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5209> [AA/역극/잡담판/메이킹] 창문 밖에 그림자가 아른거리는 으스스한 사무소 휴게실 (9) :: 1001

벚꽃망령◆h8Wq4lbSKM

2024-12-12 21:16:27 - 2024-12-14 17:17:25

0 벚꽃망령◆h8Wq4lbSKM (MkZFgs292o)

2024-12-12 (거의 끝나감) 21:16:2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彡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ー  .  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0                        \

33 이름 없음 (P.TBGp/DAw)

2024-12-12 (거의 끝나감) 21:44:48

PC들을 쳐야 하는 고래의 힘듦고 공감해주세요(아님)

34 L(에루) (xJ/4FhG.2g)

2024-12-12 (거의 끝나감) 21:45:40

>>17 드래곤볼 제노버스?(?)

35 반 헬싱 (j4BcpnvVs.)

2024-12-12 (거의 끝나감) 21:47:42

>>34 드...바...데...

살아...있..다...

(?)

36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1:48:22

>>33 고래는 너무나도 크고 무거워서, 조금만 움직여도 주변에 많은 영향을 주는 거야

자기가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발생하는 엄청난 충격과 사건에 고래는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 (?)

37 L(에루) (xJ/4FhG.2g)

2024-12-12 (거의 끝나감) 21:49:29

>>35 네 겜은 망했어! 여기부터는...

.....수고하세요.(?)

38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1:49:38

뭐 근데 괴담물이나 저번에 했던 싸펑도 그렇고

비슷한 류이긴 하죠.

내가 어찌하지 못하는 거대한 상대 (메가콥, 괴담)이 있고, 그것에 휘둘릴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고 행동하느냐에 대한 것

39 이름 없음 (P.TBGp/DAw)

2024-12-12 (거의 끝나감) 21:50:27

그야 쥐고 흔들 주체가 없으면 그 인원들이 한 목표로(ry

40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1:50:35

뭐 근데 그런 상대가 있어야 재밌긴 하잖아

41 에프넬 (OYwmPKH9Lg)

2024-12-12 (거의 끝나감) 21:52:44

그렇긴 한데

처음부터 끝까지 휘둘리기만 하는건 개인적으로 불호라ㅋㅋㅋㅋ

어디까지나 개인적으로

42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1:53:26

저도 끝까지 휘둘리는건 불호에요

그런 대상은 궁극적으로 pc들이 타도할 대상이 되어야 하니까요. 이야기적으로

43 에프넬 (OYwmPKH9Lg)

2024-12-12 (거의 끝나감) 21:53:59

근데 문제는

뭔가 타도를 시도하기 전에 연중이(ry)

44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1:54:07

물론, 다른 방법으로

그냥 같이 합세해서 권력을 누릴 수도 있음 (?)

45 에프넬 (OYwmPKH9Lg)

2024-12-12 (거의 끝나감) 21:54:14

ㅋㅋㅋㅋㅋㅋㅋㅋ

46 유우키 유우나 (hjvYsiTkKY)

2024-12-12 (거의 끝나감) 21:59:53

이길 수 없다면 합류해라...

47 푸리나 (x4asPZwyPs)

2024-12-12 (거의 끝나감) 22:00:34

고래에게 치이기 싫다. X

고래와 하나가 되어 인어가 되면 편해진다. △

네 탓이다 고래마엘! 고래를 찢어죽이기 위한 항해를 펼친다. O


(?)

48 이름 없음 (P.TBGp/DAw)

2024-12-12 (거의 끝나감) 22:01:26

네 탓이 아니야 시코고래

(?)

49 료츠 칸키치 [불굴] 체력(4/4) (UeooE/XWVA)

2024-12-12 (거의 끝나감) 22:03:31

ㅇㅊ

50 (Rp5ooTBIj6)

2024-12-12 (거의 끝나감) 22:07:32

고래를 찢어죽이기 위한 항해는 덴마크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래의 반대는 레고니까

51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2:08:59

>>50 전 생각이 다릅니다. 고래를 찢어죽이기 위한 항해는 웨일스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래는 영어로 웨일이니까

52 카리마 가라샤 (KHZT/kJEsQ)

2024-12-12 (거의 끝나감) 22:09:10

고래가 난다요

난다 고래

53 (Rp5ooTBIj6)

2024-12-12 (거의 끝나감) 22:11:18

>>51 웨일스에서 시작하여 덴마크에서 끝내기

54 푸리나 (x4asPZwyPs)

2024-12-12 (거의 끝나감) 22:11:50

솔직히 에이해브처럼 자아가 확실한 캐릭터를 RP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싶긴 한데.

그와 별개로 역시 PC나 NPC중에서 그런 사람 있으면 참 재밌을거 같다 싶어지긴 함....(?)


난이도가 높아서 스스로하긴 엄두 안나도 옆에서 지켜보거나 엮이면 재밌을거 같은 부류.

55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2:12:30

>>54 의외로 그런거 많이 하는 pc들 많긴 해요

56 유우키 유우나 (hjvYsiTkKY)

2024-12-12 (거의 끝나감) 22:13:10

아 인외캐 잡을 수 있는 세계관이려나

57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2:13:19

pc 보단 pl이 더 맞으려나?

여튼 자아가 강한 캐릭터를 다루는 pl분은 많은데,

이제 그걸 어떻게 이야기에 녹아내며 다른 pc랑 상호작용하냐가 중요하죠

58 리츠카 (ZMVSzvMHCI)

2024-12-12 (거의 끝나감) 22:15:49

에이해브는 카리스마가 강한 캐릭터인데

역극에서 pc가 카리스마가 강하기는

굉장히 어려워서, 엄청 고난이도임

59 카리마 가라샤 (KHZT/kJEsQ)

2024-12-12 (거의 끝나감) 22:17:13

자칫하면 그냥 혼자서 따로 자기 독백만하는 무언가가 되기 때문에

60 카리마 가라샤 (KHZT/kJEsQ)

2024-12-12 (거의 끝나감) 22:18:56

오히려 아니 당연히달까 열심히 남에게 관심을 가져주어야 카리스마가 생기구

61 아키하 토오루 (9G5ckgFzO2)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0:42

나 강림

62 아키하 토오루 (9G5ckgFzO2)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0:49

그래서 이제 뭐함

63 카리마 가라샤 (KHZT/kJEsQ)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1:08

벚꽃이 다 해주실 거에요(?)

64 에프넬 (OYwmPKH9Lg)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3:21

에이헤브는 말빨만 있는것도 아니고 일단 능력도 있었음ㅋㅋ

65 아키하 토오루 (9G5ckgFzO2)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4:19

벚꽃! 난 내가 좋다!

66 벚꽃망령◆h8Wq4lbSKM (MkZFgs292o)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6:03

에이헤브는 일단 상대에 대한 깊은 이해도까지 있었지

그래야 그 사람을 자기에게 심정적으로 종속시키지

67 반 헬싱 (j4BcpnvVs.)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7:29

헬싱은 무능해서 다행이야

(?)

68 에프넬 (OYwmPKH9Lg)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7:52

차기작은 머할거임 그래서(?)

69 구경꾼 참치 (Kjo4SJKUxQ)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8:05

글고보니 벚꽃님 연재는 역극재개? 아니면 다시 새로운거 계획?

70 구경꾼 참치 (Kjo4SJKUxQ)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8:34

개인적으로 새로운거 하실거면 역극말고 연재어장도 좋다고 생각. 개인적으로는 테라인빅타나 저번의 아바타 2부 추천.

71 엘름가이무 그림모어 (3TfnI4Gkuo)

2024-12-12 (거의 끝나감) 22:28:57

차기작보다 여기 계속하는것도 좋다고 생ㄱ(하략)

72 푸리나 (x4asPZwyPs)

2024-12-12 (거의 끝나감) 22:31:08

anchor>1597055209>55 anchor>1597055209>57

단순히 자아만 강할 뿐이면 쉽지 ㅇㅇ.

근데 난 말 그대로 에이해브 같은 경우를 말한거라 혹은 못해도 선장마엘이나(?)

>>58 말대로 그게 개 빡세니

73 푸리나 (x4asPZwyPs)

2024-12-12 (거의 끝나감) 22:32:30

>>60 핍도 스텁 가지고 가스라이팅 했으니까 ㅋㅋㅋ


뭔가 근데 벚꽃과 써틴은 그거도 어찌저찌 가능은 할거 같긴 하네.

PC로서면 정보의 문제도 있으니 구현이 좀 힘들어도

어장주면 확실하게 가능할 능력은 있을거 같다.

74 유우키 유우나 (hjvYsiTkKY)

2024-12-12 (거의 끝나감) 22:33:55

연재어장도 나쁘진 않을지도

개인적으로는 이입해서 참여할 수 있는 역극이 더 좋지만

75 라이네스 (yCxLz8KBso)

2024-12-12 (거의 끝나감) 22:47:15

난 역극이 좋앙

76 L(에루) (jVg9geA1LU)

2024-12-12 (거의 끝나감) 22:53:19

에이해브 같은 건 어렵지
난 마이웨이 중점이니(진실)

77 반 헬싱 (j4BcpnvVs.)

2024-12-12 (거의 끝나감) 22:54:48

최대한 타인과의 상호작용을 염두에 두고 캐릭터들을 짜긴 하는데

그래 보일지는 나도 잘?몰?루

78 이름 없음 (YVExN8Azjs)

2024-12-12 (거의 끝나감) 22:57:24

역극이 재밌긴한데 벚꽃은 연재어장이 상당히 재밌어

79 에프넬 (o6Dw.sMYlE)

2024-12-13 (불탄다..!) 00:04:44

시심하다

80 에프넬 (o6Dw.sMYlE)

2024-12-13 (불탄다..!) 00:10:20

그래서 차기작 머할거임(?)

81 스이세이 (RoBU86QqzM)

2024-12-13 (불탄다..!) 05:52:49

(슬프다

82 L(에루) (VqpdJrClwo)

2024-12-13 (불탄다..!) 06:51:44

나도 슬픈...

83 스이세이 (RoBU86QqzM)

2024-12-13 (불탄다..!) 08:25:28

여기 계속해줘어어어어어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