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팝티마스◆t6QhVJHDXI
(rsCowm91Jc)
2024-12-10 (FIRE!) 23:23:36
-‐…ミ
(::::::::::::::::::::)
/.::/て¨゙ヾ
;':::::::( ¨` r‐ハ
{:::::::::》 /.:::}
⌒ヽ::::{≧=ーく::::丿
/ '" Y^\韭ヲ__
;′ ... _》 \`}{____Y¨`ヽ
》ヘ \ r‐=0
{ 〉. `ー─ァ'"つく)
Ⅴ/ \ 《::::::::{ =っト、
'〈 》‐---ヘ:::::::\弓ミノ} 〉
〉 《ニ=‐-  ̄》/`く::ノ /
;′ 》ニ=‐- 《/ `¨¨
〔__∠三三〔二二〕ニ〉
/ jj =‐-- i
.′ 〃ニニ=‐- |
′ '' ¨|
/ {{ |
============================================================
이전 어장(잡담판/메이킹 어장)
-0-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90
-1-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31
-2-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5
-3-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44
-4-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64
-5-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484
============================================================
0. 참치 인터넷 어장의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합시다.
1. 많은 참치분들의 참가를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2. 나메, AA 사용 자유입니다.
3. 0으로 말하긴 했지만 싸우지 않기를 바랍니다.
257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7:53:23
관장은 언제쯤 4마리를 꺼낼까요
258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7:56:54
경우에 따라서 물숨부터, 기본적으로는 비라골부터?
259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7:59:02
관장들 난이도가 솔직히 애매하달까. 등걸은 한 마리도 안 쓰러지고 승리, 서하는 영치코만 앤티골하고 치열하게 싸우다 기절...
260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7:59:33
이번 희초시티도 그렇게 크게 고생할 거 같지 않아요(루카리오를 보며)
261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04:37
알겠습니다. 물숨부터 지옥을 보여드리면 되죠?(잔비팟 준비 중)
262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08:07
끄앙!
263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08:26
>>259-260는 어장 난이도 상승에 기여했다 말해두죠(웃음)
264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08:34
로젤리아랑 나무돌이 빠르모트가 힘내줘야...
265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0:01
그래도 일단 관전해서 엔트리 정보를 캐내면 할 만하려나
266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2:14
관전 허용이 안 되는 곳이 있다... 써먹어야 할 시간이 오는군.
267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5:36
그럼 다른 트레이너들한테 물어봐야...
268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6:38
물숨체육관 난이도 올라가는 건 덤으로 하고,
마지막 배틀 후에는 어딜 가볼지 생각해보실 필요는 있으려나 싶네요.
어쩌면 예상 외의 인물과 배틀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만은
269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8:30
예상 외의 인물? 4가 나오지 않으면 무리겠지만요...
270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8:59
피크닉도 못하고... 바이올렛이 말한 피크닉 외에 기술 전수하는 방법을 찾아본다던지?
271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9:20
참치는 개인적으로 6번도로에서 고오스를 잡고 싶지만요
272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9:51
참치들의 하2권 소모를 위한 특별 이벤트랍니다.
고다이스를 바라시게 될 거에요.
물론 다이스 망하면 피크닉 하러 가야 하고요.
273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9:58
그리고 난이도는... 바이올렛도 그만큼 강화시켜줄 것이라 믿습니다...
274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20:23
여기서 다이스 선택권을 써야 할 지도
275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21:13
우선 어장주는 저녁을 먹으러 가겠습니다.
좀 시간이 지나고 본편 공지 올릴게요-
276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22:45
넵
277
이름 없음
(BUuMSig4PM)
2024-12-12 (거의 끝나감) 18:30:06
ㅇㅋ
278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7:16
오키타도 챌린지 라이벌이 됐다
279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7:46
여기서 칼춤을 받을 줄이야
280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16
애니에서 XY&Z의 라이벌 중 하나였던 승태 떠올리고
한번 넣어본 설정, 나쁘지 않네요.
281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22
나무캉아랑 대검귀가 칼 싸움을 벌이지 않으려나
282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34
>>281 나무킹
283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34
이제 날도 밝았고 시간따리 밤까지 피크닉이나 할까
나무돌이-해피너스 커뮤 외에는 카레에 열매 팍팍 넣어서 렙업이나
284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59
이럼 물거미 경험사탕도 안써도 되고
285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9:14
>>283 기술 전수하려면 커뮤해야지?
286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9:53
커뮤로도 경험치 보정 받고,
카레는 도박입니다만 경험치 보정이 커뮤보다 높아질 수 있어서.
287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9:54
경험사탕은 그냥 쓰자... 있어봤자 안 쓰자나
288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0:29
어장주는 피크닉으로 물거미를 진화시키는 것도 좋다고는 생각해요.
지금 31마리라 보정이 엄청날 텐데
289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1:22
31*40 = 1240의 경험치를 그냥 얻는데
커뮤나 카레로 그게 더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어우야.
290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2:24
1. 에이팜 더블어택 <- 과미르
2. 영치코 바톤터치 <- 블래키 (떠올림 필요)
3. 카르본 화염방사 <- 영치코
4. 과미르 에너지볼 <- 나무돌이
5. 콩알뚜기 시저크로스 <- 나무돌이
6. 물거미 얼어붙은바람 <- 누리공
7. 누리공 거품광선 <- 물거미
8. 루카리오 나쁜음모 <- 피카츄 (떠올림 필요)
많기도 하구만
291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2:45
나쁜음모는 명상으로 대체할 수 있으니 그냥 생략해도 될 거 같아
292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3:05
다음 연재에서는 친구들 연락을 한번 확인하고 행동에 들어갈 거에요.
애들이 따로 뭘 할지도 몰라서?
293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3:21
피크닉 할 거면 6번도로로 갈까?
294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3:34
아 명상을 24렙에 배우던가...전광석화도 진공파로 바꿔야 하고
295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5:18
근데 경험사탕은 솔직히 남아도는데 어디에 써야할지...
296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6:05
영치코 바톤터치도 가속 보류할 거면 굳이 전수할 필요 없고
297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6:17
뭐 두다보면 쓸곳이 생기지 않을까
298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6:24
어장주에게 물어보면 지금 남은 경험치가 얼마인지는 알려드릴 수 있고.
아니면 커뮤 중 자유앵커로 교환이나 선물 가능해요?
죠노우치/죠르노에게 주고 다른 아이템 받는다거나.
299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6:29
콩알뚜기는 진화하면 스스로 덤벼들기 배우니 시저크로스도 빼도 되고
300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03
>>298 죠르노에게 주고 교환할까
301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09
영치코 특성패치는 바로 쓰는게 낫지 않을까? 번치코 진화 전에도 가속은 사기고
302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17
콩알뚜기는 유턴도 있으니 여러모로 벌레 쪽은 생각할 필요 없고.
303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39
>>301 어장주가 난이도 올린다고 하셨어
304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59
그런가아
305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8:21
레벨 상승
306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8:39
하하하하 가속 해금?
그럼 영치코보다 애초에 빠른 놈들이 나오는 걸로 해결하면 그만이다(진짜임)
307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9:28
>>306은 농담이라 치더라도
난이도가 올라가긴 할 거에요.
NPC들이 기술머신 사용하는 시기가 앞당겨지는 게 첫번째겠네요.
언젠가는 사용할 테지만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