13
자동적으로 주인공 캐릭터 = 스타팅 캐릭터가 된다. 기사, 아이테르, 루미네 등등처럼
6
이름 없음
(ThFMFqCjC2 )
Mask
2022-06-11 (파란날) 18:58:55
즉, 이것은 스타팅캐릭터 메이킹을 하라는 소리군요.
7
이름 없음
(ThFMFqCjC2 )
Mask
2022-06-11 (파란날) 19:01:33
일단은 우선, 친화형 주인공일 가능성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