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7229> [Fate/역극/잡담판/메이킹] 인리소각에 대항하는 선지자들의 역극 잡담판 -1- :: 1001

소각식◆.8SXd3bCmw

2025-01-02 19:35:52 - 2025-01-04 14:15:30

0 소각식◆.8SXd3bCmw (v.esrkSleI)

2025-01-02 (거의 끝나감) 19:35:52

                                 /\
                               //丶 >
                             //  ( (
                           // / 、,.xzzzzzx.,                       _,,、x;
rzzzzzzzzzzz        _.     // //イア、 ̄ `寸I!                        }:i{
`ヽi:i:i:i:i{~`寸i:i|       /i:!    // //./i:/ 、  //(}|                       }:i{
  }i:i:i:i:i{   'i:i|         /i:i:|  // //._ノi:i:{\丶' /____,,,.ィ ,.、、 ,xzz、  _xイ,xzz、.  ,xz==zi:!
  }i:i:i:i:i{  i|. ー xzzx、  /i:i:i:i|_ xzzx、  ー マi:i', 丶' く `Y:i:i´\`i:Y´` ´ ''´ }:i}  .}i:|´ `i:i} .ム' A .}:i{
  }i:i:i:i:i{ ノ ! ム:r 寸i:i, /i:i:i:i:i:iア/i:i:r寸i:i',// .寸k、  \  }:i:i! > >i:|   xr'´ }il  }i:|   |:i} {i:{ ∀ }:i{
  }i:i:i:i:i:i:i:i:i| {:i:i,  }i:ii}  |i:i:i:|:  i:i:i:{  }i:i:i}_ __//_マIizzzz彡マ'._/,ノ℡___寸z彡k、_ノiム___,ノ:iム__寸zzr'}℡、,___ _
  }i:i:i:i:ir寸i!  ー' .ノ:i:i:}  |i:i:i:|  |i:i:i:'zzi:i:i:l .く < ̄ ̄ > >¨¨¨´ .< ̄ ̄ ̄ ̄ ̄ xz===zx、 ̄ ̄ ̄ ̄ ̄ ̄ ̄ ー=寸!
  }i:i:i:i:i{. 'i:i|  .x彡ィ:i:i}  |i:i:i:|  {i:i:i:r―‐┘ \\ //   、 \\      ziア     寸k                }:i|
  }i:i:i:i:i{ Li ムiマ :!i:i:}  |!i:i:i|  {i:i:i:|  / 、\ \ /  / 、\ \\   ノi:i'   .人.   ';i:k           ,.......、}:i|   ,r -,
  }i:i:i:i:i{   {:i:i:{ ノi:i:}  |i:i:i:|_ノ}.i:i:i:i'、  ノ} .\\   // > .>  .> .> ー=I:i:i{  〈l:l:l:〉  .}:i:i=-ーxIrxXx ,イァ'' 寸:|  ムk____ム ーxIrxXx
_,ノi:i:i:i:℡_  マ:i:i:i:ミi:i:i:イ .マi:i:i:i:ノ 寸i:i:i:i:i:/\ \\// // //     'i:i:、  V/   ノマ'   .li:|   .i:i:i .〈〉 }:i! i:イ      .|i:|
ー―――   ー ´ ー '   ー '   ー ' \\ \/ // //      寸k、   ノマ     .}i:|    マム、 ノ:i| .マ:、_   ,;  .}i:|
                     \\  \\  .// //  ー――― ` ー¨¨―''´――‐´''''`ー―`ー ´ー`―`ー― '―´''''`ー―― ‐
                           \\  \`´/ //
                           \\. `´ //
                             \\ .//
                           \`/
                              `

━━━━━━━━━━━━━━━━━━━━━━━━━━━━━━━━━━━━━━

>캐릭터 시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9HeBRDKhDgehAaU0nG1B8fw1ChmAJjt1oidnht53uMs/edit?gid=528098054#gid=528098054

>《Fate/Grand Order》의 2차 창작 역극입니다. 일부 오리지널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식선에서 에티켓을 준수하며 즐거운 어장을 만들어나갑시다.

>금, 토는 리얼 사정으로 연재 없음. 주 2~3회 페이스로 진행할 예정.

..................................................................................................................................................

"생각해보니 잡담판인데 굳이 멋들어진 말 쓸 필요 없지 않아?" -소각식-

━━━━━━━━━━━━━━━━━━━━━━━━━━━━━━━━━━━━━━

237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18:58

238 젤레니나 로우 핀스터니스 (UXlGNaW02I)

2025-01-03 (불탄다..!) 03:19:35

그런거 원할 것 같아서 병상 AA 있는 걸로 추천해줬다 ㅇㅇ...

(?)

239 젤레니나 로우 핀스터니스 (UXlGNaW02I)

2025-01-03 (불탄다..!) 03:21:02

시트가 둘...! 온다 유우마!

240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33:49

이거 공횟증가 비전예장 같은 건 어떤 식으로 처리되는 거, 그 발동한 턴만 공횟 증가인가

241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03:34:53

>>240 발동 턴만!

242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35:50

오케

243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37:49

아츠 챙기고

코드 브루트 공횟 빌드 가야지

244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39:29

근데 코드 님버스는

회복치 얻고 그 회복치 임의 분배해서 쓰는 건 어떰

대충 첫 강화엔 최대 둘

두번째엔 최대 셋

세번째엔 그런 제한 없어지는 걸로

245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41:19

그리고 예장 효과는

덮어씌여지는 거 맞나

예장 강화했을 때

246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03:44:47

>>245
그러니까 일종의 루트 선택.

깡보정 강화 or 추가 효과 중 택 1을 총 3회 실시하는 것.

가령 2,3번째에서는 깡보정, 4번째는 추가 효과를 선택했다면?

최종 효과는 《Guard》+7, 받는 피해 -1이 된다

>>244 그 부분은 내일 자고 나서 생각해봄...

247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45:28

이론상 공횟 +6이 된단 거군

248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03:48:57

>>247 미안 설명이 나빴다.
강화마다 공횟+1씩 증가인 것...

최종적으로는 공횟 +3이 된다.

텍스트를 좀 고쳐놔야겠네.

249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49:26

까비

250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49:45

설명 보니 보정치는 +2씩 오르나

251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50:18

아예 첫 선택부터

고르기로 하는 거 어떰?

252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03:55:17

>>251 생각해봄...이젠 잔다

253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3:57:57

잘자랏

254 하세 리이나 (yoMzq3Qlrk)

2025-01-03 (불탄다..!) 04:06:40

일단 나메는 달아두고...디폴트 배경은 마술사 가문에서 비교 당하는 삷이 짜증나서
때려치고 평범한 여고생으로 살려고 했는데 여러 이유로 본편에서 하빈저에 합류하게 된 걸로 생각중이에오.
너무 늦었스니 자세한 건 내일 짜야징..

255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04:45:54

이거니 저거니 하다

보강 시트를 먼저 짜버렸다

256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3:14:31

코드 님버스의 보완책...

회복치를 임의로 나누는 건 이래저래 헷갈릴 것 같은데...

아예 NP차지 효과 대신에 단일 회복량 증가 or 전체 회복 중 선택하는 식으로 바꿀까...?

대신 체력이 풀이어도 보호막처럼 전투 중에는 최대 체력을 넘은 회복이 가능하다는 걸로 하고...


단, 그 대가로 해당 턴에는 공격 선언을 할 수 없다...정도?

257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3:19:58

그리고 시트 보강안에서 외형만 슬쩍 따라해서 다듬기 완료...

역시 어장주는 디자인에 재능이 없다는 것을 체감하게 된다.


스텟칸만 살짝 바꾼 거니까 그 부분만 복붙해도 됨.

258 에블린 데이메어 (AAMOL7WDpM)

2025-01-03 (불탄다..!) 13:27:43

>>257 호우호우

259 젤레니나 로우 핀스터니스 (UXlGNaW02I)

2025-01-03 (불탄다..!) 13:37:35

시트를 봤다

이제야 좀 학원 미연시 같지 ㅇㅇ...(아니다)

260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3:40:43

비전예장은...저거 개편한다고 잘못 건드리면 식 다시 짜야 해서 귀찮은데()

암튼, 현재 비전예장 패치안으로,

<코드: 모탈>과 <코드: 님버스>는 사용 턴 공격 불가인 대신에 기본 수치를 좀 더 높이고 시작한다...는 방안을 고려중.

<코드: 모탈>은 방어계인만큼 도발 효과도 추가한다던지.

261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3:41:16

>>259 이드에서는 실제 학원미연시였으니 문제없음.
마리 얼터님 만세.

262 젤레니나 로우 핀스터니스 (UXlGNaW02I)

2025-01-03 (불탄다..!) 13:42:12

>>261 어 형이야

형은 UBW 애니 제로 애니랑 페그오 1부 4장까지 밖에 안했어

263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13:43:56

>>260

그거 말인데

264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13:44:09

보강 시트 한번 제대로 확인해보셈

265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3:51:55

>>264 ...확인. 이건 텍스트를 데이터 칸에서 가져온 건가...

비전예장 2~4번 드롭다운에 "공백" 선택지도 추가해줄 수 있음?

266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3:56:04

그리고 1단계부터 효과 2개 중 택1이라...다양화에는 이쪽이 나을지도.
이러면 타입: 이블 효과를 조금 바꿔야 하려나...?



267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13:56:05

그건 그냥 드롭다운에 공백이라 쓰면 되는데

안 고른 상태로 두는 걸로도 됨

268 젤레니나 로우 핀스터니스 (UXlGNaW02I)

2025-01-03 (불탄다..!) 14:08:08

일단 보강 시트에 핀스터니스 이전 완료

269 히나 (iF3RQBJzWs)

2025-01-03 (불탄다..!) 14:10:21

어 보강시트로 이전해야 하나요?

270 히나 (iF3RQBJzWs)

2025-01-03 (불탄다..!) 14:10:43

개인적 보강시트라 적힌

271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14:11:43

마음대로?

272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4:13:11

코드 님버스 개편안

[※사용시 해당 턴 공격 불가]

아군 1명: 체력 3 / 6 / 9 / 12 회복
or
아군 전체: 체력 1 / 2 / 3 / 4 회복


--

코드 모탈 개편안

[※사용시 해당 턴 공격 불가]

자신의 Guard +3 / 6 / 9 / 12
or
받는 피해 -1 / 2 / 3 / 4

+자신에게 타깃집중 상태 부여
구체적인 효과는 적의 공격 대상 선택 다이스표에서 자신의 선택지를 1~4(강화 단계 비례)칸 늘리는 정도.

273 히나 (iF3RQBJzWs)

2025-01-03 (불탄다..!) 14:13:25

그럼 일단 다녀와서 결정해야갰네요

274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4:13:45

>>270 현재 개편안 구상 중이므로 그거 끝나는 대로...?

275 하세 리이나 (yoMzq3Qlrk)

2025-01-03 (불탄다..!) 14:15:42

아직 시스템은 패치중인 거구료.
어차피 백스부터 적어야되니...!

276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4:22:21

뭔가 제일 미묘한 것이 코드: 이블인데...

깡 보정치 증가야 그대로 가도 상관없지만, B효과를 어떻게 해야 할지가 조금 고민.

NP를 채워서 보구를 날리는 건데(용어 바꾸기 귀찮)

NP 획득량 증가를 주는 건 뭔가 밑빠진 독에 물붓기 같은 느낌?

만약 B효과로만 4중첩하면 실질 아무 효과도 없는 평타일 뿐이니까.

277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14:22:50

근데 회복치 나누는 거

어려운 것도 아니고 그냥 이해할 거 같은데

278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14:23:44

>>276 NP 획증가는 패시브로 넘기는 거 어떰

279 미쿠모 오사무 (IwfNjPfUrM)

2025-01-03 (불탄다..!) 14:24:29

연속 NP증만 고르면 의미없긴 한데

고르게 고르면 의미 있고

280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4:38:37

>>277 광역 회복을 유사 보호막으로 쓴다던가, 그런 걸 생각하고 있다보니.
그리고 뭐랄까 전체 대상 아니면 단일 대상 밖에 없는 페그오 시스템에 대한 리스펙트(?)

281 하세 리이나 (yoMzq3Qlrk)

2025-01-03 (불탄다..!) 14:42:39

페그오는 리스펙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282 하세 리이나 (yoMzq3Qlrk)

2025-01-03 (불탄다..!) 14:42:54

>>281 전투 시스템 애기!

283 에블린 데이메어 (AAMOL7WDpM)

2025-01-03 (불탄다..!) 14:44:25

보정치 증가 이외의 강화효과가 그 턴만 적용이라는게 미묘함의 원인일지도

쓰고난 후에 그 효과를 패시브로 얻는다는 식으로 하면 어떨지

284 소각식◆.8SXd3bCmw (tBM8goE89o)

2025-01-03 (불탄다..!) 14:50:22

>>283 하지만 그러면 퀵은 매턴 궈렌다를 넘어 6연타를 후려치는 괴수가 되는데...
게다가 1번 적중=1NP니까, 전부 명중시 최소 6NP, 집중 스킬이라고 찍으면 매 턴 최대 12NP가 충전해서 매 턴 보구 난사를 하게 된다...
(또한 패시브가 아니더라도 이론상으로는 매 턴 보구 난사가 가능함)

285 에블린 데이메어 (AAMOL7WDpM)

2025-01-03 (불탄다..!) 14:53:07

아츠팟보다 퀵팟이 보구를 더 많이 쓰는 현상이 나타나는건가

286 이름 없음 (PyL/mOSnzU)

2025-01-03 (불탄다..!) 14:54:43

안본사이 어장이 이동했었군

좋아 다시 나무위키를 정독할 시간이다!

287 에블린 데이메어 (AAMOL7WDpM)

2025-01-03 (불탄다..!) 14:56:29

그럼 차라리 효과를 상대 디버프 같은걸로 바꾼다던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