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4739> [역극/AA/워해머2차/메이킹] 워해머 40K 역극을 만들자. :: 1001

알파리우스◆NVTIAU2DJw

2024-11-25 22:26:25 - 2024-11-26 13:33:08

0 알파리우스◆NVTIAU2DJw (wyQK0zx1AE)

2024-11-25 (모두 수고..) 22:2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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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ィ  ̄\_
       , ー 、ィ彡ーミ    \ ヽ , - 、
       { rー、 /  ィ´   ⌒ヾ´, - ュ ヽ
       ゞミ、,/ // , ィ ィ 、   \ 」 ノ
        /7 / イ/7/ {八ヽ   `个
         j // / ○ }/    ○ \ l トヽ
        |ハ /_ -=ニニ=― _ 从 ハ!
.         V {ニニニニニニニニニjリ /  ′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ア  八   `ー=彡、   ゝ-、
      r´ ̄ }ィ//\ヽ/   ィXXヽ/⌒  }
      ハ  二マ////ヽ.}rイXXXXX}ニ   /
     /ム  ⌒j/////人XXXXXj人   ムヽ
  ̄ ̄ ̄ ̄ ̄ ̄`ー=―⌒ー=―´ ̄ ̄ ̄ ̄ ̄ ̄

놀라울 정도로 정해진 것이 없다.

시트도 안 만들었다.

하지만 다같이 만들면 금방 만들지 안?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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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1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0:40:45

이 우주에선 아닌가보지 (?)

442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0:56


                 ィ  ̄\_
       , ー 、ィ彡ーミ    \ 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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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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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  二マ////ヽ.}rイXXXXX}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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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튼... 천천히 하죠.
솔직히 말하자면 조금 크아악 한다구요 지금.
난 또 죄악을 저지르고 말았어! 마스터링을 한다는 죄악!
그것도 플레이어를 10명도 넘게 데리고!

443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41:41

사실

시트 만드는게 제일 힘듬

444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42:05

만들고나서 진행하는 것도 힘듬

사실 역극주는 안힘든게 없음

445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2:47


                 ィ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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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ー、 /  ィ´   ⌒ヾ´, - ュ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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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 // / ○ }/    ○ \ l トヽ
        |ハ /_ -=ニニ=― _ 从 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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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ア  八   `ー=彡、   ゝ-、
      r´ ̄ }ィ//\ヽ/   ィXXヽ/⌒  }
      ハ  二マ////ヽ.}rイXXXXX}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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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ー=―⌒ー=―´ ̄ ̄ ̄ ̄ ̄ ̄

능력치 보너스는 일단...

인간 - 인간임.
오그린 - 기본 장갑에 +2
스페이스 마린 - 원하는 능력치에 +2
엘다 - 엘다임.
옼스 - 근접 또는 원거리 공격에 +1
타우 - 옼스와 동일.

446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3:06


                 ィ  ̄\_
       , ー 、ィ彡ーミ    \ 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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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ゞミ、,/ // , ィ ィ 、   \ 」 ノ
        /7 / イ/7/ {八ヽ   `个
         j // / ○ }/    ○ \ l トヽ
        |ハ /_ -=ニニ=― _ 从 ハ!
.         V {ニニニニニニニニニjリ /  ′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ア  八   `ー=彡、   ゝ-、
      r´ ̄ }ィ//\ヽ/   ィXXヽ/⌒  }
      ハ  二マ////ヽ.}rイXXXXX}ニ   /
     /ム  ⌒j/////人XXXXXj人   ム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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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보여요.
한달에 한번 진행해야지. (?)

447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3:44


                 ィ  ̄\_
       , ー 、ィ彡ーミ    \ 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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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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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임. 엘다임. 은 농담이고
체력에 +1을 줘야겠어요.

448 이름 없음 (OeYft963Ow)

2024-11-26 (FIRE!) 00:44:03

오그린은 관통 +1 으떰

449 이름 없음 (OeYft963Ow)

2024-11-26 (FIRE!) 00:44:25

딴딴한 것도 딴딴한 건데 쎈 게 더 부각될 거 같은데

450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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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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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힘이 세니까 그거도 괜찮네요.
쓰는 총기도 대구경이고.

451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44:51

사실 튼튼하고 존나 쎔

오그린

그저........

능지가 너무 낮을뿐.......

452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5:04


                 ィ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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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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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  二マ////ヽ.}rイXXXXX}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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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로 정신력을 만들기보다
사이킥 능력은 체력을 써서 발동하게 하고...

453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45:13

갠적으로 오그린, 그냥 존나 쎄게 주고

rp 페널티 먹여서 주는게 재밌을지도

454 이름 없음 (a7iN52Daiw)

2024-11-26 (FIRE!) 00:45:17

이게 어떤 시스템이 될 지 모르니까 코덱스식으로 제안하기가 그렇네...

455 이름 없음 (OeYft963Ow)

2024-11-26 (FIRE!) 00:45:20

그럼 RP값으로 장갑&관통 +1 (?)

456 이름 없음 (OeYft963Ow)

2024-11-26 (FIRE!) 00:45:37

더 주면 체력까지 1 주는 걸로 카고

457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45:50

>>454 코덱스 식으로 해도 되지 않을까요?

458 이름 없음 (OeYft963Ow)

2024-11-26 (FIRE!) 00:46:14

코덱스가 뭐임

459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0:46:16

내가 모르는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슬슬 내가 도움이 안된당

460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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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은 언제나 환영.

오그린은 확실히 스펙이 강하죠...
RP적으로 멍청한 짓만 하게 하고

오그린 3티어

본헤드 시술 - 똑똑해집니다!

이거 넣을까요? (?)

461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46:45

그냥, 40K 미겜 룰 가져다가 오겠다는거

462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47:45

>>460 진짜 그런거 해도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3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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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틀을 만들어둘게요.

종족 특성은 1-2티어는 3개씩, 3티어는 1개.

병종은 원거리에 3종, 근거리에 3종, 사이커/메카니쿠스에 3종.
특수병종은 일단 비워두기.

464 이름 없음 (a7iN52Daiw)

2024-11-26 (FIRE!) 00:48:51

>>458 오함마 40K 미니어처 게임에서 사용하는 룰북을 통틀어 코덱스라고 지칭함

465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4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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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도 일단 한손무기, 쌍수무기같은 분류는 놔두고
병과별로 얻을 수 있는 특수무기같은거나 조금 만들어둬야겠어요.
오케이!

466 이름 없음 (OeYft963Ow)

2024-11-26 (FIRE!) 00:50:48

3티어를 2개로 두거나

1, 2티어를 2개로 두고 3티어를 3개로 두는 건?

467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50:49

그 뭐냐

제가 대충봐도

만들어야 하는 특성 100개는 되어 보이는데

468 이름 없음 (OeYft963Ow)

2024-11-26 (FIRE!) 00:51:17

최종이니까 더 특색 있고 싶은 사람의 욕망

469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51:21

벌써 작업량 레전드네

역시

역극은 시작 자체가 어장주가 힘들어

470 이름 없음 (OeYft963Ow)

2024-11-26 (FIRE!) 00:51:35

>>469 ㄹㅇㅋㅋ

471 이름 없음 (O8bhwWF.ek)

2024-11-26 (FIRE!) 00:51:54

>>467 그거 충분히 가능함(?)

472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0:52:06

역극룰의 극단적인 간단화도 되긴 된다구


그거 하면 역극주는 진짜 편함 (?)

473 이름 없음 (O8bhwWF.ek)

2024-11-26 (FIRE!) 00:52:11

내가 해봤음(?)

474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0:52:39

물론 대신 전투는

공격과 방어가 아닌

주사위 딸깍으로 결정되긴 하는데

(?)

475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0:53:10

나도 해봐씀 (?)

476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5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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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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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1티어

노림수 - 한 전투에 1번, 다이스값 5를 순수 6으로 취급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2티어

베테랑 - 원거리 무기와 근접 무기로 동시에 공격할 시 관통을 +1 얻습니다. 리볼버를 획득합니다.

택티컬 - 영웅/괴수 태그가 붙은 적에게 데미지 +1과 관통 +1을 얻습니다. 볼트 라이플을 획득합니다.

헤비 - 한 전투에 1번, 공격횟수를 1회 더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턴에 공격할 수 없습니다. 헤비 볼터를 획득합니다.


원거리 3티어

커미사르 - 한 임무에 1번, 지휘의 음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군의 다이스의 최종값에 +1 합니다.
캡틴 - 한 전투에 한번, 오스펙스 스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캔당한 적은 받는 피해가 1 늘어납니다.
터미네이터 - 한 전투에 한번, 아이언 헤일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체력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477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0:5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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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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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  二マ////ヽ.}rイXXXXX}ニ   /
     /ム  ⌒j/////人XXXXXj人   ムヽ
  ̄ ̄ ̄ ̄ ̄ ̄`ー=―⌒ー=―´ ̄ ̄ ̄ ̄ ̄ ̄

대충 기틀 잡고, 플레이어들에게 밸런싱이나 컨셉 짬처리 때리기.

478 이름 없음 (uqO2qizmAg)

2024-11-26 (FIRE!) 00:59:39

기틀 잡는게 일이지.......

479 이름 없음 (LZ7KHNWELQ)

2024-11-26 (FIRE!) 01:05:45

응원하고 있다고~

480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1:07:12


                 ィ  ̄\_
       , ー 、ィ彡ーミ    \ ヽ , - 、
       { rー、 /  ィ´   ⌒ヾ´, - ュ ヽ
       ゞミ、,/ // , ィ ィ 、   \ 」 ノ
        /7 / イ/7/ {八ヽ   `个
         j // / ○ }/    ○ \ l トヽ
        |ハ /_ -=ニニ=― _ 从 ハ!
.         V {ニニニニニニニニニjリ /  ′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ア  八   `ー=彡、   ゝ-、
      r´ ̄ }ィ//\ヽ/   ィXXヽ/⌒  }
      ハ  二マ////ヽ.}rイXXXXX}ニ   /
     /ム  ⌒j/////人XXXXXj人   ムヽ
  ̄ ̄ ̄ ̄ ̄ ̄`ー=―⌒ー=―´ ̄ ̄ ̄ ̄ ̄ ̄

근거리 1티어

거리 재기 - 근접 공격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방어에 +1의 값을 얻습니다.


근거리 2티어

불워크 - 방어구 착용 시 장갑을 +2 얻습니다. 스톰실드를 획득합니다.

어썰트 - 기습 판정시 +2값을 얻고, 전투시 첫 공격에 피해 +2과 관통 +1을 얻습니다. 썬더 해머를 획득합니다.

뱅가드 - 방어 성공 시, 다음 공격 다이스 판정값에 +1을 추가합니다. 파워 소드를 획득합니다.


근거리 3티어

크루세이더 - 한 전투에 1번, 도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모든 적 공격이 플레이어에게 집중됩니다.

랩터 - 한 전투에 1번, 제트팩 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근접 공격은 후열의 적도 대상으로 지정됩니다.

버저커 - 한 전투에 1번, 드롭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근접 공격이 피해 +2와 관통 +2를 얻습니다.

481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1:17:21


                 ィ  ̄\_
       , ー 、ィ彡ーミ    \ ヽ , - 、
       { rー、 /  ィ´   ⌒ヾ´, - ュ ヽ
       ゞミ、,/ // , ィ ィ 、   \ 」 ノ
        /7 / イ/7/ {八ヽ   `个
         j // / ○ }/    ○ \ l トヽ
        |ハ /_ -=ニニ=― _ 从 ハ!
.         V {ニニニニニニニニニjリ /  ′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ア  八   `ー=彡、   ゝ-、
      r´ ̄ }ィ//\ヽ/   ィXXヽ/⌒  }
      ハ  二マ////ヽ.}rイXXXXX}ニ   /
     /ム  ⌒j/////人XXXXXj人   ムヽ
  ̄ ̄ ̄ ̄ ̄ ̄`ー=―⌒ー=―´ ̄ ̄ ̄ ̄ ̄ ̄

사이커 1티어

워프파이어 - 체력 1d3을 소모합니다, 3d6의 피해를 주는 원거리 공격을 실행합니다.


사이커 2티어

위어드보이 - 워프파이어의 위력이 6d6으로 상승합니다.

워록 - 워프파이어의 명중 판정에 +2의 판정을 더합니다.

채플린 - 워프파이어 사용 후 근접 공격시, 피해와 관통에 +1 합니다.


사이커 3티어

프라이머리스 사이커 - 체력을 1d3 소모합니다. 모든 적에게 워프파이어를 사용합니다.

파시어 - 한 전투에 1번, 체력을 1d3 소모하고 워프파이어가 반드시 적중합니다. 워프파이어가 관통 +1을 얻습니다.

그레이 나이트 - 워프파이어 사용 후 근접 공격시, 피해와 관통에 +1 합니다.

482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1:17:39


                 ィ  ̄\_
       , ー 、ィ彡ーミ    \ 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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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 /_ -=ニニ=― _ 从 ハ!
.         V {ニニニニニニニニニjリ /  ′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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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렇게 기틀만 닦아두자...
클래스는 이 정도로 오케이.

483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1:18:43


                 ィ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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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 /_ -=ニニ=― _ 从 ハ!
.         V {ニニニニニニニニニjリ /  ′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ア  八   `ー=彡、   ゝ-、
      r´ ̄ }ィ//\ヽ/   ィXX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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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족 특성은 나중에... 하루에 1종족씩이라도 만들고
클래스 특성은... 보이는 데이터가 있으니 그래도 플레이어들이 좀 도와주겠지.

484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1:18:53


                 ィ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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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 // / ○ }/    ○ \ l トヽ
        |ハ /_ -=ニニ=― _ 从 ハ!
.         V {ニニニニニニニニニjリ /  ′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ア  八   `ー=彡、   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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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 오늘 작업은 끝.

485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1:19:41

리볼버

볼트 라이플

헤비 볼터

스톰 실드

썬더 해머

파워 소드



크악

여기에 스페이스 마린 전용 장비까지

486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1:20:03

수고했어요

쓰다듬어줄까요? (쓰담쓰담

487 이름 없음 (2yaxeWA3R6)

2024-11-26 (FIRE!) 01:20:05

멜 타 조 아

488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1:20:30

근데


의무병 없나요

서포터나 (?)

489 이름 없음 (Ak3MlzZxVM)

2024-11-26 (FIRE!) 01:20:41

킬팀 아인종 비맨 없음?

490 이름 없음 (SXdv9A4Cd2)

2024-11-26 (FIRE!) 01:21:17

아인종은 그냥 휴먼이라네요 (?)

491 알파리우스◆NVTIAU2DJw (8y9FL2BIKQ)

2024-11-26 (FIRE!) 01:21:33


                 ィ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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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 // / ○ }/    ○ \ l トヽ
        |ハ /_ -=ニニ=― _ 从 ハ!
.         V {ニニニニニニニニニjリ /  ′
           V ト、ニニニニニニニ爪 /
            乂从_了≧==ア7/ j/
          ァメ {‐ヾニニニニァー、
            ア  八   `ー=彡、   ゝ-、
      r´ ̄ }ィ//\ヽ/   ィXXヽ/⌒  }
      ハ  二マ////ヽ.}rイXXXXX}ニ   /
     /ム  ⌒j/////人XXXXXj人   ム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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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마린용 장비는 장비에 [스페이스 마린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를 적어서 일단 때우고
저기 적힌 무기들은 일단 이름을 적어둔거니, 적당한 다른 무기들로 바꿀수 있어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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