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5143> [AA/잡담/메이킹]첫 여행을 돕는 잡담판 -6- :: 1001

팝티마스◆t6QhVJHDXI

2024-12-10 23:23:36 - 2024-12-19 00:07:41

0 팝티마스◆t6QhVJHDXI (rsCowm91Jc)

2024-12-10 (FIRE!) 23:23:36


              -‐…ミ
        (::::::::::::::::::::)
       /.::/て¨゙ヾ
      ;':::::::(  ¨` r‐ハ
       {:::::::::》    /.:::}
     ⌒ヽ::::{≧=ーく::::丿
   / '"  Y^\韭ヲ__
   ;′ ... _》 \`}{____Y¨`ヽ
   》ヘ    \     r‐=0
  {  〉.      `ー─ァ'"つく)
  Ⅴ/  \   《::::::::{  =っト、
   '〈    》‐---ヘ:::::::\弓ミノ} 〉
    〉   《ニ=‐-   ̄》/`く::ノ /
    ;′   》ニ=‐-   《/   `¨¨
   〔__∠三三〔二二〕ニ〉
  /    jj  =‐--  i
  .′    〃ニニ=‐-   |
 ′    ''         ¨|
/      {{           |
============================================================
이전 어장(잡담판/메이킹 어장)
-0-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90
-1-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31
-2-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5
-3-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44
-4-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64
-5-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484

============================================================

0. 참치 인터넷 어장의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합시다.

1. 많은 참치분들의 참가를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2. 나메, AA 사용 자유입니다.

3. 0으로 말하긴 했지만 싸우지 않기를 바랍니다.

257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7:53:23

관장은 언제쯤 4마리를 꺼낼까요

258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7:56:54

경우에 따라서 물숨부터, 기본적으로는 비라골부터?

259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7:59:02

관장들 난이도가 솔직히 애매하달까. 등걸은 한 마리도 안 쓰러지고 승리, 서하는 영치코만 앤티골하고 치열하게 싸우다 기절...

260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7:59:33

이번 희초시티도 그렇게 크게 고생할 거 같지 않아요(루카리오를 보며)

261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04:37

알겠습니다. 물숨부터 지옥을 보여드리면 되죠?(잔비팟 준비 중)

262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08:07

끄앙!

263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08:26

>>259-260는 어장 난이도 상승에 기여했다 말해두죠(웃음)

264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08:34

로젤리아랑 나무돌이 빠르모트가 힘내줘야...

265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0:01

그래도 일단 관전해서 엔트리 정보를 캐내면 할 만하려나

266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2:14

관전 허용이 안 되는 곳이 있다... 써먹어야 할 시간이 오는군.

267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5:36

그럼 다른 트레이너들한테 물어봐야...

268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6:38

물숨체육관 난이도 올라가는 건 덤으로 하고,

마지막 배틀 후에는 어딜 가볼지 생각해보실 필요는 있으려나 싶네요.

어쩌면 예상 외의 인물과 배틀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만은

269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8:30

예상 외의 인물? 4가 나오지 않으면 무리겠지만요...

270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8:59

피크닉도 못하고... 바이올렛이 말한 피크닉 외에 기술 전수하는 방법을 찾아본다던지?

271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9:20

참치는 개인적으로 6번도로에서 고오스를 잡고 싶지만요

272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9:51

참치들의 하2권 소모를 위한 특별 이벤트랍니다.

고다이스를 바라시게 될 거에요.

물론 다이스 망하면 피크닉 하러 가야 하고요.

273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19:58

그리고 난이도는... 바이올렛도 그만큼 강화시켜줄 것이라 믿습니다...

274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20:23

여기서 다이스 선택권을 써야 할 지도

275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18:21:13

우선 어장주는 저녁을 먹으러 가겠습니다.

좀 시간이 지나고 본편 공지 올릴게요-

276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18:22:45

277 이름 없음 (BUuMSig4PM)

2024-12-12 (거의 끝나감) 18:30:06

ㅇㅋ

278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7:16

오키타도 챌린지 라이벌이 됐다

279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7:46

여기서 칼춤을 받을 줄이야

280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16

애니에서 XY&Z의 라이벌 중 하나였던 승태 떠올리고

한번 넣어본 설정, 나쁘지 않네요.

281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22

나무캉아랑 대검귀가 칼 싸움을 벌이지 않으려나

282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34

>>281 나무킹

283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34

이제 날도 밝았고 시간따리 밤까지 피크닉이나 할까

나무돌이-해피너스 커뮤 외에는 카레에 열매 팍팍 넣어서 렙업이나

284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8:59

이럼 물거미 경험사탕도 안써도 되고

285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9:14

>>283 기술 전수하려면 커뮤해야지?

286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9:53

커뮤로도 경험치 보정 받고,

카레는 도박입니다만 경험치 보정이 커뮤보다 높아질 수 있어서.

287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39:54

경험사탕은 그냥 쓰자... 있어봤자 안 쓰자나

288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0:29

어장주는 피크닉으로 물거미를 진화시키는 것도 좋다고는 생각해요.

지금 31마리라 보정이 엄청날 텐데

289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1:22

31*40 = 1240의 경험치를 그냥 얻는데

커뮤나 카레로 그게 더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어우야.

290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2:24

1. 에이팜 더블어택 <- 과미르
2. 영치코 바톤터치 <- 블래키 (떠올림 필요)
3. 카르본 화염방사 <- 영치코
4. 과미르 에너지볼 <- 나무돌이
5. 콩알뚜기 시저크로스 <- 나무돌이
6. 물거미 얼어붙은바람 <- 누리공
7. 누리공 거품광선 <- 물거미
8. 루카리오 나쁜음모 <- 피카츄 (떠올림 필요)

많기도 하구만

291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2:45

나쁜음모는 명상으로 대체할 수 있으니 그냥 생략해도 될 거 같아

292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3:05

다음 연재에서는 친구들 연락을 한번 확인하고 행동에 들어갈 거에요.

애들이 따로 뭘 할지도 몰라서?

293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3:21

피크닉 할 거면 6번도로로 갈까?

294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3:34

아 명상을 24렙에 배우던가...전광석화도 진공파로 바꿔야 하고

295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5:18

근데 경험사탕은 솔직히 남아도는데 어디에 써야할지...

296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6:05

영치코 바톤터치도 가속 보류할 거면 굳이 전수할 필요 없고

297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6:17

뭐 두다보면 쓸곳이 생기지 않을까

298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6:24

어장주에게 물어보면 지금 남은 경험치가 얼마인지는 알려드릴 수 있고.

아니면 커뮤 중 자유앵커로 교환이나 선물 가능해요?

죠노우치/죠르노에게 주고 다른 아이템 받는다거나.

299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6:29

콩알뚜기는 진화하면 스스로 덤벼들기 배우니 시저크로스도 빼도 되고

300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03

>>298 죠르노에게 주고 교환할까

301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09

영치코 특성패치는 바로 쓰는게 낫지 않을까? 번치코 진화 전에도 가속은 사기고

302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17

콩알뚜기는 유턴도 있으니 여러모로 벌레 쪽은 생각할 필요 없고.

303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39

>>301 어장주가 난이도 올린다고 하셨어

304 이름 없음 (5B5cOGs9S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7:59

그런가아

305 이름 없음 (0hp/wttbxo)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8:21

레벨 상승

306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8:39

하하하하 가속 해금?

그럼 영치코보다 애초에 빠른 놈들이 나오는 걸로 해결하면 그만이다(진짜임)

307 팝티마스◆t6QhVJHDXI (vfzB9vDogs)

2024-12-12 (거의 끝나감) 23:49:28

>>306은 농담이라 치더라도

난이도가 올라가긴 할 거에요.

NPC들이 기술머신 사용하는 시기가 앞당겨지는 게 첫번째겠네요.

언젠가는 사용할 테지만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