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4942> 【AA/개인/잡담】미명 위로 여명을 덧그리는 화실 -718- :: 1001

유다희◆XauUsJl5Ew

2024-12-02 20:43:01 - 2024-12-12 11:43:34

0 유다희◆XauUsJl5Ew (Mapycq9NKo)

2024-12-02 (모두 수고..) 20:43:01

※자유 채권 형식으로 운영 중입니다. 이하의 조건을 따른다면 채색권으로도, 플권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채색 신청은 원본 이미지와 aa를 들고 와서 할 것. 자유 채권 1장 필요.
※너무 어려운 것은 반려될 수 있지만 그 경우 자유 채권은 소모되지 않음.
※플권으로는 은검의 스텔라나이츠와 D&D가 가능, 제가 여유가 있을 때만 가능.
※은검의 스텔라나이츠에는 자유 채권 3장 필요, D&D에는 자유채권 얼마나 책정할지 고민 필요.
※자유 채권 현황
-촌마 무한+1장
-오마하 9장
-키리탄포 5장
-스피카, Renne, 민트커피 4장
-뉴비, 츄르, 마나카, ISAC 3장
-버블티 2장
-메탈맨, 극작가, 동풍의용, 린저씨, 멘헤라, 후배, 유리카, 마징참치, 노아 1장
-코토리, Plasticcat, 퓨리버스터, 나인, 황혼의 인형, 이오네 1장.
※aa 제작권 현황(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발급되지 않음)
-실업희망자 2장
※규칙 anchor>1596592088>1

2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7:35

ㅇㅊ

3 이름 없음 (2yWrkf4iTo)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7:46

ㅇㅊ

4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7:48

1000 먹은 참치는 앵커를 하게나.

5 이름 없음 (82uLqThSTk)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7:59

1000이란..!

6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8:06

딱히 1000으로 그렇게 바라는 게 없어서 노리진 않았지만
아미혜네 안전 보정도 좋고

7 아주 아주 모땐 천마◆mZUdtxSKpw (q.kullgUW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8:10

                                 // 、丶`(⌒\≧s。
                               ///   ヽ: : : :\  ヽ
                              /// 、  __V: : : : 〉  ::.  /
                             ///′ Y⌒¨¨__ヽ: : Y{  l ∨
                             '//{ 、 ハ/ ィf炒 Yノ..|  |  .W
                             ⌒\人 \(   """ i|  |  |
                         //〈V   ⌒\ノ)=      i|/⌒\ . {
                         //∧`、     八 ´  , '     丶人
                         ///∧`、  、  个 : .        .}⌒≧=‐く⌒
                          // ⌒`、  \  _ア    ′     ∨⌒¨´ )
                               rく⌒ヽ     /     , '      ノ  V /
                             ゝ、_  }h、        イ     .:::{   V
                             ⌒   /    /      .:⌒ 人
                              // `、   ‐=〉       .:{     、
                              ///≧s。ノ Y: .      .::.  )   \、
                              //ノ‐=ニニノ: : .      ノリ /     \、
                      ____/⌒¨¨‐=ニ‐/: : .      Y    l  ヽ  \、
          _   -=ニ  ̄ ̄   /⌒ア‐=ニ/ニ  イ.          il    j|   )   ))
        _ア⌒             Y‐=ニ/‐ニ/ニニ∧. :            il    j|  /   ((
                         {‐=ニ/ニ/ニニニ‐∧            .:     i|      Y
     __ア^   、              {‐=./ /ニニニ'ニ=‐∧        .::{     八        {
    /     \            人ニYニニニ /ニニ=‐∧``~、、 __ ノ 〉  /⌒       {
   /        ' ⌒≧s。 _    ⌒ニハ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Y /   \    人
 , '           /‐=ニニ‐\ニ≧=‐  Y⌒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 /⌒
          .:  Y‐=ニニ‐.\ニニニ.{ニニニ‐人ニニニニニ‐ \ニニニ‐      //
        , '  .人‐=ニニニ‐ Yニ‐ 人ニニニ⌒ヽニニニニニ=‐ \ニニ ノ    イ/
       /    ⌒≧s。‐=ニ {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v     ⌒≧s。、‐=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ヽ

앵커를 손에 넣어라...

8 이름 없음 (2yWrkf4iTo)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8:19

천가놈 들어오고 시간배율이 더 오른걸로 이제 절대 안늦는다!

9 이름 없음 (2yWrkf4iTo)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8:37

애초에 시간배율이 점진적으로 올라가는거지

10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8:44

지각이 그렇게 싫었냐고ㅋㅋㅋㅋㅋ

11 키리탄포◆spymsq0zik (sgSNAC3HAw)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8:49

.   /i:i:i:i:i:Ⅵi:i:i:i:i:]      ノi:i:i:i:i:`ヽ/ `,
.  λi:i:i:i:i:i:iⅥi:i:i:i入   ,,.イ:i:i:┌ =ミ、{┿╂i
. /  Yi:i:i:i圦\~"''~^~.,_ i:i:i:i:]|┿╂ヽ+┿ヘ,_
. ,:   }i:i:iイ. . \`丶、. . \`` 八+╂┿}i〔+╂¶
〈 _,. イi:i:i:ハ \/^''冖¬=-`, 'v/,┿╂}i「`ー┘
∧i:i:i:i:i〈/| ',/\. .'v},\'" _,,.,,__.V刄┿ノ《⌒ヽ__
┿〉i:i:i[У! ',, . . .} ,x灯いア/∧i:i:アヘ△┿∨__
╂〈i:i:i[:〈)!, '^~\ .ソ   乂;ツ}八. .}:〈┿+}:i:〉╂ ▽
┿+l:i:i[.,.ヘ ,ィ灯ぅぃ       ¨丿:/ /いゝ .,}八_,. ィ(}
╂ノ:i:i[. _,..、、..,乂ツ  .   _彡⌒/./. . .).ヽ-=ミ/
ヘゝ,:i:i: くxイ乂_〉_¨   ,_.   √/'^. . . .√. ノ<
+V⌒){. .刄(〈:i:i:i:i}ト=-  イ⌒'. . ._丶`ア´     ヽ
╂', }i:. . . . > .i;_:i:i}[ミ二彡i{ ./_ニ-''ヤ      }
⌒゙' {i:ゝ -= 〔////〕-_`¨][´八(-¨   ヤ  /   ,
   Y:::ヽ. . . /⌒`'7 ((⌒⌒))¨`¨´   ヤ √-==ゝ.,_
.  {:::::::j Yヘ..,,_〈、: : \_/iL_      ヤ{{:::::::::::::::::::::::ヽ
.  {:/⌒リ::::::::::::::√_ア'゛   ̄ニ- _  ヤ}}:::::::::::::::::::::::〈
   〈//}h。., _,,.人¨   !     ̄ニ- _ ヤi|::::::::::::::::::::::::′
  /-イi:i:i:i:i:i:i:i:i:i:i:i:)ゝヘ ,:      └く _/二二二L」_」
/-/リ:i:i:i:i:i:i:i:i:i:i:i:i:}``丶rく⌒Vア⌒く_ノ{三三i(⌒⌒)L_
-/-/:i:i:i:i:i:i:i:i:i:i:i:_ノi三Y √二=rt=- _三]|----i(\/三`ヽ
-/7i:i:i:i:i:i:^''冖''^i:i:i|三i! i!こ二リ_j二二)-/⌒ヽ三\/- ─ '
  {-V/i:i:i:i:i_ -- リ三> .,,_-こ{_{ニ=- /i:i:i:i:i:i:i`丶、三三)
  ((_))V//::::::::::::::::::::\i:i:i:i:i:i:i:>-<i:i:i:i:i:i:i:\i:i:i:i:i:}-}¨¨´
.  ⌒ /{:::::::::::::::::::::::::::::::V/i/:::::::::::::::::\i:i:i:i:i:i:i:i:i:iノ「」、
  /:i:i:′:::::::::::::::::::::::::::├イ::::::::::::::::::::::::::::〕iト=-<i((__))\
./i:i:i:i:i:i|':::::::::::::::::::::::::::: : |:::|::::::::::::::::::::::::::::::ヽ:::::\i:i:\i:i:i:i:i:\

아무튼 일단 특성과 기술중에 개인적으로는 기술이 취향이지만

1레벨 메이킹때 공개하는거니까 특성도 굉장히 좋다.

12 이름 없음 (82uLqThSTk)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8:55

파티참치로구나

13 이름 없음 (2yWrkf4iTo)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9:14

파티! 쉴 시간 좀 줘라!

14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9:32

뭐 어차피 본편도 1001 별로 안 멀었으니
아미혜 안전 보정은 그쪽에서 해도 되겠지만

15 키리탄포◆spymsq0zik (sgSNAC3HAw)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9:56

오도대강 일이관지(A+)

※영향 능력
정신 보정 大大, 그 외 보정 中大.

※특성 보정
<자아유식自我唯識(A)> 자연 형성, 정신 계열 특성 형성 및 연계 보정.

※기술 보정
특수 기술 '쇼맨십' 자연 형성, 심력 관련 기술 형성 및 숙련 보정.

※행동 보정
전 내성 굴림 판정을 정신 판정으로 대체 가능.
앞서 나가는 사람 적용 대상과 커뮤 보정 + 5.



예를 들어 이게 같은 시스템의 다른 배경 ORPG에서

A+ 상위에 해당하는 재능 효과 전체 공개 시트.

16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29:57

>>13

고래서 정확히 뭘 원하는 건지?

17 아주 아주 모땐 천마◆mZUdtxSKpw (q.kullgUW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0:00

                                 // 、丶`(⌒\≧s。
                               ///   ヽ: : : :\  ヽ
                              /// 、  __V: : : : 〉  ::.  /
                             ///′ Y⌒¨¨__ヽ: : Y{  l ∨
                             '//{ 、 ハ/ ィf炒 Yノ..|  |  .W
                             ⌒\人 \(   """ i|  |  |
                         //〈V   ⌒\ノ)=      i|/⌒\ . {
                         //∧`、     八 ´  , '     丶人
                         ///∧`、  、  个 : .        .}⌒≧=‐く⌒
                          // ⌒`、  \  _ア    ′     ∨⌒¨´ )
                               rく⌒ヽ     /     , '      ノ  V /
                             ゝ、_  }h、        イ     .:::{   V
                             ⌒   /    /      .:⌒ 人
                              // `、   ‐=〉       .:{     、
                              ///≧s。ノ Y: .      .::.  )   \、
                              //ノ‐=ニニノ: : .      ノリ /     \、
                      ____/⌒¨¨‐=ニ‐/: : .      Y    l  ヽ  \、
          _   -=ニ  ̄ ̄   /⌒ア‐=ニ/ニ  イ.          il    j|   )   ))
        _ア⌒             Y‐=ニ/‐ニ/ニニ∧. :            il    j|  /   ((
                         {‐=ニ/ニ/ニニニ‐∧            .:     i|      Y
     __ア^   、              {‐=./ /ニニニ'ニ=‐∧        .::{     八        {
    /     \            人ニYニニニ /ニニ=‐∧``~、、 __ ノ 〉  /⌒       {
   /        ' ⌒≧s。 _    ⌒ニハ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Y /   \    人
 , '           /‐=ニニ‐\ニ≧=‐  Y⌒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 /⌒
          .:  Y‐=ニニ‐.\ニニニ.{ニニニ‐人ニニニニニ‐ \ニニニ‐      //
        , '  .人‐=ニニニ‐ Yニ‐ 人ニニニ⌒ヽニニニニニ=‐ \ニニ ノ    イ/
       /    ⌒≧s。‐=ニ {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v     ⌒≧s。、‐=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ヽ

시간이여 멈추어라 ! (×2배)

18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0:07

뭐 워낙 사안이 시급해서 그렇지 파티 마렵긴 해
안이! 저녁 약속 나간다고 검령 턴까지 쪼개썼는데 이게 머선일이고

19 아주 아주 모땐 천마◆mZUdtxSKpw (q.kullgUW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0:31

                                 // 、丶`(⌒\≧s。
                               ///   ヽ: : : :\  ヽ
                              /// 、  __V: : : : 〉  ::.  /
                             ///′ Y⌒¨¨__ヽ: : Y{  l ∨
                             '//{ 、 ハ/ ィf炒 Yノ..|  |  .W
                             ⌒\人 \(   """ i|  |  |
                         //〈V   ⌒\ノ)=      i|/⌒\ . {
                         //∧`、     八 ´  , '     丶人
                         ///∧`、  、  个 : .        .}⌒≧=‐く⌒
                          // ⌒`、  \  _ア    ′     ∨⌒¨´ )
                               rく⌒ヽ     /     , '      ノ  V /
                             ゝ、_  }h、        イ     .:::{   V
                             ⌒   /    /      .:⌒ 人
                              // `、   ‐=〉       .:{     、
                              ///≧s。ノ Y: .      .::.  )   \、
                              //ノ‐=ニニノ: : .      ノリ /     \、
                      ____/⌒¨¨‐=ニ‐/: : .      Y    l  ヽ  \、
          _   -=ニ  ̄ ̄   /⌒ア‐=ニ/ニ  イ.          il    j|   )   ))
        _ア⌒             Y‐=ニ/‐ニ/ニニ∧. :            il    j|  /   ((
                         {‐=ニ/ニ/ニニニ‐∧            .:     i|      Y
     __ア^   、              {‐=./ /ニニニ'ニ=‐∧        .::{     八        {
    /     \            人ニYニニニ /ニニ=‐∧``~、、 __ ノ 〉  /⌒       {
   /        ' ⌒≧s。 _    ⌒ニハ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Y /   \    人
 , '           /‐=ニニ‐\ニ≧=‐  Y⌒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 /⌒
          .:  Y‐=ニニ‐.\ニニニ.{ニニニ‐人ニニニニニ‐ \ニニニ‐      //
        , '  .人‐=ニニニ‐ Yニ‐ 人ニニニ⌒ヽニニニニニ=‐ \ニニ ノ    イ/
       /    ⌒≧s。‐=ニ {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v     ⌒≧s。、‐=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ヽ

『Lv.0』

『능력』

『재능』
《(A+)》
-

『고유 특성』

『특성』

『기술』

下1 선천 특성을 [형성시킨다] / [형성시키지 않는다)

20 이름 없음 (82uLqThSTk)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0:39

2배 느리게 되는건가

21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0:42

>>15

저거 처음 봤을 때
시스템 이해도가 낮았음에도 불구하고 어이가 털렸던 게 생각.....

22 아주 아주 모땐 천마◆mZUdtxSKpw (q.kullgUW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0:56

                                 // 、丶`(⌒\≧s。
                               ///   ヽ: : : :\  ヽ
                              /// 、  __V: : : : 〉  ::.  /
                             ///′ Y⌒¨¨__ヽ: : Y{  l ∨
                             '//{ 、 ハ/ ィf炒 Yノ..|  |  .W
                             ⌒\人 \(   """ i|  |  |
                         //〈V   ⌒\ノ)=      i|/⌒\ . {
                         //∧`、     八 ´  , '     丶人
                         ///∧`、  、  个 : .        .}⌒≧=‐く⌒
                          // ⌒`、  \  _ア    ′     ∨⌒¨´ )
                               rく⌒ヽ     /     , '      ノ  V /
                             ゝ、_  }h、        イ     .:::{   V
                             ⌒   /    /      .:⌒ 人
                              // `、   ‐=〉       .:{     、
                              ///≧s。ノ Y: .      .::.  )   \、
                              //ノ‐=ニニノ: : .      ノリ /     \、
                      ____/⌒¨¨‐=ニ‐/: : .      Y    l  ヽ  \、
          _   -=ニ  ̄ ̄   /⌒ア‐=ニ/ニ  イ.          il    j|   )   ))
        _ア⌒             Y‐=ニ/‐ニ/ニニ∧. :            il    j|  /   ((
                         {‐=ニ/ニ/ニニニ‐∧            .:     i|      Y
     __ア^   、              {‐=./ /ニニニ'ニ=‐∧        .::{     八        {
    /     \            人ニYニニニ /ニニ=‐∧``~、、 __ ノ 〉  /⌒       {
   /        ' ⌒≧s。 _    ⌒ニハ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Y /   \    人
 , '           /‐=ニニ‐\ニ≧=‐  Y⌒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 /⌒
          .:  Y‐=ニニ‐.\ニニニ.{ニニニ‐人ニニニニニ‐ \ニニニ‐      //
        , '  .人‐=ニニニ‐ Yニ‐ 人ニニニ⌒ヽニニニニニ=‐ \ニニ ノ    イ/
       /    ⌒≧s。‐=ニ {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v     ⌒≧s。、‐=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ヽ

20분 - 4시간

20분 - 8시간이 되었다

23 이름 없음 (82uLqThSTk)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0:58

선천 특성이군

24 이름 없음 (8FC9QPFYmU)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1:00

@시킨다

25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1:02

이거 형성시키면 뭐가 좋은거?

26 키리탄포◆spymsq0zik (sgSNAC3HAw)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1:06

.   /i:i:i:i:i:Ⅵi:i:i:i:i:]      ノi:i:i:i:i:`ヽ/ `,
.  λi:i:i:i:i:i:iⅥi:i:i:i入   ,,.イ:i:i:┌ =ミ、{┿╂i
. /  Yi:i:i:i圦\~"''~^~.,_ i:i:i:i:]|┿╂ヽ+┿ヘ,_
. ,:   }i:i:iイ. . \`丶、. . \`` 八+╂┿}i〔+╂¶
〈 _,. イi:i:i:ハ \/^''冖¬=-`, 'v/,┿╂}i「`ー┘
∧i:i:i:i:i〈/| ',/\. .'v},\'" _,,.,,__.V刄┿ノ《⌒ヽ__
┿〉i:i:i[У! ',, . . .} ,x灯いア/∧i:i:アヘ△┿∨__
╂〈i:i:i[:〈)!, '^~\ .ソ   乂;ツ}八. .}:〈┿+}:i:〉╂ ▽
┿+l:i:i[.,.ヘ ,ィ灯ぅぃ       ¨丿:/ /いゝ .,}八_,. ィ(}
╂ノ:i:i[. _,..、、..,乂ツ  .   _彡⌒/./. . .).ヽ-=ミ/
ヘゝ,:i:i: くxイ乂_〉_¨   ,_.   √/'^. . . .√. ノ<
+V⌒){. .刄(〈:i:i:i:i}ト=-  イ⌒'. . ._丶`ア´     ヽ
╂', }i:. . . . > .i;_:i:i}[ミ二彡i{ ./_ニ-''ヤ      }
⌒゙' {i:ゝ -= 〔////〕-_`¨][´八(-¨   ヤ  /   ,
   Y:::ヽ. . . /⌒`'7 ((⌒⌒))¨`¨´   ヤ √-==ゝ.,_
.  {:::::::j Yヘ..,,_〈、: : \_/iL_      ヤ{{:::::::::::::::::::::::ヽ
.  {:/⌒リ::::::::::::::√_ア'゛   ̄ニ- _  ヤ}}:::::::::::::::::::::::〈
   〈//}h。., _,,.人¨   !     ̄ニ- _ ヤi|::::::::::::::::::::::::′
  /-イi:i:i:i:i:i:i:i:i:i:i:i:)ゝヘ ,:      └く _/二二二L」_」
/-/リ:i:i:i:i:i:i:i:i:i:i:i:i:}``丶rく⌒Vア⌒く_ノ{三三i(⌒⌒)L_
-/-/:i:i:i:i:i:i:i:i:i:i:i:_ノi三Y √二=rt=- _三]|----i(\/三`ヽ
-/7i:i:i:i:i:i:^''冖''^i:i:i|三i! i!こ二リ_j二二)-/⌒ヽ三\/- ─ '
  {-V/i:i:i:i:i_ -- リ三> .,,_-こ{_{ニ=- /i:i:i:i:i:i:i`丶、三三)
  ((_))V//::::::::::::::::::::\i:i:i:i:i:i:i:>-<i:i:i:i:i:i:i:\i:i:i:i:i:}-}¨¨´
.  ⌒ /{:::::::::::::::::::::::::::::::V/i/:::::::::::::::::\i:i:i:i:i:i:i:i:i:iノ「」、
  /:i:i:′:::::::::::::::::::::::::::├イ::::::::::::::::::::::::::::〕iト=-<i((__))\
./i:i:i:i:i:i|':::::::::::::::::::::::::::: : |:::|::::::::::::::::::::::::::::::ヽ:::::\i:i:\i:i:i:i:i:\

>>21 이해도 상승 후에는 더더욱 어이털리는 시트지 (끄덕)

선천 특성 형성은 어떻게 할래오?

27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1:13

아하.

선천 특성이라....

28 이름 없음 (82uLqThSTk)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1:35

형성으로 됬군

29 아주 아주 모땐 천마◆mZUdtxSKpw (q.kullgUW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15

                                 // 、丶`(⌒\≧s。
                               ///   ヽ: : : :\  ヽ
                              /// 、  __V: : : : 〉  ::.  /
                             ///′ Y⌒¨¨__ヽ: : Y{  l ∨
                             '//{ 、 ハ/ ィf炒 Yノ..|  |  .W
                             ⌒\人 \(   """ i|  |  |
                         //〈V   ⌒\ノ)=      i|/⌒\ . {
                         //∧`、     八 ´  , '     丶人
                         ///∧`、  、  个 : .        .}⌒≧=‐く⌒
                          // ⌒`、  \  _ア    ′     ∨⌒¨´ )
                               rく⌒ヽ     /     , '      ノ  V /
                             ゝ、_  }h、        イ     .:::{   V
                             ⌒   /    /      .:⌒ 人
                              // `、   ‐=〉       .:{     、
                              ///≧s。ノ Y: .      .::.  )   \、
                              //ノ‐=ニニノ: : .      ノリ /     \、
                      ____/⌒¨¨‐=ニ‐/: : .      Y    l  ヽ  \、
          _   -=ニ  ̄ ̄   /⌒ア‐=ニ/ニ  イ.          il    j|   )   ))
        _ア⌒             Y‐=ニ/‐ニ/ニニ∧. :            il    j|  /   ((
                         {‐=ニ/ニ/ニニニ‐∧            .:     i|      Y
     __ア^   、              {‐=./ /ニニニ'ニ=‐∧        .::{     八        {
    /     \            人ニYニニニ /ニニ=‐∧``~、、 __ ノ 〉  /⌒       {
   /        ' ⌒≧s。 _    ⌒ニハ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Y /   \    人
 , '           /‐=ニニ‐\ニ≧=‐  Y⌒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 /⌒
          .:  Y‐=ニニ‐.\ニニニ.{ニニニ‐人ニニニニニ‐ \ニニニ‐      //
        , '  .人‐=ニニニ‐ Yニ‐ 人ニニニ⌒ヽニニニニニ=‐ \ニニ ノ    イ/
       /    ⌒≧s。‐=ニ {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v     ⌒≧s。、‐=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ヽ

『Lv.0』

『능력』

『재능』
《(A+)》
-

『고유 특성』

『특성』

『기술』

뭔 특성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능과 연동된 특성이 형성되었다.

下1 .dice 0 10. = 8
1~9. B+
10~0. A

30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19

데이터에 약해서 그런데
선천 특성 형성시키는 거랑 안 시키는 거랑 장단점이 무엇?

31 이름 없음 (82uLqThSTk)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20

.dice 0 10. = 9

32 유다희◆XauUsJl5Ew (5TXU8lUFi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23

                  / ̄ ̄\ ----ミ
                / ̄ ̄ ̄\}       ヽ、
                / /  '^` ̄ ̄~^'      \
               /               \ `、
             /   /  /         \       ´_
.            /   /  / /  /                ´
            j   /   /  /     |    |      i
.          {   /  :|  |   |   |  |    |      |
            /  :|  |_,,|,,,,|   |、,,,|\ _,,|,  |     |
             /∧  |  | |,,,,|_  | _| ̄\|,  |   ||
             |  |  | '弋茫莎  | 茫;莎フ  |   ||
             |  |/八 从::::::   ̄ ̄::::::::::::7  |   ||
.              八   | 込   '      /   /   八
            / \ \__>'⌒\/⌒\/ |  //∧
              /:/ ̄ ̄   \/__,    \/ /  \\
.             〈:/ __/ ̄丁]_」\_|\     ̄\-ミ } 〉
         / ̄/ ̄ /"^ ̄ノ/┘ 八 {\_______   }  ∨ /
.      /{  /  _/__   /      /\___   }   }   :} \
.     /{二)>''^゚~       >''^  ̄/{ ヽ、   /   }   √   \
      ./‐{/        /     _辷‐_ \/   }  :√ |  :}
    √辷         ,       辷ニ‐辷_  ',    }  √  |  :}
.    √‐辷       :/       辷ニニ辷「  }   | :√\/ ..:/
    √‐ニ辷       /     辷二二ニ辷「 ノ   } √ /\:/
    {-ニ二辷    .:    辷ニニニニ辷/   :} :√/  /:}
    {ニニ二辷     i    辷ニニニ二=‐/     :} / /  /  :}
.     W‐=二ニ辷   |   辷ニニニニニW       }:√{  /  :/
.    Ⅴ‐ニニニ辷  |  辷‐ニニニニ}ニ{      :}/ :{  { :/
     マ‐=ニ二二辷 | 辷‐ニニニニニノ=‐{       /  /\:/\
.     \‐=ニ二二辷ニニニニ=‐/ニニ人    /  /  :/   :}
.     //`''‐=ニ_[>只<]‐ニニ/ニニ=‐/>‐彡  」  /   ノ
     { : {  ..::} ∨ニニニ≧=‐‐ ‐‐‐=≦=/   / ̄}/_,.、イ
형성시킬 경우 재능과 연동된 특성을 하나 얻을 수 있다 (재능 랭크 따라가서 고랭크일 확률 높음)

대신 재능이 다른 특성 성장이나 용량에 미치는 영향은 살짝 줄어든다는 느낌

33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27

선천 특성 형성한다고 하면
고유특성이 고수아처럼 선천적으로 형성되어있는 쪽일 텐데.

흠.

.dice 0 10. = 9

34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27

1 까비

35 이름 없음 (2yWrkf4iTo)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31

.dice 0 10. = 3

36 이름 없음 (82uLqThSTk)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46

b+b+

37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49

아하 약간 특화형인가

38 유다희◆XauUsJl5Ew (5TXU8lUFi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52

                  / ̄ ̄\ ----ミ
                / ̄ ̄ ̄\}       ヽ、
                / /  '^` ̄ ̄~^'      \
               /               \ `、
             /   /  /         \       ´_
.            /   /  / /  /                ´
            j   /   /  /     |    |      i
.          {   /  :|  |   |   |  |    |      |
            /  :|  |_,,|,,,,|   |、,,,|\ _,,|,  |     |
             /∧  |  | |,,,,|_  | _| ̄\|,  |   ||
             |  |  | '弋茫莎  | 茫;莎フ  |   ||
             |  |/八 从::::::   ̄ ̄::::::::::::7  |   ||
.              八   | 込   '      /   /   八
            / \ \__>'⌒\/⌒\/ |  //∧
              /:/ ̄ ̄   \/__,    \/ /  \\
.             〈:/ __/ ̄丁]_」\_|\     ̄\-ミ } 〉
         / ̄/ ̄ /"^ ̄ノ/┘ 八 {\_______   }  ∨ /
.      /{  /  _/__   /      /\___   }   }   :} \
.     /{二)>''^゚~       >''^  ̄/{ ヽ、   /   }   √   \
      ./‐{/        /     _辷‐_ \/   }  :√ |  :}
    √辷         ,       辷ニ‐辷_  ',    }  √  |  :}
.    √‐辷       :/       辷ニニ辷「  }   | :√\/ ..:/
    √‐ニ辷       /     辷二二ニ辷「 ノ   } √ /\:/
    {-ニ二辷    .:    辷ニニニニ辷/   :} :√/  /:}
    {ニニ二辷     i    辷ニニニ二=‐/     :} / /  /  :}
.     W‐=二ニ辷   |   辷ニニニニニW       }:√{  /  :/
.    Ⅴ‐ニニニ辷  |  辷‐ニニニニ}ニ{      :}/ :{  { :/
     マ‐=ニ二二辷 | 辷‐ニニニニニノ=‐{       /  /\:/\
.     \‐=ニ二二辷ニニニニ=‐/ニニ人    /  /  :/   :}
.     //`''‐=ニ_[>只<]‐ニニ/ニニ=‐/>‐彡  」  /   ノ
     { : {  ..::} ∨ニニニ≧=‐‐ ‐‐‐=≦=/   / ̄}/_,.、イ
어장 리롤권 말고 제 리롤권 써도 오케이?

39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2:55

>>32

아하.

40 키리탄포◆spymsq0zik (sgSNAC3HAw)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3:04

aa 빼고 나도 메이킹 참여 참치의 한 명으로서 참가해볼까.

선천 특성은 말하자면 '사용자가 되기 전에도 그 자질이 보이던' 능력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숙련이니 용량확장이니 격 상승이니 하는 종류의 '그릇'에 가까운 능력이 많은 편이지만, 꼭 그런건 아니고.

그 방향성에 맞춰서 성장테크가 쏠릴 수 있지만 그에 맞는 이득도 많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지?

뭐 틀린거 있나요 천마마?

41 유다희◆XauUsJl5Ew (5TXU8lUFi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3:06

                  / ̄ ̄\ ----ミ
                / ̄ ̄ ̄\}       ヽ、
                / /  '^` ̄ ̄~^'      \
               /               \ `、
             /   /  /         \       ´_
.            /   /  / /  /                ´
            j   /   /  /     |    |      i
.          {   /  :|  |   |   |  |    |      |
            /  :|  |_,,|,,,,|   |、,,,|\ _,,|,  |     |
             /∧  |  | |,,,,|_  | _| ̄\|,  |   ||
             |  |  | '弋茫莎  | 茫;莎フ  |   ||
             |  |/八 从::::::   ̄ ̄::::::::::::7  |   ||
.              八   | 込   '      /   /   八
            / \ \__>'⌒\/⌒\/ |  //∧
              /:/ ̄ ̄   \/__,    \/ /  \\
.             〈:/ __/ ̄丁]_」\_|\     ̄\-ミ } 〉
         / ̄/ ̄ /"^ ̄ノ/┘ 八 {\_______   }  ∨ /
.      /{  /  _/__   /      /\___   }   }   :} \
.     /{二)>''^゚~       >''^  ̄/{ ヽ、   /   }   √   \
      ./‐{/        /     _辷‐_ \/   }  :√ |  :}
    √辷         ,       辷ニ‐辷_  ',    }  √  |  :}
.    √‐辷       :/       辷ニニ辷「  }   | :√\/ ..:/
    √‐ニ辷       /     辷二二ニ辷「 ノ   } √ /\:/
    {-ニ二辷    .:    辷ニニニニ辷/   :} :√/  /:}
    {ニニ二辷     i    辷ニニニ二=‐/     :} / /  /  :}
.     W‐=二ニ辷   |   辷ニニニニニW       }:√{  /  :/
.    Ⅴ‐ニニニ辷  |  辷‐ニニニニ}ニ{      :}/ :{  { :/
     マ‐=ニ二二辷 | 辷‐ニニニニニノ=‐{       /  /\:/\
.     \‐=ニ二二辷ニニニニ=‐/ニニ人    /  /  :/   :}
.     //`''‐=ニ_[>只<]‐ニニ/ニニ=‐/>‐彡  」  /   ノ
     { : {  ..::} ∨ニニニ≧=‐‐ ‐‐‐=≦=/   / ̄}/_,.、イ
안 되면 말고.

42 아주 아주 모땐 천마◆mZUdtxSKpw (q.kullgUW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3:08

                                 // 、丶`(⌒\≧s。
                               ///   ヽ: : : :\  ヽ
                              /// 、  __V: : : : 〉  ::.  /
                             ///′ Y⌒¨¨__ヽ: : Y{  l ∨
                             '//{ 、 ハ/ ィf炒 Yノ..|  |  .W
                             ⌒\人 \(   """ i|  |  |
                         //〈V   ⌒\ノ)=      i|/⌒\ . {
                         //∧`、     八 ´  , '     丶人
                         ///∧`、  、  个 : .        .}⌒≧=‐く⌒
                          // ⌒`、  \  _ア    ′     ∨⌒¨´ )
                               rく⌒ヽ     /     , '      ノ  V /
                             ゝ、_  }h、        イ     .:::{   V
                             ⌒   /    /      .:⌒ 人
                              // `、   ‐=〉       .:{     、
                              ///≧s。ノ Y: .      .::.  )   \、
                              //ノ‐=ニニノ: : .      ノリ /     \、
                      ____/⌒¨¨‐=ニ‐/: : .      Y    l  ヽ  \、
          _   -=ニ  ̄ ̄   /⌒ア‐=ニ/ニ  イ.          il    j|   )   ))
        _ア⌒             Y‐=ニ/‐ニ/ニニ∧. :            il    j|  /   ((
                         {‐=ニ/ニ/ニニニ‐∧            .:     i|      Y
     __ア^   、              {‐=./ /ニニニ'ニ=‐∧        .::{     八        {
    /     \            人ニYニニニ /ニニ=‐∧``~、、 __ ノ 〉  /⌒       {
   /        ' ⌒≧s。 _    ⌒ニハ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Y /   \    人
 , '           /‐=ニニ‐\ニ≧=‐  Y⌒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 /⌒
          .:  Y‐=ニニ‐.\ニニニ.{ニニニ‐人ニニニニニ‐ \ニニニ‐      //
        , '  .人‐=ニニニ‐ Yニ‐ 人ニニニ⌒ヽニニニニニ=‐ \ニニ ノ    イ/
       /    ⌒≧s。‐=ニ {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v     ⌒≧s。、‐=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ヽ

>>30 선천 특성을 만든다 ->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이 저하 대신에 특성 최대 개수에 안 차는 특성 획득

안 만든다 ->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이 강화

43 아주 아주 모땐 천마◆mZUdtxSKpw (q.kullgUW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3:38

                                 // 、丶`(⌒\≧s。
                               ///   ヽ: : : :\  ヽ
                              /// 、  __V: : : : 〉  ::.  /
                             ///′ Y⌒¨¨__ヽ: : Y{  l ∨
                             '//{ 、 ハ/ ィf炒 Yノ..|  |  .W
                             ⌒\人 \(   """ i|  |  |
                         //〈V   ⌒\ノ)=      i|/⌒\ . {
                         //∧`、     八 ´  , '     丶人
                         ///∧`、  、  个 : .        .}⌒≧=‐く⌒
                          // ⌒`、  \  _ア    ′     ∨⌒¨´ )
                               rく⌒ヽ     /     , '      ノ  V /
                             ゝ、_  }h、        イ     .:::{   V
                             ⌒   /    /      .:⌒ 人
                              // `、   ‐=〉       .:{     、
                              ///≧s。ノ Y: .      .::.  )   \、
                              //ノ‐=ニニノ: : .      ノリ /     \、
                      ____/⌒¨¨‐=ニ‐/: : .      Y    l  ヽ  \、
          _   -=ニ  ̄ ̄   /⌒ア‐=ニ/ニ  イ.          il    j|   )   ))
        _ア⌒             Y‐=ニ/‐ニ/ニニ∧. :            il    j|  /   ((
                         {‐=ニ/ニ/ニニニ‐∧            .:     i|      Y
     __ア^   、              {‐=./ /ニニニ'ニ=‐∧        .::{     八        {
    /     \            人ニYニニニ /ニニ=‐∧``~、、 __ ノ 〉  /⌒       {
   /        ' ⌒≧s。 _    ⌒ニハ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Y /   \    人
 , '           /‐=ニニ‐\ニ≧=‐  Y⌒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 /⌒
          .:  Y‐=ニニ‐.\ニニニ.{ニニニ‐人ニニニニニ‐ \ニニニ‐      //
        , '  .人‐=ニニニ‐ Yニ‐ 人ニニニ⌒ヽニニニニニ=‐ \ニニ ノ    イ/
       /    ⌒≧s。‐=ニ {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v     ⌒≧s。、‐=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ヽ

없없

쓰는 우땨 ?

쓸거면 굴렷 !

44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3:51

설명 ㄳㄳ

45 키리탄포◆spymsq0zik (sgSNAC3HAw)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4:06

즉 유이나는 사용자가 되기 전부터 명경출추 혹은 그 비슷한 '집중해서 아무튼 해냄'이라는 자질이 있었다는 것...

무서움!

46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4:09

아.
그러면

특성 메이킹할 때 랭크 다이스값이 만드냐와 안 만드냐에 따라 변화하겠구나.

47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4:29

>>45

(...)
무슨 세계의 주인공이신가여?(실제 의문)

48 이름 없음 (82uLqThSTk)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4:56

무명림..!

49 유다희◆XauUsJl5Ew (5TXU8lUFis)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5:00

                  / ̄ ̄\ ----ミ
                / ̄ ̄ ̄\}       ヽ、
                / /  '^` ̄ ̄~^'      \
               /               \ `、
             /   /  /         \       ´_
.            /   /  / /  /                ´
            j   /   /  /     |    |      i
.          {   /  :|  |   |   |  |    |      |
            /  :|  |_,,|,,,,|   |、,,,|\ _,,|,  |     |
             /∧  |  | |,,,,|_  | _| ̄\|,  |   ||
             |  |  | '弋茫莎  | 茫;莎フ  |   ||
             |  |/八 从::::::   ̄ ̄::::::::::::7  |   ||
.              八   | 込   '      /   /   八
            / \ \__>'⌒\/⌒\/ |  //∧
              /:/ ̄ ̄   \/__,    \/ /  \\
.             〈:/ __/ ̄丁]_」\_|\     ̄\-ミ } 〉
         / ̄/ ̄ /"^ ̄ノ/┘ 八 {\_______   }  ∨ /
.      /{  /  _/__   /      /\___   }   }   :} \
.     /{二)>''^゚~       >''^  ̄/{ ヽ、   /   }   √   \
      ./‐{/        /     _辷‐_ \/   }  :√ |  :}
    √辷         ,       辷ニ‐辷_  ',    }  √  |  :}
.    √‐辷       :/       辷ニニ辷「  }   | :√\/ ..:/
    √‐ニ辷       /     辷二二ニ辷「 ノ   } √ /\:/
    {-ニ二辷    .:    辷ニニニニ辷/   :} :√/  /:}
    {ニニ二辷     i    辷ニニニ二=‐/     :} / /  /  :}
.     W‐=二ニ辷   |   辷ニニニニニW       }:√{  /  :/
.    Ⅴ‐ニニニ辷  |  辷‐ニニニニ}ニ{      :}/ :{  { :/
     マ‐=ニ二二辷 | 辷‐ニニニニニノ=‐{       /  /\:/\
.     \‐=ニ二二辷ニニニニ=‐/ニニ人    /  /  :/   :}
.     //`''‐=ニ_[>只<]‐ニニ/ニニ=‐/>‐彡  」  /   ノ
     { : {  ..::} ∨ニニニ≧=‐‐ ‐‐‐=≦=/   / ̄}/_,.、イ
그러면 @리롤. 9-1=8

.dice 0 10. = 4
.dice 0 10. = 4
.dice 0 10. = 8

50 이름 없음 (2yWrkf4iTo)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5:07

선천특성이랑 이후 형성한 특성이 비슷한것것일때 시너지랑 형성특성 올인 어느쪽이 위?

51 이름 없음 (HBSiPi9VV6)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5:12

까비

52 이름 없음 (vul8amPsvA)

2024-12-12 (거의 끝나감) 00:35:16

10의 벽은....높았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